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6
  • 쓰기
  • 검색

마음의 평화란? 라스트 사무라이 톰 크루즈 피규어 소장했습니다.

Jokerkong
1514 15 26

 

20220115_125014.jpg

 

이런적은 처음입니다ㅠㅠ 사람 손에는 먼지랑 기름이 많아서 맨손으로 피규어를 만지면 안된다는걸 알고있지만 그냥 무시하고 만졌는데 오늘은 수술할때 쓰는 장갑까지 꼈습니다ㅠㅜ 영혼의 평화 관련 주제로 추천드리는 영화 라스트 사무라이는 서양문물의 도입으로 격변하는 일본에서 발전과 전통, 그리고 무사도에 관한 영화입니다. 물질적인 세상에서 명예와 마음의 평화의 가치에 대한 질문이 있는 사무라이 영화죠. 한스짐머의 영화도 좋았고 제가 칼싸움하는 영화를 좋아해서 사무라이 영화 팬인데 카타나를 다룬 액션을 원없이 봐서 좋았습니다. 점점 명예보단 세속적인 가치가 주된 목적이 되는 세상에 필요한 영화였습니다.

 

 

20220115_125124.jpg

20220115_125131.jpg

20220115_125142.jpg

 

갑주 디테일이.....하ㅠㅠㅠ 정말 미쳤습니다 ㅠㅠ 심지어 처음 들어보면 묵직함과 차가움에 아이언맨을 드는 느낌이었습니다 ㅠㅠ

 

 

 

20220115_140639.jpg

 

 

20220115_125232.jpg

 

 

 

 

20220115_131143.jpg

20220115_131211.jpg

20220115_132104.jpg

 

Screenshot_20220115-133935_Gallery.jpg

 

영화에서도 나왔던 한문 글귀 ㅠㅠ 영화의 주제를 관통했죠

 

Screenshot_20220115-153146_Samsung_Internet.jpg

 

영화랑 다르게 실제로는 이런 뜻입니다.

 

 

 

 

20220115_132215.jpg

20220115_140553.jpg

 

20220115_141208.jpg

20220115_141213.jpg

20220115_141434.jpg

20220115_141626.jpg

20220115_144744.jpg

 

그리고 사무라이들은 보통 작은칼과 큰칼을 가지고 다니는데 작은칼은 명예롭지 못할때 자결하는 자결용이라는데 맞을까요?

 

 

 

20220115_145615.jpg

20220115_150128.jpg

 

흑호의 해에 이런 명품을 받아서 너무 좋습니다. 이건 운명이네요.

 

무사도를 배운 마지막 사무라이가 아니러니하게 과거 수많은 죄를 짓고 죄책감에 사는 서양인이라는 아니러니한 영화 라스트 사무라이 안보신 분들 강추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5

  • 율독
    율독
  • HouseOfBalloons
    HouseOfBalloons

  • 맹린이
  •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 Trequartista
  • 온새미로
    온새미로
  • 좀비맛참이슬
    좀비맛참이슬
  • 조도루
    조도루
  • 영화좋아요
    영화좋아요
  • 금멍
    금멍

  • 히알루론산나트륨
  •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 golgo
    golgo

댓글 26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1등

엄청 디테일하네요.^^

댓글
글쓴이 추천
15:57
22.01.15.
profile image 3등
톰형의 미간이 매력적으로 잘 표현된 듯 합니다 ㅎㅎ
댓글
글쓴이 추천
16:12
22.01.15.
profile image
영화도 재밌게 봤는데 피규어도 엄청 잘 나왔네요. 바이퍼는 좀 아쉬웠던 것 같은데 최고입니다.
댓글
글쓴이 추천
16:19
22.01.15.
Jokerkong 작성자
영화배추
감사합니다!! 바이퍼 저도 기대했는데 헤드가 생각보다 ㅠㅠ
댓글
16:31
22.01.15.
profile image
2분기쯤 나오는걸로 알았는데 코시국에 불구 하고
다행히 빨리 나왔나 보네요
그리고 장갑이 없을때는
저같은 경우는 핫토이 피규어 만지기 전에
비누와 클랜징 폼으로
팔꿈치 위치 까지 깨끗하게 닦고 만져요
댓글
글쓴이 추천
16:42
22.01.15.
Jokerkong 작성자
좀비맛참이슬
아 제가 올린건 바이퍼 제품 아닙니다 ㅎㅎ 오오 좋은 방법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16:48
22.01.15.
Jokerkong 작성자
온새미로
ㅋㅋㅋㅋㅋ 갑자기 예전 굴욕샷들이 생각나네요
댓글
16:49
22.01.15.
profile image
와 톰 오빠 너무 멋지네요
옷 퀄리티도 진짜 갖고요
(하지만 벗뜨 전 그로구만 보이네요 ㅠㅠ
요즘 그로구 앓이로 인형까지 샀습니다)
댓글
글쓴이 추천
17:01
22.01.15.
Jokerkong 작성자
용산요정호냐냐

하지만 벗뜨!! 그로구 우우웅~~

20210222_205951.jpg

댓글
17:08
22.01.15.
Jokerkong 작성자
용산요정호냐냐
ㅎㅎㅎ 그로구는 사랑입니다
댓글
17:21
22.01.15.
Jokerkong 작성자
천둥의호흡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요즘 일본 사무라이와 일본도에 빠졌습니다
댓글
17:19
22.01.15.
profile image
명작이죠 정말 멋지네요 ㄷㄷ 그로구와 사무라이 뭔가 어울려요 ㅋㅋㅋ
댓글
글쓴이 추천
17:18
22.01.15.
Jokerkong 작성자
케이시존스
제다이가 사무라이의 모티브라 어울리는듯 합니다 ㅎㅎ
댓글
17:19
22.01.15.
Jokerkong 작성자
HouseOfBalloons
감사합니다 ㅎㅎ 피규어취미 짱입니다
댓글
20:47
22.01.15.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시사회 신청들 하세요! 59 다크맨 다크맨 20시간 전12:23 8129
HOT 청춘적니 포스터 고급지네요 3 데헤아 데헤아 45분 전07:42 716
HOT DGA (감독 조합협회) 감독상 후보 발표 1 goforto23 1시간 전07:06 459
HOT 스파이더맨 포스터 수령! 15 치키차카쵸 치키차카쵸 1시간 전07:04 1893
HOT 블랙라군, 타잔 촬영지 갔다 왔습니다! 1 간죽간살 간죽간살 2시간 전06:26 293
HOT 제임스 건 - 이번 가오갤 팀은 ‘가오갤 3’가 마지막이다 2 goforto23 2시간 전06:09 937
HOT 뱃지와 GV까지 바쁜 하루 보냈습니다🤣 21 바라바라밤 바라바라밤 7시간 전00:28 1473
HOT 최고였던 <킹메이커> 익무gv 스포후기 6 포쓰 포쓰 8시간 전00:23 625
HOT 와 진짜 이런 사람이 있었네요.. 47 아이리니 8시간 전00:19 7471
HOT 1월 27일 박스오피스 20 이댕하 이댕하 8시간 전00:00 3168
HOT [킹메이커] 엄마와 함께한 2차 후기😊 스포O 14 츄야 츄야 8시간 전23:58 772
HOT 킹메이커 GV 후기 1 쿠엑 8시간 전23:54 344
HOT 제기준에 배대슈는 암만봐도 망작이 아니네요.. 105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8시간 전23:51 4194
HOT [킹메이커] 성공한 남자의 상징, 포마드! (19금 잡지 이스터에그,스포) 15 Nashira Nashira 8시간 전23:40 1522
HOT (스포 존재)익무 신입 초간단 영화후기<원 세컨드>, <임신한 ... 12 타타란티노노우 타타란티노노우 8시간 전23:33 491
HOT 가스파르 울리엘의 장례식을 보며 18 bonvoyage bonvoyage 9시간 전23:27 2229
HOT 2021년 흥행작은 이렇게 태어났다! 프로듀서에게 듣는 작품에 대한 고집... 9 카란 카란 9시간 전23:22 1351
HOT 제임스 건 감독의 트리뷰트 영상을 만들어 봤습니다! 6 류혁 류혁 9시간 전22:54 546
HOT 만년이 지나도~ 휴지 필수 약스포 후기😭 18 댭 9시간 전22:52 954
HOT <굿 보스> 전혀 다른 나라 얘기가 아닌.. 3 eastwater eastwater 9시간 전22:49 479
HOT (스포 약간) 해피 뉴 이어 확장판 끝까지 관람후 짧은 후기 15 자구자구 9시간 전22:48 965
HOT [해적:도깨비깃발] 생각보다 넘 재미있네요 ㅎㅎ(노스포) 8 설탕눈 설탕눈 9시간 전22:31 932
HOT <킹 메이커> 익무 앵콜 GV 시사회 스포 리뷰 5 Glenngould Glenngould 10시간 전22:27 288
HOT 기분이 우울할 때 어떤 영화를 보면 좋을까요? 43 4월새싹 4월새싹 10시간 전22:25 1315
HOT '미션 임파서블 8' 곧 남아공 촬영 시작..내년 우주 촬영 영... 4 goforto23 10시간 전22:23 1608
HOT [말랑주니님 나눔] 킹메이커 GV 시사회 후기(약스포) 4 덴마크산악어 10시간 전22:04 214
HOT 오늘 익무News 중에서 가장 기쁘고 들뜨게 만든 늬우스~:) 8 줄리아러브 줄리아러브 10시간 전22:00 2305
21466
normal
승우:D 6시간 전01:34 829
21465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10시간 전22:15 1281
21464
normal
jamie 10시간 전21:35 619
21463
normal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12시간 전19:43 500
21462
image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14시간 전18:07 831
21461
image
goforto23 16시간 전16:08 452
21460
normal
4K화질 4K화질 16시간 전15:57 939
21459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8시간 전13:29 585
21458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9시간 전13:14 556
21457
image
Juzis 20시간 전12:19 292
21456
image
달콤멘토 달콤멘토 20시간 전12:11 1752
21455
image
녹등이 녹등이 20시간 전11:56 797
21454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21시간 전10:49 729
21453
normal
ipanema ipanema 23시간 전09:09 3353
21452
normal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23시간 전08:41 1006
21451
normal
질주의분노 1일 전07:58 765
21450
image
자구자구 1일 전00:39 1178
21449
normal
피케 피케 1일 전00:39 1650
21448
normal
ipanema ipanema 1일 전23:24 2419
21447
normal
쌀거미 쌀거미 1일 전23:13 1245
21446
image
별빛하늘 별빛하늘 1일 전22:47 3145
21445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일 전22:31 1587
21444
normal
나를그만잊어줘 1일 전22:28 1786
21443
image
에펠 에펠 1일 전22:20 2048
21442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일 전22:15 1778
21441
image
도리 도리 1일 전22:07 6982
21440
image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1일 전22:05 7833
21439
normal
JayKay 1일 전20:23 533
21438
image
밍구리 밍구리 1일 전18:56 685
21437
image
e260 e260 1일 전18:01 485
21436
image
자구자구 1일 전17:01 492
21435
image
mcu91 1일 전14:03 685
21434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일 전11:51 3226
21433
image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1일 전11:45 1030
21432
normal
ipanema ipanema 1일 전11:00 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