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4
  • 쓰기
  • 검색

빵티, 서쿠는 새벽에도 치열하네요... ㅠㅠ

Mike
2835 7 24

보스베이비2 더빙 보고 싶어서...

 

금방 스케줄 변경하다가 둘 다 날아갔네요... ㅠㅠ

 

아... ㅠㅠ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7

  • aro
    aro
  • 슉샥
    슉샥
  • 핑크팬더
    핑크팬더
  • 우리오아이
    우리오아이

  • peacherry
  • 자유의댄스
    자유의댄스
  • 월계수
    월계수

댓글 24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2등
저는 방법...ㅋㅋㅋ 최근에 옮기는거 다 성공했어서 넘 방심했나봐요. 다들 안주무시나..ㅎㅎ 빵티도 매크로가 있는걸까요? ㅎㅎ
댓글
02:47
21.07.29.
Mike 작성자
또봄
빵티는 구조상 매크로 가능하구요…
서쿠는 결제 실패하면 자리 선택부터 다시 해야 해서 매크로 불가능해요~
근데, 뺏기는 건 둘 다 비슷하더라구여… ㅎㅎㅎ
댓글
09:04
21.07.29.
profile image 3등
저도 스케줄 조율하다가 방법 빵티 진작에 뺏기고, 모가디슈 빵원은 매크로인지 바로 뺏기고, 2천원도 쿠폰 목록에 안떠서 뺏겼다가 어제 아침에 시도하다가 결제화면 넘어가길래 ??? 했는데 결제할 금액이 2천원이라길래 OMG를 외치며 결제해서 다시 찾아왔다죠 ㅎㅎ 토욜날 굿즈 줄까 싶어 토욜로 해놓긴 했는데 과연...
댓글
02:52
21.07.29.
Mike 작성자
월계수
그래도 다행이네요…^^
메가박스는 100% 매크로 가능한 구조라…
정말 취소하는 순간 없어지는 듯 합니다…
댓글
09:05
21.07.29.
profile image
Mike
보스 베이지 2 서쿠도 계정별로 해서 3개 챙겨놨는데 2개를 오늘 새벽에 뺏겼어요 ㅠㅠ 남은 1개가 바로 내일이라 그냥 볼지 생각을..(시그니처K 폰이랑 시간 얼추 비슷해서 가능한데 귀찮아질까봐 걱정이 ㅋㅋㅋ;;)
댓글
19:56
21.07.29.
Mike 작성자
월계수
저는 더빙으로 바꾸려고 오늘 하루 종일 시도해서 겨우 겟 했네요~^^;; ㅎㅎㅎ
댓글
20:11
21.07.29.
profile image
Mike
저는 볼지말지도 모르는 상황이라 수십분씩은 못하겠더라고요.. ^^; 십수번 하다 말았어요 ㅋㅋㅋ 더빙으로 본지라(1편도 vod로 봤는데 더빙으로..) 자막으로 보고파서 혹시나 싶어 챙겨둔건데 막상 보려니 귀찮기도 하고, 다른 영활 보는 게 나으려나 싶기도 해서 고민되네요.. ㅎㅎ
댓글
20:48
21.07.29.
저번 주에 저도 랑종 새벽 4시에 옮기다 뺏겼는데 오기가 생겨서 40분 새로고침 끝에 되찾아왔었네요
댓글
02:54
21.07.29.
어흥이
전 4시간 하고도 못 찾았었는데 40분..
전 정말 인연이 아니었었나봐요ㅜㅜ
댓글
03:10
21.07.29.
Mike 작성자
어흥이
와우~ 정말 대단하십니다!!!
댓글
09:08
21.07.29.
Mike 작성자
자유의댄스
그러게요…
엔스크린 이런건 비교적 용이한데 말이죠…
댓글
09:09
21.07.29.
profile image

저는 오히려 어제 낮에 날릴 각오하고 모가디슈 빵티플 옮겼는데 성공해서 띠용했네요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휴대폰이랑 갤탭 나란히 두고 했는데 그래도 안될때가 더 많긴 하더라구요

댓글
03:48
21.07.29.
Mike 작성자
가모라
낮에 사람들 일 열심히 하는 시간에 오히려 되는 경우도 가끔 있더라구요~
그래도 항상 긴장 타게 되죠… ㅎㅎㅎ
댓글
09:09
21.07.29.
Mike 작성자
우리오아이
굿즈 때문에 그런 듯 해요~^^;;
댓글
09:10
21.07.29.
Mike 작성자
핑크팬더
매크로 고수들이 많아서요… ㅎㅎㅎ
댓글
09:10
21.07.29.
성수기라서 그런거같아여
요새 취켓팅 거의 불가능에가깝더라구여
스케쥴 다시짜기란 어렵네여 ㅜ
댓글
07:42
21.07.29.
Mike 작성자
컴포트관대장
저 저번주에 랑종 서쿠…
결국은 성공 못하고 그냥 끝났어요…
정말 성수기라 더 그런 듯 합니다!
댓글
09:11
21.07.29.
profile image
특전 걸린 영화 들은 그냥 변경 안 하는 게 맞아요ㅠ진짜 치열해요
댓글
07:57
21.07.29.
Mike 작성자
슉샥
맞아요… 굿즈 있음 너무 치열하더라구여… ㅠㅠ
댓글
09:11
21.07.29.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007 노 타임 투 다이... 인터뷰 질문 받습니다 42 다크맨 다크맨 1일 전13:01 6981
HOT '샹치' 북미 2100만$ 기록으로 3주 연속 1위 예상 15 goforto23 5시간 전00:17 1706
HOT 9월 18일 박스오피스 36 paulhan paulhan 5시간 전00:00 3152
HOT 이하늬가 올린 '원더우먼'드라마 비하인드샷 - 김남길, 진선규 6 NeoSun NeoSun 5시간 전23:36 1660
HOT [크리스티안 페촐트 감독]포스터 모음... 5 오후의죽음 오후의죽음 6시간 전22:52 1082
HOT 윤아 코엑스 기적 무대인사 19 e260 e260 7시간 전22:04 3372
HOT [모가디슈]와 [기적] 코엑스 무대인사 영상입니다. 8 이오호라 이오호라 7시간 전21:36 1014
HOT 인생 최고의 만화책 10! 26 녹등이 녹등이 7시간 전21:36 2529
HOT 악평을 하면 공작,작업질?(기분 나빠요) 36 닭한마리 닭한마리 7시간 전21:26 3208
HOT '기적' 흥행 추이가 좋지 않군요 66 ipanema ipanema 7시간 전21:53 5256
HOT 김혜수 배우님 <모가디슈>무대인사 인증👍 23 내꼬답 내꼬답 7시간 전21:38 3516
HOT [로건] 몬도 포스터 3 Roopretelcham Roopretelcham 8시간 전21:03 1310
HOT 현재 CGV 관객수 15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8시간 전20:26 2377
HOT '오징어 게임' 해외는 평 정말좋습니다 21 영화좋아7980 9시간 전19:58 5211
HOT 코메박 <모가디슈>종영시 무대인사 영상 29 내꼬답 내꼬답 10시간 전19:18 3115
HOT 마틴 스콜세지 신작 촬영 종료 6 goforto23 10시간 전18:55 2047
HOT 멜버른 IMAX관 앞으로의 계획.. 45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10시간 전18:40 2687
HOT [더 배트맨] 캣우먼 새로운 이미지 23 밍구리 밍구리 10시간 전18:41 3481
HOT 영화 '기적'을 보고 다시 그 길을 걸어볼까 합니다. 29 꿈극장 꿈극장 10시간 전18:36 2267
HOT [오징어 게임] 못 견디고 하차 (스포없음) 16 ipanema ipanema 11시간 전17:36 4026
HOT 알려지지 않은 범죄스릴러 영화 5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11시간 전17:54 1744
HOT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굿즈 현황표입니다 9/18 17:00 기준 7 웅냥 웅냥 11시간 전17:38 1478
HOT <보이스> 리뷰 2 입찢어진남자 입찢어진남자 12시간 전16:53 910
HOT <기적> 리뷰 6 입찢어진남자 입찢어진남자 12시간 전16:51 999
HOT [007 노 타임 투 다이] 포토 이미지 (스압) 23 JAY19 JAY19 12시간 전16:37 1765
998216
normal
고양이다 44분 전04:40 86
998215
normal
탕탕구리 탕탕구리 1시간 전03:55 321
998214
image
무직이즈 무직이즈 1시간 전03:41 270
998213
image
나초 나초 1시간 전03:35 207
998212
normal
한글 2시간 전03:04 584
998211
normal
당태산마귀할멈 당태산마귀할멈 2시간 전03:03 415
998210
image
영화초보12 2시간 전03:00 292
998209
normal
차밈 차밈 2시간 전02:49 573
998208
normal
아슈르™ 2시간 전02:47 191
998207
image
spacekitty spacekitty 2시간 전02:44 305
998206
normal
엣센스불한사전 3시간 전02:15 240
998205
image
djha 3시간 전01:58 645
998204
image
쏬쏬 쏬쏬 3시간 전01:54 177
998203
normal
코오알라 3시간 전01:42 1159
998202
normal
hush hush 3시간 전01:38 456
998201
normal
수락해 3시간 전01:38 331
998200
normal
뀨꺄21 뀨꺄21 3시간 전01:37 805
998199
normal
고도리 고도리 3시간 전01:34 359
998198
normal
곰세마리 3시간 전01:31 692
998197
normal
이란성쌍둥이자리 3시간 전01:30 434
998196
normal
Nashira Nashira 4시간 전01:24 328
998195
image
스윗홈 4시간 전01:04 396
998194
image
leviathan 4시간 전01:00 814
998193
normal
리유 리유 4시간 전00:51 824
998192
normal
ProMovie7 ProMovie7 4시간 전00:45 1437
998191
image
내알콩 4시간 전00:45 116
998190
image
율은사랑 4시간 전00:39 398
998189
file
kimyoung 4시간 전00:38 999
998188
image
kimyoung 4시간 전00:29 809
998187
image
환풍기 환풍기 4시간 전00:26 1348
998186
image
goforto23 5시간 전00:23 828
998185
image
Leedong 5시간 전00:22 485
998184
image
goforto23 5시간 전00:17 1706
998183
image
WandaVision WandaVision 5시간 전00:15 2633
998182
normal
PH 5시간 전00:15 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