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9
  • 쓰기
  • 검색

새벽에 뜰지 안 뜰지 궁금하네요ㅎㅎㅎ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3021 4 9

Screenshot_20211126-002044_CGV.jpg

용아맥 듄.. 과연 새벽에 뜰지 안 뜰지 궁금하군요ㅎㅎㅎ

 

뭐.. 실패하면 취케팅 해야죠ㅋㅋ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4


  • kwg00900
  • 산타모짜렐라
    산타모짜렐라
  • 월계수
    월계수
  • 띵커벨
    띵커벨

댓글 9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그냥 좀 뜨고 끝냈으면....실패하면 깔끔하게 마음 좀 비우게요ㅋㅋㅋㅋ
댓글
천둥의호흡글쓴이 추천
00:44
4일 전
profile image 2등
아까 울산 준비 중 열렸길래 용산도 곧!인 줄 알았으나 울산 시간표는 사라지고ㅠ 용산도 아직이고ㅠ 빨리 열어버렸으면 좋겠는데 왜 이렇게 시간을 끌까요ㅠ
댓글
천둥의호흡글쓴이 추천
00:46
4일 전
3등
징그럽습니다ㅋㅋㅋ 어서 열어주길ㅜㅜ
댓글
천둥의호흡글쓴이 추천
00:47
4일 전
profile image
빨리 끝내고 싶은데 너무 질질 끄는거 같네요 ㅠㅠ 알림만 와도 혹시나 싶어서 놀라서 피말려요 ㅠㅠ
댓글
천둥의호흡글쓴이 추천
00:51
4일 전
profile image

휴대폰 진동만 울려도 가슴이 철렁ㅜㅜㅜ 샤워도 마음대로 못하는 내가 너무 싫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현타...

댓글
천둥의호흡글쓴이 추천
00:59
4일 전
profile image

하 새벽이든 날 밝고든 오늘 안으로 좀 떴으면 좋겠어요..ㅋㅋㅋ

댓글
천둥의호흡글쓴이 추천
01:03
4일 전
언제뜰지도 궁금하고 이렇게 아직까지 오픈 안하는 이유도 궁금하고;
댓글
천둥의호흡글쓴이 추천
01:14
4일 전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오늘이 그날이네요 17 Movie취미 6시간 전00:10 4666
HOT 저는 사실 모더레이터입니다. 20 뇽구리 뇽구리 6시간 전00:10 4105
HOT 11월 29일 박스오피스 14 이댕하 이댕하 6시간 전00:00 2303
HOT [호빗] 드워프의 인식을 뒤집은 획기적인 작품! 16 셋져 셋져 6시간 전23:55 1632
HOT '라스트 나잇 인 소호' 행사 참석한 코지마 히데오 5 goforto23 6시간 전23:51 1634
HOT 포스터,굿즈 자랑해주세요! 20 시리얼냠냠 6시간 전23:48 2238
HOT [엔칸토] 제가 느낀 장단점과 6곡의 ost, 더빙에 대한 생각 (강스포) 15 Nashira Nashira 6시간 전23:41 1133
HOT 내일 익무 시사회 걱정됩니다... 7 둘시네아 둘시네아 6시간 전23:37 2754
HOT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확실히 느꼈습니다 13 과장 과장 7시간 전23:19 4619
HOT 에즈라 밀러, 일본 배급사에 선물 4 Roopretelcham Roopretelcham 7시간 전23:19 2027
HOT 소니/마블 - 향후 스파이더맨 새 3부작 제작..톰 홀랜드 주연 27 goforto23 7시간 전23:01 4846
HOT 여러분은 올해 마블 영화 중 무슨 영화 아이맥스 포스터가 가장 이쁘다... 20 영주 7시간 전23:00 1961
HOT '라스트 나잇 인 소호' 청불 영화입니다. 13 golgo golgo 7시간 전22:56 4089
HOT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IMAX 포스터 63 Roopretelcham Roopretelcham 7시간 전22:39 5712
HOT 도쿄 리벤저스 오리지널 티켓 디자인 해봤어요ㅎㅎ 16 영화같았으면 영화같았으면 8시간 전22:14 1641
HOT (스포있음) 파워 오브 도그 원작과 영화 다른점 비교 15 sherlock 8시간 전22:07 1019
HOT 타짜 CGV 신촌아트레온 1일 유일 회차 매진 ㄷㄷ 13 KYND KYND 8시간 전22:06 2849
HOT 저 롯데시네마 앱 왜이러죠??? ㅋㅋㄱㅋㅋㅋ 40 KYND KYND 8시간 전22:01 3010
HOT 코로나 때문에 등산객 끊긴 히말라야 근황 -넷플릭스- 15 Awesome Awesome 8시간 전21:51 4046
HOT 롯데시네마<팬텀>아트카드 실물(+추가되면 업로드) 11 내꼬답 내꼬답 8시간 전21:38 3179
HOT 개인적인 지브리 작품 BEST3 11 소쿨러버 8시간 전21:31 1766
HOT 정해인 지수 설강화 대본리딩 10 e260 e260 9시간 전20:57 2379
HOT 만화, 애니, 실사 모두 성공한 트리플 크라운 작품들! 28 풍류도인 9시간 전20:38 3311
HOT 드디어 받은 UHD클럽 다크나이트 트릴로지 6 특별한럭비 9시간 전20:37 1336
HOT 백신패스관 예매한것 전부 취소될까요? 13 LANA 9시간 전20:35 4526
HOT 메가박스는 백신패스관도 거리두기로 바뀌나봅니다 11 월하가인 월하가인 10시간 전20:21 3956
HOT CJ가 거의 1조 주고 인수했다는 미국 제작사... 13 스티비원더걸스 10시간 전20:20 5324
1037454
image
goforto23 5분 전06:25 60
1037453
image
goforto23 10분 전06:20 59
1037452
image
goforto23 25분 전06:05 72
1037451
image
goforto23 30분 전06:00 148
1037450
image
kimyoung12 37분 전05:53 205
1037449
image
Yolo Yolo 1시간 전05:26 192
1037448
normal
KYND KYND 1시간 전05:08 315
1037447
normal
Lastmovie 1시간 전04:54 120
1037446
image
므찐수 2시간 전04:06 311
1037445
normal
맬론 맬론 2시간 전03:36 156
1037444
image
OVㅁ2 OVㅁ2 3시간 전02:56 245
1037443
normal
하디 하디 3시간 전02:49 1191
1037442
normal
둥이흰둥이 3시간 전02:47 340
1037441
image
로드무비 로드무비 4시간 전02:13 634
1037440
normal
베란다 베란다 4시간 전02:04 1127
1037439
normal
루익 4시간 전02:02 894
1037438
image
진격의유령 진격의유령 4시간 전01:58 537
1037437
normal
내알콩 4시간 전01:55 1095
1037436
image
Chelsea 4시간 전01:49 338
1037435
image
songforu songforu 4시간 전01:49 1045
1037434
normal
오펜하이머 오펜하이머 4시간 전01:38 1309
1037433
normal
질주의분노 4시간 전01:36 603
1037432
normal
형8 형8 5시간 전01:19 1762
1037431
image
총총 5시간 전01:11 402
1037430
image
leviathan 5시간 전01:11 1288
1037429
image
트로이카 5시간 전01:09 2701
1037428
normal
OVㅁ2 OVㅁ2 5시간 전01:06 2171
1037427
normal
옥빛 옥빛 5시간 전01:02 217
1037426
image
모킹버드 모킹버드 5시간 전01:00 1150
1037425
normal
영화좋아요 영화좋아요 5시간 전00:53 1343
1037424
image
kimyoung12 5시간 전00:50 1540
1037423
image
파란바람개비 파란바람개비 5시간 전00:49 1504
1037422
normal
똥강아즤 5시간 전00:47 247
1037421
image
goforto23 5시간 전00:46 1363
1037420
normal
므찐수 5시간 전00:43 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