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5
  • 쓰기
  • 검색

메가박스는 노웨이홈 예매 클릭하면 틱틱붐으로 가네요

DCTheFlash
4239 29 25

Screenshot_20211206-211350.jpg

Screenshot_20211206-211356.jpg

노웨이홈 예매를 클릭하면 틱틱붐 예매창으로 가지네요..

 

메박에서 뿌리는 앤드류가필드 떡밥일까요 ㅋㅋ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9

  • Nashira
    Nashira
  • 산타모짜렐라
    산타모짜렐라
  • 대너
    대너
  • 윤딩
    윤딩
  • 쟁잴
    쟁잴
  • MEGAB□X
    MEGAB□X
  • 음악28
    음악28
  • 롱테이크
    롱테이크
  • songforu
    songforu
  • MovieFan
    MovieFan

  • 룰라랜드
  • 러클
    러클

  • 박소담
  • 개추머신
    개추머신

  • 필름매니아
  • 과장
    과장
  •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 문학영덕
    문학영덕
  • 윻윻
    윻윻
  • moonriver
    moonriver
  • 창이
    창이
  • MiaDolan
    MiaDolan

  • 아이아이아이아이이이이
  • PH129
    PH129
  • 복실복실티모
    복실복실티모

  • 맹린이

  • 한발짝두발짝

  • MyMelancholyBlues

  • 준이주니

댓글 25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아 ㅋㅋ 똑같은 사람 나오니까 이거라도 봐라 ㅋㅋㅋㅋ
댓글
21:37
21.12.06.
profile image
해당 극장이 상영 안 하면 차트순위 제일 마지막 영화로 이동하더라구요 ㅎ
댓글
21:38
21.12.06.
profile image
ㅋㅋㅋㅋ저도 어? 했는데 ㅋㅋㅋ멀티버스 연결이라니👍
댓글
21:39
21.12.06.
profile image
교묘하게 노린 스포일러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1:42
21.12.06.
profile image
마치 공간이동 한듯한 ㅎㅎㅋㅋ;;
댓글
22:14
21.12.06.
profile image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기네욬ㅋㅋㅋㅋㅋ
댓글
22:20
21.12.0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킹메이커 / 해적: 도깨비 깃발 경품 소진 현황 98 데헤아 데헤아 2일 전00:13 27839
HOT (스포) 킹메이커 익무시사 GV 후기 6 마블빠수니 마블빠수니 3시간 전01:03 432
HOT 킹메이커 앵콜 GV 시사회 다녀 왔습니다. 2 템포 템포 4시간 전00:01 476
HOT 오늘 이분들과 같이 해적을 관람하신 행운의 분 계실까요 ??! 36 밖에비온다 4시간 전00:00 4456
HOT 웰메이드 명품 영화 킹메이커 익무시사 GV 후기 (스포) 3 랑게르한스 랑게르한스 4시간 전23:57 505
HOT [킹메이커]와 같이 보면 좋을 영화들 11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4시간 전23:55 1245
HOT 1월 26일 박스오피스 (해적, 킹메이커 첫 관객수) 25 이댕하 이댕하 4시간 전00:00 3049
HOT [킹메이커]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없는... (노스포) 12 Nashira Nashira 4시간 전23:47 1211
HOT (노스포)킹메이커 GV 리뷰 8 차라차차 차라차차 5시간 전23:05 493
HOT 귀가중에 쓰는 <킹메이커> GV 간략 후기(약스포) 9 푸르메 5시간 전23:20 525
HOT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타이틀 마음에 듭니다! 3 R.. R.. 5시간 전23:35 520
HOT 지금우리학교는 오픈기념 <좀비영화 BEST> 21 므찐수 5시간 전23:27 1206
HOT 아무래도 배우 김종수님 팬이 될것 같습니다 14 켄시로 켄시로 5시간 전23:15 2231
HOT (스포) 킹메이커 gv 후기 4 아악아아아 아악아아아 5시간 전23:13 414
HOT [해적:도깨비 깃발] - 용산 4DX 후기.gif (데이터주의/약스포) 22 의견 의견 5시간 전23:12 1944
HOT 220126 킹메이커 gv 사진 33 네티 네티 5시간 전23:09 1260
HOT [킹메이커] GV 시사회 후기(약스포) 2 메로메로 메로메로 5시간 전23:03 369
HOT <킹메이커> 관람평 및 별점 (ft. gv) 2 프로유저 프로유저 5시간 전22:51 1864
HOT 넷플릭스[지금 우리 학교는] 태국 버스 홍보.gif 29 별빛하늘 별빛하늘 5시간 전22:47 2383
HOT 킹메이커 GV 너무 좋았어요ㅠㅠ스포 xx 7 론론듄듄 론론듄듄 6시간 전22:35 974
HOT [킹메이커] GV 노스포 단평 리뷰입니다. + 싸인 포스터 인증! 30 당직사관 당직사관 5시간 전22:43 1315
HOT '킹메이커' 오리지널 티켓 받아왔습니다~ ㅎㅎ 20 오티수집러 6시간 전22:14 2313
HOT 지금 우리 학교는 1~3회 간단후기 (노스포) 24 도리 도리 6시간 전22:07 3999
HOT [약간스포]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1~3화 초간단 리뷰 11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6시간 전22:05 3395
HOT 드디어 꺼내써보는 작년 부천 개막작 '만년이 지나도...(스포없음) 5 시험끝공부시작 6시간 전22:00 621
HOT 베를린 영화제 경쟁 부문 심사 위원단 발표 5 goforto23 6시간 전21:51 1288
HOT 리처드 기어 볼키스 받은 인도 여배우, 15년만에 외설 혐의 벗어 5 friend93 friend93 6시간 전21:52 1947
1076024
image
율은사랑 율은사랑 5분 전04:34 37
1076023
normal
동네청년 12분 전04:27 58
1076022
normal
호이다아 22분 전04:17 172
1076021
image
진격의유령 진격의유령 1시간 전03:32 404
1076020
image
랄락 1시간 전03:21 845
1076019
normal
이안커티스 이안커티스 1시간 전03:08 493
1076018
image
노킹온헤븐스도어 노킹온헤븐스도어 1시간 전03:06 133
1076017
file
spacekitty spacekitty 1시간 전02:57 198
1076016
normal
흔들리는꽃 흔들리는꽃 1시간 전02:41 310
1076015
normal
아밍 아밍 2시간 전02:33 967
1076014
normal
총총 2시간 전02:19 220
1076013
image
아이리니 2시간 전02:17 1248
1076012
image
아이리니 2시간 전02:07 888
1076011
image
leviathan 2시간 전01:57 798
1076010
image
내알콩 2시간 전01:53 569
1076009
image
아이리니 2시간 전01:48 1078
1076008
normal
jojowaslit jojowaslit 2시간 전01:44 653
1076007
normal
ESTER ESTER 2시간 전01:43 469
1076006
normal
진격의유령 진격의유령 2시간 전01:43 570
1076005
normal
므찐수 2시간 전01:40 356
1076004
normal
설탕이좋다꾸 설탕이좋다꾸 3시간 전01:31 337
1076003
image
내꼬답 내꼬답 3시간 전01:29 240
1076002
image
모킹버드 모킹버드 3시간 전01:28 283
1076001
image
쩡이에요 쩡이에요 3시간 전01:24 279
1076000
image
히치맨 3시간 전01:23 268
1075999
image
곰댕 곰댕 3시간 전01:17 239
1075998
normal
뭅뭅뭅뭅 뭅뭅뭅뭅 3시간 전01:13 290
1075997
image
풍류도인 3시간 전01:11 721
1075996
normal
레야나 3시간 전01:11 175
1075995
normal
오징어게임 3시간 전01:10 834
1075994
image
goforto23 3시간 전01:08 791
1075993
image
꾸까 꾸까 3시간 전01:08 247
1075992
image
리얼쿄 리얼쿄 3시간 전01:07 337
1075991
image
샐리 샐리 3시간 전01:06 195
1075990
normal
팝콘우마이이 3시간 전01:05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