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9
  • 쓰기
  • 검색

하루에 영화 최대 몇 편까지 보셨나요?

스토미 스토미
2083 24 39

(영화관 한정 )하루 최다 관람횟수랑

연속 상영 (쉬는 시간 10분 내외)몇 회까지

해보셨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상영 타이밍 맞춰서 쉬는시간 없이 

3편 연속 상영하고 어질어질 하더라구요 

 

 

 

스토미 스토미
1 Lv. 455/860P

Stromi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4


  • 천시로
  • mugwort
    mugwort
  • Nashira
    Nashira
  • 북회귀선
    북회귀선
  • 개추머신
    개추머신
  • 광주토박이
    광주토박이
  • 클라리스스탈링
    클라리스스탈링
  • 소보르
    소보르
  • 만민평등사상
    만민평등사상
  • 그래용
    그래용
  • 짱돌사랑
    짱돌사랑
  • 대도시
    대도시
  • 이팔청춘
    이팔청춘
  • 락키
    락키
  • 만두조아
    만두조아
  • 아돌맨
    아돌맨

  • 뇨로롱
  • JHR
    JHR
  • N3
    N3

  • 피루닷
  • 구스타프
    구스타프
  • 아필랔
    아필랔
  • paulhan
    paulhan
  • 코메박
    코메박

댓글 39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1등
예전에 원데이프리패스 사용할때 최대 7편까지 봤었습니다
댓글
스토미글쓴이 추천
22:27
22.01.13.
2등
저는 그저께 1~2시간 텀두고 3편 해봤어요!
댓글
스토미글쓴이 추천
22:27
22.01.13.
profile image 3등
프리패스 보시는분들 보시면 거의 24시간 풀로 보시는분도 계셨던걸로 알아요…ㅋㅋ
댓글
스토미글쓴이 추천
22:28
22.01.13.
profile image
스토미 작성자
기관사취준생
와… 정말요? 상상도 못한 상영시간 언젠간 도전 해보고 싶어요 ㅎㅎ
댓글
22:30
22.01.13.
profile image
스토미
그때는 코로나도 없었을때니… 화장실 가는걸 제외하고는 끼니도 영화 보면서 해결하셨다고 합니다ㅋㅋ
댓글
스토미글쓴이 추천
22:32
22.01.13.
profile image
스토미 작성자
기관사취준생
썰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알고가용😆😆
댓글
22:34
22.01.13.
profile image
스토미 작성자
당직사관
역시 영화 커뮤니티라 대단하신 분들 많네요!
댓글
22:32
22.01.13.
profile image
4편이요!
근데 개인적으로 2편까지가 딱 좋은 거 같아요
많이 보면 그전 작품 여운이 빨리 사라지는 기분이에요ㅠㅠ
댓글
스토미글쓴이 추천
22:31
22.01.13.
profile image
4편 정도까지 보긴 했는데 저도 2편 정도 보는게 좋은것 같긴 합니다
댓글
스토미글쓴이 추천
22:33
22.01.13.
연달아4편이요 예전에 무슨 적는대로 보여주는 티켓때 해본적있는데 그뒤로는 그렇게까진 안보네여
댓글
22:34
22.01.13.
profile image

세 편이요.

그런데 영화 연달아 보는 거 별로 좋은 것 같진 않습니다.  다 보고 나니 기 빨린 것 같은 느낌 들면서 살짝 어지럽더라구요. 특히 비슷한 장르들 연달아 보는 게...  너무 힘든 것 같습니다.

댓글
22:35
22.01.13.
원데이 프래패스로 7편인가 발궈누했는데 중간 졸고 집중은 안되고..
3편이 한계더군요
전 원데이프래패스 대신 관람권 주면 좋겠어요
댓글
22:42
22.01.13.
profile image
3편본적 있는데 2편이 가장 몸도 마음도 편한 것 같아요.. 7편 본 분들 대단하시네요..ㄷㄷ
댓글
22:46
22.01.13.
profile image
영화제때 4편이 최고인것 같아요. 일반상영볼때는 2편도 간신히지만요..
댓글
22:48
22.01.13.
profile image

원데이로 7편까지 본적있어요!
3개 연달아보고 밥먹고 좀 쉬었다가 4개 연달아 보고 그랬던거같아요.

댓글
22:50
22.01.13.
profile image
치트를 쓰자면 2년전 여름에 압구정에서 데칼로그 1~10을 빼곡하게 배치해서 하루종일 다보았던 적이 있죠
댓글
스토미글쓴이 추천
22:52
22.01.13.
8편봣어여.. 아침8시 부터 범블비 새벽아이맥스 3-4시?끝나는거
댓글
22:56
22.01.13.
profile image
어제 웨사스, 하오구, 씽2게더 세편 연속 관람했는데 옛날도 생각해보면 3편이 아직까진 최대인 것 같아요
댓글
23:01
22.01.13.
profile image
3편이요 ㅎㅎ
저도 연달아 3편 보고 나니
어질어질하더라고요 ㅎㅎ
댓글
23:03
22.01.13.
4편이 최대네요.
대학생때 조조영화 한편 때리고, 점심 먹고 와서 두 편 때리고, 알바 끝나고 심야 영화 한편 때린적 있습니다.
댓글
23:06
22.01.13.
profile image
영화제때 7편인것 같아요.ㅎ
가능한 시간대 골라서 4편 풀로보고, 심야상영 무슨무슨밤 해서 3편..
그때는 그때밖에 못볼 영화란 생각에 절실했던것 같아요..
지금 돌아보니 행복했던 시절이네요
댓글
스토미글쓴이 추천
23:15
22.01.13.
profile image
원데이 프리패스때 7편까지는 달려봤습니다 ㅎㅎ
코로나 시대 들어와서는 작년 6편이 최대네요
댓글
23:23
22.01.13.
profile image
4편까지 봤었는데 마지막엔 두통이 심하게 오더라구요ㅠㅠ
담부턴 무리 안합니다ㅋㅋㅋ
댓글
23:27
22.01.13.
profile image
3편까지 봤어요....중간 텀이 짧아 급하게 햄버거 먹다 토한 적도 있어요..집중할 수 있는 건 2편까지...
댓글
23:31
22.01.13.
profile image
4편이요...마지막 영화볼때는 허리도 끊어질 것 같고
얼른 집에가고 싶어서 집중도 안되더라구요
댓글
23:42
22.01.13.
영화제 때 7편 본 적이 있는데... 아무리 보고 싶은 작품이 많아도 이건 아니구나... 했습니다 😂
댓글
스토미글쓴이 추천
23:43
22.01.13.
profile image
원데이프리패스로 5편봤었고

집에서 6편 연달아 본적 있었어요~
댓글
스토미글쓴이 추천
23:52
22.01.13.
profile image
6편같은 4편이요
코로나 시작때 하루나 2일에 한번씩 걸어주는 영화땜에 어쩔수없이...근데 장르 다른 2편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댓글
스토미글쓴이 추천
00:44
22.01.14.
profile image
3편보면 3편째 꼭 졸고,
2편은 좀 빡세다 느껴서
가급적 1영화, 시간표가 너무 이쁘게 이어질 경우 아주가끔 2영화 해요. ㅎㅎㅎ
댓글
스토미글쓴이 추천
04:23
22.01.14.
profile image
프리패스로 4-5편까진 본 기억이 있습니당.
평소에도 영화관가서 한방에 다보고 오는걸 좋아해서 2-4편가량을 스케줄이 쭉 연결되도록 보는편이에요.
수욜에 구찌보고 1시간비어서 영화관 이동하면서 점심먹고 특송보고 나오자마자 바로 청춘적니보러 들어갔습니당!!
배만 안고프면 3-4편은 무리없이 보는데 오래앉아있으면 다리가 너무 아파요 ㅠㅠㅠ
댓글
스토미글쓴이 추천
04:35
22.01.14.

전 다섯 편이요! 18년 11월에 용산씨지비에서 디즈니 기획전을 했었어요.
11월 21일 10시 토이스토리-라따뚜이-업-미녀와야수-라이온킹 해서 20:40에 끝나는 걸로 봤어요.
지금 보니 진짜 도른 체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닝타임 짧고 어려서 가능했던...
하루에 n편 보고 토 나오겠다 싶었던 건 미션임파서블 폴아웃이요... 용아맥 보고 이건 포디 봐야한다 해서 한 시간 텀 두고 포디까지 봤는데 이건 러닝타임이 길어서 다 보고 나와서 증맬루 힘이 다 빠졌어요. (10:00-16:07)
내가 본 영화 목록 보는데 예전에 기획전 좋은 것 많이 했네요. CAV기획전, 히치콕 특별전, 디즈니 기획전, 인생영화 기획전 특히 너무 좋았어요. 또 해줬으면 ㅋㅋㅋㅋ
예전에 피카디리에서 무슨 컨셉을 잡았는지 죽은 시인의 사회, 티파니에서 아침을, 시네마천국, 레옹, 사운드오브뮤직 도 보고 왔었네요.
스토미님 덕분에 혼자 추억회상했어요. 러브레터 재개봉하던데 보러 가야겠어요. (~˘▾˘)~

댓글
스토미글쓴이 추천
04:53
22.01.14.
20여년전에 멀티플렉스 없을때 5편까지 해봤는데 점심 저녁도 못먹고 가방에 과자 음료 넣어두고 뛰어다니면서 해결했던 ㅋㅋ
군대에서 첫휴가 나왔을때 5편 봤어요 ㅋㅋ
멀티플렉스 생기고 5편까지 해봤는데 편해졌는데.. 그만큼 나이도 먹어서 ㅋㅋㅋ 더 힘들었던거 같네요 ㅎㅎ
3편까진 할만하던데 ㅋㅋ
댓글
스토미글쓴이 추천
14:27
22.01.1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피그' 익무 시사 참석자 전원 굿즈 증정합니다. 46 익무노예 익무노예 11시간 전22:40 4595
HOT 개봉 예정작 포스터 몇장... 3 오후의죽음 오후의죽음 17분 전10:00 431
HOT <킹메이커> 1/29(토) 무대인사는 이선균 배우 불참입니다! 4 줄리아러브 줄리아러브 1시간 전09:08 1338
HOT [넷플릭스]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1시즌 후기. 2 우유과자 우유과자 1시간 전08:39 469
HOT 디즈니 플러스로 간 아이스 에이지 근황.jpg 2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시간 전08:27 1377
HOT 명색이 글로벌(?) OTT 드라마인데도 매우 조용한듯한 드라마 12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2시간 전08:00 2052
HOT [장르만 로맨스] 2월 9일 넷플릭스 공개 예정 5 호다루카 호다루카 2시간 전07:28 848
HOT '북 오브 보바 펫' 에피소드별 IMDB 평점 6 goforto23 3시간 전06:57 1023
HOT '지금 우리 학교는' 로튼지수 1 goforto23 4시간 전05:58 2294
HOT 넷플릭스 - ‘히맨’ 실사 제작..주인공 배우 발표..여름 촬영 3 goforto23 4시간 전05:37 1084
HOT 샤이아라보프&미아고스 근황 7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5시간 전04:49 1765
HOT 지금 우리 학교는 12화까지 보고 쓰는 불호 후기(강스포) 12 준버미 6시간 전03:43 1840
HOT 픽사가 올린 영화 속 장면 vs 실제 사진 7 teetea teetea 7시간 전02:51 1441
HOT [지금 우리 학교는] 3화....참....(노스포 단평) 12 당직사관 당직사관 7시간 전02:45 2090
HOT 제이슨 모모아 - ‘분노의 질주’ 10편 빌런역 출연 합류 10 goforto23 7시간 전02:30 1044
HOT ‘더 배트맨’ 토탈 필름 커버 2종 9 goforto23 9시간 전00:55 2805
HOT 지금 우리 학교는 이후 떡상할거같은 배우 15 zan 9시간 전00:31 5497
HOT 1월 28일 박스오피스 (킹메이커 10만 돌파) 27 이댕하 이댕하 10시간 전00:00 3535
HOT 해외 직구 호크아이 포스터 17 로스트지겐 10시간 전23:57 2912
HOT 저도 집에 있는 유물 하나 꺼내봅니다(feat. 신동사) 13 거노거노 거노거노 10시간 전23:57 2200
HOT 기억에 남는 익무 단관 시사 현장... 53 다크맨 다크맨 10시간 전23:54 2978
HOT 킹메이커 싸인 포스터 자랑+ 노스포 추천 글입니다 ㅎ 12 론론듄듄 론론듄듄 10시간 전23:54 1600
HOT 왕가위 감독 영화를 오마주했던 수지 뮤직비디오 14 럭키블루 10시간 전23:47 2847
HOT [킹메이커] 애기똥풀의 의미심장한 생약/생태학적 특성 (노스포) 21 Nashira Nashira 10시간 전23:45 1340
HOT 반지의 제왕 유물발견…? 22 리들리 리들리 10시간 전23:36 2537
HOT (스포)킹메이커 후기 + 앵콜GV후기 7 론론듄듄 론론듄듄 10시간 전23:35 438
HOT GV에서 운빨 만렙 찍은 썰 (feat. 이선균 배우님) 45 군침이 군침이 10시간 전23:29 2407
1077979
image
블람 1분 전10:16 43
1077978
image
NeoSun NeoSun 1분 전10:16 41
1077977
normal
뜬구름 4분 전10:13 95
1077976
image
NeoSun NeoSun 4분 전10:13 61
1077975
file
달콤멘토 달콤멘토 8분 전10:09 169
1077974
image
류시 류시 8분 전10:09 188
1077973
normal
inflames inflames 9분 전10:08 173
1077972
normal
와플맨 12분 전10:05 210
1077971
image
홀리저스 홀리저스 13분 전10:04 99
1077970
image
이오호라 이오호라 13분 전10:04 198
1077969
image
영화메니아 영화메니아 14분 전10:03 440
1077968
image
오후의죽음 오후의죽음 17분 전10:00 431
1077967
image
샌드맨33 21분 전09:56 124
1077966
normal
코카콜라만세 코카콜라만세 22분 전09:55 240
1077965
image
영화메니아 영화메니아 29분 전09:48 550
1077964
normal
아이럽무비 아이럽무비 32분 전09:45 413
1077963
image
24fps 24fps 41분 전09:36 211
1077962
image
샌드맨33 45분 전09:32 293
1077961
image
우유과자 우유과자 46분 전09:31 213
1077960
normal
에르마노 에르마노 48분 전09:29 792
1077959
image
빙봉스 54분 전09:23 202
1077958
normal
코코니코 1시간 전09:13 358
1077957
image
줄리아러브 줄리아러브 1시간 전09:08 1338
1077956
normal
N3 N3 1시간 전08:58 1043
1077955
normal
데헤아 데헤아 1시간 전08:57 772
1077954
normal
데헤아 데헤아 1시간 전08:41 624
1077953
image
우유과자 우유과자 1시간 전08:39 469
1077952
normal
커피맛나 1시간 전08:39 195
1077951
image
goforto23 1시간 전08:36 411
1077950
normal
아악아아아 아악아아아 1시간 전08:36 262
1077949
normal
안혐오스런마츠코 1시간 전08:32 858
1077948
image
kimyoung12 1시간 전08:27 435
1077947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시간 전08:27 1377
1077946
normal
데헤아 데헤아 1시간 전08:25 579
1077945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2시간 전08:00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