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9
  • 쓰기
  • 검색

cgv 매점에 희한하게 있어 주문해봅니다. ㅋ

비어럽미 비어럽미
2481 25 39

오후에 영화를 보려고 기다리다가 우연히 모바일 오더를 보니 신기한 메뉴가 있더라구요 ㅋㅋ

 

"세상 귀여운 랜덤 상품"??!!! 이라니

일단 주문해봅니다. 그나마 실망안하게 포인트로... 

 

923A4B49-026E-44C5-AA48-337D242A4787.jpeg

 

 

받으러 매점 갔더니 미소지기도 어리둥절하면서 무전하고 찾고 난리가 났네요 ㅎㅎ

 

결국 3가지 굿즈를 보여주면서 선택하라하네요 (감사요!!)

상대적으로 덜 요란한 것을 골랐습니다.

 

1A3D6110-77A7-4649-AB0C-99ECC6BC3D36.jpeg.jpg

 

 

코난 증정 굿즈였던 모양인데 아이팟 케이스와 키링 세트입니다.

3000원치고는 아주 훌륭합니다 ㅎㅎ

 

6306322E-B524-4247-878B-0EDB403BDF3B.jpeg.jpg

 

7F7A1E9C-F270-4F44-AE18-2C53D02C2AD8.jpeg.jpg

 

 

메박의 떨이 굿즈를 몇 번 받은 적 있는데 훨씬 낫네요 ㅎ

근데 이건 지점 보유 굿즈가 뭐냐에 달린거니 점바이점 복볼복이네요 ㅎㅎ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5

  • 오늘은너에게로
    오늘은너에게로
  • 조도루
    조도루
  • 호두파이
    호두파이
  • 성산동손흥민
    성산동손흥민
  • 반칙왕
    반칙왕
  • 아기밤비
    아기밤비
  • 쿠크다스
    쿠크다스
  • 어블
    어블
  • 율독
    율독
  • 에르마노
    에르마노
  • 영화좋아요
    영화좋아요
  • 자비스
    자비스
  • 켁
  • 연연
    연연
  • 옥수수쨩
    옥수수쨩
  • 월계수
    월계수
  • leaf
    leaf
  • fromhy
    fromhy
  • 영원
    영원

  • SOLee
  • 비밀이지만
    비밀이지만
  • 능이버섯
    능이버섯
  • waterfall
    waterfall
  • 바니부
    바니부

  • srodulv

댓글 39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3000원이면 너무 괜찮네요ㅋㅋㅋㅋ 귀여운 코난ㅠㅠ 다음에 구매해봐야겠어요
댓글
14:14
22.06.24.
profile image
srodulv
그러게요 ㅎ 포인트 잘 쓴거 같아요 ㅎ 근데 점에 남은 굿즈 종류에 따른거라 진짜 복불복일듯요 ㅎ 대박 굿즈 받으시길~^^
댓글
14:15
22.06.24.
profile image 2등
헐 이거 3천원 넘는걸걸요!! 저도 사고 싶었는데 뭔가 팝콘이랑 같이 사야했던 거라서 패스했던 기억이.. 횡재하셨네요ㅎㅎ
댓글
14:14
22.06.24.
profile image
waterfall
앗 그런가요 ㅎㅎ 포인트 잘 쓴 기분이네요 ㅎ 근데 또 구매하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댓글
14:15
22.06.24.
profile image
waterfall
아 그런가요 ㅎ 퀄리티 보다 비싸서 재고가 남은듯 하네요 ㅋ
댓글
14:18
22.06.24.
profile image
fromhy
메박에서 맨날 뮬란 물통 받다가 cgv에선 뭔가 색다르네요 ㅎㅎ
댓글
14:18
22.06.24.
profile image
꼬막돌이
오오~ 그런가요 ㅎㅎ 저도 가격대비 만족도가 좋네요 ㅎ
댓글
14:19
22.06.24.
profile image
코난 너무 좋은데요,,? 저는 전에 메가박스에서 온워드 컵 받았는데...
댓글
14:19
22.06.24.
profile image
민이언즈
남은 굿즈 처리는 진짜 점바이점 복불복인것 같아요 ㅎㅎ
댓글
14:20
22.06.24.
profile image
엇 코난 아크릴 키링 퀄리티도 좋고 귀엽네요! 3천원에 득템하셨네요 +_+
댓글
14:21
22.06.24.
profile image
leaf
일단 퀄리티가 조악하지 않고 괜찮아서 만족스러웠네요 ㅎㅎ 포인트로 콜라 먹을까하다가 이걸 구매하길 잘한것 같아요 ㅋ
댓글
14:23
22.06.24.
profile image

오 딱봐도 3천원보다 더 값비싸 보이는데 1만원도 넘는다니 정말 횡재하신거 같네요, 축하드려요 :)

댓글
14:23
22.06.24.
profile image
월계수
운좋게 여기에 남아있었던 모양이네요 ㅎ 종종 포인트로 이용해봐야겠어요 ㅋ
댓글
14:24
22.06.24.
profile image
비어럽미
처음에 저 곽만 보고 디즈니 기획전에서 준 정글북 양장본 다이어리인 줄 알았는데 에어팟 케이스(?)랑 키링 2종으로 혜자구성이라 더더욱 좋아보여요~ ㅎㅎ
댓글
14:50
22.06.24.
3000원에 저정도면 가성비가 좋은데요? ㅎ 랜덤이라 뽑는 맛도 나고~
댓글
14:34
22.06.24.
profile image
자작나무
운이 좋아던것 같아요 ㅎㅎ 만약 인기있어지먄 허접한 것들이 남겠죠...
댓글
14:40
22.06.24.
profile image
전기곰

그냥 운이 좋았던 것 같네요 ㅎ 잘 주문안하니 괜찮은게 남은듯해요 ㅎㅎ

댓글
14:41
22.06.24.
profile image
설레는영화관
그러게요 ㅎㅎ cgv가 일케 잘해줄리없는데 말입니다 ㅋㅋ
댓글
15:37
22.06.24.
profile image
가성비 대단한데요? ㅎㅎ 나머지 2개는 뭐였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댓글
14:46
22.06.24.
profile image
에르마노
첨보는 캐릭터라 아마 초등학생 이하 대상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ㅎ
댓글
15:38
22.06.24.
profile image

익스트림무비 - CGV 명탐정 코난 콤보.

이거 비싸서 못산건데 ㅋㅋㅋ 혹시 지점 공유 가능하실까요?? 👀

댓글
16:23
22.06.24.
profile image
아기밤비

본문 1번째 사진에 지점이 나와있어요... 근데 재고가 있는지 알 수 없답니다 ㅎ

댓글
16:27
22.06.24.
profile image
성산동손흥민
신촌 cgv에 좋은 굿즈들이 남아있길 바라며...ㅎㅎ
댓글
16:32
22.06.2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최신 개봉작 상시 굿즈 현황판(+IMAX 예매 FAQ) 230 익스트림무비 익스트림무비 22.04.14.21:16 759727
HOT 와 탑건 매버릭 벌써 오늘 씨집 관객수 10만명이네요??? 후덜덜... 20 마스터a 마스터a 23분 전22:31 1252
HOT 한국 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 마음에 들었던 캐릭터들 8 누가5야? 누가5야? 20분 전22:34 563
HOT 니콜라스 케이지의 유령.... -- 11 LINK LINK 43분 전22:11 741
HOT 조디 포스터 - '에브리씽 에브리웨어'는 지난 20년간 본 영화... 9 goforto23 52분 전22:02 690
HOT 디폰데 신시아 배우님 화보가 올라왔네요~ 15 청와대국민청원 53분 전22:01 624
HOT 오늘 가져온 귀칼 일러스트북, <버블> 오피셜북 외의 일본 굿즈(... 8 holah0la holah0la 56분 전21:58 435
HOT '드래곤볼' 40주년 기념 일본 만화가들 헌정 축전 프로젝트 15 풍류도인 1시간 전21:52 939
HOT 저승에서 온 마석도... 25 온새미로 온새미로 1시간 전21:45 1450
HOT 진짜 열심히 산 배우 10 sirscott sirscott 1시간 전21:38 1023
HOT 여태까지 나온 토르 굿즈 극장 4사 정리 38 Overmind Overmind 1시간 전21:38 3075
HOT 주관적인 2022 상반기 용포프 순위 15 Ando Ando 1시간 전21:28 711
HOT 나눔 당첨 홍보글(?) 지나갑니다!!! 7 파인애플 파인애플 1시간 전21:22 881
HOT 해외 모비우스 팬들 상당히 이상한 팬덤이네요 23 pooqja 1시간 전21:18 2308
HOT 플라스틱 삭스 인형을 작동시켜봤어요 16 wandava wandava 1시간 전21:17 987
HOT 판씨네마 인스타 이벤트 당첨되서 공포DVD세트 받았어요..ㄷㄷ 41 비밀이지만 비밀이지만 1시간 전21:01 1004
HOT 토르 4dx 포스터 선호도 조사 좀 해볼게요... 48 카타쿠리 카타쿠리 1시간 전20:58 2627
HOT 컴온컴온 리뷰: 저런 조카 없어서 다행이다!!ㅋ (약스포) 9 션샤인데이 션샤인데이 2시간 전20:54 416
HOT 브로커 정식, 헤어질 결심 정식에 이은 펄프 픽션 정식 24 신당떡볶이 신당떡볶이 2시간 전20:43 1716
HOT 굿즈 불호의 역사 50 거노거노 거노거노 2시간 전20:43 2851
HOT 9년만에 영화보러 오신 아버지의 <탑건: 매버릭> 소감 37 MovieIsTheBest MovieIsTheBest 2시간 전20:42 2080
HOT (스포/장문) 헤어질 결심 종합 리뷰 (+주관적인 해석) 4 맑고묽게 맑고묽게 2시간 전20:34 483
HOT (스포) 짤로 보는 탑건 매버릭 요약 13 Skydance Skydance 2시간 전20:26 1470
HOT CGV <토르: 러브 앤 썬더> SCREENX 경품 증정 66 나비랑 나비랑 2시간 전20:14 5634
HOT 귀멸 렌고쿠 부러진 일륜도 도착! 13 inflames inflames 2시간 전20:11 764
HOT 토르 4DX 떴습니다 92 동영 2시간 전20:08 4285
HOT 익무 리뷰 이벤트로 받은 '마녀 2' 스페셜 기프트와 굿즈 후기! 4 현임 현임 2시간 전19:58 375
HOT 새삼느끼는 <알라딘>의 대단함.... 53 leodip19 leodip19 3시간 전19:49 3113
HOT 노스포) <탑건: 매버릭> 간단한 후기 8 J.Cole J.Cole 3시간 전19:45 494
HOT 코돌비 탑건 교차상영하네요!! 44 물음표232 3시간 전19:17 3277
HOT 버즈 라이트이어 군번줄 (일본) 15 wandava wandava 3시간 전19:15 1820
HOT 포스터로 본 2022 상반기 베스트 20 30 피프 피프 3시간 전19:10 1402
HOT 탑건 굿즈를 너무 안내줘서 만들었습니다 (처참하게 망함주의😭) 45 조조래빗 조조래빗 3시간 전19:00 2969
HOT 사진으로 보는 탑건의 위엄 by 익무인별 22 Movie_Collector Movie_Collector 4시간 전18:47 2126
HOT 탑건 오늘 관객수 20만 넘겠네요 35 Weare Weare 4시간 전18:42 2471
HOT [바비] 촬영장에서 비명 지르는 라이언 고슬링 44 jimmani jimmani 4시간 전18:38 3012
HOT <탑건:매버릭> 용포디, 용아맥, 남돌비 후기 15 Phoenix Phoenix 4시간 전18:23 1028
HOT 니켈로디언 폐국.... 62 Movie_Collector Movie_Collector 4시간 전18:22 3321
HOT 쏟아지는 글속에서 롯시 칭찬글 하나.... 8 라니라니 라니라니 4시간 전18:19 1467
1217424
image
Disney1205 Disney1205 1분 전22:53 22
1217423
normal
mirine mirine 2분 전22:52 151
1217422
normal
타란티노덕후 타란티노덕후 5분 전22:49 115
1217421
normal
전양심 5분 전22:49 196
1217420
image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7분 전22:47 522
1217419
normal
Skydance Skydance 7분 전22:47 88
1217418
normal
오디너리피플 오디너리피플 8분 전22:46 279
1217417
normal
Vortex Vortex 9분 전22:45 217
1217416
image
영화담다 영화담다 9분 전22:45 304
1217415
image
cusie cusie 10분 전22:44 780
1217414
normal
HEN HEN 11분 전22:43 346
1217413
normal
세드나 12분 전22:42 138
1217412
normal
내꼬답 내꼬답 12분 전22:42 467
1217411
normal
12분 전22:42 108
1217410
image
한발짝두발짝 13분 전22:41 427
1217409
normal
Johnnyboy Johnnyboy 14분 전22:40 161
1217408
normal
PC엔진 PC엔진 14분 전22:40 169
1217407
image
과장 과장 14분 전22:40 317
1217406
image
마티맥플라이 마티맥플라이 15분 전22:39 192
1217405
normal
체리블로섬 체리블로섬 16분 전22:38 332
1217404
normal
아론제이 아론제이 18분 전22:36 151
1217403
normal
푸른정원 푸른정원 18분 전22:36 794
1217402
normal
코오알라 18분 전22:36 331
1217401
image
칠백삼호 18분 전22:36 231
1217400
normal
티모충살라메 20분 전22:34 356
1217399
image
누가5야? 누가5야? 20분 전22:34 563
1217398
normal
백마동건 백마동건 21분 전22:33 404
1217397
image
전양심 23분 전22:31 347
1217396
normal
마스터a 마스터a 23분 전22:31 1252
1217395
normal
아무쪼록 아무쪼록 24분 전22:30 522
1217394
image
영화담다 영화담다 24분 전22:30 868
1217393
normal
밀라여보비켜 25분 전22:29 490
1217392
normal
IU IU 26분 전22:28 417
1217391
normal
아론제이 아론제이 27분 전22:27 622
1217390
image
타루85 29분 전22:25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