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4
  • 쓰기
  • 검색

(스포) 듄을 본 다음에 햄버거를 먹어야 하는 이유

한스딤머 한스딤머
5338 30 24

 

그리 하라 말씀하셨기 때문에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30

  • Nashira
    Nashira
  • 사과트리
    사과트리
  • 세즈융
    세즈융

  • burrow22
  • 가이
    가이

  • nㆍ
  • 자유
    자유
  • 나옹이_
    나옹이_
  • 얼음씨
    얼음씨
  • 솔로
    솔로

  • hwangjaey
  • wity
    wity
  • EPICA
    EPICA
  • 랄랄
    랄랄
  • 개추머신
    개추머신

  • 포코포코
  • Landa
    Landa
  • 셋져
    셋져

  • 코코로드
  • 오늘내일모래
    오늘내일모래

  • miniRUA
  • 반지의제왕
    반지의제왕
  • 온새미로
    온새미로
  • 돌겸
    돌겸
  • 아필랔
    아필랔
  • 옥수수쨩
    옥수수쨩
  • R..
    R..

  • 리리7
  • Story
    Story
  • 케이시존스
    케이시존스

댓글 24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3등
...ㅜㅜ일욜날 보러가는데 이것만 생각날것 같아욬ㅋㅋㅋㅋㅋ으앜!
댓글
23:48
21.12.03.
profile image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햄버거 땡기네요
댓글
23:49
21.12.03.
profile image
묘하게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 치즈버거 와퍼...
댓글
23:50
21.12.03.
profile imag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패러디는
봐도봐도 웃기네요
댓글
23:52
21.12.03.
profile image
빅맥 빅맥 빅맥 와퍼 와퍼 와퍼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3:58
21.12.03.
햄버거 빅맥 와펔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0:27
21.12.04.
profile image
브랜드 한곳만 먹지 않고 골고루 드시넹ㅋㅋㅋ 합성 패러디예요? 설마 대사가 진짜 이러진 않죠?ㅋㅋ
댓글
00:36
21.12.04.
profile image
헐 ㅋㅋㅋ 전 저거 클럽버전도 아주....(자꾸 귀에 맴돌아서ㅋㅋ)
댓글
00:39
21.12.04.
profile image
햄버거 치즈버거 빅맥 와퍼 ㅋㅋㅋㅋㅋㅋ
댓글
01:50
21.12.0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킹메이커 / 해적: 도깨비 깃발 경품 소진 현황 95 데헤아 데헤아 1일 전00:13 24271
HOT [킹메이커] GV 노스포 단평 리뷰입니다. 2 당직사관 당직사관 2분 전22:43 107
HOT '킹메이커' 오리지널 티켓 받아왔습니다~ ㅎㅎ 16 오티수집러 31분 전22:14 1094
HOT 지금 우리 학교는 1~3회 간단후기 (노스포) 19 도리 도리 38분 전22:07 2125
HOT [약간스포]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1~3화 초간단 리뷰 8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40분 전22:05 1680
HOT 드디어 꺼내써보는 작년 부천 개막작 '만년이 지나도...(스포없음) 3 시험끝공부시작 45분 전22:00 339
HOT 베를린 영화제 경쟁 부문 심사 위원단 발표 4 goforto23 54분 전21:51 790
HOT 리처드 기어 볼키스 받은 인도 여배우, 15년만에 외설 혐의 벗어 5 friend93 friend93 53분 전21:52 1079
HOT 은근히 필모가 흥미로운 배우 (배우 잡담) 9 놀스 놀스 1시간 전21:39 1118
HOT (내용스포x) 지극히 개인적인 최고의 반전영화 TOP 5 17 용가리빵 용가리빵 1시간 전21:26 852
HOT 극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핫도그를 먹으러왔습니다~ 15 Ext-Img Ext-Img 1시간 전20:47 2033
HOT 킹메이커/해적:도깨비 깃발 한줄평 8 R.. R.. 1시간 전20:55 1740
HOT 윤희에게 포스터 참 좋네요 12 잠실 잠실 2시간 전20:33 1515
HOT 한국영화 4DX Top 3 8 sirscott sirscott 2시간 전20:12 1651
HOT [프랑스] 간단후기 8 enchanted enchanted 2시간 전20:44 559
HOT 오늘 해적 봤는데요 누가 좀 알려주세요 ㅠ (스포??) 19 러블리 2시간 전20:41 1725
HOT 젠이츠 이 장면도 따라해 봤습니다!!(귀멸의 칼날 원작 스포주의!!!!) 9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2시간 전20:28 830
HOT 다이소 가야 할 일이 생겼네용!!! 이번 신상 대박이에요 21 뀰꾜뀨먀 뀰꾜뀨먀 2시간 전20:06 3586
HOT [해적]… 상태가.. 이런데 흥행은 하겠…쬬..? -.,- 68 LINK LINK 2시간 전20:02 4648
HOT 현재 CGV 관객수 5 IU IU 2시간 전19:55 1471
HOT 프랑스 세자르 시상식 작품상 후보 7편 공개 4 ItalianaMobstar 3시간 전19:35 991
HOT 한국 영화 오랜만에 봤는데 진짜 재밌네요 8 우주비행 우주비행 3시간 전19:33 2912
HOT 보기싫은 광고가 또 생겼습니다 37 거노거노 거노거노 3시간 전19:19 3269
HOT (약혐) 최근 본 참신한 유튜브 단편 11 환풍기 환풍기 3시간 전19:08 1614
HOT 킹메이커 익무gv 음료 가능여부 물어봤습니다. 6 내꼬답 내꼬답 3시간 전19:07 1413
HOT 킹메이커 GV 티켓으로 오티 수령 안된다고 하네요 23 준이주니 3시간 전18:57 2796
HOT 더 배트맨 새포스터 29 참치좋아요 참치좋아요 3시간 전18:57 2864
1075866
image
사하라데잔 사하라데잔 1분 전22:44 46
1075865
normal
도나셰리던 도나셰리던 1분 전22:44 83
1075864
image
R.. R.. 1분 전22:44 79
1075863
normal
TigerFur TigerFur 2분 전22:43 87
1075862
image
당직사관 당직사관 2분 전22:43 107
1075861
normal
도르 2분 전22:43 43
1075860
image
피루닷 2분 전22:43 67
1075859
normal
네티 네티 2분 전22:43 141
1075858
image
wandava wandava 3분 전22:42 146
1075857
normal
론론듄듄 론론듄듄 10분 전22:35 394
1075856
normal
nowayhome 11분 전22:34 185
1075855
normal
아슈르™ 12분 전22:33 538
1075854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4분 전22:31 490
1075853
image
냥바냥 냥바냥 15분 전22:30 630
1075852
normal
나를그만잊어줘 17분 전22:28 612
1075851
image
Movie04 Movie04 18분 전22:27 203
1075850
normal
라따뚜이 라따뚜이 19분 전22:26 185
1075849
normal
므찐수 20분 전22:25 162
1075848
normal
내알콩 20분 전22:25 374
1075847
image
이한스 이한스 21분 전22:24 640
1075846
image
에펠 에펠 25분 전22:20 850
1075845
image
왕장 왕장 26분 전22:19 183
1075844
image
R.. R.. 28분 전22:17 530
1075843
normal
뜬구름 28분 전22:17 741
1075842
normal
모쌀레스 29분 전22:16 697
1075841
normal
거기없소 29분 전22:16 576
1075840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30분 전22:15 753
1075839
image
오티수집러 31분 전22:14 1094
1075838
image
스페이드 31분 전22:14 894
1075837
normal
극장영화 32분 전22:13 245
1075836
normal
해님달 34분 전22:11 444
1075835
image
거미남자집에못가 거미남자집에못가 36분 전22:09 381
1075834
file
mirine mirine 37분 전22:08 576
1075833
image
NeoSun NeoSun 38분 전22:07 395
1075832
image
도리 도리 38분 전22:07 2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