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65
  • 쓰기
  • 검색

<블라인드 시사회>혹시 "ㅍㄹㅍㅈ ㄷㄱ" 인가요?? (익무폭발할듯)

sense sense
3385 48 65

익무인이 하나가 되는 시사,

 

참석한 익무인은 눈물바다,

 

못온 익무인은 땅을 치고 후회할,

 

모든걸 제쳐두고 무조건 신청해야할,

 

어떤 영화인지 스태프들에게도 비밀이지만, 
"익무인 전원 소집" 다크맨님 추천 작품.

 

제목 없음-1.jpg

 

혹시.. 


익무 관계자의

 

프로포즈 대관 ?!?!?!!? 🎁💎😍🌹

 

 

혹시나 사실이라면 익무폭발할듯 !! 🎉🪩🎊

fa.jpeg.jpg

giphy.gif

저도 열심히 박수 치고
진심을 담아 축복해 드릴 자신 있습니다 !! 
👏🏻👏🏻👏🏻👏🏻👏🏻👏🏻👏🏻👏🏻👏🏻👏🏻👏🏻

 

 

+ 혹시나 CGV어플 상영시간표 확인하실분,,
위 사진은 합성으로 제작한 가짜예요. ㅋㅋㅋ  
유머로만 받아주세요 ^^;;

sense sense
15 Lv. 20999/23040P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48

  • dduubb
    dduubb
  • CAPAL
    CAPAL

  • Hidden
  • 음악28
    음악28

  • 아라루라
  • 누가5야?
    누가5야?
  • 이안커티스
    이안커티스
  • Dolbyisthebest2015
    Dolbyisthebest2015
  • 파인애플
    파인애플
  • 율독
    율독
  • 어블
    어블
  • 뷰홈므
    뷰홈므
  • 붱웡
    붱웡
  • 쀼쀼
    쀼쀼

  • 그래니맘다알아
  • 스마일쓰
    스마일쓰
  • 냄쿵민수
    냄쿵민수
  • kt08
    kt08
  • 굴림
    굴림
  • J.Cole
    J.Cole
  • Mod
    Mod
  • 요레
    요레
  • 차라차차
    차라차차
  • 우아아악
    우아아악

  • 으이우유
  • 다이죠부
    다이죠부
  • 교회터는주지스님
    교회터는주지스님
  • 잠실
    잠실
  • 12121234
    12121234
  • 당직사관
    당직사관
  • 킬리언머피의법칙
    킬리언머피의법칙
  • 타누키
    타누키
  • galaxyshop
    galaxyshop
  • 아트카드
    아트카드
  • Landa
    Landa
  • 바이코딘
    바이코딘
  • mirine
    mirine
  • 삑궷츢
    삑궷츢
  • 다크맨
    다크맨
  • 비어럽미
    비어럽미
  • 백색나무
    백색나무
  • Caesar_
    Caesar_
  • 성산동손흥민
    성산동손흥민
  • 유닉아이
    유닉아이
  • DJStrange
    DJStrange
  • 레모네이드라면
    레모네이드라면
  • 프로유저
    프로유저

댓글 65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1등
ㅋㅋㅋㅋㅋㅋㅋ 다크맨님 왈: 익무인분들,,, 저를 위해 새우잡이 배 같이 타시렵니까?? 댕설레네요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5:04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프로유저
설레이는 그 멘트 언제나오나
계속 두근두근 ❤️💕
이걸 직관하다니 영광스러울것같아요 ㅋㅋㅋ
댓글
15:08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레모네이드라면
ㅋㅋㅋㅋㅋㅋ
역대급 깜짝 서프라이즈~~!!
익무님 모두함께 축복을~
댓글
15:10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쿠엘엘엘
ㅋㅋㅋㅋ
유머로만 받아두세여~ ^^;;;
댓글
15:11
22.05.22.
profile image

이거라면 진정, 여러 의미로 역대급 이벤트네요 ㅎㅎ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5:06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유닉아이
해외토픽감 입니다 ㅋㅋㅋㅋㅋ
익무가 하나되어 응원을~~^^
댓글
15:14
22.05.22.
profile image

다크맨 님의 첫번째 팬미팅 아니었나요? 🤔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5:06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DJStrange
블라인드가 첫번째 팬미팅이어도
너무 재미있을것 같아요!!!
궁금궁금
댓글
15:15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성산동손흥민
미리 "완벽한 축사를 준비하는 방법" 관람하시고 축사 준비해 와주세요~~!!!
댓글
15:16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비어럽미

4984E266-DF00-4BE6-87C3-72B84950FE66.gif

밥도 먹고거라며 식권 주시는 다크맨님 ㅋㅋㅋ

댓글
15:21
22.05.22.
프로포즈 대관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한데요??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5:11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둥둥s2
궁금해서 온갖 상상 다하는 중이예요~ ㅋㅋㅋ
댓글
15:22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다크맨

5E10F3E2-9672-4DBE-A51E-50351595E9D7.gif

저도 역사적인 그 순간에

함께 박수쳐드리고 싶습니다~~!!!! 

👏🏻👏🏻👏🏻👏🏻👏🏻👏🏻👏🏻👏🏻

댓글
15:26
22.05.22.
profile image
진짠줄알고 찾으러 갈뻔했네요 ㅋㅋㅋ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5:15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삑궷츢
마침 5월 31일
위아래 영화제목이 환상적 조합이더라고요 ㅋㅋ
댓글
15:27
22.05.22.
profile image
이야 역대급 이다 !!!!!!!!!!!!!!
😂😂😂😂😂😂
초대박 블록버스터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5:16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mirine
리얼 초대박 블록버스터
현장에서 직관하는
역사적 현장 그 속에 !!!!!
댓글
15:30
22.05.22.
profile image
sense
조아써 !!!!!!!!!
프로포즈 대관
가즈아 !!!!!!!!!!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5:33
22.05.22.
profile imag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5:23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유로로
마침 상영표 위 영화제목이
"오늘부터 우리는" ㅋㅋㅋㅋㅋㅋ
댓글
15:32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타누키
영화 상영도중에
검은화면 나오면서 소리 안나오다가

"OO아~ " 라는 목소리 나오는 순간

심장 터질듯 ㅋㅋㅋㅋㅋ
댓글
15:34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킬리언머피의법칙
시사회 당첨 안되더라도
현장 문 밖에서 소리라도 듣고 싶어요 ㅋㅋ
댓글
15:39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당직사관
당직사관님께서도
그 순간 함께하실수있도록
꼭 당첨되시길 바랄께용~^^
댓글
15:41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교회터는주지스님
시사회가 어떤건지 몰라서
더 기대됩니다~!! ^^
댓글
16:03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우아아악
사실이라면 정말 역대급!!
익무 사이트도 마비 될듯해요!! ㅋㅋㅋ
댓글
16:03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차라차차
와~!! 축사 재능기부 감사합니다!!!!!
선곡은 차라차차님 마음대로 부탁드립니다^^

(연주 해주실분 모집중 ㅋㅋㅋ)
댓글
16:05
22.05.22.
profile image
ㅋㅋㅋㅋㅋ진짜 익무는 고퀼 금손들이 참 많은거 같아욬ㄱㅋㅋ
진짜 씨지비 예매확인하러 갈뻔했어요ㅋㅋ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5:37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Mod
열심히 만들어도 당첨가산점은 없지만
재미삼아 만들어봤어요~ ㅋㅋㅋㅋ

우연히 31일 위아래로 연관된 영화제목이 ㅋㅋㅋ
댓글
16:07
22.05.22.
profile image
sense
혹시모르죠ㅋㅋㅋㄱ인기글되시면ㅋㅋ확률이 더 높아지실지도😂😂🤣
그런데 저런건 어떻게 만드시는건가요??🤗🤔
영화제목이 아주기가막히더라구요
"오늘부터 우리는" 어? 일본풍인데 보니깐 실제한 영화제목이라 더 놀랐어욬ㅋㅋㅋ기똥차게 잘어울려서욬ㅋㅋ😋😝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6:10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Mod
원래 5월 31일 상영시간표
가운데 "오마주" 라는 영화 대신
포토샵 초보수준으로
프로포즈 대관 글자 넣어서 만들었어요 ㅎㅎㅎ
댓글
16:29
22.05.22.
profile image
sense
대관글자뿐만 아니라 이미지 집어넣으셨어야 됬을텐데...ㅎㅎ 깜쪽같았어요!!😆😆😚
댓글
00:08
22.05.23.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굴림
굴림님도 함께 당첨!!!!!
기원드립니다~ ^^

이런 순간은 돈주고도 못사요~~
댓글
16:08
22.05.22.
profile imag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5:47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kt08
유머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6:08
22.05.22.
profile image

순간 진짜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고퀄입니다...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5:54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냄쿵민수
ㅋㅋㅋㅋㅋㅋ
혹시나 찾아보실까봐
미리 가짜라고 공지를..... ^^
잠시 기분전환 되셨으면 좋겟네요
댓글
16:26
22.05.22.
profile image
앗ㅋㅋㅋㅋㅋㅋ 더더욱 참석하고 싶습니다🤣🤣🤣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5:55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스마일쓰
프로포즈 대관이라면
못가면 너무 더 억울하죠!!!!! ㅎㅎㅎㅎㅎ
댓글
16:27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그래니맘다알아
영화는 허구지만
프로포즈 직관은 리얼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댓글
17:05
22.05.22.
profile image
신청하고 싶어도 못하는 자는 그저 웁니다... 😭😭
쓰리네여.. 동참하고 싶은데 끄흡.. 엉엉엉 (੭ ˃̣̣̥⌓˂̣̣̥ )੭⁾⁾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6:46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쀼쀼

흑흑흑
신청도 못하사는 마음 이해합니다 ㅠㅠ
허락된다면, 현장에 계신 분들께서 자세한 후기 남겨주시길 기대합니다^^

댓글
17:07
22.05.22.
profile imag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의 프로포즈일까요?!?! 다크맨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6:54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붱웡

누가 프로포즈 하느냐도 비밀이지만
누구에게 프로포즈 하느냐도 비밀이네요
그 "누구에게"가... 익무인 붱웡님일수도~ ㅋㅋㅋㅋ 서프라이즈!!!
(농담입니다 ^^;;)

댓글
17:09
22.05.22.
profile image
프로포즈 대관이라니 완전 신박한 생각이네요!!ㅋㅋㅋㅋ합성 잘하셔서 순간 진짜인줄 알았어요ㅋㅋㅋ
댓글
sense글쓴이 추천
17:23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뷰홈므
열심히 박수치면서
무료 하객도우미(또는 프로포즈 도우미)
함께해요~~~~ 👏🏻👏🏻👏🏻👏🏻👏🏻👏🏻
댓글
22:12
22.05.22.
profile image
sense 작성자
파인애플
블라인드라 뭐가나올지 몰라용~ ㅋㅋㅋ
(새우잡이 배 탈수도 있다는 소문이..)🦐🦐
댓글
22:14
22.05.22.
profile image
진짜 ㅋㅋㅋㅋㅋㅋ 상상력 대박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2:09
22.05.2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나눔 게시판 레벨 조정... 253 다크맨 다크맨 20시간 전16:15 10559
HOT '큐어'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 인터뷰 50 익스트림무비 익스트림무비 22시간 전13:59 4354
HOT '범죄도시 2' 익무인 질문에 금천서 형사들이 답변 67 익스트림무비 익스트림무비 1일 전21:05 6751
공지 최신 개봉작 상시 굿즈 현황판(+IMAX 예매 FAQ) 221 익스트림무비 익스트림무비 22.04.14.21:16 688934
HOT 익무 인스타 올라왔습니다! 61 청와대국민청원 35분 전11:54 1808
HOT (스포) <탑건: 매버릭> 피닉스 넘 매력적... 10 취영블 취영블 13분 전12:16 427
HOT 2022.05.05 <큐어> GV 정리 4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25분 전12:04 372
HOT 브로커 프로모션(이지은배우중점) 모아서 하나의 영상을 만들고있네요 5 혼영이제일 25분 전12:04 301
HOT 동네 일반관에서 탑건 10차!! 12 웅냥 웅냥 50분 전11:39 747
HOT 토르 4에서 아바 노래 맞춰 토르 춤추는씬 삭제했다네요 15 kimyoung12 45분 전11:44 1653
HOT 라비 트위터ㅋㅋㅋㅋㅋㅋ(feat 라이언 고슬링) 7 복싱아 복싱아 28분 전12:01 906
HOT '한산: 용의 출현' 메인 예고편 18 라온제나 37분 전11:52 1507
HOT 만약에 한국 군대에서 이러면 어떻게 되나요?... 24 누가5야? 누가5야? 54분 전11:35 2026
HOT 디폰데, 마녀2 신시아 브랜드 모델 발탁 13 aimyon aimyon 1시간 전11:18 1242
HOT 톰 행크스 - '포레스트 검프' 초콜렛 상자씬은 내가 빼라고 ... 13 goforto23 1시간 전11:06 2037
HOT 영화보는 해군 전역자 특징 12 텐더로인 텐더로인 1시간 전10:46 1816
HOT (스포)만달로리안 보기 전과 본 후의 인식 차이 41 영화여우 영화여우 1시간 전10:41 1383
HOT 2022년 상반기 결산 영화 티어표를 만들었습니다. 18 호다루카 호다루카 1시간 전10:41 1237
HOT 톰크루즈가 젊음을 유지하는 남다른 자기관리법 39 Overmind Overmind 1시간 전10:36 3296
HOT '토르: 러브 앤 썬더' 화상 기자간담회 정리 25 golgo golgo 1시간 전10:36 1906
HOT [모비우스] 밈화된거 저만 지금 알았나요? ㅋㅋ 32 paul26 paul26 1시간 전10:34 1947
HOT '헤어질 결심' 관람 포인트 3가지 16 golgo golgo 2시간 전10:22 1205
HOT 레이먼드 리 (예일)가 말하는 톰 크루즈와 일한 소감/교훈 1 goforto23 2시간 전10:22 806
HOT 직장인 입장에서 목동 MX 주말 헤어질 결심 싹 빼버리는건 너무 아쉽네... 16 스마트 2시간 전10:18 1161
HOT 구교환, 연상호 감독 또 만난다…차차기작 '더 그레이' 주연 10 Leedong 2시간 전10:17 1399
HOT 입국 아이유 12 NeoSun NeoSun 2시간 전10:09 1709
HOT 어제 탑건: 매버릭 일산 CGV 4DX 관람하였습니다! 3 꼬막돌이 꼬막돌이 2시간 전10:04 652
HOT 할리 베일리가 '인어공주' 실사 첫 푸티지 본 소감 19 goforto23 2시간 전09:56 2353
HOT 신시아 배우 스토리 올라왔네요! 12 청와대국민청원 2시간 전09:55 1174
HOT 1편의 장점은 그대로, 감동은 조금 더 강하게 6 paul26 paul26 2시간 전09:34 1120
HOT 주요 특별관 스크린 쿼터 현황 정리 (~06.30) 14 카사블랑카 카사블랑카 3시간 전09:26 2025
HOT (다수 영화들 스포) 오비완 케노비 종영 기념, 정정훈 촬영감독의 베스... 14 batman2830 batman2830 3시간 전09:23 965
HOT '탑건 : 매버릭'도 개싸라기 흥행이네요. 58 golgo golgo 3시간 전09:18 5290
HOT 6월 28일 화 09시 실시간 예매율 17 잠실 잠실 3시간 전09:04 1660
HOT [마녀2] 비하인드 스틸 11 ipanema ipanema 4시간 전08:27 993
HOT [한산: 용의 출현] 김한민 감독 친필 편지 11 ipanema ipanema 4시간 전07:54 1666
HOT 일본에서 지난 주말 대비 +6.7% 역주행을 한 탑건 매버릭 6 nekotoro nekotoro 4시간 전07:52 1328
HOT [비상선언] 임시완 스틸 25 ipanema ipanema 4시간 전07:47 2391
HOT 개봉 전부터 입소문 탄 대박 영화, 이것이 바로 '청춘'이다! 6 김뀨꺄 김뀨꺄 4시간 전07:41 2174
HOT 브로커, 월요일 일본 박스오피스 2위로 상승! 3 nekotoro nekotoro 4시간 전07:40 717
1210643
image
자니가왔다 자니가왔다 1분 전12:28 43
1210642
normal
호다루카 호다루카 2분 전12:27 56
1210641
image
현임 현임 2분 전12:27 118
1210640
image
달콤멘토 달콤멘토 3분 전12:26 191
1210639
image
옵티머스프라임 옵티머스프라임 4분 전12:25 295
1210638
image
시네마키즈 시네마키즈 6분 전12:23 198
1210637
normal
ipanema ipanema 6분 전12:23 397
1210636
normal
HT1998 8분 전12:21 231
1210635
normal
Omar 8분 전12:21 101
1210634
image
Skydance Skydance 9분 전12:20 206
1210633
normal
만동이 9분 전12:20 223
1210632
image
영화담다 영화담다 10분 전12:19 783
1210631
normal
백마동건 백마동건 12분 전12:17 672
1210630
file
취영블 취영블 13분 전12:16 427
1210629
image
영화를좋아하는남자 영화를좋아하는남자 16분 전12:13 446
1210628
image
시아최고 17분 전12:12 222
1210627
normal
범죄도시2강력추천 범죄도시2강력추천 18분 전12:11 465
1210626
image
wandava wandava 18분 전12:11 1169
1210625
image
ipanema ipanema 19분 전12:10 669
1210624
normal
seori 21분 전12:08 759
1210623
normal
효주 효주 22분 전12:07 421
1210622
image
kimyoung12 24분 전12:05 745
1210621
normal
테리어 테리어 25분 전12:04 1078
1210620
normal
마석도 마석도 25분 전12:04 409
1210619
image
혼영이제일 25분 전12:04 301
1210618
normal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25분 전12:04 372
1210617
image
N N 26분 전12:03 480
1210616
image
NeoSun NeoSun 28분 전12:01 447
1210615
image
paul26 paul26 28분 전12:01 626
1210614
image
복싱아 복싱아 28분 전12:01 906
1210613
image
wandava wandava 29분 전12:00 605
1210612
image
텐더로인 텐더로인 32분 전11:57 1569
1210611
normal
인생은덕질 인생은덕질 32분 전11:57 361
1210610
normal
리멤버jh 32분 전11:57 141
1210609
normal
큰힘큰책 큰힘큰책 33분 전11:56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