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8
  • 쓰기
  • 검색

이제 CGV 욕하지 마세요......ㅠㅠ

WinnieThePooh WinnieThePooh
7093 23 38

진짜 이제는 PC로도 대책 없는 지경이 돼버린 메박 빵티......

두시간 전의 악몽의 재현이 될 뻔 했던 롯시 싸다구.......

이젠 요령까지 생겨서 폰으로도 여유있게(?) 잡을 수 있는 서프라이즈나 스피드......

 

돈을 올려도 올린 값 하는건 CGV 하나 뿐인 듯 싶네요. ㅠㅠ

 

아까 평소 그렇게 메박 사랑한다 찬가를 부르던 분이

분노의 메박 저주를 내리시는 거 보고 살짝 피식했네요....ㅋㅋㅠㅠ

 

크기변환_오피스라이프21.png.jpg

WinnieThePooh WinnieThePooh
60 Lv. 666384/680000P

영화..... 이 끊을 수 없는 깊은 중독....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3

  • 무비감상
    무비감상
  • 짱제니
    짱제니

  • XFJin08
  • Martion
    Martion
  • 잔동산
    잔동산
  • PH129
    PH129
  • 토마디
    토마디
  • 수박소
    수박소
  • inflames
    inflames

  • 초코우유
  • 이한스
    이한스
  • 솔로
    솔로

  • miniRUA
  • 허니버터췹
    허니버터췹

  • 민초마카롱
  • MoLo
    MoLo

  • 맹린이
  • 롱테이크
    롱테이크
  • 백멍황멍
    백멍황멍
  • 뽀밍
    뽀밍
  •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 일본멸망소취
  • 가이
    가이

댓글 38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1등
Cgv는 서버오류가 잘없지만 대부분 스피드쿠폰이라 메리트가 없어요 서쿠도 종종 해주면 좋으련만
댓글
16:11
21.08.05.
profile image
일본멸망소취
실패하고 내 돈 내 포인트 다 주고 보느니
차라리 몇천원 더 주고 CGV에서 보는게 더 이득 아닌가도 싶네요. ㅠㅠ
댓글
16:19
21.08.05.
profile image
천둥의호흡
저는 원래 CGV 이뻐라했어서......ㅋㅋ
익무에서 너 CGV 직원 아니냐 소리도 몇번 들어봤죠? ㅎㅎ
댓글
16:20
21.08.05.
profile image 3등

ㅎㅎ 진짜 격공합니다 🥲 욕하면서도 못잃는 CJ......

더 격하게 가서 svip가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댓글
16:12
21.08.05.
profile image
뽀밍
저는 다른 분들은 자주 본다는 땀 흘리는 파코니 한번 본 적이 없어요~ㅎㅎ
댓글
16:20
21.08.05.
profile image
재석이형
그냥 이것저것 다 필요없고
극장 요금 올렸으면 올린 티나 좀 났으면 좋겠네요. ㅠㅠ
댓글
16:23
21.08.05.
profile image
WinnieThePooh
저는 깔끔히 주중만원에 주말 1.5엿으면좋겟내요 ㅋㅋ 헤깔려요 여기저기 달라서 ㅋㅋ 2d일반관기준
댓글
23:12
21.08.06.
profile image
백멍황멍
생각 못한 애정의 이유시네요. ㅎㅎㅎ 부럽~~
댓글
16:26
21.08.05.
profile image
차라리 그냥 현재 스피드처럼 다 바뀌면 좋겠어요
댓글
16:17
21.08.05.
profile image
데헤아
싸다구도 기본적으로 1천원 결제해야하고 빵플도 2천원 결제해야하는데도 이러는거 보면
결제분을 늘려도 메박이나 롯시는 그대로 아닐까 싶네요. ㅠㅠ
댓글
16:28
21.08.05.
돼구는 아이맥스가 문닫아서 문열어줄때까지는 욕할껍니다.
ㅠ.ㅠ
댓글
16:18
21.08.05.
WinnieThePooh
그리고 필름마크 주는 상영관도...
대구스타디움...

대구라고 보기도 힘든 저 끝에 있는 독고다이 상영관입니다.
ㅋㅋㅋㅋ
댓글
16:37
21.08.05.
profile image
스피드쿠폰도 가끔 땀 자주나긴 하는데 메박같이 막장 서버는 아니라
댓글
16:19
21.08.05.
profile image
FROZEN2
저는 다른 분들은 자주 본다는 땀 흘리는 파코니 한번 본 적이.... ^^;;
댓글
16:28
21.08.05.
profile image
스쿠는 할인금액이 적긴 해도 딱히 실패한 기억은 없네요 ㅎㅎ
댓글
16:21
21.08.05.
profile image
롱테이크
저는 서프라이즈도 실패한 적이 없어요~ㅎㅎ
그런데 실패하고 말고가 정말 실력(?)이 아니라
메박이나 롯시처럼 운에 달린거면 그건 정말 아닌거죠... ㅠㅠ
댓글
16:30
21.08.05.
profile image
씨지비 직원인줄 ㅎㅎ 근데 그간 악랄한 만행이 너무 많아서 겨우 서버 스피드로 퉁칠 수준은 아니네요 ㅠ
댓글
16:23
21.08.05.
profile image
핀란
솔직히 저는 딱히 CGV에 불만이 없어요.
마케팅 좀 오래해본 이로써 CGV 마케팅은 정말 귀감(?)이 될 정도거든요. 시스템적으로....
솔직히 CGV가 욕처먹는 것들이 메박이나 롯시에서도 똑같이 일어나는게 태반인데도
왜 더 악랄하게 CGV를 물어뜯는지 저는 솔직히 잘..... ㅠㅠ
댓글
16:33
21.08.05.
profile image
WinnieThePooh
씨지비 롯시 메박 전부 장단점이 있죠. 단순 마케팅의 문제는 아닌 것 같아요. 롯시 메박 보다 더 낫다고 할 수도 없지만.. 설사 더 낫다고 해도 역시나 욕먹을 부분이 있다고 봅니다
댓글
16:38
21.08.05.
profile image
핀란

CGV가 완벽하단 말은 절대 아니니까 오해는 마세요....ㅎㅎ
그럼에도 시스템적이나 프로세스적으로 메박이나 롯시보다 훨씬 체계적이고 효율적인건 사실이니까요.

실제로 메박이나 롯시가 CGV보다 낫다고 느끼는 건 오티나 아트카드에 크게 미흡한 필마 정도?
혹 굿즈 같은 쪽으로 문제라면 모르겠네요. 제가 그 쪽으로는 통 관심이 없어서 무딘건지도....

댓글
16:42
21.08.05.
profile image
WinnieThePooh
호불호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개취니까 ㅋㅋ 일단 저는 예매권 모바일로 안되게 하고 좌석도 할당 미리해두는거 짜증나고, 당일 적립률 낮춘 것도 웃기고, 좌석 차등제는 미친건가 싶고.. 얘기하자면 한두개가 아닙니다ㅎ
댓글
16:50
21.08.05.
profile image
핀란
뭐.... 저에겐 메박이 포인트 부분결제 안되게 막아놓은게 최고의 불만사항이고
롯시는 아예 예매권 반영도 안해주면서 아예 롯시에 등 돌린 사람이라....ㅎㅎㅎ
댓글
16:57
21.08.05.
profile image
WinnieThePooh
그래도 나름 cgv에 vip멤버쉽혜택은좋다고생각해요 적립이나 이벤트 기준이 좀 그럴때가잇지만 그리고 전국에서 접근성 좋은데 상영관도 많은장점도잇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댓글
23:14
21.08.06.
profile image
핀란
너무 공감해서 좋아요 누르려고 로그인했습니다. 잘한건 잘한 거지만, 그렇다고 잘했다는 소리 듣기에는 한참 멀었죠.
댓글
17:04
21.08.05.
욕먹는게 이 이유 때문이 아니기 때문에ㅠ
댓글
16:43
21.08.05.
Cgv잘한다고 할생각은 절대없는데 롯데서버 진짜 속터져요
결제창 들어가는데만 몇분걸리고 카드결제창들어간다하면 또 5분걸리고 짜증나서 못해먹겠어요
댓글
18:03
21.08.05.
profile image
Cgv가 셋 중 제일 양반이라고 느끼긴해요ㅋㅋ 보통 욕먹는것도 뭐하려다가 욕먹는거라 전 안한것보단 낫다는파라서
댓글
21:11
21.08.05.
profile image
메박은 좀 너무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예 예매 자체가 진행이 안 되는;; 아직까지 롯시나 cgv는 시간이 문제였지, 메박처럼 심하게 버벅거리거나 포기하게 만들지는 않았는데 진심 욕 나오더라구요ㅎ
댓글
03:35
21.08.06.
그동안 cgv에 몰빵하던 1인으로 솔직히 요즘 너무한다 싶긴해요 ㅜㅜ
댓글
19:52
21.08.06.
똥이 낫냐 오줌이 낫냐 설사가 낫냐인데 그 셋중 나은 걸 비교하는 게 의미가 있을까요...??
댓글
21:20
21.08.0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반지의 제왕 발록이 깨어난 이유.jpg 4 Jyung Jyung 23분 전16:19 566
HOT 대학생들 PTSD 자극하는 SNL 인턴기자 하이라이트 12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1시간 전15:24 1684
HOT 이번주 이벤트 정리 (9월 22일 ~ 26일) 1 qga8060 qga8060 30분 전16:12 1152
HOT 26일 OCN에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방송해주네요 6 팬도리 2시간 전14:04 1834
HOT 제임스 건 - '가오갤 3' 에 맨티스, 네뷸라 역할 크다 4 goforto23 1시간 전14:58 1311
HOT <오징어 게임> - 충분히 괜찮았네요 저는 (약스포) 5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2시간 전13:57 837
HOT 히가시노 게이고 원작 [매스커레이드 나이트] 이번주 일본 박스오피스 1위 7 호다루카 호다루카 2시간 전13:55 1237
HOT 정용진 이마트 부회장의 '오징어 게임' 감상평 20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3시간 전13:19 5708
HOT 수상할 정도로 영생에 집착하는 배우 6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2시간 전13:50 3226
HOT (강스포) 양들의 침묵(1991) 리뷰 10 셰리 셰리 3시간 전13:16 668
HOT [보이스] 50만 돌파 인증샷 5 라온제나 라온제나 3시간 전13:07 1253
HOT 배우 허성태 측 이정재 연출작 영화 <헌트> 출연 확정 5 friend93 friend93 3시간 전13:01 1938
HOT [이터널스] 코스튬 디테일 샷 2 마블유니버스 마블유니버스 4시간 전12:36 1353
HOT <코다>에 대한 리뷰 9 베란다 베란다 5시간 전11:13 773
HOT 친구분이 내일 영화 같이 보자고 하는데... 36 loneranger loneranger 4시간 전12:08 3626
HOT 심심해서 정리해본 2020년 추석 vs 2021년 추석 박스오피스 중간결산 2 nekotoro nekotoro 4시간 전12:20 1078
HOT 이승기 팬분들 때문에 한때 이승기님 안티가 되었던 썰 23 사슴눈망울 사슴눈망울 3시간 전13:02 2975
HOT 배우 정호연, 이유미가 공개한 <오징어 게임> 촬영 현장 사진 3 friend93 friend93 4시간 전12:24 2314
HOT 생각해보면 진짜 신기한 영화 11 sirscott sirscott 4시간 전11:48 3483
HOT 윤아 추석 인사 메세지 6 반찬가게 5시간 전11:35 1611
HOT 샹치 150만 돌파했네요~ 13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5시간 전11:06 1889
HOT 곽철용의 밥값 계산법...[feat.해피 추석] 4 온새미로 온새미로 5시간 전11:00 2270
HOT 넷플릭스 월드 순위에 있는 한국 드라마 2편 8 영사남 영사남 5시간 전10:44 3377
HOT 레고 타이타닉 11월 출시라는 소문이 있는데 20 leodip19 leodip19 6시간 전10:40 2126
HOT 크리스틴 스튜어트 [스펜서] 국내 티저 포스터 6 ipanema ipanema 6시간 전10:39 2162
30558
normal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1시간 전15:08 1054
30557
normal
Mike 3시간 전13:41 1159
30556
normal
Swift Swift 5시간 전10:52 904
30555
image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6시간 전10:30 1572
30554
normal
라임52 16시간 전00:25 4355
30553
normal
LFCChampions 17시간 전23:24 3367
30552
normal
Blahblahstranger Blahblahstranger 18시간 전22:09 951
30551
normal
홍상수의난 홍상수의난 19시간 전21:31 875
30550
normal
Legend_621 Legend_621 19시간 전21:21 972
30549
image
sirscott sirscott 20시간 전20:07 2762
30548
image
솔의눈물 20시간 전20:02 712
30547
normal
읶뮤 20시간 전19:44 3367
30546
image
랜쉬 21시간 전19:25 967
30545
image
목표는형부다 21시간 전19:20 1296
30544
image
Mike 21시간 전19:16 1677
30543
image
Mike 22시간 전18:37 5542
30542
normal
스마트 23시간 전17:02 5376
30541
image
너의이름은12 1일 전14:54 1569
30540
image
목표는형부다 1일 전14:38 2108
30539
normal
필승조 필승조 1일 전13:34 646
30538
normal
랜쉬 1일 전12:49 997
30537
image
빙티 빙티 1일 전12:08 1916
30536
normal
설초 설초 1일 전12:07 1266
30535
normal
Mike 1일 전23:14 3322
30534
image
OVO2 OVO2 1일 전20:35 2265
30533
normal
하하하맨 하하하맨 2일 전11:57 650
30532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2일 전10:13 746
30531
normal
Mike 2일 전08:38 809
30530
image
Again 2일 전23:59 4116
30529
normal
Again 2일 전22:00 869
30528
image
이신헌 이신헌 2일 전20:00 394
30527
image
이신헌 이신헌 2일 전19:49 367
30526
normal
sirscott sirscott 2일 전19:02 1231
30525
normal
Roopretelcham Roopretelcham 2일 전19:01 1133
30524
image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2일 전18:40 3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