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2
  • 쓰기
  • 검색

일본에서 벌써부터 말 나오고 있는 무한열차편 방송 논란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5506 22 22

스크린샷 2021-09-25 오후 10.58.03.png.jpg

 

현재 일본 후지 TV에서 무한열차편이 TV 방영중인데요.

 

영화 본편은 아시다시피 117분(약 120분)정도인데... 중간광고만 무려 도합 40분이 넘어간다고 합니다.

 

중간 광고가 너무 많고 길어서 집중이 하나도 안된다는 불만이 속출하고 있다고...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2

  • hera7067
    hera7067
  • 회회
    회회
  • 노토리아
    노토리아

  • Trequartista
  • DELIGHT
    DELIGHT
  • 스타니~^^v
    스타니~^^v
  • Home
    Home
  • 모닝은모닝모닝해
    모닝은모닝모닝해
  • 셰리
    셰리
  • 다른닉네임
    다른닉네임
  • 롱테이크
    롱테이크
  • golgo
    golgo

  • miniRUA
  • 창이
    창이
  • 셋져
    셋져
  • Josée☘️
    Josée☘️
  • 엠마스톤
    엠마스톤
  • 하스웰
    하스웰
  • 월계수
    월계수
  • 이오호라
    이오호라
  • 녹등이
    녹등이

  • PS4™

댓글 22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1등
40분이면 대략 애니메이션 2편분량이군요 ㄷㄷ
댓글
23:03
21.09.25.
profile image
이번 추석 특선 영화도 광고 엄청 길어서 답답했는데 40분 정도면 심각하네요.. ㄷㄷ
댓글
23:05
21.09.25.
profile image

일본방송은 중간광고가 많아요.

예능이야 괜찮아도 영화처럼 호흑이 있는 경우 집중이 잘 안되더군요.

댓글
23:09
21.09.25.
15분씩 잘라서 5분씩 광고 넣은 건가요?ㄷㄷㄷ
아카자랑 싸울 때는 10분에 한번씩 광고 넣었을듯ㄷㄷㄷ
댓글
23:27
21.09.25.
profile image
우리나라 OCN으로 치면 한 4부쯤으로 나눈거네요. ㄷㄷ 케이블에서 영화 안보기 시작한것도 1,2부 나눠서 중간에 광고가 길어서였는데 40분이면... 어휴...
댓글
23:43
21.09.25.
profile image
유튜브 짧막한 광고도짜증나는데 40분이면..ㅎㄷㄷ
댓글
00:16
21.09.26.
이러니까 OTT로 봐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6:27
21.09.27.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무는 '취향존중'이 중요한 커뮤니티입니다 131 다크맨 다크맨 6일 전13:23 63845
HOT 영화 흥행 분석에 대해서 잡담 10 skypco skypco 1시간 전00:34 989
HOT [아네트] 간략후기 3 jimmani jimmani 1시간 전00:30 655
HOT 이 시간에 영화 보는거 진짜 오랜만이네요 21 서랍 서랍 1시간 전00:02 934
HOT 10월 28일 박스오피스 (듄 50만 돌파) 36 이댕하 이댕하 1시간 전00:00 2523
HOT 21세기 최고의 영화 100편 49 하디 하디 3시간 전22:37 2913
HOT 크리스틴 스튜어트 - 감독 데뷔작 캐스팅 시작..투자자도 물색중 5 goforto23 2시간 전23:26 1246
HOT 이번주 일본영화들 넘 좋았어요😆 19 닭한마리 닭한마리 2시간 전23:26 1804
HOT 유튜브 클립영상들 보니 <듄>이 절대 어두운 영화가 아니었네요..? 42 FilmWhatElse FilmWhatElse 2시간 전23:14 2806
HOT 으아!!! 동탄CGV 론 1타 2피 성공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2 DBadvocate DBadvocate 3시간 전22:57 2339
HOT 듄 마그넷 뽑기 도전! 86 영웅맘 3시간 전22:40 3107
HOT 월버그가 후회하는 출연작들 24 닭한마리 닭한마리 3시간 전22:27 2956
HOT 안양역 롯데시네마 아트카드가 많아요🌝 +야광🌟 20 나초 나초 3시간 전22:08 2506
HOT 이터널스 개인별 전단지 4종(세르시, 마카리, 길가메시, 파스토스) 15 아이언하이드 아이언하이드 3시간 전22:22 3233
HOT 잠시 고향 아이맥스 자랑이 있겠습니다. 36 텐더로인 텐더로인 3시간 전22:19 3676
HOT 롤랜드 에머리히 ‘문폴’ 새 공식 스틸 10종 7 goforto23 3시간 전22:17 1627
HOT (스포)[라스트 듀얼:최후의 결투] - 진실이 중요하지 않았던 현장 5 영사남 영사남 3시간 전22:02 942
HOT <듄> 포스터를 새로 디자인해봤어요 15 JayOh JayOh 4시간 전21:47 2791
HOT 고장난 론 호불호 후기(장문, 스포있음) 6 TH0RMAS TH0RMAS 4시간 전21:45 1581
HOT 2021년 개봉 한국 영화 관객수 순위 TOP 5 8 기억제거기 기억제거기 4시간 전21:36 1979
HOT (스포) [스티브 맥퀸: 더 맨 앤 르망] 후기 - 엔진이란 심장을 가진 남자 7 박엔스터 박엔스터 4시간 전21:31 1051
HOT 저가 코스플레이 최신작.jpg 12 무비런 무비런 4시간 전21:33 2851
HOT 우린 (똑똑한) 헐크가 있지 핫토이 엔드게임 헐크 피규어입니다 13 yssds 5시간 전20:51 1584
HOT 용아맥의 수난 19 과장 과장 5시간 전20:45 4693
HOT 최근 몇달전부터 산 블루레이 11 켄시로 켄시로 5시간 전20:21 2062
HOT 라스 폰 트리에 감독 신작 촬영현장 사진 (2022년 칸 영화제 초청 예상) 7 로보캅 로보캅 5시간 전20:17 2362
31356
normal
야옹환 야옹환 7분 전01:50 93
31355
normal
sirscott sirscott 1시간 전00:13 1697
31354
normal
라따뚜이 라따뚜이 1시간 전00:03 732
31353
normal
서랍 서랍 1시간 전00:02 934
31352
normal
호랑2 2시간 전23:57 378
31351
image
송씨네 송씨네 3시간 전22:56 487
31350
image
텐더로인 텐더로인 3시간 전22:19 3676
31349
image
과장 과장 5시간 전20:45 4693
31348
normal
soonda 6시간 전19:57 861
31347
normal
아이언하이드 아이언하이드 6시간 전19:36 3145
31346
normal
이신헌 이신헌 7시간 전18:44 2719
31345
normal
윈터1314 윈터1314 8시간 전17:54 3518
31344
normal
RoM RoM 8시간 전17:27 883
31343
normal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8시간 전17:19 4396
31342
normal
4월22일12시09분 8시간 전17:14 773
31341
image
Mike 8시간 전17:02 2030
31340
image
키읔키읔 9시간 전16:44 1765
31339
image
짱호우 짱호우 9시간 전16:42 1031
31338
normal
4월22일12시09분 9시간 전16:36 1334
31337
normal
Mike 9시간 전16:23 1617
31336
normal
보고프니 보고프니 10시간 전14:58 451
31335
image
Mike 11시간 전14:55 1800
31334
normal
bsm4265 11시간 전14:50 677
31333
normal
영웅맘 11시간 전14:30 977
31332
image
스텔라아루투아 11시간 전14:12 983
31331
image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2시간 전13:42 1591
31330
normal
error error 13시간 전12:14 2123
31329
normal
juuuuuuuuuu 14시간 전11:18 784
31328
image
내꼬답 내꼬답 14시간 전11:10 2945
31327
normal
뱐 15시간 전10:37 1425
31326
image
Supervicon Supervicon 16시간 전08:59 3760
31325
normal
바너드 17시간 전07:58 1821
31324
image
데헤아 데헤아 18시간 전07:48 743
31323
normal
바너드 18시간 전07:31 1493
31322
image
광녀광녀 광녀광녀 18시간 전07:29 4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