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56
  • 쓰기
  • 검색

넷플릭스에 좀 소름끼치는 작품이 올라오네요..! (벌레주의)

밍구리 밍구리
9059 25 56

사람 피맛을 알아버린 메뚜기들의 습격을 담은영화라고 합니다 좀 충격적이라 본편이 궁금해지네요 😱😱

57FBC3AB-0A00-42BF-844B-0F4B290E9848.jpeg.jpg

75786C78-8FE6-42A0-B4F5-FA22C5865BB8.png.jpg

 

밍구리 밍구리
39 Lv. 279216/300000P

😉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5

  • 달콤한선우
    달콤한선우

  • 니코라니
  • 유스틴
    유스틴
  • 하이그래비티
    하이그래비티
  • J.Cole
    J.Cole
  • 스타니~^^v
    스타니~^^v
  • LINK
    LINK

  • 도곡리
  • 놀스
    놀스
  • 우유과자
    우유과자

  • 닉네임이여덟자리
  • 강꼬
    강꼬
  • 박소담
    박소담

  • 코코로드
  • A열중앙관객
    A열중앙관객

  • 맹린이
  • 퓨리
    퓨리
  •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 MovieFan
    MovieFan

  • 최다을
  •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 다른닉네임
    다른닉네임
  • 다크맨
    다크맨
  • 닭한마리
    닭한마리

  • 아이아이아이아이이이이

댓글 56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아이아이아이아이이이이
식용 메뚜기 너무 징그럽습니다....😱
댓글
15:16
21.08.03.
profile image 2등
역시 넷플릭스는 신선한 작품이 많은거 같아요🙃(대부분 아쉽지만 시도를 많이해서 좋은 작품도 간간히 있는거 같아요!)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5:15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닭한마리
타율이 크게 좋진 않은거같지만 색다른 작품들이 많아서 그런부분은 좋은거같아요 😁
댓글
15:16
21.08.03.
profile image
닭한마리
맞아요 시도를 많이 해서 좋아요. 용두사미 소리를 많이 듣지만 소재가 재밌는게 많아서!
댓글
01:25
21.08.04.
profile image 3등
오홍.. 사람 먹는 메뚜기 좋네요 ㅎㅎ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5:16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다크맨
사람먹는 메뚜기 소재 재밌는거같아요 ㅎㅎ 하지만 저는 도망가야겠습니다 😱😱
댓글
15:18
21.08.03.
profile image
다크맨

와앗?!! 역시..... 이걸 아무렇지 않게
흐믓~모드로 끄덕끄덕하며 좋아하시는 거 같은...^^;;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5:18
21.08.03.
profile image
Nashira
메뚜기들이 사람 먹고..

"바로 이 맛이야~!! 이래서 사람고기를 못끊어"

이러지 않을까요 +_+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5:21
21.08.03.
profile image

으아.... 전 곤충 극혐해서 절대 못볼듯요...ㅜㅜ
근데 위에 다크맨님....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5:17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Nashira
저도 어느순간부터 메뚜기 개구리 이런게 좀 징그러워서 (초록색이 아니라 막 갈색 어두운색 계열의...)보다 끌수도...😅
다크맨님의 호러취향에 딱 맞는 소재인거같습니다!!!
댓글
15:21
21.08.03.
이거 비슷한 공포영화 있었던 것 같은데…
메뚜기 떼가 휩쓸고 지나가면 남는게 없는 그런 내용으로 말이죠…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5:18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Mike
와 장난아닌데요.... 무슨영화인지 궁금하네요 메뚜기 떼....🦗🦗🦗
댓글
15:21
21.08.03.
Mike
무슨 숫자였는데 저도 제목 기억이 안 나네요ㅋㅋ 예전에 곰tv에서 본 것 같은데..0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8:44
21.08.03.
incognito
아, 무슨 묵시록 같은 거 해서 종말론 관련 영화였던 것 같아요... ㅎㅎㅎ...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9:03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다른닉네임
진짜 영화 어떨지 궁금합니다 소재는 충분히 충격적인데 과연....!😱
댓글
15:22
21.08.03.
profile image
오.. 하이브를 재밌게 봐서 그런지 저것도 좀 끌리네요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5:22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천둥의호흡
하이브도 끔찍했었는데 이건 현실적으로 끔찍할거같아요...😱😱
댓글
15:24
21.08.03.
profile image

흥미로운 소재라 관심 가네요ㅎㅎ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5:28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MovieFan
소재가 정말 흥미롭습니다 본편은 어떨지!
댓글
15:29
21.08.03.
profile image
와 물고기는 피라냐가 있지만 메뚜기는 신박하네요!
곤충 무서워하는 저는 고어물이겠습니다 ㅋㅋ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5:33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용산요정호냐냐
메뚜기 진짜 신박해요 저도 벌레 개구리를 좀 징그러워해서 더 무서울거같아요 😱😅
댓글
15:39
21.08.03.
profile image
으어.... 피라냐는 물속에 안들어가면되지만
식인 메뚜기는... ㄷㄷㄷ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5:35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하카펠
이놈들이 또 떼로 날아다니고 하면 😱😱
댓글
15:40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코코로드
저도 같이 기절하고 말았습니다...😱
댓글
15:42
21.08.03.
profile image
흥미로운 소재긴하네요 근데 보진못하겠어요 트라우마생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흑 ㅠㅠ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5:44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붕붕카
저도 보고 후폭풍이 심하지않을까 싶습니다...ㅋㅋㅋㅋㅋㅋ
댓글
15:53
21.08.03.
profile image

와 이건 무서운 걸 떠나 징그러워 못보겠네요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5:48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DeeKay
진짜 징그러워서 더 소름끼칠거같습니다 😱😱
댓글
15:53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닉네임이여덟자리
모기 진짜 싫어요........
댓글
17:25
21.08.03.
profile image
와~~ 꼭 챙겨봐야 겠습니다!!!♡♡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6:07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한솔2
기대하시는만큼 재밌는 작품이길!!!!
댓글
17:25
21.08.03.
profile image
트라우마 생길 것 같아서 보기 힘들 듯 하면서도 몹시 궁금해지는 불가해한 심리에 사로 잡히네요(?!)😦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6:10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놀스
괜히 궁금해서 저도 한번 보려고요 메뚜기는 싫지만....🤕
댓글
17:25
21.08.03.
profile image
벌떼가 습격하는 스웜이란 영화가 예전에 있었는데, 제목은 같은데 이번엔 메뚜기군요 ㅋㅋ
(바퀴벌레가 사람 먹는 영화는 없으려나요)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6:17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LINK

오 그영화 찾아보니까 마이클 케인옹이 주연!! 대박이네요

+화성에 사는 바선생이 있긴한대...흠

0272E0A9-69A9-4378-8651-BE0B38035D4C.jpeg.jpg

댓글
17:28
21.08.03.
profile image
메뚜기 반찬 짭조림하니 좋지요.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16:50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스타니~^^v
와 씨....최악이네요 도망가자.....😵
댓글
17:30
21.08.03.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아자고고
제가 대신 봐보고오겠습니다...🤕
댓글
09:15
21.08.04.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달콤한선우
오우,,,,쒯,,,,, 메탈슬러그에 나올거같이 생겼네요
댓글
22:18
21.08.04.
profile image
밍구리
넵!!메탈슬러그3에 나오는 메뚜기인데요. 어릴 때 이 녀석에게 죽은 거 볼 때 꽤 트라우마였어요 ㄷㄷㄷ
댓글
밍구리글쓴이 추천
22:21
21.08.0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최근에 다시보고 깜짝 놀란 best5 영화 3 인조이 52분 전13:40 941
HOT 씨네Q 다음 스페셜 티켓 예고 28 빙티 빙티 58분 전13:34 2341
HOT [종착역] 모먼트 포스터 5종 1 Roopretelcham Roopretelcham 1시간 전12:41 593
HOT 일본 유명 성우 '스즈키 타츠히사' 근황... 6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시간 전12:51 1595
HOT '오징어 게임' 재밌는 일본 트윗 모음(일러스트도 꽤 있음...) 12 golgo golgo 2시간 전12:04 2641
HOT 스위트홈 넷플 순위 VS 오징어게임 넷플 순위 비교 7 우웰벡 2시간 전11:50 1922
HOT 필름마크 일신된거 보기 좋긴 한데 문제가... 6 김알파카파카 김알파카파카 2시간 전11:54 2399
HOT 이제 시작일뿐이라고 말하는 엄청난 투자의 결과들 20 sirscott sirscott 3시간 전11:24 4151
HOT 고전 먹방의 시초... 9 온새미로 온새미로 3시간 전11:24 1661
HOT '이스케이프 룸 2 : 노 웨이 아웃' 확장판 후기 16 PS4™ 3시간 전11:22 1646
HOT 헨리 골딩, '랫캐처 2' 다니엘라 밀코르 주연 스릴러 '어쌔... 3 goforto23 3시간 전11:16 898
HOT [007 노 타임 투 다이] 씨네큐 오리지널 포스터 증정 이벤트 17 Yolo Yolo 3시간 전10:58 2991
HOT [신비한 동물사전3] 한글로고 공개 11 WandaVision WandaVision 3시간 전10:53 2915
HOT CGV '007 노 타임 투 다이' 필름마크 증정 이벤트 63 무비런 무비런 3시간 전10:47 4638
HOT [드라마수다] 말 그대로 일본 애니메이션 수다 4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3시간 전10:45 587
HOT [라스트 나잇 인 소호] 12월 개봉 10 ipanema ipanema 3시간 전10:38 1731
HOT [약간 스포] 넷플릭스 '더 스트롱홀드' 초간단 리뷰 2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4시간 전10:19 615
HOT [오징어 게임] 미국 1위(2일 연속), 세계 2위(3일 연속) 6 브래드디카프리오 4시간 전10:00 1880
HOT MCU 역대 박스 오피스 7 Roopretelcham Roopretelcham 4시간 전09:58 1543
HOT 기예르모 델 토로 - 16년간 쓴 20개 각본 제작 불발되었다 8 goforto23 5시간 전09:23 2146
HOT 9월 22일 수요일 추석특선영화 시청률 1위는? 6 friend93 friend93 5시간 전09:22 1519
HOT (강스포)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9기 어른 제국의 역습 리뷰(2001) 8 셰리 셰리 5시간 전09:17 636
HOT [화이트 데이: 부서진 결계] 메인 포스터 4 ipanema ipanema 5시간 전09:05 1352
999778
image
coollime 1분 전14:31 84
999777
image
카메라맨 2분 전14:30 50
999776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3분 전14:29 147
999775
normal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3분 전14:29 145
999774
image
goforto23 3분 전14:29 84
999773
image
Yolo Yolo 6분 전14:26 188
999772
normal
FrozenJaina 6분 전14:26 244
999771
normal
HarrySon HarrySon 6분 전14:26 162
999770
image
NeoSun NeoSun 10분 전14:22 257
999769
image
NeoSun NeoSun 11분 전14:21 261
999768
image
박엔스터 박엔스터 13분 전14:19 93
999767
normal
ipanema ipanema 18분 전14:14 142
999766
normal
eastwater eastwater 20분 전14:12 508
999765
image
복싱아 복싱아 20분 전14:12 165
999764
image
goforto23 23분 전14:09 218
999763
file
NeoSun NeoSun 23분 전14:09 115
999762
image
happygroot happygroot 24분 전14:08 154
999761
normal
아싸리무비시청 아싸리무비시청 28분 전14:04 414
999760
image
빙티 빙티 29분 전14:03 1658
999759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31분 전14:01 309
999758
image
goforto23 35분 전13:57 685
999757
normal
야옹선생 야옹선생 37분 전13:55 580
999756
normal
브래드디카프리오 38분 전13:54 700
999755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39분 전13:53 287
999754
normal
waterfall waterfall 45분 전13:47 442
999753
image
goforto23 47분 전13:45 387
999752
image
락혀니 48분 전13:44 1010
999751
normal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 49분 전13:43 239
999750
image
인조이 52분 전13:40 941
999749
image
loneranger loneranger 53분 전13:39 1283
999748
image
빙티 빙티 58분 전13:34 2341
999747
image
팬도리 1시간 전13:27 1953
999746
image
류시 류시 1시간 전13:26 762
999745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1시간 전13:22 738
999744
image
등불 등불 1시간 전13:16 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