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91
  • 쓰기
  • 검색

여름하면 떠오르는 영화 어떤거 있으신가요?

DBadvocate DBadvocate
5527 37 91

3AC92F5D-BFF5-4EEB-B75B-BC83C43CC8D3.jpeg

0875A15C-2F57-48A7-AD4B-50967B10A4C5.jpeg

D57791E2-F5B0-4BB5-8948-9C1B59F97CD9.jpeg.jpg

23CEA6E9-AFFE-4146-9356-250D9214384D.gif

 

 

<La la land> - 'Summer montage'

 

저는 특히 '라라랜드'가 생각납니다 ㅎㅎ

물론 사계절이 나오는 영화지만 저는 특히 여름이 기억나는 이유가...

여름을 시작으로 여름같은 열렬한 사랑을 보여주는데 시원한 'summer montage' 재즈 음악까지 깔리며 언제나 생각나는 장면이네요 ㅎㅎ

 

(극장에서 또또랜드 보고 싶습니다 ㅠㅠ)

DBadvocate DBadvocate
27 Lv. 71708/75560P

드럼치면서 라라랜드 좋아하는 더빙처돌이

영화를 통해 배움의 기회를 얻고자 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37


  • 에헤라디비어
  • 호호아저씨
    호호아저씨

  • 도곡리
  • 콘택트
    콘택트
  • bonvoyage
    bonvoyage
  • 이안커티스
    이안커티스
  • 모코코
    모코코
  • odorukid
    odorukid
  • kiwiphobia
    kiwiphobia
  • 이한스
    이한스

  • 낯선하루
  •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 엠폴리
  • 오미자
    오미자
  • friend93
    friend93
  • 윤딩
    윤딩
  • 좀비맛참이슬
    좀비맛참이슬
  • 온새미로
    온새미로
  • 북회귀선
    북회귀선
  • 셋져
    셋져
  • MovieFan
    MovieFan
  • 조상무
    조상무
  • 김두한
    김두한
  • 써니19
    써니19
  • Yolo
    Yolo
  • 녹등이
    녹등이
  • 옵티머스프라임
    옵티머스프라임
  • MoLo
    MoLo
  • 롱테이크
    롱테이크

  • 성공한인생
  • 다크맨
    다크맨
  • 아기밤비
    아기밤비
  • 헨집
    헨집
  • 밍구리
    밍구리
  • MiaDolan
    MiaDolan
  • 환풍기
    환풍기

댓글 91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환풍기
ㅠㅠㅠ 극장에서 또 안틀어주나 싶습니다 ㅠㅠ
댓글
12:15
21.08.03.
profile image 2등

아쿠아맨!

배경이 블루블루해서 좋았어요 ㅎㅎ

댓글
12:08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헨집
앗 ㅎㅎ 여름에 즐길 수 있는 코믹 좋습니다 ㅎㅎ
댓글
12:16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이카로스
여름은 특히 일본영화 감성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댓글
12:16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아기밤비
ㅎㅎㅎ 다들 이거 한번쯤은 말씀 하실 것 같았어요!
댓글
12:16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다크맨
ㅎㅎㅎ 역시 여름답게 공포는 빠질 수 없겠네요 ㅎㅎ
댓글
12:17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MoLo
오 오랫만이네요! 그해 제가 본 한국 영화 중 베스트로 꼽습니다 ㅎㅎ
댓글
12:17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옵티머스프라임
앗 ㅎㅎ 제목부터 바람직하죠 본지 오래되어서 다시한번 볼까 싶기도 하네요
댓글
12:18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안혐오스런마츠코
오 서울극장에서 특별전 해준다는데 궁금해지는 군요 ㅎㅎ
댓글
12:18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녹등이
맘마미아! 듣기만해도 신나는 넘버들이 떠오르네요 ㅎㅎ
댓글
15:45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Yolo
오 아직 못봤는데 유명한 만큼 궁금해지네요 ㅎㅎ 역시 일본만의 여름감성이 있나봅니다
댓글
15:46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아마 ost 검색해서 들어보시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겁니다 ㅎㅎ 히사이시조의 곡이라!!
댓글
DBadvocate글쓴이 추천
15:46
21.08.03.
profile image
엄청 재밌게 본건 아닌데도 이질문 보고 제일 먼저 생각난 영화는 테스와보낸여름 이에요
댓글
12:31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써니19

아이들의 여름 분위기가 기억에 남을 만큼이었나보네요 ㅎㅎ

댓글
15:47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MovieFan
역시 여름엔 바다 + 공포인듯합니다 ㅎㅎ
댓글
15:48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쀼뮤와
아아 지브리도 그런 느낌이 있죠...!! 작품을 많이 못봐서 알아가네요 ㅎㅎ
댓글
15:48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여름 싫어하는데 저 여름 속으로 들어가고 싶어요ㅜㅜ
댓글
DBadvocate글쓴이 추천
16:18
21.08.03.
profile image

많은 분들이 잘 언급안할 것 같지만 <프리다 그해 여름>이요.

댓글
12:49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셋져
역시 여름은 한 때의 배경으로 삼기 좋은 소재인듯 합니다 ㅎㅎ
댓글
15:50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Leedong
죠스와 더불어 피라냐도 공포와 바다 딱이네요 ㅎㅎ
댓글
15:50
21.08.03.
profile image
전 다 일본영화네요 😅
지금만나러갑니다
세상의중심에서사랑을외치다
어느가족
댓글
12:51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북회귀선
오 지만갑도 여름 분위기가 있군요! 아직 일본 영화를 많이 못본터라 알아갑니다 ㅎㅎ
댓글
15:51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라니라니
콜바넴 다들 말씀해주실 것 같았어요 ㅎㅎ 남매의 여름밤도 극장에서 보고 싶네요 ㅠㅠ
댓글
15:51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좀비맛참이슬

오 이것도 여름하면 대표적인 일본 영화인가봅니다 ㅎㅎ

댓글
15:51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대표적인지는 모르지만 추억의 여름 영화입니다 ㅎㅎㅎ
댓글
DBadvocate글쓴이 추천
15:59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songforu
저도 최근 본 작품 중에서 여름 분위기 확실한 작품이었네요 ㅎㅎ
댓글
15:52
21.08.03.
profile image
매년 여름에 부산 놀러가서 영화 <해운대>요! 그런데 영화로서는 별로 추천 안 드려요. ㅠㅠ
댓글
13:01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friend93
앗 ㅎㅎ 해운대 거의 추억의 영화죠! 학생때 친구들과 꼭 얘기나왔던 영화입니다 ㅎㅎ
댓글
15:53
21.08.03.
profile image
'프리다의 그해 여름'이요. 마지막 장면이 기억에 많이 남아서
댓글
13:02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오미자
오 여운이 있는 영화인가보네요! 다른분들도 인상깊었던 영화인듯 합니다 ㅎㅎ
댓글
15:54
21.08.03.
profile image
<걸어도 걸어도>와 <시간을 달리는 소녀>요!
댓글
13:03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가미
시달소 ㅎㅎㅎ 제대로 못봤지만 특유 여름 분위기가 확실했던 것 같아요 ㅎㅎ 걸어도 걸어도도 궁금해지네요! ㅎㅎ
댓글
15:54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김프프
오오 이것도 일본의 여름 영화로군요 +_+
댓글
15:54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무지개과자
ㅎㅎㅎ 저도 극장에서 보고 싶은 영화입니다
댓글
15:55
21.08.03.
저는 아쿠아맨이요
한겨울에 용포디로 봤는데 물 효과를 하도 뿌려대서 여름인줄 착각하게 만든영화...
댓글
13:21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엠폴리
앗 ㅋㅋㅋㅋ 역시 물 하나는 확실한 작품이었어요!
댓글
15:55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인생은아름다워
오호 네 ㅎㅎ 다들 하나같이 말씀해주시는 좋은 영화들인 것 같아요!
댓글
15:55
21.08.03.
profile image
본글과 댓글들에 언급된 영화들로 완전 여름영화 리스트 완성이네요!!

저는 여기에 <그 여름, 가장 조용한 바다> 추가합니다
댓글
13:32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kiwiphobia
다들 여름하면 대표적인 좋은 영화들을 알려주신듯 합니다 ㅎㅎㅎ 히사이시 조가 음악을 맡은 영화군요! 여름 분위기 확실한 작품일듯 합니다 ㅎㅎ
댓글
15:57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즐겅이
앗 ㅎ 죠스와 더불어 바다 공포 영화로 대표적인가 봅니다 ㅎㅎ
댓글
15:57
21.08.03.
profile image

나이가 한살 한살 늘어갈수록 여름은
뭔가 여름방학의 추억같은 영화가 많이 생각나요

그런 시절이 그립기도 하고...


스티븐킹의 ‘스탠 바이 미’ 가 생각나네요

댓글
13:59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odorukid

오 위에서의 여름영화 분위기보다 살짝 독특한 영화인것 같네요...! 여름이란 배경이 시절을 그려내기 좋은 소재인 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
15:58
21.08.03.
profile image
라라랜드는 생각못했는데 딱이네요 ㅠㅠ 저는 이번에 개봉한 루카 생각했네요 ㅎ
댓글
14:10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붕붕카
전 여름하면 딱 라라랜드 밖에... ㅎㅎ 루카도 여름하면 이탈리아, 바다 속 시원한 모습이 참 좋았던 영화네요 ㅎㅎ
댓글
15:59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모코코
앗 ㅎㅎ 다른 분도 말씀해주신 것보니 정말 좋았던 영화인가보네요 ㅎ
댓글
16:00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안보셨으면 꼭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ㅎㅎ

좋은 영화입니다
댓글
DBadvocate글쓴이 추천
16:04
21.08.03.
profile image
기쿠지로의여름 이 확 생각나요.. 최고의 여름 힐링영화죠.. 영화음악들도 최고고..
댓글
14:20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이안커티스
ㅎㅎㅎ 정말 히사이시 조도 그렇고 많이 말씀해주셔서 나중에 힐링 무비로 봐야할까 싶네요!
댓글
16:01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좀비맛참이슬

저도 그러고보니 본지 오래되어서 기억이 가물하네요🤔 여름은 분위기는 적은 것 같아요

댓글
16:00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여름 분위기는 적지만 여름이 주인공인....ㅋㅋㅋ 영화라
댓글
DBadvocate글쓴이 추천
16:26
21.08.03.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율독
ㅎㅎㅎ 앗 다른 분도 얘기해주셨던데 정말 좋은 영화인가보네요 ㅎㅎ
댓글
00:48
21.08.04.
profile image
DBadvocate
기회 되시면 꼭 보시길 바랍니다ㅎㅎ
전 너무 맘에 들어서 5회차 했어요
댓글
DBadvocate글쓴이 추천
12:11
21.08.04.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콘택트
오 이런 고전영화가 있었군요 ㅎㅎ 테마곡이 익숙하네요 ㅎㅎ
댓글
12:01
21.08.04.
콜바넴 가득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댓에 없네요 전 콜바넴의 여름을 좋아합니다😊😊
댓글
15:11
21.08.04.
profile image
DBadvocate 작성자
해님달
네 ㅎㅎㅎ 저도 만약 다른 분의 여름픽이 있으면 이게 아닐까싶었네요 ㅎㅎㅎ 이탈리의 여름은 픽사<루카>에서도 그렇고 좋은 배경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댓글
17:04
21.08.0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MCU) 샹치 보고 온 양조위 팬들이 항상 감사해야 하는 사람 3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21분 전18:06 530
HOT 개인적으로 OTT 서비스가 너무 고마운 이유 10 커피해골 커피해골 43분 전17:44 1198
HOT 익무님들은 OTT 계획이 어떻게 되세요? 24 sirscott sirscott 48분 전17:39 908
HOT 방금 <보이스>관람후 무인봤는데 본인좌석 착석을 안하네요 20 내꼬답 내꼬답 2시간 전16:01 1764
HOT 넷플릭스 - 로알드 달 스토리 컴퍼니 인수..다양한 확장 포맷의 유니버스 제작 1 goforto23 1시간 전16:58 679
HOT 조인성 배우, 키가 3m쯤 되나요? 🤣 4 Roopretelcham Roopretelcham 1시간 전16:34 2238
HOT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촬영관련 보도내용 정정, 일반관 화면비 이야기 6 마그누센 마그누센 1시간 전16:53 977
HOT 유명한데 안본영화 있으세요? 29 la컨피덴셜 1시간 전16:46 1291
HOT 머리 심고 대박난 배우 36 stanly stanly 2시간 전16:20 3588
HOT [캔디맨] CGV 에그 초반 지수 24 ipanema ipanema 2시간 전16:10 2850
HOT 📷 익무 [종착역] 무대인사 시사회 👭🚞👭 4 펭하 펭하 2시간 전15:58 654
HOT 배트맨의 날 기념으로 산 것들! 8 녹등이 녹등이 2시간 전16:07 917
HOT 개인적으로 <기적>에서 좋았던 점 & 아쉬웠던 점들 (스포) 3 롱테이크 롱테이크 2시간 전15:52 499
HOT 부국제에 가고 싶었던 일본 여배우 8 닢시 닢시 2시간 전15:44 2292
HOT '잠적-김다미 편' 초간단 리뷰 3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3시간 전15:04 1132
HOT 오징어게임, 4화까지 봤어요 9 다크맨 다크맨 3시간 전14:58 1696
HOT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티탄' 국내 11월 중순 개봉 예정 9 PS4™ 3시간 전14:55 1767
HOT 용산에서 모가디슈 무대인사 봤습니다. 18 김토고 김토고 3시간 전14:45 1414
HOT 크리스틴 스튜어트 주연의 <세버그>가 11월 개봉 예정이군요 2 DBadvocate DBadvocate 3시간 전14:31 475
HOT 이젠 리뷰 쓰는것도 지치네요 37 켄시로 켄시로 4시간 전14:04 3796
HOT ‘노 타임 투 다이’ 다니엘 크레이그 - 본드걸보다 나의 노출이 더 많다 16 goforto23 4시간 전14:11 3384
HOT 영화 할인을 받는 소소한 방법들 22 이란성쌍둥이자리 4시간 전13:35 3809
HOT "우리나라도 이런 장르의 영화/드라마를 한번쯤 만들면 좋겠다!" ... 33 브래드디카프리오 5시간 전13:26 2111
HOT 용산 CGV 경품현황 (13:20기준) 5 Supervicon Supervicon 5시간 전13:22 1417
HOT '오징어게임'국내와 해외가 극명하게 갈리는 회차 16 영화좋아7980 5시간 전13:20 3716
51412
image
입찢어진남자 입찢어진남자 26분 전18:01 223
51411
image
_루리 _루리 46분 전17:41 123
51410
normal
영화담다 1시간 전16:43 1127
51409
image
펭하 펭하 2시간 전15:58 654
51408
normal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3시간 전15:18 326
51407
image
안혐오스런마츠코 3시간 전14:54 435
51406
image
얼렁뚱땅 얼렁뚱땅 3시간 전14:47 226
51405
normal
이신헌 이신헌 4시간 전13:46 1300
51404
normal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5시간 전13:20 436
51403
normal
stanly stanly 5시간 전13:04 894
51402
image
셰리 셰리 9시간 전09:21 429
51401
image
입찢어진남자 입찢어진남자 9시간 전09:07 348
51400
image
내알콩 14시간 전03:38 364
51399
image
뱐 17시간 전01:27 2757
51398
normal
파울베어 파울베어 18시간 전00:22 809
51397
image
jjh0711 jjh0711 19시간 전23:19 627
51396
normal
아악아아아 아악아아아 19시간 전22:39 671
51395
normal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21시간 전20:30 2241
51394
normal
R.. R.. 22시간 전20:27 395
51393
normal
아르떼하비 아르떼하비 22시간 전19:44 425
51392
normal
참다랑어 참다랑어 23시간 전19:13 637
51391
normal
Mike 23시간 전19:06 822
51390
normal
ipanema ipanema 1일 전15:59 589
51389
image
셰리 셰리 1일 전13:16 1253
51388
normal
아르떼하비 아르떼하비 1일 전02:05 349
51387
normal
파울베어 파울베어 1일 전01:23 569
51386
normal
아르떼하비 아르떼하비 1일 전01:20 1126
51385
image
파울베어 파울베어 1일 전00:55 777
51384
normal
아크맨 1일 전00:53 269
51383
normal
래담벼락 래담벼락 1일 전23:27 312
51382
normal
지그재구리 지그재구리 1일 전22:36 1139
51381
image
내알콩 1일 전22:14 281
51380
normal
김갱 김갱 1일 전19:49 562
51379
normal
별난아이 1일 전19:39 234
51378
normal
2일 전16:47 1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