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8
  • 쓰기
  • 검색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초반에 집중 못 해서 넘 화나네요 😔

붱웡 붱웡
1908 11 8

20210804_170052.jpg

 

 

 

감독이 저에겐 극호였던 가오갤의 제임스건인데다가

시사회 후기가 좋은 편이라 기대하면서 갔어요 🙋‍♀️

어제 전편 볼까 고민돼서 찾아봤는데

굳이 안 봐도 된다는 분들이 많으셔서 그냥 패스했어요!

버오프는 봤는데 자세히 기억나진 않아요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는 진짜 그냥 노빠꾸였어요ㅋㅋㅋㅋㅋㅋ

그냥 가차없이 죽이고.. 죽이고.. 죽이고......

고어한 거 잘 못 보는 저는 좀 힘들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나름 버틸만 했습니다 🙄

캐릭터들 다 매력 있었는데 역시 할리퀸이 최고였어요b

그 다음으로는 킹 샤크! 저만 귀여웠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근데 영화 시작하고 나서 헬기 장면 쯤에

어떤 분이 저희 줄로 들어오시더라구요.

거리두기 좌석 빼고 빈자리는 없어보였어서 뭐지 했는데

저한테 여기 본인 자리라고 하셔서  

영화 보다 말고 의자에 써있는 번호까지 확인했어요ㅠ

보니까 분명히 제 자리가 맞았거든요ㅠ

그래서 제 표 보여드리니까 옆에 앉아서

폰으로 본인이 예매한 거 보여주시더라구요.

보니까 좌석은 제가 앉은 좌석이 맞는데 날짜가 내일이었어요ㅎ

그래서 날짜 가리키면서 내일이라고 알려드리니

엄청 당황+허탈해하셨어요 🙄

순간 힘이 빠지셔서 그런 건지 뭔지 앉아서 안 나가시길래

나가셔야할 것 같다고 하고 다시 영화 봤네요ㅋㅋㅋㅋ

그렇게 직접적으로 흐름이 깨지니까

1-2분동안은 집중이 안 되더라구요ㅠㅠㅠㅠㅠ

어차피 n차 할 거지만 그래도 좀 짜증났어요ㅠㅠㅠㅠ 

 

 

 

 

2회차는 뭐로 할지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

붱웡 붱웡
50 Lv. 476570/480000P

.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1

  • 달콤한선우
    달콤한선우
  • 핀란
    핀란

  • 최다을
  • mirine
    mirine
  • 입찢어진남자
    입찢어진남자
  • 에펠
    에펠

  • miniRUA
  • david12
    david12
  • 브릭
    브릭
  • 설탕눈
    설탕눈

댓글 8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어리석은짐승
간혹 가다 날짜 잘못 알고 오는 경우가 있어요.
최악의 경우는 안나가고 꿋꿋이 버티는 일도 있었다고 들었어요.
직원들도 시간만 확인하고 날짜까지 확인 안하고 들여보내는 경우도 있죠. 아니면 무인이거나요.
댓글
17:44
21.08.04.
profile image 2등
헉 ㅠㅠㅠ 넘 속상하셨겠어요.
이런 일도 있네요.
익무 글 읽으면 상상 외의 스토리가 나와서 놀래요;;
댓글
17:47
21.08.04.
profile image 3등
직원이 제대로 확인 안하고 들여보냈나보네요...
댓글
17:54
21.08.04.
profile image
저도 저런 관크 당해봐서 진짜 엄청 황당하고 초반에 집중안되고 누구한테 따질 수도 없고 답답하더라구요 ㅠㅠ 고생하셨어요
댓글
18:15
21.08.04.
profile image
그 상황이면 기분때문에라도 힘드셨을것 같아요.
저라도 집중하기 힘들었을것 같네요
댓글
18:47
21.08.04.
profile image
위추드립니다 ㅠ 저도 비슷한 경험 있는데.. 상영 거의 중반부인데 어떤 커플이 입장하더군요. 근데 이것들이 저랑 제옆에 분에게 자리맞냐고 묻고어쩌고 한참을;; 보니까 상영관 잘못 들어왔더라고요. 그때 분노의 질주가 시간마다 있긴 했지만 멍청하게 정신빠져서는 에휴. 재관람이긴 했지만 흐름 다 깨지고 진짜 짜증났어요
댓글
20:11
21.08.0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007 노 타임 투 다이... 인터뷰 질문 받습니다 41 다크맨 다크맨 1일 전13:01 6496
HOT '오징어 게임' 해외는 평 정말좋습니다 7 영화좋아7980 18분 전19:58 584
HOT 코메박 <모가디슈>종영시 무대인사 영상 18 내꼬답 내꼬답 58분 전19:18 1792
HOT 마틴 스콜세지 신작 촬영 종료 3 goforto23 1시간 전18:55 971
HOT 멜버른 IMAX관 앞으로의 계획.. 38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1시간 전18:40 1508
HOT [더 배트맨] 캣우먼 새로운 이미지 20 밍구리 밍구리 1시간 전18:41 1735
HOT 영화 '기적'을 보고 다시 그 길을 걸어볼까 합니다. 13 꿈극장 꿈극장 1시간 전18:36 1134
HOT [오징어 게임] 못 견디고 하차 (스포없음) 13 ipanema ipanema 2시간 전17:36 2499
HOT 알려지지 않은 범죄스릴러 영화 3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2시간 전17:54 1175
HOT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굿즈 현황표입니다 9/18 17:00 기준 7 웅냥 웅냥 2시간 전17:38 1064
HOT <보이스> 리뷰 2 입찢어진남자 입찢어진남자 3시간 전16:53 672
HOT <기적> 리뷰 6 입찢어진남자 입찢어진남자 3시간 전16:51 752
HOT [007 노 타임 투 다이] 포토 이미지 (스압) 21 JAY19 JAY19 3시간 전16:37 1271
HOT 모가디슈…무대인사! 저는 분명 구교환배우님을 보러갔습니다만… 39 랑콤 랑콤 3시간 전16:43 3493
HOT [기적]추석연휴를 저격한 영화 feat.무인사진 9 달려라부메랑 달려라부메랑 4시간 전16:08 1268
HOT 자칭 아저씨의 어릴적 명절극장의 기억 5 클랜시 클랜시 4시간 전15:55 631
HOT 6일차이 동년배 환갑되신 배우 2분 8 sirscott sirscott 4시간 전15:20 2158
HOT 제레미 레너가 자신의 고소공포증을 발견한 촬영 현장... 18 온새미로 온새미로 5시간 전14:52 3361
HOT 메가박스 뷥 레벨 업 이벤트 완성했어요 15 빛나 5시간 전14:49 2223
HOT 이거 몇년 정도 지난 광고일까요? 9 DBadvocate DBadvocate 5시간 전14:37 1552
HOT 2021년 여름 텐트폴 한국영화들 상황 7 과장 과장 4시간 전15:19 2356
HOT [말리그넌트] 단평입니다. 와 이거... 17 PC엔진 PC엔진 6시간 전14:16 2532
998112
image
hera7067 hera7067 방금20:16 8
998111
image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방금20:16 31
998110
normal
설탕눈 설탕눈 5분 전20:11 52
998109
image
켄시로 켄시로 5분 전20:11 99
998108
image
거노거노 거노거노 13분 전20:03 389
998107
image
돈~데크만 돈~데크만 15분 전20:01 849
998106
image
이신헌 이신헌 16분 전20:00 94
998105
normal
영화좋아7980 18분 전19:58 584
998104
image
고니고니배 20분 전19:56 420
998103
normal
DBadvocate DBadvocate 21분 전19:55 706
998102
image
mood mood 22분 전19:54 345
998101
normal
알라폴리 23분 전19:53 125
998100
normal
사슴눈망울 사슴눈망울 24분 전19:52 242
998099
normal
leodip19 leodip19 25분 전19:51 243
998098
image
홀리저스 홀리저스 26분 전19:50 410
998097
image
이신헌 이신헌 27분 전19:49 120
998096
image
hera7067 hera7067 31분 전19:45 96
998095
normal
코산필 36분 전19:40 870
998094
normal
Mike 38분 전19:38 391
998093
image
friend93 friend93 44분 전19:32 106
998092
image
hera7067 hera7067 47분 전19:29 112
998091
normal
뱐 54분 전19:22 751
998090
normal
내꼬답 내꼬답 58분 전19:18 1792
998089
image
rhea 59분 전19:17 185
998088
image
LFCChampions 59분 전19:17 471
998087
normal
아악아아아 아악아아아 59분 전19:17 502
998086
normal
엣센스불한사전 1시간 전19:15 1446
998085
image
hera7067 hera7067 1시간 전19:10 180
998084
image
hera7067 hera7067 1시간 전19:06 152
998083
image
버닝롹스타 버닝롹스타 1시간 전19:05 277
998082
normal
윤하늘빛 윤하늘빛 1시간 전19:03 389
998081
file
kimyoung 1시간 전19:03 701
998080
normal
sirscott sirscott 1시간 전19:02 694
998079
image
hera7067 hera7067 1시간 전19:01 146
998078
normal
Roopretelcham Roopretelcham 1시간 전19:01 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