남들해서 따라해보는 2022년 상반기 결산
일단 워스트 작품 입니다.
5위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
★★[4/10]
감독님의 전작을 생각하고 봐서 그런지 꽤 나쁘지
않았습니다만.. 왜인지 모를 불편함과 영화 전체적인
아쉬움이 컸던 영화네요..
4위 나일 강의 죽음
★★[4/10]
전 작을 썩 그렇게 좋아하는 편도 아니라 기대를 안하고
봤는데 딱 그정도 영화였던거 같습니다..
3위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4/10]
예.. 일단 재미는 있었습니다.. 근데 노 타임 투 다이랑 다크페이트를 봤을 때의 분노가 느껴지던군요.. 마지막을...
피날레를...
2위 마녀 파트 2
★☆[3/10]
음.. 뭐랄까요 난잡하지만 3편은 기대되는.. 근데 또
놓고보면 남는게 개인적으론 신시아 배우님 뿐..
1위...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2/10]
저의 위자딩 월드에 대한 환상을 깨부시는게 JK 롤링이 될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전작도 꽤 괜찮게 봤는데 왤까요..
베스트 5
5위 하우스 오브 구찌
★★★☆[7/10]
올해 개봉작이 맞았나요..? 근데 올 해 본 첫 영화라 넣었습니다..ㅎㅎ 거장 답게 플롯과 편집 모두 스타일리쉬하고 참 좋았네요ㅎㅎ
4위 더 배트맨
★★★★[8/10]
기대만큼 우려도 컸습니다만 dc의 새로운 희망으로
보이는 작품입니다.. 매우 다크하고 제대로된 디텍티브
코믹스가 나온 것 같군요.
3위 컴온 컴온
★★★★[8/10]
잔잔하게 감성을 끝까지 유지하는 수작입니다. 꼭 보시길...
2위 탑 건 매버릭
★★★★☆[9/10]
말이 필요한가요, 기대 했는데 기대 이상.
1위 헤어질 결심
★★★★★[10/10]
올드보이 이후 박찬욱 감독의 새로운 마스터피스 라고
생각이 드네요. 기대한거 이상으로 긴장감 넘치고 애로틱합니다.(정사 장면 없..이?)
개인적으로 올해는 바빴어서 극장에서 꽤 괜찮은 작품들 위주로 먼저 본 것 같네요! 그 때문에 ott로는 피하지 못한게 꽤 있지만... 그럼 이상입니다!
납득이안가요
추천인 3
댓글 4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