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1
  • 쓰기
  • 검색

기나긴 여정이 끝에 왔습니다 (오리지널 티켓 전종, 스압)

eastwater eastwater
3684 35 41

스파이더맨떄 부터 오티의 존재는 알고 있었지만, 처음 받은건 조커 때 부터였습니다

그것도 버즈오브프레이 때까지는 다 챙기지도 않았고 대충 받았는데, 갑자기 물욕이 생기더니 전종을 모으는 여정을 떠나

드디어, 끝이 났네요ㅠㅠ 자랑글 한번 올려봅니다 ㅎㅎ

 

00.jpg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23.jpg

30.jpg

31.jpg

32.jpg

33.jpg

40.jpg

41.jpg

42.jpg

 

정식넘버링, RE, 스페셜 순으로 배치 했습니다

투명지가 있는건 따로 넣었더니 속지가 많이 나오네요

 

50.jpg51.jpg52.jpg

 

메가박스에서 나온것도 같이 넣어줬습니다

 

 

60.jpg61.jpg

62.jpg63.jpg

64.jpg65.jpg

66.jpg67.jpg

68.jpg69.jpg

 

오티북 포스터는 반도는 썡으로 끼고 테넷은 비닐에 넣은 상태로 끼고

나머지도 넣어야 하는데 오티북 하나 더 사고 정리 하려고 일단 두었네요

 

이렇게 3사의 시그니처를 다 모으게 되었네요

https://extmovie.com/movietalk/67054395

https://extmovie.com/movietalk/65768719

 

근데 아마 필름마크는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35

  • Blahblahstranger
    Blahblahstranger

  • longlivemilktea
  • MegaBox
    MegaBox
  • 자연형인간
    자연형인간

  • 영화보고
  • 겨우살이
    겨우살이
  • Zeratulish
    Zeratulish

  • 종이심장
  • 고일라
    고일라

  • XFJin08
  • 해오평석
    해오평석
  • p21411053
    p21411053
  • 마법구름
    마법구름
  • 마스터피스
    마스터피스
  • 키룽
    키룽
  • moviemn7
    moviemn7
  • Nashira
    Nashira
  • 아기밤비
    아기밤비
  • aro
    aro
  • 부릉이
    부릉이
  • 온새미로
    온새미로
  • 우유과자
    우유과자
  • 이한스
    이한스
  • 롱테이크
    롱테이크
  • Josée☘️
    Josée☘️

  • Jooie
  • MovieFan
    MovieFan
  • 옥수수쨩
    옥수수쨩

  • 길하원영

  • 슈롱

  • LFCChampions
  • 리얼쿄
    리얼쿄
  • 세즈융
    세즈융
  • 마블유니버스
    마블유니버스

  • 고니고니배

댓글 41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3등
굿입니다 ㅋ 잘봤어요^^
근데 저 오티북 끼우신 화일 어디 제품인가요
오티북 포스터 구멍 안 뚫어도 들어가네요?
+_+
댓글
18:50
21.07.31.
profile image
eastwater 작성자
리얼쿄
아니에요 안낀거에요 ㅎㅎㅎ 자세히 보시면 그냥 위에 놓은겁니다
오티북 하나 더 장만하면 정리하려고요 ㅎㅎ
댓글
18:53
21.07.31.
profile image
eastwater 작성자
LFCChampions
진작에 챙길껄 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댓글
18:54
21.07.31.
와 저도 골든티켓 스페셜 빼고 오티는 다모았는데 오티북 포스터를 이제야 알아서 허겁지겁 모으고있어요!!
근데 투명이랑 지류 티켓 저렇게 따로 보관해서 겹쳐지는거 좋네요 집가서 새로 넣어야겠아요ㅎㅎ
댓글
18:54
21.07.31.
profile image
eastwater 작성자
슈롱
처음엔 같이넣었다가 따로 보고 싶을땐 빼야 해서 귀찮아서 저리 넣었는데
제 취향엔 한결 나아진거 같아요 😁
댓글
18:56
21.07.31.
와우 진짜 멋지네요!! 정리도 깔끔하니 이쁘네요 ㅎㅎ 볼때마다 흐뭇하시겠어요!
댓글
18:58
21.07.31.
profile image
이정도면 속지 추가로 구매하셨겠네요
투명필름들 따로 넣어도 이쁘군요
자산어보 에티만 없으시네요
댓글
19:02
21.07.31.
profile image
eastwater 작성자
쿠딜
속지는 하나 추가 했습니다
자산어보 에티는 뜯지도 않고 있어요 ㅋㅋ 따로 넣지 않고 그대로 보관중입니다
댓글
19:11
21.07.31.
profile image
축하드립니다! 저도 3사 다 모으고 있는데 블랙핑크때문에 필름마크 빵꾸가 생길듯 하네요 ㅋㅋㅋ
댓글
20:31
21.07.31.
profile image
eastwater 작성자
아기밤비
저도요.. 쿠폰도 못쓰니 불가항력입니다 ㅋㅋ
댓글
21:04
21.07.31.
profile image
eastwater 작성자
마스터피스
이제 나올거만 챙기면 되니 한결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ㅎㅎ
댓글
21:23
21.07.31.
profile image
와~~ 상당히 멋지네요 ㅎㅎ 이럴때보면 메가박스가 부럽긴하네요 ㅜㅜ
댓글
10:09
21.08.01.
profile image
굿즈중에 아맥 포스터 보단 오티가 더 깔끔하고 보관이 용이해 보여서 좋더군요
댓글
11:53
21.08.01.
profile image
eastwater 작성자
해오평석
보관이나 꺼내보기는 확실히 작은 지류 굿즈들이 좋아요~
댓글
13:19
21.08.01.
와 어떻게 구하셨나요? 초반 거는 구하기 힘들기도 하고 구하는 사람이 더 많아서 포기했는데ㅠ 포기했지만 이렇게 보니 눈에 자꾸 아른 거리네요~
댓글
15:15
21.08.01.
profile image
eastwater 작성자
종이심장
존버와 서칭만이 살길 입니다 ㅠㅠ
댓글
15:28
21.08.01.
profile image
eastwater 작성자
Zeratulish
꽤 긴 시간이었습니다 ㅠㅠ 1년은 넘었을거에요
댓글
15:29
21.08.01.
늦게 시작 하셨는데 완성을 하시다니요~ 너무 부럽습니다!!! 저는 너무 멀고 먼 여정이네요 ㅠㅠ
댓글
16:04
21.08.01.
profile image
eastwater 작성자
영화보고
저는 너무 물욕이 생겨서 했지만 추천드리고 싶진 않습니다 ㅎㅎ 그냥 편하게 모으심이 좋아요
댓글
16:49
21.08.01.
profile image
eastwater 작성자
Blahblahstranger
사실 포기 하시는게 정신건강엔 좋아요 ㅎㅎ
댓글
01:47
21.08.02.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007 노 타임 투 다이... 인터뷰 질문 받습니다 40 다크맨 다크맨 21시간 전13:01 5604
HOT ‘샹치’ 전체 캐릭터 포스터 모음 6 goforto23 40분 전09:51 565
HOT 메박 동대문 <여름날 우리> 1타 3피 수령했습니다 12 쿠딜 쿠딜 1시간 전08:59 1405
HOT 해리 포터 오티 수령.. ㅠㅠ 30 loveis203 2시간 전08:16 2646
HOT 용산 경품현황 8 밤바다 2시간 전08:00 1179
HOT '로스트 보이' 리부트 발표..노아 줍, 제이던 마텔 주연 2 goforto23 3시간 전06:33 511
HOT [오늘의 발리우드-For Your Consideration] DAY2: 《블랙》, 《청원》 감독... 4 raSpberRy raSpberRy 4시간 전06:18 215
HOT ‘호크아이’ 및 ‘카우보이 비밥’ ‘위쳐 2’ 새 공식 스틸 1 goforto23 4시간 전06:09 1244
HOT [아임 유어 맨] 촬영장소 관련 소소한 정보 (노스포, 글분리) 5 Nashira Nashira 5시간 전04:51 653
HOT [스포] 오징어게임....의 아쉬운점과 칭찬하고 싶은점 2 DeeKay DeeKay 7시간 전03:12 923
HOT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다 봤습니다. (스포X) 2 paulhan paulhan 7시간 전02:39 1266
HOT 키이라 나이틀리 [사일런트 나이트] 로튼지수 4 teamevans 8시간 전01:56 1083
HOT 크리스티안 페촐트 기획전 11 RoM RoM 9시간 전00:56 1270
HOT 시얼샤 로난 새 화보 사진 2 kimyoung 9시간 전00:43 1167
HOT 익무 알게 돼서 너무 좋아요 7 Feb 9시간 전00:32 1975
HOT 유미의 세포들 1화 봤습니다. 1 마그누센 마그누센 10시간 전00:11 1744
HOT [사랑의 편도차표] 눈에 띄었던 배우 14 셋져 셋져 10시간 전00:21 822
19074
normal
우유과자 우유과자 40분 전09:51 396
19073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41분 전09:50 597
19072
normal
우유과자 우유과자 2시간 전07:48 605
19071
normal
우유과자 우유과자 4시간 전06:29 583
19070
image
공포스릴러가찐 공포스릴러가찐 7시간 전02:59 1119
19069
normal
주송치 주송치 8시간 전02:22 595
19068
normal
안혐오스런마츠코 8시간 전01:39 790
19067
image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9시간 전01:26 695
19066
normal
가자가 가자가 10시간 전00:27 922
19065
image
영사남 영사남 10시간 전00:21 617
19064
normal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 10시간 전00:12 891
19063
normal
마그누센 마그누센 10시간 전00:11 1744
19062
normal
Hua Hua 10시간 전00:09 399
19061
normal
음파 음파 10시간 전00:06 1111
19060
normal
라이트하우스 라이트하우스 10시간 전23:44 4177
19059
normal
Hua Hua 11시간 전23:13 2360
19058
normal
레드맨 11시간 전22:58 1510
19057
normal
쌀거미 쌀거미 12시간 전22:27 1631
19056
normal
홀-맨 홀-맨 12시간 전22:12 1417
19055
normal
Legend_621 Legend_621 12시간 전22:07 4480
19054
normal
가자가 가자가 12시간 전21:47 2345
19053
image
영사남 영사남 12시간 전21:46 855
19052
normal
돈클돈 13시간 전20:45 1506
19051
normal
우유과자 우유과자 14시간 전20:23 1217
19050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14시간 전20:15 444
19049
normal
깨방정 깨방정 15시간 전19:28 5195
19048
image
밍구리 밍구리 15시간 전19:11 1018
19047
normal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15시간 전19:06 7135
19046
normal
우유과자 우유과자 15시간 전19:04 926
19045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6시간 전17:57 2259
19044
image
golgo golgo 16시간 전17:49 733
19043
normal
우유과자 우유과자 16시간 전17:49 1320
19042
normal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16시간 전17:38 3831
19041
normal
팬도리 17시간 전17:12 1469
19040
image
밍구리 밍구리 17시간 전17:06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