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97
  • 쓰기
  • 검색

남돌비에서 탑건 안보신 분이 계시다고요?!

깨방정 깨방정
4032 47 97

7A55126D-F032-416F-BF23-F9AF2E3031A4.png.jpg

 

※ 실제 아이유가 한 말이 아니며,

반박시 여러분 말이 맞습니다!

 

...만

아직 남돌비를 비롯하여,

돌비시네마에서 안 보신 분 계시다면

토르 개봉하기 전에 꼭 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말도 있거든요.

 

탑건을 돌비시네마에서 보지 않았다는 건,

탑건을 보지 않았다는 것과 같다.

 

-익스트림무비 깨방정-

 

이상 무지막지한 남돌비 전투기 엔진 소리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익무인의 호들갑이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47


  • ody

  • minn.__.ju
  • 주무
    주무
  • 마노산타
    마노산타
  • 시네마키즈
    시네마키즈
  • Skrivn
    Skrivn
  • MysticRiver
    MysticRiver

  • 도란도란v
  • 토딩이
    토딩이
  • 자몽에이드라멘
    자몽에이드라멘

  • N
  • 박쥐와거미
    박쥐와거미
  • SM
    SM
  • 초코쿠키
    초코쿠키
  • aniamo
    aniamo

  • 여우조련사
  • 볼따구
    볼따구
  • 북회귀선
    북회귀선

  • wity
  • Weare
    Weare
  • moviemn7
    moviemn7

  • 바라비

  • M00NEE
  • 뮤viewer
    뮤viewer
  • 냥냐냥
    냥냐냥

  • phenomenon

  • 부리부리
  • 북모래
    북모래
  • 영화사랑매니아
    영화사랑매니아
  • CG의포텐
    CG의포텐
  • 달콤멘토
    달콤멘토

  • 여기까지
  • 살자
    살자

  • 큰힘큰책
  • 누가5야?
    누가5야?

댓글 97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까투리
너무 부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00:56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큰힘큰책
해어 나올 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1:02
22.06.28.
profile image
남돌비는 거리상 못가지만 내일 코돌비로 갑니다 ㅋㅋㅋ
댓글
00:56
22.06.28.
여기까지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00:57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달콤멘토
부산에도 어서 생기길 바랍니다ㅠㅠㅠ 돌비시네마는 널리 널리 퍼져야 돼요!!!
댓글
01:04
22.06.28.
profile image
Don’tthinkjustdo
남돌비는 넘사입니다...코돌비만 주구장창 다녔는데 남돌비 접한뒤로 멀어도 남돌비로 가려구요
댓글
01:02
22.06.28.
북모래
오 2회차를 이번 주말에 아이맥스로 가려했는데 남돌비로 가야 하나요? ㅋㅋㅋ
댓글
01:05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CG의포텐

제가 탑건 코돌비는 아직 못 봤지만,,, 코돌비도 아주 좋다고 하더라고요!!

댓글
01:04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HAT
어서 돌비가 널리 퍼졌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댓글
01:05
22.06.28.
profile image
남돌비로 탑건본뒤로 남돌비 홍보대사 맡고 있어요 ㅋㅋ 주변사람들 다영업중
댓글
01:01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북모래
저도 열심히 영업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1:07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부리부리
맞아요ㅠㅠㅠ 접근성만 좀 좋았어도....ㅠㅠㅠ
댓글
01:07
22.06.28.
진짜 주기장에 서 있는 줄 알았다니까요.
용아맥도 강하다고 느꼈는데 돌비는 작정했다는 느낌이었어요.
댓글
01:02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phenomenon
머리 위로 날아다니는 줄 알았어요....!!!
댓글
01:08
22.06.28.
스마일쓰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01:03
22.06.28.
&&@‘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01:05
22.06.28.
&&@‘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01:05
22.06.28.
앗..!! 저 돌비로 못 본단 말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 엉엉 😭
넘 말씀이 심하신 거 아닙니꽈!!!!!!! 🥺
댓글
01:05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sooyaaa_
앗ㅠㅠㅠㅠㅠㅠ 어찌 위로를.....ㅠㅠ
댓글
01:10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litzj
영통 MX도 좋지만, 이왕이면 돌비시네마죠!!
댓글
01:10
22.06.28.
profile image
뚜벅이인 저로서는 남돌비는 가기가 너무나 힘드네요 ㅠㅠㅠ
댓글
01:10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냥냐냥
저도 뚜벅이지만,, 꾸역꾸역 다닙니다ㅠㅠㅠ 그만한 보람이 있어요!!
댓글
01:12
22.06.28.
저는 코돌비에서 봤는데 탑건은 코돌비가 용아맥보다 좋더라구요ㅋㅋㅋ 돌비 볼까말까 고민하시는 분들 모두 꼭 보셨으면..!
댓글
01:12
22.06.28.
profile image

전 남돌비에서 탑건을 보지 않은 사람과는 겸상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댓글
01:22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sebbe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탑건을 남돌비 아닌 곳에서도 상영하던가요..?😆
댓글
01:28
22.06.28.
hhhhh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01:33
22.06.28.
profile image
수요일에 대돌비 원정갑니다😎 드디어 돌비 탑건 후기를 공감할 수 있어요😎😎
댓글
01:40
22.06.28.
지방돌비는 어떤가요? ㅋㅋ 남돌비의 새발의 피인가요...? 하다못해 수플은 크흠;;
댓글
01:43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행복한나봉
남돌비, 코돌비 외엔 안 가봐서 모르지만,, 돌비는 다 좋다더라고요!!
댓글
01:46
22.06.28.
profile image

용아맥만 가봐서 남돌비도 꼭 봐보고 싶네요 ㅠ

댓글
01:55
22.06.28.
뚜벅이 주제에 왕복 세시간이 넘는데....두번 갔다왔어요 ㅋㅋㅋㅋㅋ 탑건은 남돌비가 찐이죠!
댓글
02:14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wity
저도 뚜벅이지만,, 남돌비는 포기할 수 없습니다!
댓글
02:16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북회귀선
그렇다면 탑건 상영 중일 때 가보세요!! 좋은 영화로 제대로 보러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02:17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필름매니아
두번이나 보셨다니 부럽습니다!!
댓글
09:20
22.06.28.
$$#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04:05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
이럴수가... 코돌비에 실망하셨군요ㅠㅠㅠ
댓글
09:22
22.06.28.
$$#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9:02
22.06.28.
profile image
청량리인데 남돌비 빨리 가는 법 없나여??(택시를 타면......음......그럴지도.....)
댓글
05:46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aniamo
청량리시면 아주 좋죠!! 경의중앙선 타시면 됩니다!
댓글
09:27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aniamo
도농역에서 내리셔서 76, 땡큐10, 땡큐50 버스 중에 하나 타시면 됩니다! 도보로는 25분 정도 걸리네요!
댓글
10:43
22.06.28.
코돌비 남돌비 접하고 아맥 안가다 시피 하네요 ㅋㅋ탑건 돌비 사운드 오져요ㅠ비전도 너무좋고. 저도 주변 영업중 ㅋㅋ
댓글
07:07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쥐제
아맥도 좋지만, 저도 빈도수가 확 줄었어요..! 사운드만큼은 돌비시네마가 최곱니다!!!
댓글
09:29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용수
대전돌비는 안 가봐서 모르겠지만,, 엄청 호평인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댓글
09:30
22.06.28.
profile image

코돌비도 좋은데 굳이 남돌비에서 안봤다고 안됐다고 느낄 필요는 없죠 ㅋㅋ

댓글
07:38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SM
코돌비도 아주 훌륭하다더라고요!! 약간의 진심이 담긴 유머글로 받아주세요~!😆
댓글
09:31
22.06.28.
profile image
어제 코돌비로 보러갔습니다😚😚
남돌비가 그렇게 좋은가요?😂😂
1시간45분이 넘어서ㅋㅋㅋ편도로 가는길이...🥲😅
아직 못가보고 있네요😂🤭
댓글
07:59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토딩이
아직 탑건은 못봤지만, 코돌비도 아주 좋더라고요!!
댓글
09:36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탑건 매버릭이요!?ㅋㅋㄱ🤣
코돌비 그나마 가까워서 볼만합니다😜😚😚
댓글
10:16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도란도란v
탑건 제대로 보신 분이시군요!! ㅋㅋㅋㅋㅋ
댓글
09:36
22.06.28.
profile image
대전 돌비시네마에서 봤는데.. 와 사운드 진짜 미쳤더라구요ㄷㄷ
댓글
09:02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Skrivn
사운드 좋은 영화 + 상영관이 만나니까 엄청났습니다!!
댓글
09:39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성산동손흥민
먼게 가장 치명적인 단점입니다ㅠㅠㅠ
댓글
09:39
22.06.28.
profile image
늘 용산주민분들이 부러웠는데..
탑건 남돌비보고나서는 이번만큼은 부럽지않더라고요 ㅎ
시사회로 한번, 개봉이후에 한번씩 봤는데. 호들갑 200%이해갑니다 ㅎ
댓글
10:24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주무
용산, 남양주분들 부럽습니다ㅠㅠㅠ
댓글
10:45
22.06.28.
9hwan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2:03
22.06.28.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9hwan
접근성이 안 좋은 게 참 아쉽습니다ㅠㅠㅠ
댓글
15:01
22.06.28.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중국배우 임달화의 딸 임청가, 연예계 데뷔 손별이 손별이 1시간 전04:36 379
HOT [풀타임] 포스터 및 전단지 (노스포) 네버포에버 네버포에버 5시간 전00:39 671
HOT 2022년 8월18일 국내 박스오피스 탑10 2 golgo golgo 6시간 전00:01 3563
HOT [엔젤 하트] 간략 후기 2 jjh0711 jjh0711 6시간 전23:45 1537
HOT [엔젤하트] 다시 보니 다른 영화, 마성의 미키 루크 2 쿨스 쿨스 6시간 전23:24 1553
HOT 익무님께 나눔받은 굿즈입니다 1 영화로운세상 영화로운세상 7시간 전23:14 2359
HOT 압아맥, 아맥 리유저블컵 아직 많네요!!! / 압아맥 짧은 후기 33 HarrySon HarrySon 7시간 전22:31 3246
HOT 돌비비전월드 스탬프 7개 달성했습니다 7 카타기리 카타기리 8시간 전22:19 2201
HOT CGV 용산점 경품 현황입니다. (22:00 기준) 11 푸르메 푸르메 8시간 전22:14 2886
HOT mx관 대관은 처음입니다ㅋ 7 숲속의아이 숲속의아이 8시간 전21:58 3530
HOT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 cgv 필름마크 8 리만부 9시간 전20:52 2707
HOT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굿즈패키지 총정리 5 내꼬답 내꼬답 9시간 전20:25 2792
HOT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 재개봉 마그넷 4 큰레드 10시간 전20:15 2292
HOT CGV 용산점 경품 현황입니다. (19:30 기준) 6 푸르메 푸르메 10시간 전19:39 2874
HOT 압아맥 B열 입니다. 6 야가미 11시간 전19:20 3818
HOT CGV 압구정 경품 오늘 상황 (오후 6시 47분에 찍은 사진) / <놉> ... 4 HarrySon HarrySon 11시간 전19:18 2366
HOT 헤어질 결심 벨기에 굿즈 7 라쿠나 라쿠나 11시간 전19:06 4232
HOT (스포) 놉 (NOPE) 특별관 IMAX & Dolby 포스터 비교샷 4 베르세티 베르세티 11시간 전19:02 3227
HOT 오늘 용산에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특별 상영회 하나봐요 20 라플란드 라플란드 11시간 전18:55 4167
HOT 탑건 포스터 받았어요^^ 9 라플란드 라플란드 11시간 전18:44 3408
HOT 피터팬 (1924) 걸작. 스포일러 있음. 4 BillEvans 11시간 전18:35 1905
HOT 한산 이순신장군 미공개 먹방씬 공개 9 내꼬답 내꼬답 11시간 전18:28 4144
HOT TEAM 공조의 어제와 오늘 순간포착 1 시작 시작 12시간 전18:11 1703
HOT 어제 오늘 2회차 뛰었습니다(썸머,헤결)(+스포) 2 해가뜬다용가리 해가뜬다용가리 12시간 전18:07 1312
HOT 메가박스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굿즈패키지 상영회 4 노리터 노리터 12시간 전17:30 2682
HOT CGV 용산 굿즈 현황입니다. (8.18 16시 10분) 6 네버포에버 네버포에버 13시간 전17:05 2895
HOT 익무님이 나눔해주신 탑건 : 매버릭 오리지널티켓 2종입니다. 9 플렁아웃 플렁아웃 13시간 전16:45 3197
HOT 혹시 이분 누구신가요? 영화배우인 거 같은데 6 Spiral 14시간 전16:11 7076
HOT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다녀왔습니다. 본영화들 어설픈 감흥평.. 9 이안커티스 이안커티스 14시간 전16:06 2054
HOT 풀타임 아티스트 뱃지 실물 및 수령기~ 3 미스터스타벅 미스터스타벅 14시간 전15:44 2786
HOT 정유미 얼루어 9월호 화보 2 백마동건 백마동건 14시간 전15:44 2662
HOT '블랙폰', 에단 호크가 선사하는 공포 미리본다...보도스틸 공개 3 시작 시작 15시간 전15:12 2190
HOT 헌트 개봉 2주차 무대인사 3 마스크 15시간 전14:50 3284
HOT CGV ‘불릿 트레인’ 4DX•ScreenX 포스터 증정 이벤트 10 준이주니 15시간 전14:38 4895
HOT <외계+인 1부> VOD 발매일이 나왔습니다! 7 Manu Manu 15시간 전14:30 4979
HOT 김다미 NATIONAL GEOGRAPHIC 화보 8 백마동건 백마동건 15시간 전14:28 3469
HOT 롯시 월타 2시 경품 현황입니다 2 사나운곰 15시간 전14:24 2133
1185250
image
kimyoung12 34분 전05:47 88
1185249
image
손별이 손별이 1시간 전04:36 379
1185248
normal
꿀꿀대마왕 2시간 전03:51 158
1185247
image
선우 선우 4시간 전01:27 1350
1185246
normal
봉데크 봉데크 5시간 전01:09 1978
1185245
image
짱제니 짱제니 5시간 전00:59 316
1185244
image
네버포에버 네버포에버 5시간 전00:39 671
1185243
image
USN 5시간 전00:33 457
1185242
image
golgo golgo 6시간 전00:01 3563
1185241
normal
jjh0711 jjh0711 6시간 전23:45 1537
1185240
image
원똘 원똘 6시간 전23:42 485
1185239
normal
쿨스 쿨스 6시간 전23:24 1553
1185238
normal
행복happy 6시간 전23:22 700
1185237
normal
吉軍 吉軍 7시간 전23:20 1552
1185236
image
영화로운세상 영화로운세상 7시간 전23:14 2359
1185235
image
농심자갈치 7시간 전23:08 785
1185234
image
서르 서르 7시간 전22:53 1015
1185233
normal
himurock 7시간 전22:51 330
1185232
normal
Trequartista 7시간 전22:40 648
1185231
normal
라인하르트012 라인하르트012 7시간 전22:39 3036
1185230
normal
부끄럽구요 7시간 전22:33 1262
1185229
image
HarrySon HarrySon 7시간 전22:31 3246
1185228
normal
행버릭 7시간 전22:30 1163
1185227
image
카타기리 카타기리 8시간 전22:19 2201
1185226
image
푸르메 푸르메 8시간 전22:14 2886
1185225
normal
행복happy 8시간 전22:04 1304
1185224
image
숲속의아이 숲속의아이 8시간 전21:58 3530
1185223
normal
moonriver moonriver 8시간 전21:42 439
1185222
image
에리스리톨 에리스리톨 8시간 전21:42 876
1185221
normal
Kizㅓㄹ Kizㅓㄹ 8시간 전21:33 1041
1185220
image
겟칸 겟칸 9시간 전21:03 2061
1185219
normal
쀼쀼잉잉 9시간 전21:00 1867
1185218
image
리만부 9시간 전20:52 2707
1185217
normal
샌드맨33 9시간 전20:27 968
1185216
image
내꼬답 내꼬답 9시간 전20:25 2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