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67
  • 쓰기
  • 검색

[메가박스 아케이드] 이벤트 재밌네요 ㅎㅎ

뇽구리 뇽구리
12203 26 67

960F857D-B954-403C-94F5-A671E726C485.png.jpg

79812F76-961C-4639-BB66-B2EEB291ABCC.png.jpg

 

 https://m.megabox.co.kr/event/detail?eventNo=9888

인스타로 힌트 주고 범인 맞추면 굿즈 주는 이벤트네요!

저도 이제 막 하고 있는데 맞출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ㅋㅋ

뇽구리 뇽구리
11 Lv. 12881/12960P

편협해지고 싶지 않아 영화를 봅니다.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6


  • 조심해위험해
  • aro
    aro
  • 백멍황멍
    백멍황멍

  • 빛나
  • 윤딩
    윤딩

  • 멕아더

  • miniRUA

  • GetOut
  • espresso
    espresso

  • 영화보고
  • 커피한잔말아봐라
    커피한잔말아봐라
  • 짱돌사랑
    짱돌사랑
  • DarkRed
    DarkRed
  • WinnieThePooh
    WinnieThePooh

  • 도란도란v
  • 블루라인
    블루라인
  • 주황공주
    주황공주
  • 태양권
    태양권
  • braeroco
    braeroco
  • MegaBox
    MegaBox
  • EsMussSein
    EsMussSein
  • 바이코딘
    바이코딘
  • 내꼬답
    내꼬답

  • 이쑤신장군
  • 영화메니아
    영화메니아
  • Dongry
    Dongry

댓글 67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맞췄는데 서울이 아니라서 저걸 받으러 갈 수가 없어요ㅠ

댓글
10:32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라온제나
앗 ㅠㅠ 전 맞춰놓고 실수로 버튼 눌렀는데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ㅋㅋㅋ
댓글
10:32
21.06.24.
뇽구리
아 저도요ㅠㅠ 그리고 코엑스까지 가야 받을 수 있다니…
댓글
10:37
21.06.24.
profile image
내꼬답
https://www.instagram.com/p/COzfS5ztLYv/ 부작용에 해당하는 인물을 찾으시면 되용
댓글
10:42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아이고...;
버튼 임의 활성 시 보상 지급 불가능하다고 적혀 있어서 안 될 거 같긴 한데.....
근처이시면 그래도 한 번 다녀와 보세요ㅠㅠ
댓글
10:42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라온제나
어차피 돌비 매니아 이벤트 하러 가야 하니 내일 간김에 들러봐야겠어요 ㅎㅎ
댓글
10:44
21.06.24.
profile image
영화메니아
추리해서 범인이름 넣으면
선착순 경품주는것 같은데
돌머리라 모르겠네요ㅜㅜ
댓글
10:38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내꼬답
인스타 태그 잘 보고 다른 계정으로도 넘어가셔야 해요!
댓글
10:41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이쑤신장군
직접 맞추는 재미가 있으니까요..!ㅎㅎ
댓글
10:40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바이코딘
저도요ㅠㅠ 너무 누르고 싶게 생겨서..ㅋㅋㅋ큐ㅠㅠㅠ
댓글
10:40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EsMussSein
ㅋㅋㅋㅋ저도 코엑스라길래.. 어제도 다녀왔는데..ㅎㅎ..
댓글
10:41
21.06.24.
답이 조대체 뭔지 감도 안잡히네요 힌트가 당최 어디있는지 ㅠㅠ
댓글
10:41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밥도둑
다른 계정으로도 넘어가셔야 해요!
댓글
10:43
21.06.24.
profile image
오늘부터 코엑스 수령이라니 못 갈 것 같은데...
댓글
10:41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빙티
다들 그러셔서 경품이 꽤 오래 갈수도 있을 것 같아요..!
댓글
10:43
21.06.24.
profile image
붕붕카
여튼 재밌는 이벤트인거같아요 ㅋㅋㅋ포인트도 주네요
댓글
10:50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붕붕카
맞아요 이런 이벤트 너무 귀엽네요! 저도 포인트에 만족합니다 ㅎㅎ
댓글
10:53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노력하는 모습이 항상 이쁜 메박입니다ㅎㅎㅎ 재밌어요 이런거 자주해줬으몬ㅋㅋㅋㅋ
댓글
10:55
21.06.24.
실수로 직원 확인을 눌러버려서 못받네요 ㅠㅠ ㅋㅋ 어차피 코엑스까지 갈일은 없지만 ㅋㅋ
댓글
10:51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영화원정대
하 저두요....ㅋㅋㅋㅋㅋ 궁금해서 괜히 눌러봤네요
댓글
10:52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서울우유
컵까지 받으시려면 빨리 가셔야 해요!!!ㅋㅋ
댓글
10:56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앗 잘못 읽었네욬ㅋㅋㅋㅋㅋ 이따 칼퇴하고 부리나케 가봐야겠어요!!
댓글
10:57
21.06.24.
profile image
내꼬답
500명까지 키링으로 잘못 봤네요ㅠㅠ 과연 받을 수 있을런지ㅋㅋ
댓글
10:58
21.06.24.
profile image
영화메니아
가까우신가보다..
저도 가깝긴한데 검진중이라ㅜㅜ
댓글
11:14
21.06.24.
profile image
재밌는 이벤트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실수로 직원확인버튼 눌렀어요ㅋㅋ; 다른 분들은 실수하지 마시길요ㅠ
댓글
10:58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주황공주
ㅋㅋ저도 실수로 그만.. 다들 맞추고 버튼 누르지 마셔요ㅠㅠ
댓글
11:00
21.06.24.
profile image
보상 증정 직원확인 버튼, 누르고 싶게 생겨서 저도 모르게 눌렀네요...^-^;
댓글
10:59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MegaBox
앗 저두요ㅠㅠ 닉네임 이벤트에 딱이신데..!ㅋㅋㅋ
댓글
11:01
21.06.24.
profile image
아하 수령이 선착이군요 ㅋㅋㅋㅋㅋ 망했 ㅋㅋㅋ 메가박스 이런것두 하고 귀엽네요 은근히...
댓글
11:01
21.06.24.
profile image
뇽구리 작성자
우디알린
그쵸 너무 귀여운 이벤트에요!!ㅎㅎ
댓글
11:02
21.06.24.
profile image

아악~!!! 직원 확인 버튼을 눌러버렸........ ㅠㅠㅠㅠ

어차피 토욜이나 코엑스 가게될거라 그전에 이미 소진이겠지만 말이죠.....ㅠㅠㅠㅠ

댓글
11:13
21.06.24.
profile image
이런 이벤트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코엑스 갈 수 있는 시간이 안되는데 너무 아쉽네요 ㅜ
댓글
11:18
21.06.24.
profile image
어제 코엑스 갔다 왔는데 ㅠㅠ 오늘은 시간이 안되고...내일은 남아있으려나 고민되네요....
댓글
11:29
21.06.24.
두 가지 다 이뻐서~ 근데 받을 수 있을지 일단 가 보는 걸로;;;
댓글
11:54
21.06.24.
profile image
정답 선착순이 아니라 수령 선착순인건 좀 아쉽네요ㅠㅠㅋ
댓글
13:15
21.06.2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모가디슈" 짧은 후기입니다~ 6 아싸리무비시청 아싸리무비시청 38분 전16:22 994
HOT 15:30 기준 용산CGV 경품 현황 2 Elise Elise 1시간 전15:36 597
HOT 핫토이 피규어로 재현해본 어벤져스 어젬블!!! 입니다 28 yssds 1시간 전15:30 898
HOT 면목극장의 추억 8 다솜97 다솜97 2시간 전14:52 547
HOT [SV이벤트 참여] 일본 작은 도시의 소박한 영화관 추억 꺼내보기 2 DBadvocate DBadvocate 1시간 전15:03 444
HOT '배트맨 vs 슈퍼맨' 각본가가 말하는 마블이 DC 보다 우위인 이유 7 goforto23 2시간 전14:47 1709
HOT 스웨덴 하지 축제 낭만으로 같이 떠나요! 9 팔찌하나 팔찌하나 2시간 전14:39 1323
HOT [보스베이비2]만족스러운 간단후기와 퍼즐3사 다모았어요! 20 내꼬답 내꼬답 3시간 전13:45 1208
HOT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유출 되었다고 하네요 😨 23 nutbrother nutbrother 4시간 전12:28 5439
HOT [이벤트] 더위에 지친 당신!! 에어컨 빵빵한 극장에서 여름나기!! 61 Supervicon Supervicon 6일 전11:46 15028
HOT M 나이트 샤말란 최악에서 최고까지 (올드 포함) - 콜라이더 5 goforto23 4시간 전12:50 1464
HOT 젠이츠 트레이싱 완성! ⚡️⚡️ 7 환풍기 환풍기 5시간 전11:34 1327
HOT 신도림 씨네큐 경품현황입니다(12:14) 8 오드아이 오드아이 4시간 전12:16 1378
HOT 방송사고 레전드 11 sirscott sirscott 5시간 전11:38 2874
HOT 관객수 1명인 영화 26 한조커 한조커 5시간 전11:05 3327
HOT 모가디슈 개봉 쯤해서 다시 생각난 영화 15 병팔이 병팔이 5시간 전12:00 1363
HOT <화양연화> OST CD에 수록된 감독의 말 (별거 없음 주의) 3 뉴타입이다 뉴타입이다 5시간 전11:23 713
HOT 방송의 황당한 자막 케이스.. 25 리얼리스트 리얼리스트 5시간 전11:03 3403
HOT 왕십리 블랙위도우 1타3피를 받았습니다 18 wandava wandava 6시간 전10:40 2461
HOT 바사라 고 공주 (1992) - 데시가하라 히로시 감독의 평작 4 BillEvans 6시간 전10:04 578
HOT 동네극장에 대해 생각해보다 기억난 추억 1 sirscott sirscott 7시간 전09:54 721
HOT 디즈니 픽사 [루카] 속 줄리아 그리는 법... 2 호다루카 호다루카 7시간 전09:06 1857
HOT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조정석 배우 과거 고증 ㅋㅋㅋ 11 leodip19 leodip19 7시간 전09:05 2314
HOT 용산CGV 오전 경품 현황입니다.(08:55) 5 놓칠수없어핫딜 놓칠수없어핫딜 8시간 전08:58 1383
HOT 영화감독이 연출을 맡았던 최근 올림픽 개막식 6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8시간 전08:56 3570
29381
normal
카이K 11분 전16:49 306
29380
image
과장 과장 26분 전16:34 634
29379
image
홀리저스 홀리저스 1시간 전15:45 711
29378
image
Elise Elise 1시간 전15:36 597
29377
normal
rookie1 1시간 전15:01 1082
29376
normal
zin 3시간 전13:49 1530
29375
image
sirscott sirscott 7시간 전09:54 721
29374
normal
건국 16시간 전00:41 1154
29373
normal
테리어 테리어 17시간 전23:23 2426
29372
image
Supervicon Supervicon 18시간 전22:40 973
29371
image
22시간 전18:37 1145
29370
normal
안씨네 22시간 전18:15 642
29369
image
빙티 빙티 23시간 전17:01 979
29368
image
라온제나 라온제나 1일 전16:02 1217
29367
normal
aniamo 1일 전15:49 1330
29366
normal
홍상수의난 홍상수의난 1일 전15:46 337
29365
normal
아침꼭챙겨먹어요 아침꼭챙겨먹어요 1일 전15:19 1681
29364
normal
홍상수의난 홍상수의난 1일 전14:14 901
29363
image
라온제나 라온제나 1일 전14:14 621
29362
image
빙티 빙티 1일 전13:44 3380
29361
normal
ReMemBerMe ReMemBerMe 1일 전13:31 567
29360
image
zin 1일 전13:18 387
29359
image
빙티 빙티 1일 전11:29 1834
29358
image
Yolo Yolo 1일 전11:26 1992
29357
image
Yolo Yolo 1일 전11:19 430
29356
normal
Meerkat Meerkat 1일 전11:13 879
29355
image
Elise Elise 1일 전10:55 1639
29354
normal
미스틱로즈 1일 전10:00 1530
29353
normal
Pleroma Pleroma 1일 전09:29 779
29352
normal
샤하랑 샤하랑 1일 전01:39 556
29351
image
CGV영화인 CGV영화인 1일 전01:12 1843
29350
image
정말정 1일 전01:12 3341
29349
normal
월계수 월계수 1일 전23:16 529
29348
image
북회귀선 북회귀선 1일 전22:39 2111
29347
image
에몽돌899 1일 전21:59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