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2
  • 쓰기
  • 검색

CGV... 이 광고 없어진 것 같아요....

냥바냥 냥바냥
8651 20 42

1.jpg

 

CGV는 몇 퍼센트라고 했지?... 묻는 페이코인 광고...

어제그제 이틀 연속 씨집에서 영화 봤는데 

더 이상 안하는 것 같던데요...

 

익무를 비롯해서 원체 비호감이 심해서 내린 건지...

오영수 배우가 광고 안할 정도로 분명한 주관이 있었는데

이런 식으로 편승하는 광고는 굉장히 보기 안좋았죠...

 

참, 그리고 내레이터가 윤도현에서 성우로 바뀐, 

영화 직전에 나오던 은행 광고도 안 하는 것 같았어요...

좀 지겨웠는데 이제 좀 안 보게 되나요...

 

코시국 이전에는 극장에서 재미있고

센스 넘치는 광고도 많아 보는 맛이 있었던 것 같은데

코시국 이후 극장이 관객이 크게 줄고 광고 효과가 낮아져서인지

영 아니다 싶은 광고들만 많네요... 

냥바냥 냥바냥
20 Lv. 38696/39690P

無念無想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0

  • Nashira
    Nashira
  • 율독
    율독

  • nㆍ
  • 카미유
    카미유
  • EPICA
    EPICA
  •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 miniRUA
  • espresso
    espresso

  • 불닭조아
  • 둔둔
    둔둔
  • 까만눈팬더
    까만눈팬더
  •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 hozer
    hozer
  • 아루마루
    아루마루
  • 월계수
    월계수
  • 참다랑어
    참다랑어
  • 개추머신
    개추머신
  • 우주비행
    우주비행
  • Paranoid
    Paranoid

  • 수류

댓글 42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이벤트 기간 끝나서 내린 겁니다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3:35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수류
그렇군요... 어쨌든 더 이상 안 보게 되어서 다행이에요 --;;;
댓글
13:36
22.01.14.
profile image 2등
내려가서...너무 좋네요 ㅎㅎㅎㅎㅎ 너무 보기싫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3:37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망밍

진짜 1분도 안 되는 것 같은데요...
어쩌면 그렇게 보는 사람 마음을 힘들게 했는지요... --;;;

댓글
13:38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ㅋㅋㅋ맞아욬ㅋㅋ어떻게 한문장만으로 사람을ㅋㅋㅋㅋㅋㅋ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3:42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1분이 뭐예요... 나와서 대사치고 끝날 때까지 5초 정도였을텐데ㅠㅠ
진짜 5초라도 많이 괴롭더라구요ㅋㅋ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3:48
22.01.14.
profile image 3등
비단 저 광고 뿐만 아니라 요즘 광고들 수준이 뭔가 낮은 느낌이라서 늦게 들어가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3:37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우주비행
사실 코로나 터지고 직후에는
어처구니없는 광고(?) 동영상(?)도 많아서
그때 보다는 나아졌지만
여전히 진짜 보기 싫은 광고들이 너무 많죠... --;;;
댓글
13:39
22.01.14.

이거랑 뱅뱅뱅크크크 투톱으로 싫었는데 다행인 소식이네요..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3:41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볕뉘
그 뱅뱅뱅크크크 회사는 만드는 광고마다 비호감이더라구요... --;;;
댓글
13:43
22.01.14.
profile image

이럴땐 독립 영화관이 좋은거 같아요 정시에 시작하고 기다릴때도 예고편위주로 돌아가서 요근래 점점 선호하게 되요 ㅋㅋㅋ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3:41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참다랑어
독립 영화관이 그런 장점이 있죠...
댓글
13:44
22.01.14.
윗댓글 써주신 분처럼 모 병원 광고랑 결혼업체 광고는 정말 보기싫어요...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3:43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무비사랑해
결혼업체 광고는 그 이전 버전이
(안경 쓴 여자 분이 물 끓는 거 기다리는 내용)
훨씬 나았는데
지금 나와서 춤추는 광고는 진짜 이게 뭔가 싶죠...
댓글
13:45
22.01.14.
profile image
어쩐지 요즘 안보였네요! 저거 첨에 보고서 짜증이 확 나서 그 이후로는 광고 보다가 저거 나오면 일부러 시선 피하고 (소리도 피할 수 있으면 피했겠지만..) 그랬었다죠.. 심지어 10분 동안 2-3번 나와서 더 싫었달까요.. ㅡㅡ;;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3:45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월계수
진짜 말씀대로 짧은 광고 여러 번 반복해서 더 짜증나게 만들었죠 --;;;;
댓글
13:46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이거 아니더라도 같은 광고 연속으로 2번 나오는 것도 싫더라고요.. 노이로제 비스무리한게 생길거 같은 거랄까요 ;;;
(댓글을 밑에분 댓글에 대댓글로 달아서 삭제 후 여기에 다시 올려요 ㅠㅠ)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3:59
22.01.14.
profile image
솔직히 거의 모든 광고가 별로지만, 이 광고는 정말 역겨운 수준이었습니다.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3:50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hozer
저도 익무님 말씀하신 만큼 정말 보기 싫었어요... --;;;
댓글
13:54
22.01.14.
월계수
삭제된 댓글입니다.
13:58
22.01.14.
profile image

전 요새 코로나 때문에 최대한 늦게 입장하는 편이라 몰랐는데 용산CGV 로비에 이 광고 나오더라고요. 그 때 알았습니다. 그래서 다들 극혐하셨구나💀

전 메박 현대해상, KDB 광고 너무 재미없네요. 전세계 광고제 다 휩쓰는 우리나라에서 왜 저런 재미없는 광고를 보여주는 지 모르겠네요.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4:00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알모도바르
현대 해상 광고 언벌리버블 운운하는 광고는
너무 유치해서 정말 짜증스럽죠... --;;;
댓글
14:01
22.01.14.
profile image
전 늘 시작쯤 들어가거나, 이어폰 꼽고 있어서 광고 잘 봐요..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4:07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까만눈팬더
광고 잘 안 보신다는 말씀이시죠...?
댓글
14:10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ㅋㅋㅋㅋㅋ 아니 생각은 잘 안봐요로 해놓고 ㅋㅋㅋㅋㅋㅋ 네 잘 안봐요. 그리고 그 아시죠? CGV로고 나오는 광고 막 멀리서부터 좌아아아앙~~~~~ 끼윽끼윽 핑핑 씨쥐뷔 그거 진짜 제가 너무 싫어하는 소리라서 그 장르의 영화 보러 가면 노캔짱짱하게해서 귀막아요...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4:18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까만눈팬더
광고부터 씨집 인트로까지 철벽 치시는 군요 ㅎㅎㅎ
댓글
14:28
22.01.14.
profile image
옛날에는 그래도 멀쩡한 광고 사이사이에 극혐인 광고가 1~2개였는데 이제는 그 반대가 된 듯요 ㅠㅠㅠ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4:09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Bolero
공감합니다. 요즘 극장 광고는 대부분이 혐이고 진짜 한두 개 볼만 한 게 있는 것 같아요 ㅠㅠㅠ
댓글
14:11
22.01.14.
profile image
저 광고 나올때마다 불쾌했는데 없어져서 다행이네요..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4:14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둔둔
어쨌든 안 보게 되어서 다행입니다... ㅠㅠㅠ
댓글
14:14
22.01.14.
profile image
그래도 할인은 정말 좋았어요. 50% 특별관 포함이었어서
댓글
14:18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바니부
저는 코인 개념이 복잡해서 사용하지 않았던 기억이... ㅠㅠㅠ
댓글
14:28
22.01.14.
profile image
원래 이벤트 기간이 12월 31일까지인가 그래서 행사가 종료됐을겁니다.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4:34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영화좋아요
어쨌든 안 보게 되어서 다행입니다... ㅠㅠㅠ
댓글
14:34
22.01.14.
profile image
볼때마다 너무 기분이 안좋은 광고였는데 반가운 소식이네요!!!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5:48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카미유

진짜 프사의 카미유 짤처럼 엄지척하고 싶어요... ㅎㅎ

댓글
15:52
22.01.14.
profile image
저도 저 광고 볼때마다 뭔가 싶었어요. 오영수 배우가 작품 캐릭터를 위해 그 이미지로는 광고 안찍겠다고 분명히 밝혔는데 이미지 그대로 가져다가 다른사람 써서 그것도 우스꽝스럽게 광고 찍은거.. 진짜 생각이 있는건지.. 저 광고 볼때마다 기분 나빴는데 안봐서 좋네요
댓글
냥바냥글쓴이 추천
17:14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말라
저도 같은 이유로 상당히 보기 안좋은 광고였어요...
오영수 배우님이 깊은 뜻이 있어서 광고를 안 하시는 거였는데
그걸 저런 식으로 망쳐놓을 줄은... --;;;
댓글
18:29
22.01.14.
profile image
냥바냥 작성자
귀칼에진심
공감합니다... 내려가서 다행입니다..
댓글
19:44
6일 전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록키 호러 픽처 쇼' 배우겸 가수 미트 로프 사망 26 goforto23 3시간 전16:55 3649
HOT 'Spencer'에 대한 단상 2 네버랜드 네버랜드 33분 전19:56 487
HOT '해적: 도깨비 깃발' 액션티켓 실물 8 빙티 빙티 45분 전19:44 1456
HOT 너의이름은,날씨의아이 4K 블루레이 왔습니다 6 Supervicon Supervicon 57분 전19:32 606
HOT <우연히, 웨스 앤더슨> 전시 다녀왔어요(프렌치디스패치) 7 우디알린 우디알린 1시간 전19:22 902
HOT [언차티드]새로운 움짤 8 닭한마리 닭한마리 1시간 전18:56 792
HOT HBO 닐 드럭만, 게임 개발자로서 새 역사를 쓰다 6 꽃님이에요 1시간 전18:45 783
HOT 제가 상상해 본 오징어게임 유니버스 3 spooky0fox 1시간 전18:37 1175
HOT 2022 프랑스 세자르상 공식 포스터 5 goforto23 2시간 전18:25 1432
HOT 더숲아트시네마에서 빵도 먹고 <윤희에게> 첫관람도 했어요 16 웅냥 웅냥 2시간 전18:16 1338
HOT 씨네Q '킹메이커' 스페셜 티켓 증정 이벤트 20 빙티 빙티 2시간 전18:09 2578
HOT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일본 영화 top5 12 sonso1112 sonso1112 2시간 전18:04 1067
HOT 1/24(월) 선착순 쿠폰 정리 13 라온제나 라온제나 2시간 전18:00 3611
HOT 카라타 에리카 새 영화 예고편 7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2시간 전17:47 1870
HOT 벽력일섬 연습하면서 느낀거.... 52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3시간 전17:24 2721
HOT 벨파스트 (2021) 13 BillEvans 3시간 전17:22 1200
HOT 미녀배우 채수빈 4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3시간 전17:15 1994
HOT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 프리오더 & 출시 공지 8 라온제나 라온제나 3시간 전17:11 1475
HOT 그러고보니 [해적: 도깨비 깃발] 은 이런 포스터 안 나올려나요... 24 호다루카 호다루카 3시간 전17:10 2514
HOT 심영 패러디한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8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3시간 전17:02 1636
HOT 제시 아이젠버그 감독 데뷔작 로튼지수 및 평 모음 3 goforto23 3시간 전16:58 1567
HOT [만달로리안] 베이비 요다 그로구가 새끼를 낳았어요 37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3시간 전16:37 1981
HOT 롤랜드 에머리히 신작 [문폴] 3월 개봉 14 ipanema ipanema 4시간 전16:29 1979
HOT 아버지가 평생 거르셨다는 영화 광고 문구. 15 선우 선우 4시간 전16:10 3782
HOT 이분을 요새 모르면 간첩이라던데 맞나요? 83 인조이 4시간 전16:10 4948
HOT 이번 스파이더맨 포스터를 꼭 받아야 하는 이유.jpg 43 냥바냥 냥바냥 4시간 전16:06 5745
HOT 롯데시네마 [해적: 도깨비 깃발] NFT 증정 이벤트 (1/21 ~ , 선착순 10,... 31 라온제나 라온제나 4시간 전16:01 3871
1072996
normal
도르 2분 전20:27 99
1072995
normal
나름 나름 5분 전20:24 118
1072994
image
마블유니버스 마블유니버스 5분 전20:24 293
1072993
normal
Ext-Img Ext-Img 7분 전20:22 249
1072992
image
광주토박이 광주토박이 10분 전20:19 194
1072991
image
거울속유령 거울속유령 10분 전20:19 219
1072990
image
므찐수 10분 전20:19 384
1072989
normal
하하동자 10분 전20:19 341
1072988
normal
아슈르™ 13분 전20:16 327
1072987
image
e260 e260 13분 전20:16 186
1072986
normal
와썹맨 와썹맨 17분 전20:12 579
1072985
image
영화담다 영화담다 18분 전20:11 370
1072984
image
mirine mirine 24분 전20:05 193
1072983
file
goforto23 24분 전20:05 256
1072982
image
설탕눈 설탕눈 29분 전20:00 544
1072981
image
baba baba 30분 전19:59 410
1072980
image
영화가좋ㄷr... 영화가좋ㄷr... 31분 전19:58 340
1072979
normal
Film4me Film4me 33분 전19:56 269
1072978
image
네버랜드 네버랜드 33분 전19:56 487
1072977
image
아침꼭챙겨먹어요 아침꼭챙겨먹어요 33분 전19:56 1517
1072976
normal
yi37 yi37 34분 전19:55 785
1072975
image
hera7067 hera7067 37분 전19:52 141
1072974
image
기관사취준생 기관사취준생 38분 전19:51 436
1072973
image
hera7067 hera7067 39분 전19:50 148
1072972
image
hera7067 hera7067 40분 전19:49 234
1072971
image
hera7067 hera7067 43분 전19:46 70
1072970
image
빙티 빙티 45분 전19:44 1456
1072969
normal
채대표 채대표 45분 전19:44 544
1072968
image
이오호라 이오호라 46분 전19:43 651
1072967
image
데헤아 데헤아 53분 전19:36 123
1072966
image
Supervicon Supervicon 57분 전19:32 606
1072965
normal
천우희 천우희 1시간 전19:29 799
1072964
image
북회귀선 북회귀선 1시간 전19:28 1266
1072963
image
자전거영화 1시간 전19:26 532
1072962
image
Yule 1시간 전19:26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