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0
  • 쓰기
  • 검색

저는 사실 모더레이터입니다.

뇽구리 뇽구리
7620 51 40

러브어페어.jpg

 

 

아니요, 사실 아닙니다 아니에요.. 최대한 많은 분들이 글을 보셨으면 해서 자극적으로 써봤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냥 영화 좋아하는 관객1입니다만.. 혹시 제가 전에 올렸던 러브 어페어 후기를 보신 분들 계신가요? 영화를 워낙 재밌게 보기도 했고 근래에 본 작품 중 가장 다른 관객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던 영화라 글 말미에 "<러브 어페어를 본 사람들의 모임> 같은 거 참석해보고 싶다"고 썼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너무너무 감사하게도 슈아픽처스 대표님께서 글을 보고 연락을 주셨고, 어렵사리 그런 자리를 마련해 주셨어요. 영화를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이 영화는 정말 많은 대화의 가능성을 열어놓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이런 자리가 필요하다고 느꼈고, 쉽지 않은 상황에서 진행된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제 닉네임 뒤에 붙은 관객 모더레이터라는 말이 정말 무겁게 느껴지지만.. 많은 분들에게 발언 기회가 돌아가고 또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대화 나누다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ㅎㅎ 

 

 

슈아픽처스 인스타그램

장소: 에무시네마

일시: 12월 5일 14:30 ~ (16:30 ~ 17:30 관객 간의 대화 진행)

*행사 종료 이후 전원 굿즈 증정

 

<러브 어페어: 우리가 말하는 것, 우리가 하는 것> 관객 간의 대화 특별 상영회 신청 링크 

 

이 링크 타고 들어가셔서 성함, 연락처, 그리고 참석하고 싶은 이유 적어주시면 대표님께서 선정하셔서 초대해 주신다고 하십니다! 이번주 금요일 오전 11시까지 신청이고, 같은 날 발표하시네요. 

 

 

그 동안 평론가와 감독, 배우가 참여하는 관객'과의' 대화는 많았지만 특히 코로나 이후로 관객이 주축이 되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행사는 많지 않았죠ㅠㅠ 저는 영화를 거의 항상 혼자 보다보니 좋은 작품을 보고 나면 함께 이야기를 나눌 사람이 없어서 항상 이런 부분에서 갈증이 컸습니다. 그래서 이번 행사를 계기로 이런 이벤트들이 더 많아지길 바라는 마음이에요ㅎㅎ 이 작품을 보신 분들, 혹은 아직 안 보신 분들 모두 편하게 오셔서 짧은 시간이지만 즐겁게 이야기하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뇽구리 뇽구리
14 Lv. 20085/20250P

@99_film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51


  • miniRUA
  • mojojojo
    mojojojo
  • 스타니~^^v
    스타니~^^v
  • 뽀로뽀로미
    뽀로뽀로미
  • 구름수염
    구름수염
  • 쥬쥬짱
    쥬쥬짱
  • 윤딩
    윤딩
  • 위니
    위니
  • 설레는영화관
    설레는영화관
  • Landa
    Landa
  • 송씨네
    송씨네
  • 투명아크릴
    투명아크릴
  • 홀리저스
    홀리저스
  •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 소설가
    소설가
  • No.2hanada
    No.2hanada
  • 겨우살이
    겨우살이
  • RoM
    RoM
  • 프림로즈힐
    프림로즈힐
  • 로드무비
    로드무비
  • SuGiHaRa
    SuGiHaRa
  • 오뜨
    오뜨

  • 빛나

  • myskylo10
  • Elise
    Elise
  • 북회귀선
    북회귀선
  • david12
    david12
  • reckoner
    reckoner
  •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 세상의모든계절
    세상의모든계절
  • 아무도아닌
    아무도아닌
  • 얼그레이티
    얼그레이티
  • Nashira
    Nashira
  • 하디
    하디
  • MiaDolan
    MiaDolan

  • 필립
  • 돌멩이
    돌멩이
  • 강꼬
    강꼬
  • 우유과자
    우유과자
  • Roopretelcham
    Roopretelcham
  • 옥수수쨩
    옥수수쨩
  • 알랑발랑
    알랑발랑
  • 창이
    창이
  • 뉑이
    뉑이

  • 호놀룰랄루
  • 멜로디언
    멜로디언
  • 그나
    그나
  • 스코티
    스코티
  • 영원
    영원
  • 셋져
    셋져

댓글 40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1등

이름을 본명으로만 적어야하나요?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00:12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셋져
아니요 닉네임으로 적어주셔도 됩니다!
댓글
00:13
21.11.30.
profile image 2등
와웅 멋져용~ 저라면 넘 떨릴 것 같아용☺ 익무님 홧팅하셔용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00:27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옥수수쨩
(사실 무서워서 벌벌 떨고 있습니다) 응원 감사해요~!~ㅎㅎㅎ
댓글
00:37
21.11.30.
profile image 3등
관객 모더레이터 넘 멋지셔요! 안 그래도 이 영화 자꾸 생각해보게 되는 뒷 맛(?)있는 영화라 다른 분들 이야기 들어보면 재밌을 거 같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혹시 따로 예매를 해서 참석할 수 있을까요? 기회되면 한번 들어보고 싶어요...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01:00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얼그레이티
맞아요 끝나고 나서도 자꾸 곱씹게 되죠!ㅎㅎ 게시물에 있는 링크 타고 들어가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댓글
01:02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아... 제가 대화 참여하기는 어려울 것 같고... 일반예매로 직접 예매해서 관람하고 GV 듣는 것도 가능한가 해서요😅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01:07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얼그레이티
이게 일반 상영이 아니라서 따로 예매는 안 열립니다..! 그냥 신청하고 오셔서 듣기만 하셔도 돼요 ㅎㅎ 그 날 오시는 분들끼리 가벼운 분위기에서 편하게 대화 나누게 될 것 같아요.
댓글
01:18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배급사 대표님 정말 멋진 분이네요.
시사회 때도 영화 소개하시는 거 듣고 영화 찐으로 좋아하는 마니아시구나 싶긴 했습니다.(평론가 출신이신가? 싶었어요.)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01:22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그럼 저 회차를 다... 대표님 정말 멋진 분이시군요! 초대로 가서 가만히 듣기만 하긴 또 죄송스러워서 조금 고민을 해 보아야겠어요. ㅎㅎ 늦은 시간에 답변주셔서 감사해요! 뇽구리 님의 성공적인 모더레이터 데뷔를 응원합니다😉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10:27
21.11.30.
profile image
셋져
그냥 보기만 해도 될까요..? (소심소심 쭈뼛쭈뼛) ㅎㅎㅎ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10:30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얼그레이티
아이구 감사합니다ㅠㅠ 말만 모더레이터지 그냥 사회자 정도일거에요ㅎㅎ 네네 그럼요! 시간이 짧아서 어차피 모든 분들이 발언하시긴 어려울 것도 같아요🤣
댓글
11:12
21.11.30.
profile image

아직 못 본 분들 꼭 신청해서 보세요. 연기, 각본, 연출, 음악 다 좋아요.

우리나라에서 접하기 힘들(?) 영화기도 하고요.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01:04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알모도바르
맞아요 정말 좋은 작품이라 많이 보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01:18
21.11.30.
profile image
멀어서 못가지만 재밌게 본 1인으로 응원합니다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01:35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겨우살이
아닙니다 저는 그저 영화를 좋게 본 관객일 뿐이에요..ㅎㅎㅎ
댓글
11:13
21.11.30.
profile image
우와.. 슈아픽쳐스 대표님은 여기 익무에 글 쓰셨던 거나, SNS에 글 쓰신 것들로 봐도 정말 남다른 감각에 소신과 추진력 모두가 대단하신 분 같습니다. 이번 모임이 잘 되서 앞으로 다른 영화들에도 이런 특별한 기회들이 종종 생겼으면 좋겠네요.
그 발판이 될 수 있는 멋진 상영회로 잘 이뤄지길 기원하겠습니다.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03:24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No.2hanada
맞아요 영화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신 것 같아요🥺 저도 이걸 계기로 여러 오프라인 모임이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댓글
11:13
21.11.30.
감사합니다! 신청하였습니다😀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04:40
21.11.30.
profile image
와 뇽구리 님, 멋져요!!! 완전 멋져요!!!!!!

참석 신청을 해...봐...??!!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04:44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소설가
으악 아닙니다 제 역할은 미미하고 당일 참석하시는 관객 분들의 역할이 훨씬 큰 걸요ㅠㅠ 신청해주세요😆😆
댓글
11:14
21.11.30.
profile image

저도 신청했습니다^^;

 

홍상수 감독 '당신얼굴 앞에서' 최근 GV 를 다녀왔는데요. 때마침 그날 GV 를 진행하신  정성일 영화평론가 분이 이런 애기를 하시더라구요.

 

" 최근 개봉중인 러브 어페어 : 우리가 말하는 것, 우리가 하는 것 (감독 : 엠마누엘 무레) 작품의 감독이 공개적으로 요근래 홍상수 감독의 현장을 보고싶다고 언급했다고 한다. 매우 그의 스타일을 좋아하는 눈치다 "

 

그로 인해.. ^^;;

뒤늣게 이 영화에 관심갖게 되었습니다.

 

아직 관람전이기도 하고..

 

프랑스식 연애담은 어떻게 해석하여 영화로서 보여줄까?! 라는 궁금증이 생기는군요.

 

때마침 뇽구리 님과 스코티 회원님의 모더레이터 진행까지 하시는! 좋은 기획전이 있는거 같은데요.

 

그날 참석해서 영화도 보고, 이후 러브어페어 관련 다양한 영화 이야기를 들어보고, 저도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네요^^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05:40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로드무비
저도 영화 보며 홍상수 감독의 느낌이 좀 난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언급까지 하셨군요..! 정말 좋은 작품이라 보는 내내 푹 빠져드실 거에요 ㅎㅎ 끝나고 나서 붙잡는 힘이 있기도 하구요..! 좋은 시간 보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ㅎㅎ 감사해요😌
댓글
11:17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네 만약 선정되서 참여하게 되면 좋겠지만 안된다고 하더래도 추후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12:26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오늘 이메일 확인해보니..
저도 선정됬네요 😄
에무시네마 에서 그날 뵙겠습니다.
좋은시간 같이 저도 참여하게 되서 기쁩니다^^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20:53
21.12.03.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로드무비
축하드려요😆😆 그 날 뵙겠습니다!ㅎㅎㅎ
댓글
21:04
21.12.03.
profile image
링크 타고 후기를 봤는데 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영환거 같아요
영화지식이 정말 높으신 거 같아요 :) 좋은 모더레이터 하시길 응원합니다 화팅!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08:55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설레는영화관
후기까지 읽어주시다니 감사해요ㅠㅠ 전 영화를 제대로 보기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아직 지식이라 부를 것도 없는걸요..ㅎㅎ 맞아요 배우들 연기도 너무 좋아서 생각할 거리가 많더라구요! 응원 감사합니다😌
댓글
11:18
21.11.30.
profile image

흠, 주말 낮 시간대라... 클하나 음 같은 곳에서도 진행되었으면 좋겠는데, 저도 영화가 좋았던 만큼 참석하고프긴한데 거리가 너무 멀어서 주저하게 되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일단 신청완료했지만 경쟁률이 치열할 듯.되면 구석에서 조용히 듣다 와야지...

댓글
뇽구리글쓴이 추천
10:59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쥬쥬짱
아무래도 시공간적 제약이 있다보니 아쉽더라구요ㅠㅠ 다음에 또 이런 행사가 열린다면 거기에서 뵐 수 있길..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11:19
21.11.30.
profile image
뇽구리
망설이다 신청은 했는데, 경쟁률이 치열해서 헤헤.ㅋㅋ안되면 클럽하우스나 개더타운 같은 곳에서 진행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ㅋㅋㅋ
댓글
11:21
21.11.30.
profile image
와! 너무 멋진데요!?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지만 못 가는 날이라 너무 아쉽네요! 후기 기다려야겠어요!
댓글
22:29
21.12.0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영방송 위기론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14 고도리 고도리 16분 전16:18 791
HOT [블레이드 러너 2049] 용아맥 재상영을 원하실거면... 18 바이코딘 바이코딘 33분 전16:01 1512
HOT 톰 홀랜드 어제자 복싱 훈련 사진 5 kimyoung12 40분 전15:54 1221
HOT [듄] 개봉 날짜가 교체된 메인 포스터 20 ipanema ipanema 44분 전15:50 2930
HOT ‘노웨이홈’ 알프레드 몰리나가 제이콥 바탈론 싸인 요청하자 당황 4 goforto23 53분 전15:41 1196
HOT "둥~" 듄, IMAX 재개봉 90 뜬구름 1시간 전15:25 5459
HOT 넷플릭스[신문 기자] 아야노 고 X 요네쿠라 료코 인터뷰 (오겜,사불 언급) 4 피에르르클레어 1시간 전15:16 675
HOT [해적: 도깨비 깃발] 개봉 임박 티켓 프로모션 일정 25 라온제나 라온제나 1시간 전15:00 2714
HOT 깐부 오영수 배우님...최신 근황... 28 온새미로 온새미로 1시간 전14:59 3081
HOT 디즈니플러스와 애플TV의 차이점 19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1시간 전14:41 2554
HOT 케네스 브래너 감독 [벨파스트] 3월 개봉 8 ipanema ipanema 2시간 전14:30 1596
HOT <드라이브 마이 카>4만관객 돌파!! 10 내꼬답 내꼬답 2시간 전14:23 1134
HOT 메가박스 바이올렛 에버가든 오케스트라 콘서트 2주차 특전 이벤트 6 paulhan paulhan 2시간 전14:11 1260
HOT A24 신작 호러 'X(엑스)' 예고편 (자막) 11 이돌이 이돌이 2시간 전13:46 1590
HOT 영화속 폭파신에서 태연히 걸어나오는 주인공 장면 비밀 18 NeoSun NeoSun 2시간 전13:36 2799
HOT '하우스 오브 구찌' 한국판 가상캐스팅 19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3시간 전13:33 2331
HOT 넷플릭스에서 인기있는 작품 만드는 국가 순위!! 23 브래드디카프리오 3시간 전13:32 2822
HOT 잇단 요금 인상에 ‘교활한 넷플릭스’ 비판 나오는 이유 23 수류 3시간 전13:11 3603
HOT 더숲아트시네마 <윤희에게> 재개봉 기념 A3포스터 현장 증정 이벤트 16 무빙무비 무빙무비 3시간 전12:59 2600
HOT 짐 캐리 최고 연기 Top 10 (Variety) 9 goforto23 3시간 전12:44 1028
HOT 메가박스 홍대, 신촌 [킹메이커] 무대인사 예매 오픈 (2/2) 3 라온제나 라온제나 4시간 전12:05 1321
HOT '문나이트' 첫트레일러 22 NeoSun NeoSun 4시간 전12:00 3282
HOT 존 카펜터 감독 근황 (feat. 일론 머스크) 14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4시간 전11:51 2155
HOT 문나이트 공식 포스터 16 kimyoung12 4시간 전11:37 3490
HOT OTT 파편화로 인한 현타 35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5시간 전11:26 4183
HOT '실종' 카타야마 신조 감독이 한국에서 배운 것 11 golgo golgo 5시간 전11:10 3464
HOT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이 아닌 언차티드로 중국에서 공개될듯... 10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5시간 전11:07 2651
54736
normal
히치맨 4분 전16:30 78
54735
image
코아79 코아79 3시간 전12:56 198
54734
image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4시간 전12:33 391
54733
image
BillEvans 11시간 전05:19 459
54732
image
스티브로저스 13시간 전02:42 520
54731
normal
ymd 14시간 전01:48 641
54730
image
Sharkkk 15시간 전00:49 464
54729
image
스탕달증후군 16시간 전00:15 723
54728
normal
정정우 정정우 16시간 전00:03 652
54727
normal
린짱 린짱 16시간 전23:56 633
54726
image
메로메로 메로메로 17시간 전23:17 334
54725
normal
래담벼락 래담벼락 17시간 전22:43 345
54724
normal
아르떼하비 아르떼하비 19시간 전21:17 373
54723
normal
코아79 코아79 20시간 전20:21 334
54722
image
입찢어진남자 입찢어진남자 22시간 전17:43 458
54721
image
여우곰 여우곰 23시간 전16:43 1114
54720
image
민조w 1일 전15:56 441
54719
image
전지구적난민 전지구적난민 1일 전04:50 552
54718
image
에펠 에펠 1일 전04:13 541
54717
normal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1일 전02:55 380
54716
normal
파울베어 파울베어 1일 전02:00 648
54715
normal
코아79 코아79 1일 전01:44 501
54714
normal
유닉아이 유닉아이 1일 전01:30 456
54713
normal
NightWish NightWish 1일 전01:26 652
54712
image
코아79 코아79 1일 전01:23 709
54711
image
푸르메 1일 전01:18 1126
54710
image
RoM RoM 1일 전01:14 879
54709
image
아필랔 아필랔 1일 전23:26 1276
54708
normal
영화를읽다 영화를읽다 1일 전22:35 406
54707
normal
영화를읽다 영화를읽다 1일 전22:29 388
54706
image
손영월 1일 전21:56 403
54705
image
달콤멘토 달콤멘토 1일 전21:22 1139
54704
image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1일 전20:56 593
54703
normal
오리지널무비 오리지널무비 1일 전20:47 1300
54702
image
FilmWhatElse FilmWhatElse 1일 전20:33 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