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7
  • 쓰기
  • 검색

개인적으로 갖고싶은 메가박스 오티북 색상

모킹버드 모킹버드
2263 28 27

123123.jpg

 

메가박스하면 보라색 그리고 청록색이잖아요?

 

그래서 시그니처 컬러를 입은 오티북을 만들어봤습니다 ㅋㅋㅋ

 

야매로 만드느라 자연스럽진 않은데 여튼... 메박에서 저런 보라색 오티북을 내줬으면 좋겠어요.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8


  • 화이트라뗴
  • 율독
    율독
  • 라온제나
    라온제나
  • 조도루
    조도루
  • 라이온
    라이온
  • 윤딩
    윤딩
  • mugwort
    mugwort
  • 뷰리티슈
    뷰리티슈

  • 선선한
  • 귀장
    귀장
  • 롱테이크
    롱테이크
  • 다른닉네임
    다른닉네임
  • 이댕하
    이댕하
  • nokk
    nokk
  • 물공
    물공

  • 주쓰
  • Renée
    Renée

  • miniRUA
  • Yolo
    Yolo
  • 허셜
    허셜
  • MegaBox
    MegaBox

  • 맹린이
  • Elise
    Elise
  • eastwater
    eastwater
  • 겨우살이
    겨우살이
  • wity
    wity
  • 엠마스톤
    엠마스톤
  • 슴슴
    슴슴

댓글 27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3등
색감이 너무 예뻐요!! 사진을 보니 정말 판매하는 것 같아요:) 저렇게 나오면 저도 구매하고 싶어요*^^*
댓글
22:48
2일 전
profile image
eastwater

제 도전정신을 일깨우셔서 SHARE 색도 만들어봤습니다ㅋㅋㅋ 저 색도 멋질것같네요.

댓글
22:54
2일 전
profile image

저 보라색 예전부터 존버하고 있습니다ㅜㅠ 하늘색? 청록색 이쁘긴 한데 그만큼 때타면 여러 사람 맴찢일 거예요ㅠ

댓글
22:48
2일 전
와 보라 이렇게 보니까 너무 이쁘네요ㅠ 저는 주황도 바라고 있습니다😆
댓글
22:52
2일 전
profile image

메박 직원들 눈팅하고 있다면 얼른 고대로 출시갑시다!!!

블랙까지 해서 4종 각각 시즌2 시즌3로!!!

댓글
22:56
2일 전
그러고보니 왜 시그니처 컬러를 안 뽑았는지 의문이네요
댓글
23:00
2일 전
profile image
솔직히 시그니처 컬러 놔두고 웬 초록색에 흰색인가 싶었어요. 스타벅스도 아니고... 그래서 전 언젠가 보라색 내줄 거라 믿고 속지만 사둔 상태입니다ㅋㅋㅋㅋㅋ 청록색은 생각 안 해봤는데 맞네요 저 조합 엄청 예뻐요~
댓글
23:03
2일 전
전 네이비가 이쁘네용!! 바로 살 것 같아요 근데 색상별로 다 사고싶긴해요
댓글
23:03
2일 전
profile image
저도 보라색 그리고 블랙 나오면 화이트랑 잘 어울릴 것 같은데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댓글
23:05
2일 전
새로 나오면 새로 나온걸 대부분 구매할테니 흰색 재고 털때까지는 나오기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ㅜㅜ
댓글
23:15
2일 전
profile image
보라색 남색 나오면 바로 살꺼 같아요 ㅋㅋㅋ 지금 오티북 없이 걍 상자에 모으는 중인데 존버해봅니다....
댓글
23:30
2일 전
profile image

이미지로 보니 너무 예쁘네요.. 이대로만 나와줘도 몇권 살 것 같아요

댓글
23:46
2일 전
와 진짜 예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가든 공식보다 비공식이 더 예쁜 건 국룰인가보네요 ㅎ,,,,,,,,, 공식 만드는 사람들 도대체 누굴 데려다 만드는 건지......
댓글
04:28
2일 전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007 노 타임 투 다이... 인터뷰 질문 받습니다 41 다크맨 다크맨 1일 전13:01 6515
HOT '오징어 게임' 해외는 평 정말좋습니다 10 영화좋아7980 34분 전19:58 1151
HOT 코메박 <모가디슈>종영시 무대인사 영상 20 내꼬답 내꼬답 1시간 전19:18 1988
HOT 마틴 스콜세지 신작 촬영 종료 3 goforto23 1시간 전18:55 1062
HOT 멜버른 IMAX관 앞으로의 계획.. 38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1시간 전18:40 1630
HOT [더 배트맨] 캣우먼 새로운 이미지 20 밍구리 밍구리 1시간 전18:41 1965
HOT 영화 '기적'을 보고 다시 그 길을 걸어볼까 합니다. 13 꿈극장 꿈극장 1시간 전18:36 1258
HOT [오징어 게임] 못 견디고 하차 (스포없음) 13 ipanema ipanema 2시간 전17:36 2648
HOT 알려지지 않은 범죄스릴러 영화 3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2시간 전17:54 1229
HOT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굿즈 현황표입니다 9/18 17:00 기준 7 웅냥 웅냥 2시간 전17:38 1122
HOT <보이스> 리뷰 2 입찢어진남자 입찢어진남자 3시간 전16:53 697
HOT <기적> 리뷰 6 입찢어진남자 입찢어진남자 3시간 전16:51 773
HOT [007 노 타임 투 다이] 포토 이미지 (스압) 21 JAY19 JAY19 3시간 전16:37 1303
HOT 모가디슈…무대인사! 저는 분명 구교환배우님을 보러갔습니다만… 40 랑콤 랑콤 3시간 전16:43 3574
HOT [기적]추석연휴를 저격한 영화 feat.무인사진 9 달려라부메랑 달려라부메랑 4시간 전16:08 1287
HOT 자칭 아저씨의 어릴적 명절극장의 기억 5 클랜시 클랜시 4시간 전15:55 648
HOT 6일차이 동년배 환갑되신 배우 2분 8 sirscott sirscott 5시간 전15:20 2185
HOT 제레미 레너가 자신의 고소공포증을 발견한 촬영 현장... 18 온새미로 온새미로 5시간 전14:52 3428
HOT 메가박스 뷥 레벨 업 이벤트 완성했어요 15 빛나 5시간 전14:49 2253
HOT 이거 몇년 정도 지난 광고일까요? 9 DBadvocate DBadvocate 5시간 전14:37 1582
HOT 2021년 여름 텐트폴 한국영화들 상황 9 과장 과장 5시간 전15:19 2411
HOT [말리그넌트] 단평입니다. 와 이거... 17 PC엔진 PC엔진 6시간 전14:16 2551
998118
image
밍구리 밍구리 2분 전20:30 59
998117
normal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6분 전20:26 316
998116
image
e260 e260 7분 전20:25 52
998115
normal
사슴눈망울 사슴눈망울 10분 전20:22 292
998114
image
bjh1030 12분 전20:20 60
998113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15분 전20:17 138
998112
image
hera7067 hera7067 16분 전20:16 116
998111
image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16분 전20:16 434
998110
normal
설탕눈 설탕눈 21분 전20:11 131
998109
image
켄시로 켄시로 21분 전20:11 281
998108
image
거노거노 거노거노 29분 전20:03 582
998107
image
돈~데크만 돈~데크만 31분 전20:01 1404
998106
image
이신헌 이신헌 32분 전20:00 130
998105
normal
영화좋아7980 34분 전19:58 1151
998104
image
고니고니배 36분 전19:56 580
998103
normal
DBadvocate DBadvocate 37분 전19:55 1069
998102
image
mood mood 38분 전19:54 484
998101
normal
알라폴리 39분 전19:53 144
998100
normal
사슴눈망울 사슴눈망울 40분 전19:52 326
998099
normal
leodip19 leodip19 41분 전19:51 310
998098
image
홀리저스 홀리저스 42분 전19:50 501
998097
image
이신헌 이신헌 43분 전19:49 142
998096
image
hera7067 hera7067 47분 전19:45 106
998095
normal
코산필 52분 전19:40 1019
998094
normal
Mike 54분 전19:38 512
998093
image
friend93 friend93 1시간 전19:32 119
998092
image
hera7067 hera7067 1시간 전19:29 112
998091
normal
뱐 1시간 전19:22 821
998090
normal
내꼬답 내꼬답 1시간 전19:18 1988
998089
image
rhea 1시간 전19:17 191
998088
image
LFCChampions 1시간 전19:17 510
998087
normal
아악아아아 아악아아아 1시간 전19:17 530
998086
normal
엣센스불한사전 1시간 전19:15 1590
998085
image
hera7067 hera7067 1시간 전19:10 193
998084
image
hera7067 hera7067 1시간 전19:06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