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6
  • 쓰기
  • 검색

유명했던 드라마 제목을 까먹은 적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여7 안녕하세여7
1160 7 16

유명했던건 잘 기억했던거 같은데 

2일전에 킹덤 신작이 나왔다는 말을 듣고 이제서  찾아볼려고 하는데 

킹덤이라는 단어 전혀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 오기가 생겨서 어떻게든 혼자 생각해볼려고 용쓰다가 인터넷에 치자마자 

이걸 기억을 못했네 하면서 자괴감이 ㅠㅠ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7

  • 펭하
    펭하
  • KENDRICK30
    KENDRICK30
  • BLUEnLIVE
    BLUEnLIVE
  • 롱테이크
    롱테이크

  • aniamo
  • wity
    wity
  • golgo
    golgo

댓글 16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그럴 땐 배우 이름으로 검색해서 찾죠..^^

댓글
09:06
21.08.01.
profile image
golgo
그냥 생각해내고 싶은 오기가 생기는데 결국엔 그 방법을 쓰네요 ㅋㅋ
댓글
10:21
21.08.01.
profile image 2등
나이 먹음 금새 까먹어요. ㅋㅋ 다행히 출연배우나 유명 스탭 이름은 기억하는 편이라 열심히 찾아보죠~
댓글
09:23
21.08.01.
3등
기생충이 생각안난적있어욬
기생충은 생각안나는데 페러사이트만 생각나더라고요 ㅋㅋㅋ
댓글
09:28
21.08.01.
profile image
알라폴리
헉 기생충 저도 영문명만 생각난다거나 딴걸로 기억한 적 많네요 ㅋㅋ
댓글
10:22
21.08.01.
저는 어제 와칸다 국왕님을 까먹어서 걍 블랙팬써라고 했습니다.ㅎㅎㅎ
댓글
09:31
21.08.01.
안녕하세여7
본명인 채드윅 보스만 배우님 이 떠오르질 않아서...
댓글
10:25
21.08.01.
profile image
너무 자주 까먹는데, 뭘 까먹었는지도 까먹어서 다 쓰기엔 여백이 좁습[...........................]
댓글
10:19
21.08.01.
profile image

저는 자주있는일이라..그 뭐시기 나온거...항상 이럽니다ㅎㅎㅎ

댓글
10:30
21.08.01.
profile image
전 멀쩡한 정신에 집 비밀번호도 까먹어서 못 들어간 적도 있는 걸료...😂ㅋㅋㅋㅋㅋ
댓글
11:14
21.08.01.
profile image
놀토에서 늘 있는 일이던데요?ㅋㅋ 되게 유명한 작품인데, 아!!! 뭐였지!!! 이러는 현상ㅋㅋㅋ
댓글
12:24
21.08.01.
전 예전에 샘 레이미 스파이더맨이 누구더라.. 토비가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ㅠㅠ
댓글
12:25
21.08.01.
누가 나왔는지 기억나고 특정 장면도 기억나고 하는데 드라마나 영화 제목은 생각 안나고 그럴땨 있죠 ㅋㅋ
댓글
13:18
21.08.0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007 노 타임 투 다이... 인터뷰 질문 받습니다 40 다크맨 다크맨 22시간 전13:01 5705
HOT <기적> 오리지널 티켓 만들어 봤습니다 9 롱테이크 롱테이크 33분 전10:47 711
HOT <유미의 세포들>세포들 스틸컷😍 1 내꼬답 내꼬답 47분 전10:33 431
HOT [블루레이] <루카> 스틸북 2 qga8060 qga8060 1시간 전10:03 407
HOT [오늘의 발리우드-For Your Consideration] DAY2: 《블랙》, 《청원》 감독... 4 raSpberRy raSpberRy 5시간 전06:18 272
HOT CGV 전화번호 발권은 가히 충격적 28 핀란 핀란 1시간 전10:02 3110
HOT ‘샹치’ 전체 캐릭터 포스터 모음 9 goforto23 1시간 전09:51 896
HOT 메박 동대문 <여름날 우리> 1타 3피 수령했습니다 13 쿠딜 쿠딜 2시간 전08:59 1755
HOT 해리 포터 오티 수령.. ㅠㅠ 31 loveis203 3시간 전08:16 3031
HOT 용산 경품현황 9 밤바다 3시간 전08:00 1378
HOT '로스트 보이' 리부트 발표..노아 줍, 제이던 마텔 주연 2 goforto23 4시간 전06:33 621
HOT ‘호크아이’ 및 ‘카우보이 비밥’ ‘위쳐 2’ 새 공식 스틸 1 goforto23 5시간 전06:09 1522
HOT [아임 유어 맨] 촬영장소 관련 소소한 정보 (노스포, 글분리) 5 Nashira Nashira 6시간 전04:51 711
HOT [스포] 오징어게임....의 아쉬운점과 칭찬하고 싶은점 2 DeeKay DeeKay 8시간 전03:12 1023
HOT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다 봤습니다. (스포X) 2 paulhan paulhan 8시간 전02:39 1432
HOT 키이라 나이틀리 [사일런트 나이트] 로튼지수 4 teamevans 9시간 전01:56 1209
HOT 크리스티안 페촐트 기획전 11 RoM RoM 10시간 전00:56 1360
HOT 시얼샤 로난 새 화보 사진 2 kimyoung 10시간 전00:43 1255
HOT 익무 알게 돼서 너무 좋아요 8 Feb 10시간 전00:32 2036
HOT 유미의 세포들 1화 봤습니다. 1 마그누센 마그누센 11시간 전00:11 1839
HOT [사랑의 편도차표] 눈에 띄었던 배우 16 셋져 셋져 10시간 전00:21 863
19077
image
goforto23 26분 전10:54 503
19076
normal
Leedong 34분 전10:46 208
19075
image
내꼬답 내꼬답 47분 전10:33 431
19074
normal
우유과자 우유과자 1시간 전09:51 612
19073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1시간 전09:50 958
19072
normal
우유과자 우유과자 3시간 전07:48 712
19071
normal
우유과자 우유과자 4시간 전06:29 636
19070
image
공포스릴러가찐 공포스릴러가찐 8시간 전02:59 1201
19069
normal
주송치 주송치 8시간 전02:22 615
19068
normal
안혐오스런마츠코 9시간 전01:39 808
19067
image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9시간 전01:26 719
19066
normal
가자가 가자가 10시간 전00:27 930
19065
image
영사남 영사남 10시간 전00:21 624
19064
normal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 11시간 전00:12 905
19063
normal
마그누센 마그누센 11시간 전00:11 1839
19062
normal
Hua Hua 11시간 전00:09 409
19061
normal
음파 음파 11시간 전00:06 1146
19060
normal
라이트하우스 라이트하우스 11시간 전23:44 4215
19059
normal
Hua Hua 12시간 전23:13 2377
19058
normal
레드맨 12시간 전22:58 1531
19057
normal
쌀거미 쌀거미 12시간 전22:27 1656
19056
normal
홀-맨 홀-맨 13시간 전22:12 1451
19055
normal
Legend_621 Legend_621 13시간 전22:07 4503
19054
normal
가자가 가자가 13시간 전21:47 2359
19053
image
영사남 영사남 13시간 전21:46 857
19052
normal
돈클돈 14시간 전20:45 1528
19051
normal
우유과자 우유과자 14시간 전20:23 1220
19050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15시간 전20:15 447
19049
normal
깨방정 깨방정 15시간 전19:28 5223
19048
image
밍구리 밍구리 16시간 전19:11 1030
19047
normal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16시간 전19:06 7331
19046
normal
우유과자 우유과자 16시간 전19:04 933
19045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7시간 전17:57 2262
19044
image
golgo golgo 17시간 전17:49 737
19043
normal
우유과자 우유과자 17시간 전17:49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