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65
  • 쓰기
  • 검색

극장에서 졸았던 기억 있으세요?

오일러 오일러
2196 35 65

웬만해선 영화관에서 졸진 않는데

티켓값도 아깝거니와😂

극장 분위기가 자체가 저한테는 집중하기 최적이라- 탁트인 공간과 큰 스크린, 사운드가 특히 그렇죠. 

 

그런데 딱 한 번 졸았던 적이 있었드랬습니다. 

다름 아니라 여친이랑 싸우고 바로 극장에 들어갔을 때였는데요. 싸우느라 진이 다 빠져서 그랬는지 암튼 초중반에 졸았는데 왜 이딴 기억이 새삼 떠올랐나 했더니 

 

헤어질 결심 후유증(?)인가 봅니다. 

 

미결이 된 전 여친들은 지금 어디서 뭐하고 있을지🌊

오일러 오일러
15 Lv. 22023/23040P

'Amateurs look for inspiration, the rest of us just get up and go to work.'

Everyman, Philip Roth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35

  • Mango1
    Mango1
  • 배고픈둥이
    배고픈둥이
  • 1912Pike
    1912Pike

  • 낀코브라

  • ._.)/
  •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바닐라크림콜드브루
  • david12
    david12
  • Dune™
    Dune™
  • AKIRA
    AKIRA
  • 자니가왔다
    자니가왔다

  • 로얄밀크티쉐이크

  • 재밌는녹차

  • 베니이모
  • wity
    wity

  • RUMING
  • 누가5야?
    누가5야?
  • 취영블
    취영블
  • Storm
    Storm
  • kt08
    kt08
  • 성산동손흥민
    성산동손흥민

  • 루삥퐁
  • DJStrange
    DJStrange
  • 스마일쓰
    스마일쓰
  • 일티
    일티
  • 레티오티즈
    레티오티즈
  • 둘셋넷
    둘셋넷
  • 다른닉네임
    다른닉네임

  • 지미
  • 김남길
    김남길
  • 중경샐러드
    중경샐러드

  • 이디스
  • 붱웡
    붱웡
  • 칠성동익스트림
    칠성동익스트림
  • 파닥몬
    파닥몬

댓글 65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오일러 작성자
전기곰
저는, 본문에 안 밝혔는데 관상이었습니다. 이정재가 내가 왕이 될 상인가 할 때 깼었어요.
댓글
15:46
22.07.01.
2등
전 n차 관람하면 항상 졸아요ㅋㅋㅋㅋ 잠이 잘 오더라구요..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45
22.07.01.
profile image
전 2회차 이후에는 자는 타이밍을 재요...
1회차에는 절대 안 잡니다... 딱 한번 잔 적이 있지만요 왠지 모르게ㅋㅋㅋ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46
22.07.01.
profile image
버즈라이트이어 보면서 졸았어요.. 날씨도 덥고 피곤했는지..
그래서 빵티로 다시 봤는데.. 졸았는게 아니고 푹잤더라고요.. 버즈가 우주간장면부터 새롭더라구요 ㅋㅋ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46
22.07.01.
profile image

미결이 된 전여친들ㅋㅋㅋㅋㅋㅋㅋ


워낙 피곤하게 살아서 존 적이 좀... 특히 n차할 때 조는 경우가 종종 있었어요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커밍 n차할 땐 약속시간까지 시간이 뜨고 넘 피곤해서 영화 예매하고 들어가서 작정하고 자기도 했었어요,, 구석에서,,

예전엔 언시 갔다가 다크맨님 옆자리에서 보게 됐었는데 그 때도 보다가 좀 졸아서 넘 죄송했었어요 🤦‍♀️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47
22.07.01.
저 바빠서 밤새고 영화보러 갔었는데 너무 졸려서 초반에 졸았어요ㅠㅠㅋㅋㅋ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47
22.07.01.
profile image
탑건 스엑보면서 약간 졸렸어요 그때 당시 밤을 새고 갔거든요 🤣🤣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48
22.07.01.
민스미트작전 보다 잤습니다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49
22.07.01.

조금 졸다가 금방 깨긴 했는데,, 버즈랑 러빙 빈센트요 😂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51
22.07.01.
profile image
엔드게임 아이맥스 잡는다고 새벽 3시반인가? 여튼 그 시간대 보러갔는데 사람 많아서 덥고 ㅠ 잠이 콜콜 계속 허벅지 꼬집으면서 봤어욬ㅋㅋ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51
22.07.01.
profile image
조조 시간대라던가 연속으로 영화 보면 힘든지 졸 때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제는 미리 음료라도 사갑니다 ㅋㅋㅋ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51
22.07.01.
profile image

불꺼진 어두운 곳에서, 속삭이듯 들려오는 대사들은 정말 피곤할때는 졸음을 이겨내기 어려워요 ㅠ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52
22.07.01.
profile image
최근엔 브로커 2회차 할 때 잠깐 졸았었습니다ㅋㅋㅋ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53
22.07.01.
profile image
캣츠보면서 졸았는데 말을 들어보니 단체로 비슷한구간에서 꿀잠인것같더라구요.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54
22.07.01.
profile image
탑건 용포프에서 졸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55
22.07.01.
profile image
조조 보다가 잠드는거 자주 있어요 ㅠㅠㅋㅋ 저렴해서 갔따가 결국 두번 보고 돈 더씀..ㅋㅋㅋㅋ..
최근에는 매트릭스4를 용아맥 G23에서 졸았습니다 ^^.....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55
22.07.01.
profile image
캡틴마블 보면서 거의 두시간 내내 잤습니다..ㅋㅋㅋㅋㅋ 시험본 후라서 3일 밤새고 갔더니 불 꺼지니까 정신차리기가 너무 힘들던데요?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55
22.07.01.
profile image
전 진짜 잘 조는 타입이어서 극장에서 못 본다는 분들 보면 너무 부럽습니다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55
22.07.01.
profile image
저도 n회차 하면 살짝 조는것 같아요ㅋㅋㅋㅋ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57
22.07.01.
profile image

톰 크루즈 만난 날 긴장 다 풀려서 그런지 이후 탑건 매버릭 보면서 아주 푹 졸았습니다! 😴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5:57
22.07.01.
영화관에서 졸은 적이 없었는데 알바끝나고 심야로 헤이트풀8 보러갔다가 졸았던 기억이...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6:02
22.07.01.
너무 많네요... 아이맥스에서도 졸아버리는게 접니다 :) 그래도 보통은 2/3회차 일때 졸긴하네요. 영혼 보내긴 아깝고 막상 가면 너무 일찍이라 (보통1회차죠) 실컷 졸때가 ㅎ...
댓글
오일러글쓴이 추천
16:03
22.07.01.
닥터 두리틀 보다가 잤어요… 영화 보면서 잔건 처음 ㅋㅋㅋㅋ 로다주 좋아해서 보러간건데 그냥 애들용 영화더라구요 ㅠㅋㅋ
댓글
16:06
22.07.01.
profile image
전 진짜 많이 졸아요.. 잠을 푹자고 가도 '어...? 나 안졸고 있네!! 나 잠 안온다!! 웬일이래' 생각 들면 그때부터 졸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6:08
22.07.01.
profile image
금년에 하나는 생각안나고...
브로커 2회차때,
쥬라기월드때 잠깐 졸았던게 기억나네요 ㅎ
댓글
16:10
22.07.01.
profile image
저는 은근 많이 좁니다... zzZ
특히 아침부터 원정 가서 관람하게 되는 영화는 더 그런 거 같아요. ㅋㅋㅋㅋ
댓글
16:11
22.07.01.

아아니...

극장은 편하게 자려고 가는 곳 아닙니까...?ㅠㅠ

댓글
16:11
22.07.01.
profile image
딱히 제대로 존 적은 없는데…

올해 킹메이커, 배트맨, 우연과 상상 보다가 몸이 나른해져서 집중을 잘 못했습니다 ㅋㅋㅋ
댓글
16:12
22.07.01.
어제 미친 능력 보는데 몸이 너무 안 좋아서 약 먹고 들어갔더니 졸았어요 ㅠㅠ
댓글
16:12
22.07.01.
profile image
안좋은 몸상태에 주변 관크가 더해지면 졸더라고요...관크 신경쓰다 기빨려서 그런듯...ㅠㅠ
댓글
16:13
22.07.01.
제가 존 건 아닌데 탑건 보는데 제 옆자리 분이 코를 고시면서 주무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탑건 사운드가 정말 빠방한데 그 가운데서 잠을 자는 걸 보니 몸이 안좋으시거나 정말 피곤하신가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댓글
16:18
22.07.01.
profile image
너무 피곤할 때 동경이야기를 봤는데 초반 부분에 좀 졸았네요... 근데 한 1~3분? 졸고 다시 정신 차리면 깔끔해지더군요 ㅋㅋ
댓글
16:18
22.07.01.
저도 주술회전 n차하면서 가끔 졸았어요ㅋㅋ
무례하게도 ㅠㅠ
댓글
16:18
22.07.01.
profile image
사사차차(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이거 보면서 아주 졸음과의 사투를 벌이다가 결국엔 졌어요ㅋㅋㅋ
댓글
16:23
22.07.01.
profile image
전 스펙터 보다가 너무 구려서 푹 자버렸던 기억이 있네요
댓글
16:23
22.07.01.
피곤한 상태로 갔더니.. 무려 용아맥에서 테넷보다가 겁나 졸았었네요ㅠㅠㅠ
댓글
16:32
22.07.01.
저는 너무 기대하던 영화라 전날 잠을 못자서.. 막상 보다가 자버렸어요ㅠㅠ
댓글
16:39
22.07.01.
profile image
놀랍게도 인터스텔라 아이맥스요....
너무 피곤했어요....
댓글
16:40
22.07.01.
profile image
예전에 찜질방에서 밤새고 노원 롯데시네마 나는 전설이다 조조 봤는데
그때 졸려서 꾸벅꾸벅 졸다가 놀라는부분에서 깨고 ㅋㅋㅋ
댓글
17:07
22.07.01.
너무 좋은 영화는 N차 관람하는 편인데, 같은 영화도 너무 자주 많이 봐서 다음 씬까지 다 기억할 정도가 되면... 조금 긴장이 풀리거나 피곤해도 졸게 되고 눈뜨면 엔딩 장면이더군요.
댓글
17:15
22.07.01.
profile image
블레이드 러너 2049를 두 번 봤는데
두 번 다 깜빡 졸았어요.
댓글
17:59
22.07.01.
너무 많..😂😂 특히 n회차할때 더 조는것같아요 안 자려고해도 정신차려보면 자고있드라구요..
댓글
05:43
22.07.09.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필독) 몇 가지 정리하겠습니다... 590 다크맨 다크맨 2일 전13:48 48305
공지 최신 개봉작 상시 굿즈 현황판(+ 게시판 이용 안내) 350 익스트림무비 익스트림무비 22.04.14.21:16 1.34M
HOT 블랙폰... 시사회 불참 하신 분들 댓글 달아주세요 65 다크맨 다크맨 58분 전12:31 3789
HOT 프레이-리뷰 1 소설가 소설가 24분 전13:05 177
HOT 아 친목멤버 썰 마지막으로 하나만 하겠습니다. 65 유쌤 유쌤 30분 전12:59 4538
HOT (노 스포) 헌트, 다 좋은데 진짜 아쉬운 게... ㅠㅠ 38 냥바냥 냥바냥 31분 전12:58 1778
HOT 마스크를 잘 쓰는 편 9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32분 전12:57 662
HOT 탑건 용아맥 좌석 현황.. 13 범죄도시2강력추천 범죄도시2강력추천 35분 전12:54 1262
HOT 한산은 무인도 학익진을 펼치는군요 16 나는복수를하지 나는복수를하지 36분 전12:53 1271
HOT '엔젤 하트' 극장에서 무삭제로 본 소감 20 golgo golgo 41분 전12:48 986
HOT [CGV 용산] 8/10 현장 경품 현황 (12:30) 12 헌터 헌터 45분 전12:44 558
HOT 한국영화 빅4 초반 에그지수 정리 12 벨라루치 벨라루치 1시간 전12:15 2489
HOT '헌트' 에그 지수 공개 39 ipanema ipanema 1시간 전12:11 4216
HOT 강스포)헌트보신분들 들어와보셔요 ㅋㅋㅋㅋ 54 텐링즈의전설 텐링즈의전설 1시간 전12:09 2028
HOT <헌트> 영화 자체가 관크라 내용에 몰입이 어려워요. 25 선우 선우 1시간 전11:57 3289
HOT [스포주의] '블랙폰' 간단 리뷰 1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1시간 전11:49 263
HOT 오프친목 상관은 없는데 기본적인 건 좀 지켜주셨으면 하네요. 108 유쌤 유쌤 1시간 전11:39 9968
HOT 헌트 전국 CGV필마 재고정보 26 염전노예 1시간 전11:34 1843
HOT 블랙폰-간단 후기 소설가 소설가 1시간 전11:31 229
HOT 아니... 이걸 잡는다고요...?? 91 Movie_Collector Movie_Collector 2시간 전11:28 5478
HOT 궁금했던건데 ㅋㅋ 직영과 위탁 차이가 뭘까요? 27 달콤멘토 달콤멘토 2시간 전11:26 2181
HOT [코난 더 바바리안] 제이슨 모모아, "촬영은 즐거웠지만 결과물은 ... 3 이나영인자기 2시간 전11:25 1517
HOT 마동석, 드디어 ‘1억 배우’ 등극 14 뉴에이지 뉴에이지 2시간 전11:17 2503
HOT [메가박스 부산] 6곳뿐, 돌비관 들어올리없쥬😱 56 달콤멘토 달콤멘토 2시간 전11:16 2240
HOT 요즘 배우님들 실망입니다. 25 누가5야? 누가5야? 2시간 전11:01 4924
HOT 헌트 오리지널티켓은 역대급이네요.... + 포토카드 자랑 32 햇밤 햇밤 2시간 전10:56 3254
HOT [블랙폰] 에단 호크 영상 인터뷰 3 카란 카란 2시간 전10:48 478
HOT 내일 올릴 글 예고...(디자인 수정) 32 Dolbyisthebest2015 Dolbyisthebest2015 2시간 전10:47 2252
HOT <엘비스> 포스터 비교샷 & 떼샷 50 몽뀨뀨 몽뀨뀨 2시간 전10:41 1631
HOT 소신껏 쓰는 시사회 줄이 일찍 형성되는 이유 203 자몽에이드라멘 자몽에이드라멘 2시간 전10:39 7487
HOT 베네딕트 컴버배치 잔망스런 응용력 15 뉴에이지 뉴에이지 2시간 전10:32 1279
HOT <헌트> CGV 짤터뷰 (feat.장인라면) 20 윻윻 윻윻 3시간 전10:25 682
HOT 그러고보니 전 오늘 헌트 보면 6회차네요❗️🎫 18 달콤멘토 달콤멘토 3시간 전10:21 962
HOT 제 <헌트>리뷰가 다음 메인에 떴습니다 69 카시모프 카시모프 3시간 전10:16 2327
HOT 여전히 고통받는 호크아이 선배님 11 사에바료 사에바료 3시간 전10:16 1463
HOT 헌트 오티는 아무래도 2종이 맞는것 같습니다 30 Overmind Overmind 3시간 전10:01 3993
HOT 블랙폰 로튼및 흥행 근황 16 sirscott sirscott 3시간 전09:59 1819
HOT 김한민 감독, 아산서 특별상영회 개최 15 블리피 블리피 3시간 전09:55 1240
HOT <돈 룩 업> 종말이란 무엇인가 37 카시모프 카시모프 3시간 전09:48 1702
HOT 팀 로스 [썬다운] 메인 포스터 3 ipanema ipanema 4시간 전09:23 1102
1298787
image
zan zan 방금13:29 26
1298786
normal
영화조아해요 영화조아해요 1분 전13:28 75
1298785
image
하늘사탕 1분 전13:28 63
1298784
image
물음표232 1분 전13:28 53
1298783
normal
데헤아 데헤아 2분 전13:27 121
1298782
normal
강꼬 강꼬 3분 전13:26 90
1298781
image
함덕 3분 전13:26 82
1298780
image
Ando Ando 3분 전13:26 79
1298779
image
버티고73 버티고73 3분 전13:26 67
1298778
image
미니언밥 미니언밥 4분 전13:25 407
1298777
normal
Mr.한글 4분 전13:25 139
1298776
image
영화여우 영화여우 4분 전13:25 90
1298775
normal
사냥꾼 사냥꾼 5분 전13:24 184
1298774
image
Jack_Napier Jack_Napier 6분 전13:23 254
1298773
image
Uprain Uprain 7분 전13:22 717
1298772
normal
카타쿠리 카타쿠리 8분 전13:21 623
1298771
image
STMY STMY 8분 전13:21 398
1298770
image
코발트27 코발트27 8분 전13:21 251
1298769
normal
sirscott sirscott 9분 전13:20 339
1298768
file
카마도탄지로 9분 전13:20 682
1298767
image
푸룰리 푸룰리 10분 전13:19 375
1298766
image
만동이 10분 전13:19 204
1298765
normal
튤즈 튤즈 10분 전13:19 481
1298764
image
러블리 러블리 10분 전13:19 251
1298763
image
레인옹 레인옹 11분 전13:18 349
1298762
image
콘택트 콘택트 12분 전13:17 465
1298761
normal
영영영영영 14분 전13:15 283
1298760
image
산양 14분 전13:15 368
1298759
image
HelloMyAlien HelloMyAlien 14분 전13:15 520
1298758
normal
april___ april___ 14분 전13:15 397
1298757
normal
버터오징어 버터오징어 15분 전13:14 185
1298756
normal
wandava wandava 15분 전13:14 220
1298755
image
밍구리 밍구리 15분 전13:14 249
1298754
normal
단단이 단단이 15분 전13:14 88
1298753
normal
귀칼에진심 귀칼에진심 15분 전13:14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