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1
  • 쓰기
  • 검색

[해적 2 어트랙션] 탑승 후기입니다! (+거리두기 좌석으로 보는 워터량)

당직사관 당직사관
2617 25 31

996E1A365B15F38414.gif

 

정말 한짤 요약하면 딱 이렇습니다.

초반부만 해도 음....좋기는 한데

익무후기들 너무 오바한 것 같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수도 있어요.

 

근데 후반부~엔딩까지 처음으로 용산 4dx

좌석 걱정 해볼 정도로 걱정도 되고

이거 물을 도대체 어디서 끌어오고 있는 건지

정말 궁금할 정도로 사방 팔방 다 쏟아붓습니다.

 

특히 저 안경러인데.....안경러 여러분 계시다면....

안경닦이 챙겨가야지...??? -> 이거 소용없습니다.

대신 옷 정말 따듯하게 입으세요....

물로 적시고 바람으로 얼립니다....옷 따듯하게 입으세요!!!

 

근데 워터 효과가 제일 중심이라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데....실체로 타보면 모션들이 극강이에요

특히 영화보신 분이라면 마땅히 기대하시는 그 장면에서

용산의 좌석의 기동성의 끝이 어디인지 제대로 보여줍니다

정말 깜짝 놀랐어요. 오랜만에 ptsd 느껴질 정도로

배를 탄다는 느낌을 잘 구현해놨더라구요.

 

솔직히 아맥으로도 봤는데,

용포디 한정으로 아맥보다 포엑입니다.

아맥 특유의 웅장함이 주는 느낌 정말 좋았는데

오늘의 만족감은 그를 상이하네요.

 

마지막으로 거리두기 좌석의 상태로....

도대체 어떤 워터량인지 보여드립니다

20220129_150127.jpg

20220129_150222.jpg

 

등판은 불빛 때문에 안찍히는 데

등판은 이거 갑절로 생각하시면 편해요!

당직사관 당직사관
33 Lv. 173321/190000P

🎬 2022 베스트 So far : 스펜서

🔔 온갖 작품의 리뷰 위주로 적습니다. 노스포 부활시켜 볼게요.

🔔 댓글 자주, 많이 달아드려요!! 특히 리뷰글 찾아갑니다!!

🔔 당연히 아예 오전이나, 자정 & 새벽에 자주 출몰합니다.

🔔 굿즈는 영화당 포스터 1~2장...이외에는 거의 나눔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5

  • Nashira
    Nashira
  • 윤딩
    윤딩
  • 율독
    율독
  • 프로유저
    프로유저
  • 푸른정원
    푸른정원
  • 진샤오미
    진샤오미
  • 월계수
    월계수
  •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 MovieFan
    MovieFan
  • 테리어
    테리어
  • Landa
    Landa

  • miniRUA
  • 베라7
    베라7
  • Disney1205
    Disney1205
  • wity
    wity

  • 에헤라디비어
  • 다크맨
    다크맨
  • chupacabra
    chupacabra
  • Abyss22
    Abyss22
  • KENDRICK30
    KENDRICK30
  • 재키
    재키
  • 과장
    과장
  • golgo
    golgo
  • inflames
    inflames
  • 500일의윈터
    500일의윈터

댓글 31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1등

오옷.. 물맛 제대로 맛보고 오셨군요. 저도.. 물맛 못본지.. 한참 되었는데... 흐흐흐..

댓글
당직사관글쓴이 추천
15:20
22.01.29.
profile image 2등

우비를 챙긴다 - 체크. 기억해둬야겠네요ㅎㅎ

 

댓글
당직사관글쓴이 추천
15:22
22.01.29.
profile image
KENDRICK30
그날 날씨 좀 따듯하셔도
꼭 옷 따듯하게 입고가셔요~
댓글
15:46
22.01.29.
profile image 3등
물 장난 아니네요.... 물 때문에 옷이나 몸이 젖는 게 불편하다면 물 분사 없는 포디나 온오프 버튼 있는 포디 가야겠군요ㅋㅋ
포디 물 분사 효과 리얼리티? 있고 마냥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사실 그렇게 좋은 게 아닌 듯한...
댓글
당직사관글쓴이 추천
15:25
22.01.29.
profile image
Abyss22
용산이라 더 했나 싶기도 해요!
근데 오프할 수가 없을 정도로 재밌긴 합니다!
댓글
15:46
22.01.29.
profile image
FROZEN2
담요....추위 잘타시는 분이라면
필수일 듯합니다
댓글
15:46
22.01.29.
profile image
모션과 워터 덕분에 진짜 거친바다 항해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댓글
당직사관글쓴이 추천
15:27
22.01.29.
profile image
inflames
정말 클라이막스는....오오 최고라는
말밖에는 안 나오더라구요
댓글
15:47
22.01.29.
profile image
등 때리는 모션은 없나요?
그것때문에 항상 겉옷 벗고 관람하는데 춥다니 ㄷㄷㄷㄷ
댓글
당직사관글쓴이 추천
15:31
22.01.29.
profile image
에헤라디비어
그져 ㅎㅎㅎㅎ 4회차였는데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댓글
15:48
22.01.29.
profile image

저 안경러거든요? 제가 용포프 첫 해적선 탑승러였는데 뇌피셜로 마스크 하나 더 챙겨가서 마스크 케이스로 안경 보호하며 아주 쾌적하게 관람했습니다. 훗- :) 4d는 n차 관람일 때가 정답이죠! 언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상하겤ㅋㅋ

댓글
당직사관글쓴이 추천
15:41
22.01.29.
profile image
당직사관

0C8F3B4C-1FB2-4D4E-BF97-7BFD8340B376.jpeg.jpg

요러고 봤습죠, 네네... 털이 물에서 숨긴다고 구겨 넣었지만, 촉촉이 아니구 축축...ㅋㅋㅋ 집에 오는 길에 얼까 걱정했습니다.ㅋㅋㅋ

댓글
당직사관글쓴이 추천
15:50
22.01.29.
profile image
Disney1205
이 방법은 어떤분 후기에 보면 전단지 같은걸로 손 왔다갔다 하며 물 가리는 관객때문에 영화 몰입 방해됐다는 분도 계셔서 맨 뒷자리 아니면 사용 자제해야 할꺼 같아요!
댓글
16:08
22.01.29.
profile image
inflames

저야 당연히 맨뒤였죠.ㅋㅋㅋ 다 생각하고 예매했구욬ㅋㅋ

댓글
16:23
22.01.29.
profile image
inflames
스스로 매우 뿌듯했습니다!ㅎㅎ 난 첫 선원이었다, 이 정도면 엄청 선방했다 등등ㅋㅋ
댓글
16:26
22.01.29.
profile image
용산은 워터효과가 엄청나나보네요. 여의도는 이정도는 아니고 미스트정도 였어요 ㅜ
댓글
당직사관글쓴이 추천
15:43
22.01.29.
profile image
나가기 전에 바닥 봤는데 물이 많이 뿌려진건 첨본거 같기도 하네요 ㅋㅋㅋ 페이스 워터나 레인 효과(천장에서 물 떨어지는거)는 별로여도 레인스톰은 좋아라 하는데 좋았다죠 ㅎㅎ 나중에 명량 속편인 한산도 4dx로 나온다면 이 정도 되면 좋겠다는 기대를 품었달까요 ㅋㅋㅋ 레인스톰하면 생각나는 아쿠아맨보다 더 많이 뿌려댄거 같아요 ㅎㅎ
댓글
당직사관글쓴이 추천
16:58
22.01.29.
profile image
포디 볼 때 물 끄고 보는 편인데 이건 걍 작정하고 맞고 왔습니닥..ㅎㅎ 후반부 진짜 제대로더라구요! 앞좌석엔 사람이 없었는데 흩날리는 물줄기가 장난아니더란;ㅋㅋㅋㅋ
댓글
당직사관글쓴이 추천
17:19
22.01.29.
profile image
안경러인데, 만약 해적 포디를 볼거라면 렌즈를 껴야겠군요.
결혼식 다닐때나 끼는 렌즈를 주섬주섬...^^;;;
댓글
당직사관글쓴이 추천
05:04
22.01.30.
profile image
제가 거리두기석에 워터효과끄고
외투올려뒀다가... 낭패를 봤조ㅜㅜ
추워서 입으려고보니 이게웬걸..
다젖..ㅜㅜ
댓글
당직사관글쓴이 추천
20:07
22.02.0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익무최초공개] '헌트' 이정재, 정우성 등 출연진 감사 인사 95 golgo golgo 1일 전08:37 7736
공지 명예의 전당 게시판 열었습니다 152 다크맨 다크맨 1일 전15:45 9380
공지 최신 개봉작 상시 굿즈 현황판(+IMAX 예매 FAQ) 139 익스트림무비 익스트림무비 22.04.14.21:16 284472
HOT [범죄도시2] CGV 에그 초반 지수 9 ipanema ipanema 19분 전12:11 725
HOT <범죄도시2> 2회차 후기 : 저만 이런 쓸데 없는 생각을 한 거겠죠... 4 붱웡 붱웡 12분 전12:18 228
HOT (스포X)[범죄도시2] 간단 후기 1 영사남 영사남 16분 전12:14 198
HOT 자본주의 퇴마 성공한 알포인트 촬영지 10 kimyoung12 25분 전12:05 736
HOT [2022.05.17] 카시오페아 익스트림무비 단독 GV 영상 10 무지개과자 무지개과자 34분 전11:56 268
HOT 눈물없인 볼 수 없는 영화, 카시오페아 시사 후기 (GV 못가셨던 분들을 ... 8 현임 현임 44분 전11:46 496
HOT [카시오페아] 서현진, 신연식 감독 : 익무 GV 사진, 영상입니다 :) 8 SuperShin SuperShin 45분 전11:45 462
HOT '범죄도시 2' 제작비 정보 (+손익분기점) 14 PS4™ 48분 전11:42 1682
HOT [브로커] 칸영화제 프레스킷의 고레에다 감독 성명서 5 MAMAMOO MAMAMOO 1시간 전11:29 1068
HOT 디즈니플러스코리아가 말하는 컨텐츠 지연 공개 이유 26 PS4™ 1시간 전11:21 2521
HOT 노스포, 굿즈수령) 범죄도시2 IMAX 포스터, 필름마크, 스탬프 등 10 증옥 1시간 전11:17 1380
HOT 닥스2 오디언스킷 수령! 15 블람 1시간 전11:07 1830
HOT [아바타: 물의 길] 국내판 공식 티저 포스터 17 ipanema ipanema 1시간 전11:03 2654
HOT 디즈니+ 광고 저렴 요금제는 한시간동안 4분 광고한다 8 goforto23 1시간 전11:00 1902
HOT 범죄도시2-스틸컷으로 짚어보는 영화 흥행 키워드 9! 20 소설가 소설가 1시간 전10:42 719
HOT [범죄도시] 포토플레이 진짜 대만족이네요 18 당직사관 당직사관 1시간 전10:32 1684
HOT CGV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스피드 쿠폰 (5/19 15시~) 14 빙티 빙티 2시간 전10:27 2206
HOT ㅋㅋ아놔 트위터 보는데 다크맨님잌ㅋㅋㅋㅋ 22 힝구리퐁퐁 힝구리퐁퐁 2시간 전10:20 2657
HOT [쥬라기 월드] 유니버셜에서 공개한 인물 관계도인데....간략하니 잘 해... 29 당직사관 당직사관 2시간 전10:10 1611
HOT 범죄도시2 IMAX 굿즈 풀세트! 14 Ashgray Ashgray 2시간 전10:10 2121
HOT 영화 용어 알기 : 매치컷(match cut) 10 텐더로인 텐더로인 2시간 전10:03 703
HOT 라이언 고슬링, 유니버셜 제작 액션영화 "The Fall Guy" 출연... 3 이나영인자기 2시간 전09:58 642
HOT <카시오페아> 시사회 후기 ( 스포 O ) 5 라일락요정 라일락요정 2시간 전09:42 355
HOT '범죄도시 2' 포토플레이 뽑았어요!👮‍♂️ 8 라온제나 라온제나 3시간 전09:26 942
HOT [단독]배우 김새론, 강남서 '만취운전' 구조물 들이받고 도주... 121 ipanema ipanema 3시간 전09:25 10623
HOT 직장인 익무분들 영화굿즈 어떻게 겟하시나요?? 28 쿠엘엘엘 쿠엘엘엘 3시간 전09:10 1612
HOT 칸 레드카펫도 트루먼쇼 컨셉이네요 9 복싱아 복싱아 3시간 전09:06 1682
HOT 루소 형제 신작 넷플릭스 영화 [그레이 맨] 북미 관람등급 심의 완료 3 jimmani jimmani 3시간 전09:05 1199
HOT (멜버른) 버즈 라이트이어 러닝타임 105분으로 표기되어있네요 9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3시간 전08:57 854
1148657
image
증옥 1분 전12:29 41
1148656
normal
쿠딜 쿠딜 1분 전12:29 47
1148655
normal
궨궨 궨궨 5분 전12:25 187
1148654
image
피네아 피네아 6분 전12:24 39
1148653
normal
파울베어 파울베어 6분 전12:24 45
1148652
image
나름 나름 7분 전12:23 353
1148651
image
캐래 캐래 8분 전12:22 37
1148650
normal
ksi3213 8분 전12:22 449
1148649
normal
일티 8분 전12:22 354
1148648
normal
아론제이 아론제이 9분 전12:21 138
1148647
image
롱테이크 롱테이크 9분 전12:21 90
1148646
normal
팝콘우마이이 팝콘우마이이 10분 전12:20 938
1148645
image
muvee muvee 10분 전12:20 538
1148644
image
PS4™ 11분 전12:19 290
1148643
normal
AZURE AZURE 12분 전12:18 212
1148642
image
붱웡 붱웡 12분 전12:18 228
1148641
image
조조래빗 조조래빗 13분 전12:17 233
1148640
image
leodip19 leodip19 13분 전12:17 140
1148639
normal
찌니찌니찐 찌니찌니찐 14분 전12:16 500
1148638
image
프로유저 프로유저 14분 전12:16 142
1148637
image
No인정 14분 전12:16 134
1148636
image
영사남 영사남 16분 전12:14 198
1148635
image
클랜시 클랜시 16분 전12:14 514
1148634
normal
윈터1314 윈터1314 17분 전12:13 999
1148633
normal
잠실 잠실 17분 전12:13 390
1148632
image
qga8060 qga8060 18분 전12:12 481
1148631
image
ipanema ipanema 19분 전12:11 725
1148630
image
NeoSun NeoSun 19분 전12:11 210
1148629
image
쪼렙담당일진 19분 전12:11 789
1148628
normal
eb96 eb96 19분 전12:11 140
1148627
normal
맷머독 맷머독 20분 전12:10 364
1148626
image
프림로즈힐 프림로즈힐 21분 전12:09 274
1148625
image
kimyoung12 22분 전12:08 188
1148624
image
NeoSun NeoSun 23분 전12:07 313
1148623
image
NeoSun NeoSun 25분 전12:05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