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70
  • 쓰기
  • 검색

cgv😡😡😡 저도 포기합니다.

내꼬답 내꼬답
4070 35 70

이게 vip한테 뭐하는건지.

솔직히 이미 시간표다 빼서 비워둔거

3시에 일괄오픈하면 될것을

지점별 랜덤으로 1시간안에 얻어걸리라는건지..

괜히 3시알람맞춰 기다린사람중에

분명 못잡는분도 계실거 같고...

진짜 기획 잘못한것 같네요.

 

그냥 제돈주고 볼게요😭😭😭

끝까지노리시는 분들 꼭좋은자리 예매하시길바랍니다🙏

내꼬답 내꼬답
33 Lv. 176917/190000P

cgv RVIP

메가박스 VVIP

롯데시네마 VIP

씨네큐 VVIP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35

  • 롱테이크
    롱테이크
  • 솔로
    솔로

  • 최다을
  • 뀰꾜뀨먀
    뀰꾜뀨먀
  • Elise
    Elise
  • 라온제나
    라온제나
  • chupacabra
    chupacabra
  • 조상무
    조상무
  • 메이늬
    메이늬

  • 길하원영
  • 그린나래
    그린나래

  • thefirstman
  • flexinaire
    flexinaire

  • miniRUA

  • 비단장수

  • 대박뚜

  • 초코우유
  • A열중앙관객
    A열중앙관객

  • 울트라마린
  • 다른닉네임
    다른닉네임
  • 마스터D
    마스터D

  • 밖에비온다
  • 빨간당근
    빨간당근
  • 500번의구타
    500번의구타
  • david12
    david12
  • 세상의모든계절
    세상의모든계절

  • 라예
  • 하스웰
    하스웰
  • 의현이형
    의현이형

  • 데드몽키
  • zin
    zin
  • 이한스
    이한스
  • 죽이고싶은크롱님과의11선
    죽이고싶은크롱님과의11선

  • 낮에내린비
  • 홍상수의난
    홍상수의난

댓글 70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홍상수의난
진짜 먹이는 이벤트갔네요.
하긴 cgv한테 vip는 ...ㅜㅜ
댓글
15:39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죽이고싶은크롱님과의11선
진짜 어떤이유로도 cgv편을
들고싶은게 없네요. 진짜 노답입니다
댓글
15:40
21.07.23.
3등
공짜로 보여주니까 이정도 고생은 감수해라 이건가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37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호두스
솔직히 타사들도 같이하는데
이렇게까지 하는이유를 모르겠네요.
댓글
15:41
21.07.23.
profile image
진짜 ㅡㅡ 40분이 다되가는데 고작 2곳만 열렸다고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37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의현이형
그게 별로에요.
급히결정난것도 아니고..
이미 다 스케줄만들어 놓은걸
왜 이런식으로하는건지,.😭
댓글
15:41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낮에내린비
잠시나마 공짜로보려했던
제 모습이 한심해집니다ㅜㅜ
댓글
15:42
21.07.23.
profile image
정떨어져요 씨지비.... 이게 폰붙잡고 뭐하는 짓인지 어휴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37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zin
대단한것도 아니고 ..
그냥 깔끔히 처다도안보려고요.
댓글
15:42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뜌뜌쿄쿄
cgv가 진짜 열받게하네요.
포기하니 맘편해요
댓글
15:42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바니부
ㅋㅋ 4시정각에 여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익무나보면서 이것들언제 여나 구경이나할래요
댓글
15:43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빨간당근
고객들의 시간을 별거아닌게 생각하나봅니다;;
댓글
15:44
21.07.23.
1시간 새로고침해서 vip님들 무료로 보세요^_^
이럴 거면 문화의 날에 5천 원주고 보지 그냥,,저도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38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밖에비온다
ㅋㅋ 단독으로 하는것도아니고
타사도 뿌리는판국에 시간약속다 맞춰
선착이나 추첨해서 잘만하더라구요.
근데 cgv는 vip라는걸 명목하에
극장료올려도 늘오는 호구라생각하는건지
오늘 이건아닌것 같습니다
댓글
15:45
21.07.23.
profile image
날도 더운데 괜히 스트레스네요. ㅠㅠㅠ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38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david12
포기하면 편합니다ㅎㅎ
그냥 정글크루즈싸다구나 할래요
댓글
15:45
21.07.23.
밖에비온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15:38
21.07.23.
profile image
4시에 나올려나요; 롯시 싸다구나 해야겠음
댓글
15:39
21.07.23.
profile image
이벤트하고도 욕먹는 방법을 아는 씨지비.. 역시 ㅠㅠ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39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마스터D
이게 vip를 위한 시사가 맞나싶네요. ...ㅜ
댓글
15:46
21.07.23.
profile image
어짜피 필름마크 받을겸해서 깔끔하게 정식 개봉하고 보려구요 ㅎㅎ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39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다른닉네임
스쿠로 봐야겠습니다ㅎㅎ
제대로 한방먹었네요
댓글
15:47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저도 스피드 쿠폰으로 이미 예매해놔서 시사회는 생각 않고 있었는데 상황이 참 어이없어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52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다른닉네임
다음에도 이러면 진짜가만안둘거에요ㅎㅎ
댓글
15:57
21.07.23.
랜덤 성애자가 있나 굿즈도 랜덤이고...
이것들은 월급도 랜덤으로 뽑아서 줘야함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39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날라리짱
ㅋㅋㅋㅋㅋㅋ말 참재미있게 하시네요ㅋㅋㅋ
공감합니다
댓글
15:47
21.07.23.
profile image
날라리짱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웃고 가욬ㅋㅋㅋ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53
21.07.23.
동시에 열어서 또 다운시키려고 하나보네요 징글징글합니다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40
21.07.23.
profile image

VIP 홀대 하더니 이런거 마저 엿을 먹이네요.

 

이제 3시 40분인데 전국에 3군데 열린거 실홥니까.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40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일렌군
이제 뒤늦게 보신분들은 행운잡고
시간대기타신분들 중 못잡으신분도
계실것 같습니다ㅜ
댓글
15:50
21.07.23.

진짜 장난하자는건지....40분째이게 뭐하는짓이예요 손가락아파죽겠어요 ㅡㅡ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40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초코우유
이제 다들열어서 잡으셨나모르겠네요.
이벤트를 처음해보는것도아니고
베테랑들 수준이 참..ㅜ
댓글
15:51
21.07.23.
profile image
이그, 먼저 좀 봐주렸더니만,
딴 데서 좋은 자리에서 볼랍니다 ~

Cgv 왜 그러구 노냐 ~ 꼬졌다! 얘.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41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세상의모든계절
이렇게 화나면서도 계속
이용할거 생각하니 저도참ㅜㅜ
댓글
15:52
21.07.23.
profile image
정말 너무하다는 생각 듭니다 😡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42
21.07.23.
이런 장난질하는거 진짜 짜증나네요;; 할꺼면 하고 말꺼면 말지 이게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42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thefirstman
덕분에 스트레스와 불쾌지수만 상승했네요
댓글
15:53
21.07.23.
와ㅋㅋㅋ 일 하나 끝내고 익무 반응보러 왔더니 아직도 안열렸네요ㅋㅋㅋ 지금 40분이 넘었는데...허허...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42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늅뉴비냥
ㅋㅋㅋ 지금쯤 또매진으로
난리났겠네요ㅜ
진짜 이놈들...😡
댓글
15:53
21.07.23.
profile image
추첨하는 방식에서 선착순 예매로 나름대로 새로운 시도를 하려 한 것 같은데 실패네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42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Story
너무 생각을 잘못한것 같아요ㅜㅜ
중구난방으로 오픈시키는바람에
1좌석도 못잡은분들 꽤있을것 같아요ㅜ
댓글
15:54
21.07.23.
profile image

진짜 줘도 욕먹는ㅋㅋㅋㅋㅋㅋ 저도 짜증나서 포기합니다!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42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그린나래
ㅋㅋ잘하셨어요. 포기하니 편하네요
댓글
15:54
21.07.23.
profile image
이 시간이 되도록 이렇게 안풀 줄은 몰랐네요....ㅠㅠ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43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멜로우
진짜예쁘게 봐줘서 30분엔 열겠지하는데
소름이네요
댓글
15:55
21.07.23.
profile image
정말 네시에 열려고 하나봐요^^;; 이벤트지만 욕만 가득한 이벤트라니...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43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메이늬
사실상 네시이벤트라봐도... 되겠네요
댓글
15:57
21.07.23.
진짜 이게 뭐하는 건가 싶네요.. 저도 포기입니다ㅠㅠ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44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길하원영
장난에 장난을 제대로해주시네요. 씨집
댓글
15:57
21.07.23.
profile image
VIP 대상인데 이렇게 너무해도 되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45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조상무
vip는 캐시카우라 생각하는 씨집..
알면서 또당했네요😅
댓글
15:58
21.07.23.
profile image

잠깐 일하고 온사이에 열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추드립니다.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48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chupacabra
이게 이런다니까요. 포기하니편해서 안했는데
이렇게 시간 여는거 실화입니까ㅋㅋ
댓글
15:51
21.07.23.
새로고침중에 떳는데도 자리 없네요 뭐이런 ㅋㅋㅋ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53
21.07.23.
profile image
잠깐 뭐하는 사이에 오픈해서 망했네요ㅠㅠㅠ

개봉일날 특별관으로 볼 예정이긴 했지만 그래도 부모님 보여드릴까 해서 도전하려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말이죠ㅠㅠ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55
21.07.23.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라온제나
저도 특별관별도 예매해뒀고
미리한번볼까해서..'기다렸는데
인내심의 한계에 ..바닥이ㅜㅜ
위추드려요
댓글
15:59
21.07.23.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보이스 관람 후 화장실에서 실관객의 후기를 들었습니다. 22 키라라 43분 전23:01 1344
HOT [오징어게임] 한국 드라마 최초 넷플릭스 월드랭킹 2위 (TV쇼 부문) 9 종착역 21분 전23:23 616
HOT 기억에 남는 자전적 영화 4 셋져 셋져 27분 전23:17 398
HOT 개인적인 역대 최고 일본 만화가 10 10 풍류도인 42분 전23:02 676
HOT '베놈 2' 공식 캐릭터 포스터 4종 공개 4 goforto23 43분 전23:01 1066
HOT 아니… 2년만에 KBS 오리지널 자체 더빙인데… 성우진도 명품으로 좋은데… 23 마그누센 마그누센 1시간 전22:43 2282
HOT 명씨네 채플린 AGAIN 4작품 후기(스포있음) 6 지그재구리 지그재구리 1시간 전22:36 334
HOT <열망>, <바바라> 후기 (스포 X) 16 영원 영원 1시간 전22:32 529
HOT [CGV]추석 연휴 스마일페이로 2D영화 5천원에 관람하기! 23 문학동네 1시간 전22:30 2212
HOT 대기업 출신 연예인.jpg 15 모코코 모코코 1시간 전22:24 2626
HOT '베놈2' 렌티큘러 굿즈 실물 12 ipanema ipanema 1시간 전21:51 2514
HOT 작품의 재미나 자신의 취향을 떠나서 정말 자주 보신 영화있나요?? 50 인생띵작 2시간 전21:37 1307
HOT 여러분은 '우와! 이건 띵작이다!!' 하시는 기준이 있으신가요? 23 브래드디카프리오 2시간 전21:30 1324
HOT 올해 남은 개봉작 라인업 17 loneranger loneranger 2시간 전20:59 2406
HOT 조지 맥케이 '울프' 새 스틸 1 goforto23 2시간 전20:54 1082
HOT [성적표의 김민영] 엣나인 배급, 2022년 개봉 1 ipanema ipanema 3시간 전20:32 1188
HOT 현재 CGV 관객수 7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3시간 전20:31 1765
HOT 이제 4곳만 채우면 IMAX travel 완성이네요 22 DBadvocate DBadvocate 3시간 전20:23 1830
HOT 블룸하우스 작품들중 좋아하는 작품들 어떻게 되시나요? 32 Leedong 3시간 전20:13 912
HOT 코로나 끝나고 극장 정상화 되도 티켓값은 안내리겠죠? 50 읶뮤 4시간 전19:44 2928
HOT 극장 텅텅비는거 자업자득이라 봅니다. 139 내꼬답 내꼬답 4시간 전19:30 7061
HOT [장난]듄 새 팬 포스터 9 진격의유령 진격의유령 3시간 전19:53 1269
HOT 각 플래그십 스토어의 장단점에 대한 익무인들의 생각은? 16 Dongry Dongry 5시간 전18:44 1444
HOT 지금 극장상황 이대로 계속이라면... 16 물개 물개 4시간 전19:00 3399
HOT [세키가하라]일본의 265년을 건 전쟁🔪 14 닭한마리 닭한마리 4시간 전18:56 1292
998859
image
한스딤머 한스딤머 2분 전23:42 60
998858
normal
Mike 5분 전23:39 113
998857
normal
랄랄 랄랄 7분 전23:37 115
998856
normal
랄랄 랄랄 9분 전23:35 124
998855
normal
고양이다 10분 전23:34 127
998854
normal
해가뜬다용가리 해가뜬다용가리 15분 전23:29 223
998853
image
kimyoung 16분 전23:28 212
998852
normal
래담벼락 래담벼락 17분 전23:27 95
998851
normal
뀨꺄21 뀨꺄21 18분 전23:26 313
998850
normal
너그나 19분 전23:25 181
998849
normal
LFCChampions 20분 전23:24 917
998848
image
종착역 21분 전23:23 616
998847
normal
희열 희열 22분 전23:22 420
998846
image
셋져 셋져 27분 전23:17 398
998845
normal
Legend_621 Legend_621 27분 전23:17 263
998844
image
이란성쌍둥이자리 32분 전23:12 589
998843
image
풍류도인 42분 전23:02 676
998842
image
과장 과장 43분 전23:01 952
998841
image
goforto23 43분 전23:01 1066
998840
normal
키라라 43분 전23:01 1344
998839
image
마그누센 마그누센 1시간 전22:43 2282
998838
normal
카르 카르 1시간 전22:41 679
998837
normal
브래드디카프리오 1시간 전22:37 711
998836
normal
지그재구리 지그재구리 1시간 전22:36 334
998835
image
영원 영원 1시간 전22:32 529
998834
image
문학동네 1시간 전22:30 2212
998833
image
irkalla203 irkalla203 1시간 전22:26 1182
998832
normal
Mike 1시간 전22:25 870
998831
image
모코코 모코코 1시간 전22:24 2626
998830
image
goforto23 1시간 전22:24 378
998829
image
spooky0fox 1시간 전22:23 1493
998828
normal
이카로스 이카로스 1시간 전22:15 532
998827
image
내알콩 1시간 전22:14 166
998826
normal
Blahblahstranger Blahblahstranger 1시간 전22:09 728
998825
normal
영화덕후진행중 영화덕후진행중 1시간 전22:08 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