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5
  • 쓰기
  • 검색

저는 용아맥 대작들 새벽이 차라리 나은....

윈터1314 윈터1314
1424 5 5

일단 저녁이 최악이구요ㅋㅋㅋㅋㅋㅋㅋ

새벽~아침이 좋아요 

덩케르크의 추억이 솔솔ㅋㅋㅋㅋㅋ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5


  • 맹린이
  • 월계수
    월계수
  • 문학영덕
    문학영덕
  •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 뮤viewer
    뮤viewer

댓글 5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1등
저는 차라리 오전(9시~11시)에 열렸음 싶네요... 이것도 다 희망사항에 불과하지만ㅋㅋㅠㅠ
댓글
18:23
21.12.06.
2등
듄 때 며칠 자다깨다 잠을 설쳤는데 결국 낮에 뜨더라구요 경쟁률 생각하면 새벽이 좋은 것 같긴 해요
댓글
18:24
21.12.06.
profile image
전 참여라도 할 수 있게 오전~점심때 뜨는걸 선호합니다... 새벽오픈은 너무...눈물나요 ㅠㅠ
댓글
18:24
21.12.06.
profile image
사람들 몰리면 렉걸리던데 꼭 대작이 아니라 일반예매하려는 분들까지 몰리다보니 서로서로 피해가 가기도 해서 새벽이 낫긴 하죠 ^^;
댓글
18:31
21.12.0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해적 무대인사 봤어요 11 스카이구름 스카이구름 33분 전19:59 583
HOT 최근에 가장 강렬했던 포스터 10 닭한마리 닭한마리 40분 전19:52 1118
HOT 여러분들이 많이들 하시길래 저도 해봤습니다!! 20 거노거노 거노거노 46분 전19:46 1259
HOT <아멜리에>감독 신작 예고편(자막) 2 드니로옹 1시간 전19:27 719
HOT [선댄스] 카렌 길런 주연 SF 'Dual' 로튼지수 및 평 모음 3 goforto23 1시간 전19:04 1096
HOT 밸런스겜) 수명 1년 남은 디카프리오로 살기vs걍 살기 10 인조이 1시간 전19:04 1002
HOT 8월의 크리스마스 리뷰: 나레이션과 클리셰에 관하여... 5 히치맨 1시간 전19:00 397
HOT [해적: 도깨비 깃발] 후기: 막이를 위한, 막이에 의한(노스포) 4 메로메로 메로메로 1시간 전18:57 635
HOT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올해 할리우드 영화 10편 10 호다루카 호다루카 1시간 전18:46 1232
HOT 웨이브에서 볼 수 있는 일드 추천 받습니다 13 요하레 요하레 1시간 전18:40 624
HOT 배우 지현우가 뮤지컬 관람하다 충격 받았던 일 26 수류 1시간 전18:36 3437
HOT 도쿄 리벤저스 - 원작 팬들이 좋아할듯 8 스페이드 2시간 전18:17 817
HOT 여러분의 취향은 어느쪽이세요?(예술,유명인,문화 등) 11 인조이 2시간 전18:12 954
HOT 해적: 도깨비 깃발 무대인사 사진 (2022.01.22 메가박스 코엑스) 1 누리H 누리H 2시간 전18:03 841
HOT 456억 채무자 이정재로 살기 VS 현재 재력 조세호로 살기... 7 온새미로 온새미로 2시간 전18:02 1584
HOT 티모시 샬라메 비슷한 헨리 카빌 젊었을때 모습 12 NeoSun NeoSun 2시간 전18:00 2056
HOT (스포)가 전하는 다른 배우의 스파이더맨 (스포) 소감 및 근황 8 goforto23 2시간 전17:58 1587
HOT (혐오, 스포주의) 미드소마 속 숨겨진 끔찍한 상징.... 24 ESTER ESTER 2시간 전17:57 2090
HOT [오징어 게임]은 왜 일본에선 만들어지지 않는가? 라는 일본 측 기사 20 호다루카 호다루카 2시간 전17:47 1885
HOT 살면서 본 가장 유명한 사람은 누구인가요?? 115 IU IU 3시간 전17:20 3876
HOT 드니 빌네브 감독이 전하는 ‘듄’ 파트 2 근황..각본 완성 임박 8 goforto23 3시간 전17:13 2311
HOT 현재 북미 박스오피스 현황 한짤 7 NeoSun NeoSun 3시간 전16:42 1989
HOT 건담덕후들의 겨울 스키모습 14 NeoSun NeoSun 4시간 전16:23 1352
HOT 홍콩 느와르의 수정주의 걸작 <흑사회> 분석(장문) 3 율은사랑 율은사랑 4시간 전16:19 719
HOT 답답하다는 말 많이 나오는 최근 드라마 화면비... 57 온새미로 온새미로 4시간 전16:06 4770
HOT 다이소 액자 금색 은색이 이 액자 맞죠?? 7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4시간 전15:55 2304
HOT [용산 마블샵] 어제 손가락 욕에 관하여 직원분께 여쭤봤습니다 + 이벤... 23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4시간 전15:52 4381
34050
image
Stinger 1시간 전19:03 761
34049
image
수류 1시간 전18:36 3437
34048
normal
Juzis 2시간 전18:23 575
34047
image
Mike 2시간 전18:04 2563
34046
normal
도리를찾아서 도리를찾아서 2시간 전17:55 1655
34045
normal
Mike 2시간 전17:42 483
34044
normal
데헤아 데헤아 3시간 전17:19 943
34043
normal
현짱 현짱 3시간 전16:57 1462
34042
normal
Mike 5시간 전15:09 1640
34041
image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5시간 전14:59 964
34040
image
Mike 5시간 전14:43 2135
34039
normal
우야네 우야네 5시간 전14:41 2719
34038
normal
서칠 서칠 6시간 전13:46 601
34037
normal
아필아필락 아필아필락 7시간 전13:10 1723
34036
image
Mike 8시간 전11:35 490
34035
normal
와플맨 18시간 전02:28 4226
34034
image
돌겸 돌겸 19시간 전01:15 1942
34033
normal
윈터1314 윈터1314 19시간 전01:11 2035
34032
image
팝콘냥이 팝콘냥이 19시간 전00:52 628
34031
normal
커피해골 커피해골 19시간 전00:44 2391
34030
image
Augustpearl Augustpearl 22시간 전22:17 625
34029
normal
Mike 22시간 전21:48 1529
34028
normal
Supervicon Supervicon 23시간 전21:09 6255
34027
normal
Supervicon Supervicon 23시간 전20:44 2438
34026
normal
seda33 1일 전20:16 463
34025
image
스페이드 1일 전20:05 1168
34024
normal
ReMemBerMe ReMemBerMe 1일 전19:54 2727
34023
normal
빨간병정 1일 전19:34 701
34022
image
판아맥 판아맥 1일 전18:40 1040
34021
image
카스미팬S 1일 전18:30 2046
34020
image
영혼22 1일 전18:25 2156
34019
normal
불면증잠만보 1일 전17:54 987
34018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1일 전17:32 1394
34017
image
스마트 1일 전16:27 1373
34016
normal
Disney1205 Disney1205 1일 전16:03 1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