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봤던 영화들 한줄평 & 별점 (약 스포?)
Zeratulish
2311 7 2
(짤은 간만에 엘)
익무 안 온 사이에 폰트가 이뻐졌네요?ㅎㅎ
아무튼 그 사이에 봤던 극장에서 만난 영화들의 한줄평 & 별점을 소개해볼게요!
1.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Shang-Chi and the Legends of the Ten-Rings, 2021)] - ★★★☆
- 시무 리우의 존재감이 양조위-양자경에게 밀린다는 점이 가장 큰 단점이지만, 매력적인 빌런을 뽑았다는 점은 만족
2. [보이스(2021)] - ★★★☆
- 소름돋는 보이스피싱 범죄 고증. 그런데 캐릭터 설명은 어디로?
3. [말리그넌트(Malignant, 2021)] - ★★★★
- 호러 슷따일 [겨울왕국]
4. [캔디맨(Candyman, 2021)] - ★★★★
- 호러의 탈을 쓴 사회고발물. 전작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걸작.
5. [007 노 타임 투 다이(007 No Time to Die, 2021)] - ★★★
- 마지막에 대한 예우는 갖췄지만
6. [F20(2021)] - ★★
- 왜 그랬어야 했나요
7. [베놈2 : 렛 데어 비 카니지(Venom : Let There Be Carnage, 2021)] -★★★
- 쿠키 때문에 별 반개 더 준다
Zeratulish
추천인 7
댓글 2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호러스따일 겨울왕국 ㅎㅎ
00:30
21.10.19.
LINK
은근 맞지 않나요ㅋㅎ
01:22
21.10.19.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