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67
  • 쓰기
  • 검색

전국 지점별 아맥 스탬프 이미지😆(모두 업데이트 완료!)

DBadvocate DBadvocate
5270 29 67

뭔가 시그니처 이미지로 지역별 특색이 재밌어서 ㅎㅎㅎ

한번 익무님들이 올려주신 것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좋은 사진 올려주신 것 미리 감사드리고 시작합니다 :D

 

688DB8CB-AA71-4D68-A170-5045D69EF2F7.jpeg

기존 지점들은 (용산, 왕십리, 천호, 판교, 서면) 

5개 지점이었습니다!

 

5곳에서 전국으로 확대되었다는 희소식에!! 속속들이 새로운 지점의 스탬프 이미지가 올라오고 있는데요 ㅎㅎ 추가로 올라오면 또 넣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ㅎㅎ

 

[서울 : 용산, 왕십리, 천호]

DD9BB471-E133-4DFB-B1CB-38880EDE01EE.jpeg

EBFF97D7-41C5-449C-96DB-E16E820ECA8E.jpeg

CGV 용산아이파크몰

(국내에서 제일 가는 아맥관 답게 자랑스러운 퍼스트를 내걸었어요 ㅎㅎ)

 

F4A16BA4-142B-4354-894D-D46B3A2FD07A.jpeg

CGV 왕십리

(왕!! 답게 왕관과 왕십리의 엔터식스몰이 떠오르는 건물 이미지가 그려져 있습니다 ㅎㅎ)

 

0C08F4B7-7C55-4533-A135-26E68A6A001E.jpeg

CGV 천호

(역사적인 토기와 움막이 그려져있네요 ㅎㅎ)

 

[경기 : 판교, 수원, 광교, 소풍, 의정부, 일산]

CCC25B37-6331-4054-99E9-C2643F55A17B.jpeg

CGV 판교

(cgv가 있는 판교 현대백화점의 모습입니다! ㅎㅎ)

 

D197F2B7-86C4-4154-B4C7-6511F272B204.jpeg

CGV 수원

(수원하면 수원화성이죠!! 입점된 AK 백화점과 역은 아니고 지역 특색이 확실한 예쁜 이미지 입니다 ㅎㅎ)

 

A48217CE-4BDE-415A-ABAE-7D6CA6944998.jpeg CGV 광교 

(같은 수원에 있지만 이번엔 cgv가 입점된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의 모습이네요 ㅎㅎ 백화점 건물이 실제로 보면 예쁩니다 ㅎㅎ)

 

6951E345-039B-48BD-BF15-DBD683F56B58.jpeg

CGV 의정부

(드디어 비수원권 경기의 스탬프가!! 그런데 진짜 부대찌개 ㅋㅋㅋㅋㅋ 스탬프 찍으시고 명물 부대찌개 한번씩 드셔야겠습니다 ㅎㅎ)

 

72897247-2BAF-410E-9C72-E2B3D697E1E7.jpeg

cgv 소풍

(picnic basket 소풍바구니 ㅋㅋㅋㅋㅋㅋㅋ 지역 이름을 사용했네요!)

 

9F9D905E-8A2E-45A0-AA31-2100D306F49F.jpeg

cgv 일산

(일산호수공원 유명하죠! 호수공원 주변의 빌딩까지 잘 꾸며두었네요 ㅎㅎ)

 

[인천 : 인천]

5ACC2E6F-612B-4063-8EEB-A2881487CD50.jpeg

CGV 인천

(역시 세계공항서비스평가에서 12년간 1위였다던 자랑스러운 국제인천공항의 모습입니다!)

 

[부산 : 서면]

B8735D8D-BE8A-4627-8085-7A752286122E.jpeg

CGV 서면

(오 부산하면 대교가 떠오르는데 그 이미지를 잘 활용한 것 같습니다 ㅎㅎ)

 

[울산 : 울산삼산]

4CCAFF8A-BEF8-48D2-B3C3-48E8827702BA.jpeg

CGV 울산삼산

(앗 ㅎㅎ 시원하면서도 귀여운 고래가 그려져 있군요!)

 

[대전/충청 : 대전]

9CB9DFB8-A279-4E56-ADC3-84763F1C5934.jpeg

CGV 대전 

(엑스포 과학공원의 한빛탑이 보이네요 ㅎㅎ 대전의 유명한 대전 엑스포 건물들 같습니다 ㅎㅎ)

 

[전라 : 전주효자]

F98CC49B-8247-459C-9927-9B919D24108A.jpeg

CGV 전주효자 

(역시 한옥의 도시 전주! 여기에 촬영지로도 자주 쓴다는 걸 노린 것인지 영사기와 필름이 있네요 ㅎㅎㅎ)

 

[강원 : 춘천]

3A35054B-C843-4292-AF6B-3173E31E8BA5.jpeg

CGV 춘천

(역시 한번쯤 떠나고픈 여행의 도시 춘천답게 지역 특색을 반영했네요! 예쁩니다 ㅎㅎ)

 

[경상 : 창원더시티]

A5A6FBEB-6E8A-4F2F-A955-16173BFB4DB7.jpeg

CGV 창원

(역시 창원의 진해하면 바다와 벚꽃이죠!!)

 

[광주 : 광주터미널]

189C666B-FAA5-449D-AE5D-BB4DD1A63C56.jpeg

광주터미널 CGV

(광주터미널도 소풍cgv와 비슷하게 빛날 '광'자로 이름을 살린 재치있는 스탬프 입니다 ㅎㅎㅎ)

 

아직 남은 것들도 지역별 이미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이후 제가 발견하는 것들 조금씩 추가해보겠습니다 ㅎㅎ

익무님들께 가장 인기 많은 지역 이미지는 과연 어디가 될지ㅎㅎ

 

------------

익무님들의 원기옥 덕분에 모두 찾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기념으로 사진만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해 올려두었어요 :) 모두들 감사드려요!

https://extmovie.com/movietalk/67503643

 

DBadvocate DBadvocate
27 Lv. 71673/75560P

드럼치면서 라라랜드 좋아하는 더빙처돌이

영화를 통해 배움의 기회를 얻고자 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9

  • 진격의유령
    진격의유령
  • 음식이싱거울땐소금을넣으면좋다
    음식이싱거울땐소금을넣으면좋다
  • 소울
    소울
  • 이한스
    이한스
  • 테리어
    테리어
  • 반지의제왕
    반지의제왕

  • in_225

  • 호두스
  • DELIGHT
    DELIGHT
  • Soma
    Soma
  • MegaBox
    MegaBox
  • 무비런
    무비런
  • Nashira
    Nashira

  • 시절인연
  • 아스티아
    아스티아
  • 뚠뚠
    뚠뚠
  • wity
    wity
  • Pomelo
    Pomelo
  • 솔로
    솔로
  • 설탕눈
    설탕눈
  • 독대
    독대
  • espresso
    espresso
  • LU-LA
    LU-LA
  • Roopretelcham
    Roopretelcham
  • 롱테이크
    롱테이크
  • 다른닉네임
    다른닉네임

  • LFCChampions

  • 1집
  • 옥수수쨩
    옥수수쨩

댓글 67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옥수수쨩
ㅎㅎㅎ 네 울산과 고래! 가본적은 없지만 나름(?) 귀엽고 어울리는 듯도 하고요 ㅎㅎ
댓글
18:07
21.08.05.
profile image 2등
광교 갤러리아 순간 D-WAR 생각났네요....ㅋㅋ
댓글
17:37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앗 ㅎㅎ 저도 처음봤을 때 저 용오름은 무슨 아이덴티티일까 했어요...ㅎ 건물이 최근거라 정말 예쁘더라구요!

댓글
18:06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내꼬답
ㅎㅎㅎ 지역별 느낌이 각각 다양해서 재밌더라구요! ㅎㅎ
댓글
18:05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오늘 헛탕친 의정부는
부대찌개가 유명한데ㅋㅋ
뭐가 되어있을지 궁금하네요.
최대한 빠르게 찍어 올려볼게요
댓글
18:08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내꼬답
앗 ㅋㅋㅋㅋ 음식이 시그니처가 되어도 재밌겠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
댓글
18:10
21.08.05.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전부 다 모아보고 싶지만 일단 수도권 지역부터 투어 해야 할거 같습니다
댓글
17:46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LFCChampions
ㅎㅎㅎ네 저도 투어느낌으로 춘천의 경우 익무에 게시글이 적게 올라왔던데 정말 안올라오면 여행겸 제가 올려야하나 싶어요ㅎ
댓글
18:05
21.08.05.
profile image
인천 지점 어떨지 너무 궁금합니다!!! 생각나는게 하나도 없거든요 ㅋㅋㅋㅋ
댓글
17:47
21.08.05.
profile image
다른닉네임

인천은 예전에 인천국제공항 그림이었어요 이번에도 그럴거 같은 예감이ㅋㅋㅋ

댓글
17:56
21.08.05.
profile image
뚠뚠
헉 그랬군요! 이번에 처음 봐서 잘 몰랐네요 ㅎㅎ 한 번 찍어보러 가게 빨리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댓글
18:00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마스터피스
ㅎㅎㅎ 네 지역별 특색이 담긴 이미지를 보는게 재밌는 것 같아요
댓글
18:04
21.08.05.
profile image

다른 지점도 궁금해지는군요. 다른 지점도 나오게 되면 후속 게시물 올려주세요! 😅
정리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
17:54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Roopretelcham
ㅎㅎㅎ 네 스탬프로 검색해서 올라올때마다 추가하려고요ㅎㅎ 예뻐서 제가 모아 보고 싶은 욕심에 ㅎㅎ
댓글
18:03
21.08.05.
profile image
울산이 엄청 이쁘네요! 정리해주신 것 보니 다른 곳들도 궁금해집니다😆 정리 감사합니다~
댓글
18:02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LU-LA
네 ㅎㅎㅎ 저는 수원과 울산이 꽤나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
댓글
18:04
21.08.05.
profile image
헐 울산 너무 귀여워요!!! 이러고 보니 용산이 되려 평범해보이네요 ㅎㅎㅎ
댓글
18:10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espresso
앗 용산은 예전부터 봐오기도 해서 익숙해진 탓이려나요 ㅎㅎㅎ 1등만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이미지 같아요! 울산도 고래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댓글
18:15
21.08.05.
창원 어제 갔다왔는데!!!
이 소식을 왜 오늘 보여주는 것이냐!
댓글
18:12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왕구
아앗ㅠㅠ 전국 확대 소식은 8월 5일인 오늘부터 이벤트 공지가 올라왔어요!! 게다가 스탬프 지점 도착도 전부 지연되어서 그거 맞춘다고 공지를 늦게 올린 걸수도 있고... ㅠㅠ 개봉일에 맞춰 스탬프 배치해주지 아쉽습니다 ㅠㅠㅠ
댓글
18:17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설탕눈

ㅎㅎㅎ 앞으로 올라올 수 있는 지점별 스탬프 이미지도 꽤 남은 만큼 더 다채로워지길 기대중입니다 ㅎㅎ

댓글
18:22
21.08.05.
profile image
전국 순회하시는 거예요?ㄷㄷ 블랙위도우 도장이 제일 눈에 띄네요ㅠㅠ
댓글
18:26
21.08.05.
profile image

20210805_183950.jpg

 

스탬프 처음 찍어봐서 버벅거렸네요ㅠㅠ 지역별로 생겨서 좋은것 같아요👍

댓글
18:43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딤딤
오오 역시 한옥의 도시 전주! 좋습니다 ㅎㅎ 감사드려요 :)
댓글
18:44
21.08.05.
profile image
많이 생기니까 볼맛도 나네요 ㅎㅎ
정리 감사합니다
댓글
18:47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Pomelo
네 ㅎㅎㅎ 익무님들 덕분에 이제 6곳만 더 찾으면 전지점 정리 될것 같아요 ㅎㅎ
댓글
21:09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쫄쫄이
아직 익무에 올려주신 분이 없어요 ㅠㅠ
댓글
21:19
21.08.05.
DBadvocate
그렇군요 그럼 토욜에 가는데 올려야겠네요 ~
댓글
DBadvocate글쓴이 추천
21:20
21.08.05.
엠마돌
삭제된 댓글입니다.
21:21
21.08.05.
profile image
예전이랑 어떻게 달라졌는지 비교도 되고 재미있어요ㅎㅎ
댓글
21:29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뚠뚠
ㅎㅎㅎ 이번엔 지점이 광교라던지 더 늘어나 다양해진 것 같아요!
댓글
21:40
21.08.05.
profile image
지역별 특색이 있어서 좋네요. 울산 고래 귀엽습니다 ㅋㅋ 모아놓으면 예쁘겠다싶지만...전국투어는 무리일거 같아 아쉽네요.
댓글
21:34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wity
ㅠㅠㅠ 저도 저걸 다 모으는 건 무리일 것 같고 보는 걸로 대리만족해요 ㅎㅎ
댓글
21:41
21.08.05.
profile image
빗살무늬토기는 암사동인데..
게다가 천호점은 천호동에 없잖아요..
ㅋㅋㅋㅋ
댓글
21:47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아스티아
ㅋㅋㅋ큐ㅠ 저도 이게 어라 싶긴 했습니다...😅 이유가 나름대로 있었겠죠...?ㅎ
댓글
21:47
21.08.05.
profile image
아스티아
암사동이 바로 옆동이라 빗살무니토기를..천호점은 도장을 볼때마다 다르더라구요 그냥 GT점을 내세우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댓글
21:53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엠마돌
앗 ㅎㅎㅎㅎ 오 굿~! 스탬프 깔끔하게 잘 찍으셨는데요? 실은 제 욕심으로 나타샤가 나온(디즈니가 엄한데에서 없애라고 하기 전ㅠㅠ) 스탬프를 일부러 넣은 것도 있어서 저걸 달아뒀거든요 ㅎㅎ 같이 올려보도록 할게요! 고맙습니당ㅎㅎ😉
댓글
22:52
21.08.05.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시절인연
ㅎㅎㅎ 저는 그저 잘 찍어서 올려주신 걸 다시 정리했을 뿐이라...ㅎㅎ
댓글
22:53
21.08.05.
profile image
정리 감사합니다 ㅎㅎ 일산은 어떻게 생겼을지..!!
댓글
DBadvocate글쓴이 추천
00:21
21.08.06.
profile image
그나마 가까운 울산은 한번 찍으러 가봐야겠네요ㅋ
모아두니 각 지역 특색이 보여 좋네요!!
댓글
DBadvocate글쓴이 추천
09:11
21.08.06.
profile image
이미지 보니 저도 괜히 모으러 다니고 싶네요. ㅎㅎㅎ 이런거 좋아요~
댓글
DBadvocate글쓴이 추천
09:21
21.08.06.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in_225
오오 감사합니다!! 여행가기 좋은 춘천이라 특징적인게 맘에 드네요 :)
댓글
16:10
21.08.06.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반지의제왕

ㅎㅎㅎ 이제 창원만 남았는데 제가 부산 가는 겸 가야할까봐요 ㅠㅠ 창원 익무분이 과연 없던 것인지...!! ㅠㅠ

댓글
00:07
21.08.11.
profile image

B8B771A6-048B-49F9-BB14-BE7D3DEED16B.jpeg.jpg

 

저도 CGV 일산 (호수공원) 스탬프 잘 나온(?) 사진 첨부 드립니다...!

댓글
00:06
21.08.11.
profile image
👍 전주는 한옥마을 영화의 거리랑 전주영화제 요소를 반영한듯하네요 ^^
댓글
09:54
21.08.12.
profile image
의정부가 부대찌개인데 춘천은 닭갈비 아니군요, 옛날에도 아니지만. 그댄 자연 휴양림같은 개념였나 싶네요.
댓글
18:27
21.08.12.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진격의유령
오 그렇네요 ㅎㅎ 춘천은 닭갈비말고도 유명한 관광지라서 그럴까요 ㅎㅎ
댓글
19:33
21.08.12.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잊을만 하면 돌아오는 손으로 쓴 리뷰입니다 21 뱐 51분 전01:27 683
HOT [쁘띠 마망] 간략후기 4 jimmani jimmani 1시간 전00:55 421
HOT '오징어 게임' 미국 1위 소식 다룬 포브스 기사 번역 5 golgo golgo 1시간 전00:55 1325
HOT [그시절 너의 뒤를 쫓았다]펑펑 울었어요😭(일본판) 14 닭한마리 닭한마리 2시간 전23:45 1485
HOT '더 라스트 듀얼' 공식 캐릭터 포스터 4종 6 goforto23 2시간 전00:01 1081
HOT 9월 21일 박스오피스 (샹치 150만, 모가디슈 350만 돌파!) 17 paulhan paulhan 2시간 전00:00 2094
HOT [명절 마무리 특집]성룡영화 Best 9 리얼리스트 리얼리스트 3시간 전22:57 735
HOT 나의 개인적인 인생드라마 TOP 5 14 송2017 3시간 전22:41 1868
HOT ‘베놈 2’ IMAX 공식 포스터 (무빙 포스터) 7 goforto23 3시간 전22:36 2793
HOT (스포) <모가디슈> 6회차 관람 후기 8 TheFilm TheFilm 4시간 전21:49 657
HOT [페촐트전 - 옐라, 열정, 바바라] 포토 이미지 3 JAY19 JAY19 4시간 전21:46 584
HOT 아임 유 어 맨 간단 후기 2 sirscott sirscott 4시간 전21:35 724
HOT 조엘 코엔 감독 A24 신작 '맥베스의 비극' 첫 공식 예고편 9 goforto23 4시간 전22:00 1936
HOT 무슨 마가 낀 거 같은 베를린 영화제 황금곰상 수상작들... 11 KYND KYND 5시간 전21:08 3354
HOT 오징어게임 미국 넷플 전체1위 찍었네요 48 몽쉘젤리 5시간 전20:57 5968
HOT 넷플릭스에 새로 개봉한다는 웹툰 원작 드라마.jpg 9 모코코 모코코 4시간 전21:22 3669
HOT 포브스지 '오징어 게임' 소개 글 중에... 8 golgo golgo 5시간 전21:05 3342
HOT 현재 CGV 관객수 8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5시간 전20:30 2014
HOT [도쿄의 밤하늘은..]루저들의 사랑❤ 18 닭한마리 닭한마리 5시간 전20:31 1461
HOT [자산어보] 가족에게서 들은 예상외의 이야기😭 33 셋져 셋져 6시간 전20:10 2814
HOT 영사남이 본 한국 드라마 TOP 5 16 영사남 영사남 6시간 전20:05 2334
HOT 멀티플렉스 4사 플래그샵 추석 상황 (feat. 팝콘 수집) 17 송씨네 송씨네 6시간 전20:01 3454
HOT 호소다 마모루 감독과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필모작 흥행성적 비교 8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7시간 전18:44 1438
19158
image
golgo golgo 1시간 전00:55 1325
19157
normal
우유과자 우유과자 1시간 전00:27 1307
19156
normal
우야네 우야네 2시간 전00:16 395
19155
image
애플민트T 애플민트T 2시간 전00:11 492
19154
normal
edan edan 2시간 전00:02 596
19153
image
golgo golgo 2시간 전23:53 815
19152
image
송2017 3시간 전22:41 1868
19151
image
카르마 카르마 4시간 전21:59 1443
19150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5시간 전21:11 1268
19149
image
Hua Hua 6시간 전20:06 592
19148
image
영사남 영사남 6시간 전20:05 2334
19147
image
Hua Hua 6시간 전19:44 3140
19146
image
풍류도인 7시간 전18:30 411
19145
normal
하루새 하루새 9시간 전16:46 636
19144
image
과장 과장 11시간 전14:19 553
19143
normal
옹성우월해 옹성우월해 12시간 전13:48 1312
19142
normal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13시간 전12:52 1047
19141
normal
달콤멘토 달콤멘토 15시간 전11:06 2129
19140
image
영사남 영사남 15시간 전10:44 3839
19139
image
goforto23 18시간 전08:04 7432
19138
normal
질주의분노 1일 전02:08 1755
19137
image
질주의분노 1일 전02:07 1380
19136
normal
영화취미 영화취미 1일 전00:21 635
19135
image
종착역 1일 전23:23 4526
19134
normal
마크월버그 마크월버그 1일 전21:24 702
19133
image
종착역 1일 전20:26 2618
19132
normal
우야네 우야네 1일 전20:20 468
19131
normal
달콤멘토 달콤멘토 1일 전19:13 792
19130
image
과장 과장 1일 전18:35 1961
19129
image
모코코 모코코 1일 전16:37 3463
19128
normal
스티븐킴 스티븐킴 1일 전14:38 808
19127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1일 전14:20 3312
19126
image
Leedong 1일 전12:59 1540
19125
image
밍구리 밍구리 1일 전10:45 1178
19124
normal
사슴눈망울 사슴눈망울 1일 전10:27 1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