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7
  • 쓰기
  • 검색

탑건 진짜 미쳤네요

augustus
8098 31 27

어제 용아맥 마지막 시간으로 탑건보고 왔는데 진짜 미쳤네요 하...

군대 가기 전에 용아맥으로 한 번 더 보고 용포프랑 남돌비(안되면 집 앞에 코돌비라도...) 보고 가고 싶은데

용포프 성공할 수 있겠죠....? 제발ㅠㅠㅠㅠ

augustus
0 Lv. 308/400P

고연준.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31

  • tajan
    tajan

  • 미스터리K
  •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 EPICA
    EPICA
  • aro
    aro
  • Cine_Dragon
    Cine_Dragon
  • 오팔58
    오팔58
  • 호두파이
    호두파이
  • 배컴
    배컴
  • 붱웡
    붱웡
  • 볼따구
    볼따구
  • minn.__.ju
    minn.__.ju
  • 공정거래법
    공정거래법
  • 성산동손흥민
    성산동손흥민
  • fromhy
    fromhy

  • salenahh
  • 핑크팬더
    핑크팬더
  • GT3
    GT3
  • 살자
    살자

  • Hanas
  • 영화는기세
    영화는기세
  • golgo
    golgo
  • 망밍
    망밍

  • 마석도
  • ThrustVectoring
    ThrustVectoring
  • 지케이
    지케이

  • 우주여행
  • 키시베
    키시베
  • Weare
    Weare
  • 킬리언머피의법칙
    킬리언머피의법칙

댓글 27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용포프 재결제로 못 본 1인은 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21:56
22.06.30.
augustus 작성자
sooyaaa_
하ㅠㅠㅠ 제가 다 슬퍼지네요ㅠㅠㅠ 꼭 성공해요
댓글
21:57
22.06.30.
profile image
sooyaaa_
꼭 성공하시길요ㅠㅠㅠ 제발 2주차때 토르와 교차 상영되길🥹
댓글
22:13
22.06.30.
augustus 작성자
chita
영화보고 이렇게 기분 좋았던 적이 없네요ㅎㅎ
뭔가 약간 청춘의 젊음도 느껴지면서 톰 크루즈의 묵직함도 느껴지고 액션까지 좋아서 진짜 완벽했던 것 같네요
댓글
21:58
22.06.30.
augustus 작성자
Weare
그러게요ㅎㅎ 토르 별로라던데 차라리 토르 말고 탑건으로 상영관 채워주면 좋겠는거는 욕심이겠죠,....
(오해하지 마세요 저 닥스2 제외하고 아이언맨1 부터 다 영화관에서 본 마블 덕후 입니다 ㅎㅎ)
댓글
21:59
22.06.30.
profile image
augustus
특별관 교차상영이라도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댓글
22:00
22.06.30.
augustus 작성자
Weare
그러게 말입니다ㅠㅠ 토르 개봉해서 사실상 이번주에서 다음주까지가 특별관 마지막이려나요ㅠㅠ
댓글
22:01
22.06.30.
augustus 작성자
키시베
하 우리나라에는 해군 항공대가 없는 게 좀 아쉽네요ㅠㅠ 공군사관학교도 가려다가 성적이 반대해서 못 갔지만ㅎㅎ
댓글
22:00
22.06.30.
profile image

용포프도 지립니다... 취켓팅 성공하셔서 보고오세요!!!

댓글
22:05
22.06.30.
augustus 작성자
망밍
용포프 취켓팅 성공이라 하하.... 취켓팅은 무엇보다 계속 들어가는게 힘드네요
댓글
22:07
22.06.30.
ThrustVectoring
삭제된 댓글입니다.
22:07
22.06.30.
profile image
어제 폭우 감수하고 남돌비 간건 정말 신의 한수였습니다 (포스터 못받은게 정말 한스럽긴 합니다)
나오면서 홀딱 젖었지만 그래도 기분 좋더군요 사운드의 폭력을 제대로 경험하고 나왔습니다
댓글
22:15
22.06.30.
augustus 작성자
Volkscorea
주말까지는 비가 안 오던데 하필 공부해야해서 남돌비 못 가네요ㅠㅠ 남돌비 진짜 추천 많이 하시던데 꼭 가보고 싶네요
댓글
00:33
22.07.01.
augustus 작성자
성산동손흥민
하 용포프 부럽네요ㅠㅠ 응원 감사드려요!
댓글
00:34
22.07.01.
profile image

용포프가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  취켓팅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

댓글
04:30
22.07.01.
tajan
삭제된 댓글입니다.
21:07
22.07.0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필독) 몇 가지 정리하겠습니다... 591 다크맨 다크맨 3일 전13:48 48783
공지 최신 개봉작 상시 굿즈 현황판(+ 게시판 이용 안내) 351 익스트림무비 익스트림무비 22.04.14.21:16 1.34M
HOT '공조2: 인터내셔날' 등급 심의 완료 20 무비런 무비런 13분 전14:27 855
HOT ‘불릿 트레인’ 국내 등급 심의 완료 (약스포) 51 무비런 무비런 14분 전14:26 1300
HOT ‘할로윈 엔즈’ 북미 관람 등급 심의 완료 6 goforto23 30분 전14:10 467
HOT 블랙폰... 시사회 불참 하신 분들 댓글 달아주세요 76 다크맨 다크맨 2시간 전12:31 5191
HOT 비상선언 조조 용포프 후기!! (미쳐버린 6단계) feat.서울날씨 맑음 12 재키효 재키효 34분 전14:06 395
HOT <헌트> Dolby Cinema 간단후기 + 내용추가 28 SATOR 37분 전14:03 1822
HOT [단독] 임시완 또 기부..폭우 피해 복구 위해 2000만원 쾌척 42 N N 54분 전13:46 1165
HOT 왜 자꾸 스포 달고 제목에 내용을 써요 34 붱철 붱철 45분 전13:55 3926
HOT 오티 만드시는분들에게 재미있는 소식 하나 있습니다 67 Uprain Uprain 1시간 전13:22 3373
HOT 왓챠 헌트 한줄평 레전드...jpg 53 zan zan 1시간 전13:29 5395
HOT 프레이-리뷰 6 소설가 소설가 1시간 전13:05 424
HOT 아 친목멤버 썰 마지막으로 하나만 하겠습니다. 85 유쌤 유쌤 1시간 전12:59 7556
HOT (노 스포) 헌트, 다 좋은데 진짜 아쉬운 게... ㅠㅠ 70 냥바냥 냥바냥 1시간 전12:58 3565
HOT 마스크를 잘 쓰는 편 19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1시간 전12:57 1490
HOT 탑건 용아맥 좌석 현황.. 17 범죄도시2강력추천 범죄도시2강력추천 1시간 전12:54 2230
HOT 한산은 무인도 학익진을 펼치는군요 21 나는복수를하지 나는복수를하지 1시간 전12:53 1917
HOT '엔젤 하트' 극장에서 무삭제로 본 소감 28 golgo golgo 1시간 전12:48 1432
HOT [CGV 용산] 8/10 현장 경품 현황 (12:30) 12 헌터 헌터 1시간 전12:44 719
HOT 한국영화 빅4 초반 에그지수 정리 13 벨라루치 벨라루치 2시간 전12:15 2945
HOT '헌트' 에그 지수 공개 41 ipanema ipanema 2시간 전12:11 4936
HOT 강스포)헌트보신분들 들어와보셔요 ㅋㅋㅋㅋ 59 텐링즈의전설 텐링즈의전설 2시간 전12:09 2465
HOT <헌트> 영화 자체가 관크라 내용에 몰입이 어려워요. 25 선우 선우 2시간 전11:57 3771
HOT [스포주의] '블랙폰' 간단 리뷰 1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2시간 전11:49 287
HOT 오프친목 상관은 없는데 기본적인 건 좀 지켜주셨으면 하네요. 117 유쌤 유쌤 3시간 전11:39 12085
HOT 헌트 전국 CGV필마 재고정보 31 염전노예 3시간 전11:34 2121
HOT 블랙폰-간단 후기 소설가 소설가 3시간 전11:31 245
HOT 아니... 이걸 잡는다고요...?? 92 Movie_Collector Movie_Collector 3시간 전11:28 6148
HOT 궁금했던건데 ㅋㅋ 직영과 위탁 차이가 뭘까요? 27 달콤멘토 달콤멘토 3시간 전11:26 2375
HOT [코난 더 바바리안] 제이슨 모모아, "촬영은 즐거웠지만 결과물은 ... 3 이나영인자기 3시간 전11:25 1695
HOT 마동석, 드디어 ‘1억 배우’ 등극 14 뉴에이지 뉴에이지 3시간 전11:17 2709
HOT [메가박스 부산] 6곳뿐, 돌비관 들어올리없쥬😱 56 달콤멘토 달콤멘토 3시간 전11:16 2381
HOT 요즘 배우님들 실망입니다. 25 누가5야? 누가5야? 3시간 전11:01 5229
HOT 헌트 오리지널티켓은 역대급이네요.... + 포토카드 자랑 33 햇밤 햇밤 3시간 전10:56 3435
HOT [블랙폰] 에단 호크 영상 인터뷰 3 카란 카란 3시간 전10:48 501
HOT 내일 올릴 글 예고...(디자인 수정) 32 Dolbyisthebest2015 Dolbyisthebest2015 3시간 전10:47 2302
HOT <엘비스> 포스터 비교샷 & 떼샷 50 몽뀨뀨 몽뀨뀨 3시간 전10:41 1727
HOT 소신껏 쓰는 시사회 줄이 일찍 형성되는 이유 213 자몽에이드라멘 자몽에이드라멘 4시간 전10:39 8972
HOT 베네딕트 컴버배치 잔망스런 응용력 16 뉴에이지 뉴에이지 4시간 전10:32 1339
1298948
image
OVㅁ2 OVㅁ2 방금14:40 38
1298947
image
사알랑 사알랑 방금14:40 32
1298946
normal
라무네스 라무네스 1분 전14:39 49
1298945
normal
장놀즈내꺼해 장놀즈내꺼해 2분 전14:38 162
1298944
image
스피디speedy 스피디speedy 2분 전14:38 96
1298943
normal
Re;n 3분 전14:37 189
1298942
image
데헤아 데헤아 3분 전14:37 80
1298941
image
호다루카 호다루카 4분 전14:36 94
1298940
image
leaf leaf 4분 전14:36 152
1298939
image
Meerkat Meerkat 5분 전14:35 232
1298938
normal
윈터1314 윈터1314 5분 전14:35 326
1298937
normal
재키효 재키효 5분 전14:35 166
1298936
image
Yeoreum Yeoreum 6분 전14:34 381
1298935
image
물에빠진파데 6분 전14:34 162
1298934
normal
코코아366일 7분 전14:33 299
1298933
image
인생띵작 7분 전14:33 198
1298932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7분 전14:33 552
1298931
image
N차연구소 N차연구소 7분 전14:33 136
1298930
normal
마블찐사랑 마블찐사랑 7분 전14:33 251
1298929
normal
ipanema ipanema 8분 전14:32 94
1298928
normal
분실물 8분 전14:32 160
1298927
image
과장 과장 8분 전14:32 515
1298926
image
다루야 다루야 9분 전14:31 181
1298925
normal
Phoenix Phoenix 9분 전14:31 552
1298924
image
만동이 10분 전14:30 155
1298923
image
집순이 집순이 10분 전14:30 291
1298922
image
영원 영원 10분 전14:30 286
1298921
normal
시아신 시아신 10분 전14:30 237
1298920
normal
비너어 비너어 11분 전14:29 178
1298919
normal
HelloMyAlien HelloMyAlien 11분 전14:29 289
1298918
image
페드리 12분 전14:28 343
1298917
image
NeoSun NeoSun 13분 전14:27 210
1298916
image
무비런 무비런 13분 전14:27 855
1298915
image
무비런 무비런 14분 전14:26 1300
1298914
image
올기따 14분 전14:26 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