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1
  • 쓰기
  • 검색

저는 지금까지 안봤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보는 중입니다 ㅋㅋㅋ

DeeKay DeeKay
1207 9 11

만약 삼스파가 나온다면 뭔가 전작들의 몇몇 포인트들을 영화에 삽입할텐데

 

대략적인 줄거리는 알지만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만큼은 1, 2편 모두 제대로 본 적이 없어요.

 

다른 분들은 어? 그거 저 태어나기 전이거나 너무 어릴때 나온 영화에요 하면서 매트릭스를 보시려고 하는데

 

저는 -_- 버젓이 영화관 갈만하고 언제라도 한 편 볼 수 있는 호주머니 사정때 나온 영화들을 안 보고 있었어요 ㅋㅋㅋ

 

 

 

지금 1편 오리진 부분을 보는 중인데, 샘스파에서 다뤄진 내용이지만 매력적으로 비틀어서 보여주네요 ㅎㅎㅎ

 

 

+ 그나저나 플래시 좋은 녀석이었네요 엉클 돌아가시니까 먼저 찾아와서 멱살 잡히는데도

"........기분이 좀 풀려? 삼촌 일은 정말 유감이야" 라고 말해주다니 ㅋㅋㅋㅋㅋㅋ

DeeKay DeeKay
13 Lv. 16042/17640P

CGV 동백 관객석에 앉아있는 곰 한 마리를

발견하신다면.......그게 바로 접니다. -_- 안녕하세요. 

======================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싶은 때에, 하고 싶은 만큼, 하자!

@DKstreet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9


  • 영화는기세
  • Landa
    Landa
  • 환풍기
    환풍기
  •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 옥수수쨩
    옥수수쨩
  • 뱅키
    뱅키
  • Day
    Day
  • AZURE
    AZURE

댓글 11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1등
저도 방금 어스파 1편 끝냈어요ㅋㅋㅋ 개봉전에 싹 보려고요🤭 앤드류 스파이더맨 잘생겨서 좋네요🥰
댓글
DeeKay글쓴이 추천
23:32
21.12.06.
profile image 2등
오리진에 대한 복선을 잔뜩 깔았는데 제작이 중단된게 아쉬워요....
댓글
DeeKay글쓴이 추천
23:32
21.12.06.
profile image 3등
어스파를 몇년전엔가 티비에서 정주행하라고 틀어주길래 내내 봤던 기억이 있는데... 문제는 기억이 잘 안납니닼ㅋㅋㅋㅋ 다시볼지말지 고민되네요...
댓글
DeeKay글쓴이 추천
23:33
21.12.06.
profile image
무엇보다 어스파는 그웬 스테이시가 너무 좋았어요.
댓글
DeeKay글쓴이 추천
23:33
21.12.06.
profile image
저는 어제 끝냈는데 재밌더라고용~ 3편이 안 나온 건 좀 아쉬워용,,
댓글
DeeKay글쓴이 추천
23:34
21.12.06.
profile image
가장 뛰어난 시리즈면 몰라도 가장 스파이더맨 다운 시리즈는 단연코 어스파같아요... 액션부터 성격 체형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댓글
23:38
21.12.06.
profile image
로맨스도 달달하고 액션도 기깔난데 사공이 많아 배가 산으로 간듯한 느낌이 드는 작품이네요.
댓글
DeeKay글쓴이 추천
23:38
21.12.06.
profile image
어스파가 호불호가 많이 갈렸지만 전 너무나도 재밌게 봤어요
댓글
DeeKay글쓴이 추천
23:47
21.12.0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킹메이커 / 해적: 도깨비 깃발 경품 소진 현황 95 데헤아 데헤아 1일 전00:13 25026
HOT 아무래도 배우 김종수님 팬이 될것 같습니다 3 켄시로 켄시로 12분 전23:15 522
HOT (스포) 킹메이커 gv 후기 1 아악아아아 아악아아아 14분 전23:13 144
HOT [해적:도깨비 깃발] - 용산 4DX 후기.gif (데이터주의/약스포) 8 의견 의견 15분 전23:12 622
HOT 220126 킹메이커 gv 사진 19 네티 네티 18분 전23:09 480
HOT [킹메이커] GV 시사회 후기(약스포) 2 메로메로 메로메로 24분 전23:03 235
HOT <킹메이커> 관람평 및 별점 (ft. gv) 2 프로유저 프로유저 36분 전22:51 1356
HOT 넷플릭스[지금 우리 학교는] 태국 버스 홍보.gif 17 별빛하늘 별빛하늘 40분 전22:47 1274
HOT 킹메이커 GV 너무 좋았어요ㅠㅠ스포 xx 7 론론듄듄 론론듄듄 52분 전22:35 761
HOT [킹메이커] GV 노스포 단평 리뷰입니다. + 싸인 포스터 인증! 27 당직사관 당직사관 44분 전22:43 910
HOT '킹메이커' 오리지널 티켓 받아왔습니다~ ㅎㅎ 20 오티수집러 1시간 전22:14 1763
HOT 지금 우리 학교는 1~3회 간단후기 (노스포) 22 도리 도리 1시간 전22:07 2977
HOT [약간스포]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1~3화 초간단 리뷰 11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1시간 전22:05 2320
HOT 드디어 꺼내써보는 작년 부천 개막작 '만년이 지나도...(스포없음) 4 시험끝공부시작 1시간 전22:00 454
HOT 베를린 영화제 경쟁 부문 심사 위원단 발표 5 goforto23 1시간 전21:51 962
HOT 리처드 기어 볼키스 받은 인도 여배우, 15년만에 외설 혐의 벗어 5 friend93 friend93 1시간 전21:52 1406
HOT 은근히 필모가 흥미로운 배우 (배우 잡담) 9 놀스 놀스 1시간 전21:39 1327
HOT (내용스포x) 지극히 개인적인 최고의 반전영화 TOP 5 20 용가리빵 용가리빵 2시간 전21:26 1010
HOT 극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핫도그를 먹으러왔습니다~ 17 Ext-Img Ext-Img 2시간 전20:47 2251
HOT 킹메이커/해적:도깨비 깃발 한줄평 8 R.. R.. 2시간 전20:55 1938
HOT 윤희에게 포스터 참 좋네요 14 잠실 잠실 2시간 전20:33 1640
HOT 한국영화 4DX Top 3 8 sirscott sirscott 3시간 전20:12 1770
HOT [프랑스] 간단후기 8 enchanted enchanted 2시간 전20:44 606
HOT 오늘 해적 봤는데요 누가 좀 알려주세요 ㅠ (스포??) 20 러블리 2시간 전20:41 1859
HOT 젠이츠 이 장면도 따라해 봤습니다!!(귀멸의 칼날 원작 스포주의!!!!) 9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2시간 전20:28 906
HOT 다이소 가야 할 일이 생겼네용!!! 이번 신상 대박이에요 21 뀰꾜뀨먀 뀰꾜뀨먀 3시간 전20:06 3921
HOT [해적]… 상태가.. 이런데 흥행은 하겠…쬬..? -.,- 69 LINK LINK 3시간 전20:02 4996
1075918
normal
미뉴 방금23:27 16
1075917
image
스크린킬러 스크린킬러 3분 전23:24 56
1075916
normal
ipanema ipanema 3분 전23:24 131
1075915
image
mang9 mang9 4분 전23:23 54
1075914
normal
녹차소년 녹차소년 6분 전23:21 59
1075913
image
e260 e260 6분 전23:21 94
1075912
image
무비런 무비런 6분 전23:21 240
1075911
image
델라 6분 전23:21 43
1075910
normal
푸르메 7분 전23:20 124
1075909
image
sonso1112 sonso1112 7분 전23:20 345
1075908
image
별빛하늘 별빛하늘 8분 전23:19 213
1075907
image
디오라마 8분 전23:19 177
1075906
normal
므찐수 9분 전23:18 128
1075905
image
LFCChampions 9분 전23:18 101
1075904
image
톰파 톰파 12분 전23:15 183
1075903
normal
메로메로 메로메로 12분 전23:15 84
1075902
image
켄시로 켄시로 12분 전23:15 522
1075901
normal
아악아아아 아악아아아 14분 전23:13 144
1075900
normal
쌀거미 쌀거미 14분 전23:13 271
1075899
image
의견 의견 15분 전23:12 622
1075898
normal
팬도리 팬도리 16분 전23:11 372
1075897
image
볕뉘 16분 전23:11 388
1075896
normal
녹단 녹단 17분 전23:10 133
1075895
image
디오라마 17분 전23:10 137
1075894
image
dumboy 17분 전23:10 590
1075893
image
kimyoung12 18분 전23:09 209
1075892
image
네티 네티 18분 전23:09 480
1075891
image
Arthero 19분 전23:08 640
1075890
image
자연형인간 자연형인간 19분 전23:08 195
1075889
image
차라차차 차라차차 22분 전23:05 190
1075888
normal
wandava wandava 23분 전23:04 590
1075887
image
ㅇㅇㅇㅇㄱ 24분 전23:03 546
1075886
image
메로메로 메로메로 24분 전23:03 235
1075885
image
우디알린 우디알린 25분 전23:02 491
1075884
normal
둘시네아 둘시네아 25분 전23:02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