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2
  • 쓰기
  • 검색

17억짜리 치아를 이식받은 헐리웃 배우의 위엄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7634 21 32

163_WOM_FP_00076_rgbc.jpg

 

현재 상영중인 [캐시트럭]에서 얼굴을 비친 가수 겸 배우 [포스트 말론]이 

또 다시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토마스 코넬리라는 치과 의사는 "포스트 말론은 백 만 달러짜리 미소를 갖게 됐다" 라며

아래 사진을 인스타에 게시했습니다.

 

 

201268341_2797171537168776_3242776356467048632_n.jpg

 

토마스 코넬리에 따르면

포스트 말론은 치아 정비에 12 캐럿 상당의 다이아몬드 송곳니를 포함,

총 1백60만 달러, 한화 약 17억8천만 원을 지출했다고 합니다.

 

투스 잼이나 그릴이 아닌 다이아몬드로 치아를 만들어 실제 잇몸에 이식한 최초의 사례라고 합니다.

 

미쿡 가수들은 이마에도 스톤도 박고 이빨도 다이아로 하는군요 ㅎㅎㅎㅎㅎ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73 Lv. 1224547/1300000P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1

  • 율독
    율독
  • 살구색거울
    살구색거울
  • 커피한잔말아봐라
    커피한잔말아봐라
  • Coming
    Coming
  • None
    None

  • Trequartista

  • 맹린이

  • miniRUA
  • MegaBox
    MegaBox
  • 소보르
    소보르
  • 퓨리
    퓨리
  •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 고등어태비
    고등어태비
  • 이한스
    이한스
  • J.Cole
    J.Cole
  • 스타베리
    스타베리
  • 셀레늄
    셀레늄
  • 다크맨
    다크맨
  • LINK
    LINK
  • 히하리리
    히하리리
  • Anydevil
    Anydevil

댓글 32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1등
영화에서 욕 찰지게 박더라구여 ㄷ ㄷ ㅋㅋ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21:36
21.06.20.
profile image
쥐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포말 형님 ㅎㅎ
댓글
21:49
21.06.20.
profile image 3등
캐시트럭 봤는데... 누군지 기억이 안나네요ㅠㅠㅠ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21:50
21.06.20.
profile image
극 중 악당들아.. 얘를 털면 되겠군요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21:51
21.06.20.
profile image
코로나 끝나고 내한해라 말론아~~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22:12
21.06.20.
profile image
다이아몬드이로 이갈이 하면 성하던 이도 다 갈리겠네요. 허허허...
치과는 한국이 최고!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22:16
21.06.20.
profile image
다이아 이빨이라닠ㅋㅋㅋㅋ 상상이상이네요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06:59
21.06.21.
치아에만 17억이요?;;;; 하하하하......저는 아무리 돈이 펑펑 쏟아져도....이에만...17억이라니....(다른데 쓰고 싶은데가 많아요..ㅠㅠ)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10:29
21.06.21.
profile image
아랫니도 동일한 재질로 안바꾸면 계속 부딪혀서 아랫니가 손상될텐데
돈으로 알아서 하겠죠 ㅋㅋ
댓글
제임스카메라글쓴이 추천
11:48
21.06.21.
profile image
커피한잔말아봐라
나중에는 치아 전체를 다이아몬드로..........................ㄷㄷㄷㄷㄷ
댓글
12:44
21.06.21.
ㅋㅋㅋ 다음엔 어디에 어떤 걸 할지 기대됩니다
댓글
19:58
21.06.2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동네극장에 대해 생각해보다 기억난 추억 sirscott sirscott 5분 전09:54 66
HOT 디즈니 픽사 [루카] 속 줄리아 그리는 법... 2 호다루카 호다루카 53분 전09:06 579
HOT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조정석 배우 과거 고증 ㅋㅋㅋ 3 leodip19 leodip19 54분 전09:05 652
HOT [이벤트] 더위에 지친 당신!! 에어컨 빵빵한 극장에서 여름나기!! 58 Supervicon Supervicon 5일 전11:46 14413
HOT 용산CGV 오전 경품 현황입니다.(08:55) 2 놓칠수없어핫딜 놓칠수없어핫딜 1시간 전08:58 611
HOT 영화감독이 연출을 맡았던 최근 올림픽 개막식 2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시간 전08:56 1077
HOT 올드 현재 로튼/팝콘지수, 메타크리틱 점수 2 아휴스크림 아휴스크림 1시간 전08:46 706
HOT 아리 에스터 ‘Disappointment Blvd’ 호아킨 피닉스 첫 이미지 2 goforto23 3시간 전06:15 863
HOT ‘드래곤 볼 슈퍼’ 공식 제목 및 첫 캐릭터 이미지 3 goforto23 4시간 전05:33 1158
HOT 마이클 B 조던 - 슈퍼맨 시리즈 제작, 주연..HBO Max 공개 4 goforto23 4시간 전05:21 1453
HOT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새로운 클립 공개 8 밍구리 밍구리 5시간 전04:55 618
HOT 도전해보고 싶은 필름마크 전시 6 마스터피스 마스터피스 6시간 전03:37 1279
HOT (장문 , 스포없음)아신전 후기 + 시즌3에서 보강했으면 좋겠다 싶은 세 가지 1 sppa 7시간 전02:37 645
HOT 추억의 보도자료 - 개봉할 당시의 보도자료 <야반가성> 3 박감독 박감독 8시간 전01:17 401
HOT 콜슨의 아키라 (AKIRA) 콜렉션. 12 콜슨 콜슨 9시간 전00:36 1829
970709
image
sirscott sirscott 5분 전09:54 66
970708
normal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6분 전09:53 39
970707
image
내꼬답 내꼬답 18분 전09:41 351
970706
image
NeoSun NeoSun 19분 전09:40 105
970705
image
NeoSun NeoSun 22분 전09:37 112
970704
normal
알수없다 알수없다 24분 전09:35 210
970703
normal
성공한인생 24분 전09:35 344
970702
normal
MARVEL_IMAX 29분 전09:30 284
970701
image
kimyoung 48분 전09:11 440
970700
image
호다루카 호다루카 53분 전09:06 579
970699
image
JAY19 JAY19 53분 전09:06 240
970698
image
leodip19 leodip19 54분 전09:05 652
970697
image
다솜97 다솜97 55분 전09:04 200
970696
image
Leedong 56분 전09:03 428
970695
image
NeoSun NeoSun 57분 전09:02 256
970694
image
놓칠수없어핫딜 놓칠수없어핫딜 1시간 전08:58 611
970693
normal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시간 전08:56 1077
970692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08:51 241
970691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08:50 254
970690
image
goforto23 1시간 전08:49 342
970689
image
아휴스크림 아휴스크림 1시간 전08:46 706
970688
image
e260 e260 1시간 전08:39 355
970687
image
mirine mirine 1시간 전08:31 761
970686
image
샌드맨33 2시간 전07:58 998
970685
image
goforto23 2시간 전07:51 863
970684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2시간 전07:46 1758
970683
image
e260 e260 2시간 전07:22 547
970682
image
goforto23 2시간 전07:02 498
970681
image
kimyoung 3시간 전06:51 330
970680
image
kimyoung 3시간 전06:50 496
970679
image
에몽돌899 3시간 전06:41 821
970678
image
goforto23 3시간 전06:15 863
970677
image
goforto23 3시간 전06:14 282
970676
image
goforto23 3시간 전06:05 999
970675
image
goforto23 4시간 전05:33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