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6
  • 쓰기
  • 검색

저도 드디어 마법사를 만났네요!!

Disney1205 Disney1205
5263 24 26

일단, 저는 자칭타칭 디즈니랑 해리포터 팬인데요.ㅋㅋㅋ

 

드디어 마법사를 만날 수 있대서 엄청 기대를 했네요.ㅎㅎ

 

사실 갈까 말까 하다가 일정이 조금 붕 뜰 것 같아서,

코엑스에 키링이라도 받으려고 급하게 갔는데요.ㅋㅋ

 

가면서 익무에 이미 올라온 후기 글들을 보고,

이분 마법사님 역할극에 몰두하셨나보다 하고...

저도 나름 재밌는 역할극(?) 설정을 생각해서 갔어요.

 

그 마법사님이 "제가 보이세요?" 하신다기에,

'나는 머글이라 마법사가 안 보이는 척 해야지.'하는거요.ㅋㅋㅋ 

 

긴장해서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코엑스를 향해 가다가,

또 익무에서 마법사님이 소진된 컵 때문에 항의에 시달린다.

뭐 그런 글도 봐서 어지간히 힘드시겠다ㅜㅜ 생각했고..

 

사실 아케이드 계정에서 아메리카노를 봐서

처음엔 단순히 아메리카노를 사드려야 하나? 싶었는데,

 

이왕 응원 및 격려의 의미로 사드릴 거

달다구리한 커피가 낫겠지? 하면서

봉은사역에서 편의점에 들어갔는데요.

 

마침ㅋㅋㅋ 영국 간식 토피넛 들어간 음료가 보여서!

(해리포터는 영국이 배경이잖아요!!)

토피넛, 너로 정했다! 했어요.ㅋㅋ

마침 2종 음료 2+1이길래 토피넛 2, 돌체 1 샀습니당.

 

사실ㅋㅋㅋㅋ 해리포터에 나오는 음식, 간식들..

온갖 맛의 젤리, 개구리 초콜릿, 버터맥주, 깃펜 사탕같은 거  

설정을 위한 소품 후보들로 생각나기는 했는데

사실 갑자기 비슷한 거라도 구하기 힘들고..

 

호박파이, 머랭쿠키도 급 구하려면 힘들겠고

(혹시 내 소품 찾다 소진되든가 환승 망할까봐)

나름 급하게 고른 것치곤

의미도 있고 성공적이라고 생각했어요ㅋㅋ

 

 아니 근데!!!

코엑스 메박에 도착해서 여기저기 살펴보는데 

 

 

9F106791-0994-4939-949D-DA4677E20C37.jpeg.jpg

ㄴ 이걸 발견한 순간부터 긴장해서 심장박동 엄청남ㅋㅋㅋ

 

많은 분들이 이미 봤다는 마법사 모자 쓴 사람이

아무리 둘러봐도!! 어디에도 없는 거예요???? ㅇㄴㅇ;;;

 

'난 머글이다, 마법사가 보여도 안 보인다!!!!!'

속으로 엄청 스스로 최면을 걸긴 했는데ㅋㅋㅋㅋ

 

아니 진짜 나한테만 안 보이는건가? 하면서

구석구석 돌면서 봤는데,

아니 진짜 없는거예요??

심지어 이때는 진열대도 못 찾음ㅋㅋㅋ

 

그 메박 내부를 혼자 (진짜 셀프 최면이 성공한거야?하며)

찐당황해서... 뺑뺑이 돌다가 돌다가

 

아, 드디어!!! 사진으로 본 이 진열장도 보여서..

 

74EE49ED-27B9-4891-9014-EA116CEF5738.jpeg.jpg

 

아, 내가 이 진열대도 이제야 찾은 걸 보면,

진짜 노답 빼박 머글이 분명하구나!!ㅋㅋㅋ

 

그런 생각도 했어요.ㅋㅋㅋ

 

또, 어떤 익무님들은

모르고 매표소에 줄섰다가 찾았다고 본 것 같아서...

매표소 근처도 얼씬거렸어요.ㅋㅋ

 

그러다가, '혹시 이벤트 오늘 끝났나?'

'저 진열대에 있는 건 배포용 끝나고 남은 진열용인건가?'

아님 '마법사님 휴식 시간인가?' 별별 생각을 다하면서...ㅋㅋㅋ

 

그렇게 시간이 흐르다보니,

 

아, 나 아까 편의점도 들렀고 해서

이제 시간이 얼마나 흘렀지?

이러다 환승 망하는 거 아냐??

남돌비 보러 가야하는데...?

 

하면서 슬슬 시계 보며 시간 걱정하던 순간!!

 

저 멀리서 '누가 봐도 마법사인 분'이 나타났어요.ㅋㅋㅋㅋㅋ

 

아, 순간!!!

'난 노답 머글이 아니구나!!'하면서 나름 기뻤답니다.

'언젠가 나도 호그와트에서 편지가 올 수도 있겠다!'

그런 희망이 생겼던 것 같은ㅋㅋㅋㅋ

 

몇몇 분들께서 마법사님을 기다렸던 듯,

폰을 내밀고 키링을 받아가시더라구요. 

 

저는 그걸 근처에서 지켜보다가, 

마법사님이 진열대 앞으로 가서,

다른 사람이 없는 순간을 기다렸다가!!!(쪽팔리니까!!!!)

 

('나는 이 마법사가 안 보인다, 나는 머글이다!!!' 또 최면걸며) 

 

진열대만 보면서 곧장 걸어가서

진열대를 이렇게 저렇세 살펴보며 서성이고 있었어요.

 

그랬더니, 왼쪽에서 "이거 받으러 오셨어요?"

마법사님이 이런 말을 하셨고,

저는 깜짝 놀란 척 '발연기'를 시전하며,

"헐! 혹시 마법사님이세요???"라고 한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제 기억엔 그 마법사님도

살짝 '이건 뭐야??' 하셨던 듯ㅋㅋㅋㅋ

 

제 딴엔 상황극에 충실하려고 애썼는뎈ㅋㅋㅋ

 

너무 긴장을 해서 사실,

루카의 줄리아처럼

"산타 모짜렐라! 마법사님이에요???"

이렇게 말하려고 생각했는뎅ㅋㅋㅋㅋ 

넘 긴장해서 산타 모짜렐라 드립은 날려먹음요.ㅋㅋㅋㅋ

 

"오! 저도 이거 받으러 왔거든요!!!" 제가 이랬던 것 같고ㅋㅋㅋ

폰 보여드리고 오면서 안 누르려고 조심한 버튼 보여드리고

드디어 키링을 받았어요.!!!

 

아마 제가 "감사합니다"했던 것 같고??

그때쯤 다른 분이 받으러 오셨나?

그래서 마법사님이 가셨는데,

 

그러고보니?! 

제가 준비해 온 영국 출신 토피넛 커피

여튼 음료수가 있잖아요?ㅋㅋㅋㅋ

 

그래서ㅋㅋㅋㅋ

"저기요!! 마법사님!! 이른 시각부터 고생 많이 하고 계시다고 들었어요! 이거 하나 드세요!!"하고 드리고 냅다 도망쳤습니다.ㅋㅋ

 

0A2BD329-8D54-44C1-A769-1D017DCAC0DA.jpeg.jpg

ㄴ제품 홍보는 아니구요. 그냥 제 기념 인증샷이에요.ㅋㅋㅋㅋ

 

잘은 모르지만 키링에 '넘버링 1'이 있는 걸 보면,

분명 시리즈로 나올 느낌이 살짝 드는데요.ㅋㅋㅋ

다음에 또 뵙게 되려나 모르지만:.ㅋㅋ

 

다음엔 누군가 진짜 해리포터 코스프레 하고 오지 않을까?

그런 상상을 해봤습니다.ㅋㅋ

 

아, 남돌비는 도농역에서 버스가 은근 막혀서 늦을 뻔했는데,

다행히 안 늦고 잘 도착해서

디즈니 오프닝부터 엔크 끝 불꽃놀이까지 아주 잘 봤습니다!

 

엄청 민망하고 현타가 쎄게 왔지만,

입닥쳐, 브루노! 하듯ㅋㅋㅋ

나름 용기내서 재밌었습니당!ㅋㅋ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4

  • espresso
    espresso
  • aro
    aro

  • Haru12345
  • Nobita
    Nobita
  • wity
    wity
  • 아루마루
    아루마루
  • 얼음씨
    얼음씨
  • 네오룸펜
    네오룸펜
  • 롱테이크
    롱테이크
  •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 MegaBox
    MegaBox
  • 이한스
    이한스
  • 복자
    복자
  • 오행빈
    오행빈
  • french
    french
  • 물공
    물공
  • Nashira
    Nashira
  • 영화메니아
    영화메니아
  • 사하
    사하
  • 윤딩
    윤딩
  • 내꼬답
    내꼬답
  • 핀란
    핀란
  • 뇽구리
    뇽구리
  • 영화좋아요
    영화좋아요

댓글 26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Disney1205 작성자
크루엘라
터키 아이스크림ㅋㅋㅋ 적절하네요. 놀이공원 터키 아이스크림 아저씨도 낮에는 진짜 열렬히 장난치다가 저녁 해질 무렵에 보면 지쳐서 그냥 주시던데.. 마법사님 첫 근무 완전 털리셨겠죠?ㅋㅋㅋ 여튼 저는 재밌었습니당.ㅎㅎ
댓글
00:46
21.06.25.
profile image 2등
글을 읽다 보니 상황이 머릿속에 그려져서 너무 재밌네요.
글을 너무 재밌게 잘 쓰셨어요~ 멋지십니다!!
댓글
Disney1205글쓴이 추천
00:47
21.06.25.
profile image
Disney1205 작성자
영화좋아요
ㅋㅋㅋ넘 긴장해서 잘 기억이 안 나서 아쉽네요..ㅎㅎ
댓글
00:49
21.06.25.
profile image 3등
헐 토피넛 음료 사가신거 너무 마음이 따뜻하세요..!ㅎㅎ 마법사님도 엄청 힘나셨을 거 같네요🥰 남돌비 영화 관람까지 잘 하셨다니 읽으며 덩달아 기분 좋아지는 글이에요 ㅎㅎ
댓글
Disney1205글쓴이 추천
00:47
21.06.25.
profile image
Disney1205 작성자
뇽구리
루카는 역시 개봉 전 예상과 다른 분들의 후기대로 꼭 돌비로 봐야 하는 작품이었어요! 안돌비도 가서 보려구 하는데ㅜㅜ 너무 오전타임이라 멘붕이네요.ㅜㅜ 첫차타고 가야 하나ㅠㅜ
댓글
00:50
21.06.25.
profile image
라떼 선물까지! 마법사 횡재 ㅋㅋ 저는 드립치길래.. 앗 보여요 마법연습 더 하라고 장난만 쳤는데 ㅠ 뭔가 도움주고 올걸 아쉽네요
댓글
Disney1205글쓴이 추천
00:48
21.06.25.
profile image
Disney1205 작성자
핀란
ㅋㅋㅋ익무님도 마법세계에 살고 있는 분이라 보이신 것일 수도?? 호그와트는 어떻던가요? 어디 기숙사 출신이세요?ㅋㅋㅋ
댓글
00:51
21.06.25.
profile image
동심이 가득해서 코쓱하게 되는군요. 오늘이 첫날인데 마법사분이 고생을 좀 많이하신듯 하니, 마법부에서 인센티브 좀 더 줘야할것 같습니다ㅎ
댓글
Disney1205글쓴이 추천
00:53
21.06.25.
profile image
Disney1205 작성자
솜사탕지갑
그러게요.ㅎㅎ하루 종일 많은 머글들 상대하느라 고생많이 하셨을 듯…??ㄷㄷ
댓글
00:56
21.06.25.
profile image
Disney1205 작성자
영화메니아
재밌고 뿌듯했습니다. 이 키링 볼 때마다 웃길 듯욬ㅋㅋ 컵까지는 애초에 과욕이었나봐요.ㅎㅎ
댓글
01:05
21.06.25.
profile image

아아.... 이렇게 귀엽게 설레발?까지 치신분께 "제가 보이시나요?!" 를 안해주시다닛!!
기대모드부터 실망-당황-만남성사-급고백?-현타모드까지 죄다 재미나네요! ^^ ㅋㅋㅋㅋㅋ

댓글
Disney1205글쓴이 추천
02:05
21.06.25.
profile image
Disney1205 작성자
Nashira
ㅋㅋㅋ다행이라면 실망하지는 않았어요.. 왜 안보이지? 끝났나?? 이런 생각 정도 했어요.ㅎㅎ
댓글
02:20
21.06.25.
profile image
너무 커여우신거아닙니까ㅋㅋ 법사님도 뿌듯하셨을듯!
댓글
Disney1205글쓴이 추천
02:12
21.06.25.
profile image
Disney1205 작성자
오행빈
뭐 일방적인 이벤트보단 괜찮으셨으려나? 싶어요.ㅎㅎㅎ
댓글
02:20
21.06.25.
profile image
저도 상황극을 어떻게 받아쳐야 고민했는데 어디 계시지 하다가 마주치니 그냥 "마법사님!"하고 냅다 부르게 되더라고요 😂
댓글
Disney1205글쓴이 추천
08:07
21.06.25.
profile image

커피 한 잔에도 상황에 따라 감동하는 경우가 있는데...훈훈한 상황이 출근길을 기분 좋게 만드네요~ 재밌게 읽었습니다~^^

댓글
Disney1205글쓴이 추천
08:18
21.06.25.
profile image
Disney1205 작성자
MegaBox
ㅋㅋㅋㅋ 출근길이 즐거우셨다니 다행이군요
댓글
10:11
21.06.25.
profile image
해리포터만큼 잼있는 후기네요
마법사님 뿌듯하실듯 해요^^
제가 받을땐 사람 꽤 있었는데 설정 아무도 안 받아줘서 좀 측은해보이셨거든요 ㅎㅎ
댓글
Disney1205글쓴이 추천
09:03
21.06.25.
profile image
Disney1205 작성자
네오룸펜
뭐 가끔 저같은 사람도 있으면 재밌는 거겠죠.ㅎㅎ
댓글
10:11
21.06.25.
profile image
너무나 사랑스러운 글이에요!
마법사님이 열일하시다가 엄청 기운 났을거에요!
댓글
Disney1205글쓴이 추천
10:41
21.06.25.
profile image
Disney1205 작성자
얼음씨
오늘로 끝나시려나 뜬금 궁금하네요. 오늘은 더 기발한 분이 나타나시길!ㅎㅎ
댓글
10:44
21.06.25.
profile image
글 읽으면서 제가 옆에 있던 느낌이에요! ^^ 일정상 코엑스를 아예 안가는 한 주여서 아쉽다는 생각이ㅠ 좋은 마음 받아가요 ~
댓글
02:10
21.06.2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마블,DC 관련 글을 쓰실때 꼭 포함해주세요! 51 다크맨 다크맨 4일 전23:54 10742
HOT '싱크홀' 티켓 특가 이벤트 일정 11 라온제나 라온제나 1시간 전12:05 1774
HOT 칸 영화제 심사위원상 수상작 [바쿠라우] 국내 등급 심의 완료 (약스포) 3 ipanema ipanema 12분 전13:17 275
HOT 현지에서 반응이 좋은 짱구 신작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수수께끼! 꽃... 4 넷플릭스4K 16분 전13:13 335
HOT 프리가이 감독 필모 12 옵티머스프라임 옵티머스프라임 1시간 전12:25 1326
HOT 여름하면 떠오르는 영화 어떤거 있으신가요? 44 DBadvocate DBadvocate 1시간 전12:07 1118
HOT 한국 유튜브 최고의 미스테리였던 곡성 드디어 잠들었네요 19 Lambda Lambda 1시간 전12:07 2814
HOT [공식]<모가디슈> 2021년 한국영화 최고 흥행 신기록 달성! 쾌속의 10... 21 영화매니악 영화매니악 1시간 전12:00 1550
HOT (마블)엔드게임 캡틴 아메리카 묠니르 포징 따라하기 8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1시간 전11:49 1024
HOT 고독한 미식가의 최근 식사량... 19 온새미로 온새미로 2시간 전11:27 2234
HOT 대체공휴일 시행확정으로 9월말 개봉 노리는 영화들 많겠네요 13 PS4™ 1시간 전11:35 2183
HOT [더 그레이트 샤크] 포토 이미지 5 mistywoods mistywoods 2시간 전10:52 847
HOT 요즘 볼만한 영화가 많아 행복하네요 16 성공한인생 2시간 전10:35 1572
HOT '모가디슈'... 개싸라기 흥행 스타트 18 golgo golgo 3시간 전09:51 2785
HOT 8/4(수) ~ 8/5(목) 선착순 쿠폰 정리 28 라온제나 라온제나 3시간 전10:10 5038
HOT <모가디슈> 후기 - 절치부심한 장인의 일격 10 happygroot happygroot 3시간 전09:55 989
HOT 배우 유인영, 영화 <통영에서의 하루> 캐스팅 3 friend93 friend93 4시간 전09:18 1916
HOT 정해인, 구교환 주연 넷플릭스 [D.P.] 스틸컷 10종 18 ipanema ipanema 4시간 전09:00 2599
HOT 일본 인기 애니 [오소마츠상] 실사영화화, 내년 봄 공개 7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5시간 전08:21 1766
HOT <DC>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신규 포스터 (제임스 건 감독 트위터) 5 Roopretelcham Roopretelcham 6시간 전07:21 2425
974558
image
기억제거기 기억제거기 9분 전13:20 736
974557
image
ipanema ipanema 12분 전13:17 275
974556
image
넷플릭스4K 16분 전13:13 335
974555
normal
랜쉬 16분 전13:13 379
974554
image
과장 과장 20분 전13:09 561
974553
normal
필링 필링 23분 전13:06 191
974552
normal
영사남 영사남 35분 전12:54 444
974551
normal
ipanema ipanema 38분 전12:51 1477
974550
image
옵티머스프라임 옵티머스프라임 42분 전12:47 904
974549
image
홀리저스 홀리저스 45분 전12:44 500
974548
normal
아인EIN 아인EIN 55분 전12:34 724
974547
image
동선동주민 55분 전12:34 1642
974546
image
데헤아 데헤아 1시간 전12:27 1064
974545
image
옵티머스프라임 옵티머스프라임 1시간 전12:25 1326
974544
normal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시간 전12:21 281
974543
image
박감독 박감독 1시간 전12:18 410
974542
image
DBadvocate DBadvocate 1시간 전12:07 1118
974541
image
Lambda Lambda 1시간 전12:07 2814
974540
normal
스타크킬러 스타크킬러 1시간 전12:05 526
974539
image
라온제나 라온제나 1시간 전12:05 1774
974538
image
영사기 1시간 전12:01 2007
974537
image
영화매니악 영화매니악 1시간 전12:00 1550
974536
image
온새미로 온새미로 1시간 전11:58 735
974535
image
에라이트 에라이트 1시간 전11:57 585
974534
image
영사기 1시간 전11:56 449
974533
image
ipanema ipanema 1시간 전11:51 831
974532
file
kimyoung 1시간 전11:50 576
974531
image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1시간 전11:49 1024
974530
image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1시간 전11:49 330
974529
image
friend93 friend93 1시간 전11:45 1002
974528
image
Yolo Yolo 1시간 전11:43 684
974527
normal
방랑야인 방랑야인 1시간 전11:42 847
974526
image
라온제나 라온제나 1시간 전11:38 616
974525
image
goforto23 1시간 전11:38 632
974524
image
PS4™ 1시간 전11:35 2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