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9
  • 쓰기
  • 검색

놀란이 스튜디오들에게 요구한 6가지 조건

goforto23
9201 45 39

 

여러 제작 스튜디오들(애플 포함)과 논의하면서 놀란이 신작 제작 관련 요구한 조건들 6가지 (헐리웃 리포터 보도) 

 

- 100% 창의적인 재량권, 100일이상 극장 상영, 1억 달러 제작비, 마케팅에 1억 달러 소요, 흥행 금액의 20% 수입(컷) 보장, 놀란 영화 개봉전 및 개봉 후 3주간 다른 영화를 개봉하지 않기 

 

Christopher Nolan’s New Film: Behind His Pitch to Studios (Including Apple) – The Hollywood Reporter

 

6D52C80E-98AC-4838-8D81-E3BDFCB91CF9.jpeg.jpg

iUNuiojM.jpg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45

  • 레모네이드라면
    레모네이드라면
  • Aespa_winter
    Aespa_winter
  • 누리H
    누리H
  • 아무도아닌
    아무도아닌

  • 국밥충

  • XFJin08
  • 리얼리스트
    리얼리스트
  • Tankshot
    Tankshot

  • 앵그리드버드맨

  • imbruglia

  • 0ASlS
  • 바이코딘
    바이코딘
  • bonvoyage
    bonvoyage

  • 영화는기세

  • reo
  • golgo
    golgo
  •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 솔로
    솔로

  • 도곡리
  • 퓨리
    퓨리
  • moviemn7
    moviemn7
  • Nashira
    Nashira

  • miniRUA
  • 꾸이mk02
    꾸이mk02
  • 러클
    러클
  • Ashgray
    Ashgray
  • 레히
    레히
  • 기억제거기
    기억제거기
  • 음악28
    음악28
  • songforu
    songforu

  • 존사라코너
  • 물공
    물공
  • 잭슨매니아
    잭슨매니아
  • 닭한마리
    닭한마리

  • 랄딘
  • 클라리스스탈링
    클라리스스탈링
  • ActionsMania
    ActionsMania
  • nutbrother
    nutbrother

  • 맹린이
  • 볼따구
    볼따구
  • 롱테이크
    롱테이크
  • 참나무방패소린
    참나무방패소린
  • mirine
    mirine
  • 이한스
    이한스

  • 아이아이아이아이이이이

댓글 39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2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 무인도를 달라!

폭탄 하나 투하하겠다 !

농 입니다 ㅋ
댓글
00:42
5일 전
3등
다른건 몰라도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에서 마지막 조건을 받았다는게 신기하네요 역시 놀란 파워인가ㅋㅋ
댓글
00:46
5일 전
맹린이
삭제된 댓글입니다.
00:49
5일 전
profile image
진짜 ㅋㅋㅋ놀란정도 되니까 저런 조건도 수용하는거군요 대박이네요 ㅎㅎㅎ
댓글
00:53
5일 전
영화에서 마케팅이 차지하는 비중이 어마무시하다는걸 새삼 또 느끼네요 ㅋ
댓글
00:56
5일 전

흥행 금액의 20% 수입(컷) 보장

> 여기에서 컷이란 무슨 뜻인가요?

무조건 20퍼센트란 뜻일까요?

댓글
01:13
5일 전
profile image
조건이 압도적이네요 ㅎㅎㅎㅎ
놀란이야 워낙 네임드라 진행되네요
댓글
01:17
5일 전
HyperReal
필모중에 실패했던건 한국과 글로벌 전부 흥행성적 안좋았던 테넷 하나뿐 아닌가요?..
댓글
11:52
5일 전
HyperReal
제작사들이 호구도 아니고 수용 할 만 하니 계약했겠죠 ㅋㅋ
댓글
13:54
4일 전
profile image
흥행 성적이 워낙 좋았어서 그런지 굉장한 조건들이네요 ㅋㅋㅋㅋ
댓글
01:36
5일 전
켄지
하락이래 봤자 성공한 영화들이 많은데요 뭐 ㅋㅋ
댓글
21:01
3일 전
profile image
이번 발표된 신작도 기대만땅중인데..적절한 균형과 견제로 좋은 작품이 나오길 바랍니다.
댓글
12:34
5일 전
갈수록 대형 영화들이 프랜차이즈, 리메이크와 헐리웃 스타들에 의존하는 상황에 정반대로 오리지널에 헐리웃 스타나 인기소재,대중성에 의존하지 않고 흥행하고 업계에서도 크게 인정받는 감독이니 저럴만 하죠. 기사보니 모든 스튜디오에서 놀란잡을려고 했다고 하니..
댓글
13:16
5일 전
profile image
인터스텔라 이후 연출작 두개뿐인데 하락세라고 조롱받을만 한건가요? 인터스텔라는 초초대박이고 그뒤 덩케르크 나쁘지 않았던것 같고 테넷은 코로나였고..
댓글
15:12
4일 전

다른 영화를 개봉하지 말아야 한다는건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5:53
4일 전
profile image

그만큼 재량을 UPI에서 보장해주게 되었으니 더 좋은 작품 만들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18:45
4일 전
100% 창의적인 재량권??
이 오빠 진짜 핵이라도 터트릴 셈인가...ㄷㄷㄷ
댓글
22:53
4일 전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코다>에 대한 리뷰 7 베란다 베란다 2시간 전11:13 520
HOT 친구분이 내일 영화 같이 보자고 하는데... 28 loneranger loneranger 1시간 전12:08 2317
HOT 심심해서 정리해본 2020년 추석 vs 2021년 추석 박스오피스 중간결산 2 nekotoro nekotoro 1시간 전12:20 691
HOT 이승기 팬분들 때문에 한때 이승기님 안티가 되었던 썰 14 사슴눈망울 사슴눈망울 49분 전13:02 1301
HOT 배우 정호연, 이유미가 공개한 <오징어 게임> 촬영 현장 사진 1 friend93 friend93 1시간 전12:24 1254
HOT 생각해보면 진짜 신기한 영화 9 sirscott sirscott 2시간 전11:48 2501
HOT 윤아 추석 인사 메세지 6 반찬가게 2시간 전11:35 1266
HOT 샹치 150만 돌파했네요~ 12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2시간 전11:06 1625
HOT 곽철용의 밥값 계산법...[feat.해피 추석] 4 온새미로 온새미로 2시간 전11:00 1856
HOT 넷플릭스 월드 순위에 있는 한국 드라마 2편 7 영사남 영사남 3시간 전10:44 2708
HOT 레고 타이타닉 11월 출시라는 소문이 있는데 8 leodip19 leodip19 3시간 전10:40 1668
HOT 크리스틴 스튜어트 [스펜서] 국내 티저 포스터 6 ipanema ipanema 3시간 전10:39 1797
HOT 미나리 시청률 대박났네요 19 몽쉘젤리 3시간 전09:52 5565
HOT [오늘의 발리우드-For Your Consideration] DAY5: 내 일자리를 지키는 신묘... 6 raSpberRy raSpberRy 4시간 전09:22 317
HOT 2021년 9월 넷째 주(22, 23일) 개봉작 8편 정리 5 박엔스터 박엔스터 4시간 전09:10 1143
HOT '오징어 게임' 로튼지수 및 주요평 21 goforto23 5시간 전08:04 4849
HOT 양조위 나이에 액션 연기가 놀랍지 않은 이유 19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5시간 전08:01 3761
HOT UN총회에서 노래하는 BTS 클라쓰 16 leodip19 leodip19 6시간 전07:41 2666
HOT '휘트니 휴스턴' 전기영화 주인공 및 바비 브라운역 확정 2 goforto23 6시간 전07:39 1818
HOT 토퍼 그레이스가 말하는 ‘노웨이홈’ 플롯 (노스포) 4 goforto23 6시간 전07:18 1845
HOT 안야 테일러 조이가 올린 에미상 사진들 3 kimyoung 6시간 전07:07 1589
51389
image
셰리 셰리 35분 전13:16 143
51388
normal
아르떼하비 아르떼하비 11시간 전02:05 308
51387
normal
파울베어 파울베어 12시간 전01:23 481
51386
normal
아르떼하비 아르떼하비 12시간 전01:20 1034
51385
image
파울베어 파울베어 12시간 전00:55 600
51384
normal
아크맨 12시간 전00:53 230
51383
normal
래담벼락 래담벼락 14시간 전23:27 264
51382
normal
지그재구리 지그재구리 15시간 전22:36 1093
51381
image
내알콩 15시간 전22:14 254
51380
normal
김갱 김갱 18시간 전19:49 498
51379
normal
별난아이 18시간 전19:39 221
51378
normal
21시간 전16:47 1367
51377
image
뱐 21시간 전15:58 417
51376
image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21시간 전15:53 824
51375
normal
니트 니트 23시간 전14:06 916
51374
image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1일 전13:23 649
51373
normal
밤바다 1일 전11:46 2013
51372
image
이란성쌍둥이자리 1일 전11:34 930
51371
normal
_루리 _루리 1일 전11:27 764
51370
normal
겐테 겐테 1일 전10:19 815
51369
image
에펠 에펠 1일 전09:58 221
51368
image
셰리 셰리 1일 전09:09 686
51367
normal
Glenngould Glenngould 1일 전01:14 312
51366
normal
Arthero 1일 전23:38 504
51365
image
츄야 츄야 1일 전23:15 809
51364
normal
겐테 겐테 1일 전22:39 823
51363
normal
뱐 1일 전22:35 259
51362
normal
래담벼락 래담벼락 1일 전22:30 374
51361
image
Nashira Nashira 1일 전20:45 830
51360
normal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1일 전19:56 216
51359
image
songforu songforu 1일 전17:13 515
51358
image
R.. R.. 1일 전17:07 972
51357
image
KimMin KimMin 1일 전17:07 517
51356
normal
무비로그 무비로그 1일 전16:01 1347
51355
normal
jjh0711 jjh0711 1일 전15:16 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