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0
  • 쓰기
  • 검색

뒷북이지만 저도 돌비이벤트 당첨이네요😄

내꼬답 내꼬답
1404 12 20

오늘 운이 없는줄 알았는데...

지금시간에 익무보고 인스타들어갔더니

저도 당첨dm 받았네요.

인증이벤트는 코엑스랑 남현아만 했는데

다행히 남현아로 지점 당첨되었어요.

돌비매니아도 남현아로 했는데 두둑하겠습니다😄

 

Screenshot_20210719-205602_Instagram.jpg

Screenshot_20210719-205721_Messages.jpg

 

그리고 롯시 스페이스잼 이벤트도 당첨되어서

르브론 피규어 세트 받게되는데...

공교롭게도 돌비부터 스페이스잼까지 26일부터라...

당일은 경품수령하러 돌아다녀야겠네요🤩🤩🤩

잘밤에 기분좋게 마무리합니다^^

 

Screenshot_20210719-205755_Messages.jpg

 

내꼬답 내꼬답
33 Lv. 179644/190000P

cgv RVIP

메가박스 VVIP

롯데시네마 VIP

씨네큐 VVIP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2


  • 1집
  • 현성
    현성
  • NightWish
    NightWish

  • LFCChampions
  • 에펠
    에펠

  • 맹린이

  • Again
  • aro
    aro
  • MegaBox
    MegaBox
  • 쿨스
    쿨스

  • 재밌는녹차
  • Dongry
    Dongry

댓글 20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당첨 풍년이시군요 축하드려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1:50
21.07.19.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Dongry
감사합니다ㅋㅋ
남현아가서 두둑히 챙겨오겠어요.
댓글
22:13
21.07.19.
profile image 3등
우와 2군데서나! 축하드립니다~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2:05
21.07.19.
profile image
우와!!! 정말 축하합니다. ^^ 전 코엑스, 남현아 두 곳이에요 ㅎㅎ 롯데시네마 <스페이스 잼>은 탈락이네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2:06
21.07.19.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MegaBox
스페이스잼 기대도 없고 돌비인증도 기대없었는데..
당첨되서 기분좋고 얼떨떨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22:14
21.07.19.
전 남현아에서만 당첨이요!
기장 먼곳이라 막막하지만, 일단 잠시동안은 행복에 취할려고 합니다 ㅋㅋㅋ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2:15
21.07.19.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Again

남현아 가셔서 돌비한편

보고오셔야겠네요ㅋㅋ
축하드려요!!

댓글
22:16
21.07.19.
profile image
축하합니다 저도 안성은 응모하지 말 걸 그랬네요 ㅠㅠ 안가자니 아쉽고 가자니 너무 멀고 ㅋㅋㅋ 딜레마네요 ㅠㅠ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2:18
21.07.19.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에펠
솔직히 그냥배송 해주지..찾아가는건
좀아쉬워요ㅜㅜ 익무분들이 다 당청된것
같아 기쁘면서도... 이 날씨에 찾아가실것
생각하니.. 눈물이😭😭😭
그래도 다녀오셔요. 돌비굿즈인데ㅎㅎ
익무님도 축하드립니다🎉🎉🎉
댓글
22:23
21.07.19.
profile image
오늘 익무에서 당첨자가 많이 나와서 좋은것 같아요. ㅎㅎ
저도 오늘 일이 너무 힘들었는데 당첨소식 받으니까 기분 좋더라구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3:00
21.07.19.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NightWish
축하드려요ㅋㅋ이정도면
메박 익무에서 점령한거 아닌가요?ㅎㅎ
댓글
23:04
21.07.19.
profile image
3개나 당첨되었네요. 부럽부럽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3:10
21.07.19.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현성
감사합니다ㅋㅋ
1개는 돌비5작품보면되는거라
많이들되셨어요
댓글
23:48
21.07.19.
축하드립니다. 전 아직 돌비로 본 적이 없는데 꼭 한 번 관람해봐야겠네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0:51
21.07.20.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Gustav
돌비 좋아요ㅎㅎ
꼭 경험해보셔야 할 포맷이에요!!
댓글
11:03
21.07.2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9월 26일 박스오피스 13 paulhan paulhan 6시간 전00:00 2505
HOT (DC) 코믹스 플래시:이어 원 리뷰 미래는 나로 인해 바뀔수 있다 이미 반복... 8 커피해골 커피해골 7시간 전23:06 776
HOT 귀족 기숙사 슬리데린의 교복... 9 과장 과장 6시간 전23:50 2762
HOT 오늘자 넷플릭스 월드랭킹 18 브래드디카프리오 6시간 전23:52 3766
HOT 올해 하반기 tv 드라마들은 전부 사극이군요 8 Leedong 7시간 전23:09 2019
HOT 샹치, 해리포터, 코다 굿즈 모음! 15 뷰리티슈 뷰리티슈 7시간 전23:01 1812
HOT 귀칼.. 엔딩크레딧... 44 뀨꺄21 뀨꺄21 7시간 전23:15 2833
HOT 드라마에서 제일 오그라드는 대사는 무엇일까요...? 25 온새미로 온새미로 8시간 전22:09 2026
HOT 저의 <오징어 게임> 후기와 해석 4 영화초보12 8시간 전22:15 1127
HOT <007 노 타임 투 다이> 개봉에 앞서 본드 하우스가 오픈한다고 합니다. 18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8시간 전21:58 2066
HOT 2010~2020 베스트 10 리스트 (스압) 32 하디 하디 8시간 전22:27 1397
HOT 심심해서 만들어본 오징어 게임 오리지널 티켓 10 Lucky 8시간 전22:29 2964
HOT 향후 나올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영화 라인업 8 goforto23 8시간 전21:41 2666
HOT 현재 CGV 관객수 5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9시간 전21:00 2027
HOT [스웨덴 영화제] (스포) 스톡홀름 스토리 / 빛나는 수도 스톡홀름 속에서 살... 2 쥬쥬짱 쥬쥬짱 10시간 전20:34 368
HOT 이제는 해외에도 저같은 분이 생기네요.ㅋㅋㅋ 15 sirscott sirscott 10시간 전20:32 5082
HOT 종착역 무대인사 다녀왔습니다[에무시네마] 13 마리아노 마리아노 10시간 전20:26 813
HOT 여러분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시는 영화 포스터 있나요? 36 Legend_621 Legend_621 11시간 전19:34 3061
HOT 주술회전 표절 논란 네이버 웹툰 22 무형사 10시간 전19:54 4318
HOT 곤 사토시 감독님 아시는 분 계신가요? 61 셰리 셰리 10시간 전19:40 1946
HOT [오늘의 발리우드-For Your Consideration Present] 내가 인도영화 특별 프... 16 raSpberRy raSpberRy 11시간 전19:20 439
HOT 007 지금 쭉 보는 중인데요 9 CGV지박령 CGV지박령 11시간 전19:10 2183
HOT [용과 주근깨 공주] 간략후기 5 jimmani jimmani 11시간 전19:10 1120
HOT <오징어게임>에서 가장 호불호 갈리는 배역 29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11시간 전19:07 4001
HOT 엄청 이쁘게 뽑힌 ‘할로윈 킬즈’ 새 포스터 7 만쥬쓰 만쥬쓰 11시간 전19:04 1687
1001404
normal
데이빗보위 데이빗보위 2시간 전04:03 226
1001403
normal
Aespa_winter Aespa_winter 3시간 전03:12 651
1001402
image
inflames inflames 3시간 전03:08 283
1001401
normal
베란다 베란다 3시간 전02:59 282
1001400
image
처돌이의하루 처돌이의하루 3시간 전02:52 205
1001399
normal
움냠 움냠 3시간 전02:51 163
1001398
image
쥬쥬짱 쥬쥬짱 3시간 전02:48 103
1001397
image
피프 피프 3시간 전02:45 356
1001396
image
goforto23 3시간 전02:41 237
1001395
image
설탕눈 설탕눈 4시간 전02:36 266
1001394
normal
파울베어 파울베어 4시간 전02:34 218
1001393
image
창이 창이 4시간 전02:22 589
1001392
image
타란티노덕후 타란티노덕후 4시간 전01:58 728
1001391
image
내알콩 4시간 전01:55 147
1001390
image
내알콩 4시간 전01:48 358
1001389
normal
푸돌이 푸돌이 5시간 전01:10 617
1001388
normal
goforto23 5시간 전01:07 738
1001387
image
주쓰 5시간 전01:05 427
1001386
image
설탕눈 설탕눈 5시간 전01:00 171
1001385
image
고양이의24시간 고양이의24시간 5시간 전00:42 156
1001384
normal
파란새싹 파란새싹 5시간 전00:39 510
1001383
image
쥬쥬짱 쥬쥬짱 5시간 전00:38 128
1001382
normal
하루새 하루새 5시간 전00:38 1467
1001381
file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6시간 전00:37 2905
1001380
normal
아싸리무비시청 아싸리무비시청 6시간 전00:31 949
1001379
image
락혀니 6시간 전00:26 261
1001378
normal
영화좋아7980 6시간 전00:16 1623
1001377
image
goforto23 6시간 전00:12 867
1001376
normal
스티븐킴 스티븐킴 6시간 전00:12 695
1001375
image
락혀니 6시간 전00:09 405
1001374
normal
뉑이 뉑이 6시간 전00:04 525
1001373
image
goforto23 6시간 전00:01 919
1001372
image
paulhan paulhan 6시간 전00:00 2505
1001371
image
그냥뭐 그냥뭐 6시간 전00:00 269
1001370
image
브래드디카프리오 6시간 전23:52 3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