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5
  • 쓰기
  • 검색

엌ㅋㅋㅋ제 자리가 잠겼습니다😂

지그재구리 지그재구리
7177 21 25

인천 CGV에 루카 무비굿딜 보러왔는데 제 자리가 잠겨있어요......ㅋㅋㅋㅋㅋㅋ 풀어줄 수 있을줄 알았는데 그럼 전체 좌석을 다 만져야해서 그런지 그건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맨뒷자리 스위트박스 앉아서 봐도 된다고 해서 합법적 메뚜기가 되었습니다🙄

이런적은 또 처음... 스마트좌석이 이런점은 좋지않네요

그래도 더 넓은 스위트박스 앉으니 혜택받은 느낌입니다 ㅋㅋㅋ

지그재구리 지그재구리
10 Lv. 10089/10890P

분류 : 앙증너구리포켓몬

특성 : 먹보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1


  • 맹린이
  • 솔로
    솔로
  •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 버닝롹스타
    버닝롹스타
  • Renée
    Renée

  • 밖에비온다
  • 티라미숑
    티라미숑
  • 셋져
    셋져

  • peacherry
  • Disney1205
    Disney1205

  • miniRUA
  • 테리어
    테리어

  • 대너
  • 이한스
    이한스
  • 다크맨
    다크맨
  • 세즈융
    세즈융
  • 롱테이크
    롱테이크

  • 하늘하늘나비

  • 귀멸은못말려
  • 내꼬답
    내꼬답
  • 현71
    현71

댓글 25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이런 경우도 있나보네요 ㅋㅋ 재밌게 관람하세요
댓글
지그재구리글쓴이 추천
19:36
21.06.18.
profile image
현71
상영시간 임박해서 당황했는데 해피엔딩으로 끝났습니다 ㅋㅋㅋ
댓글
21:28
21.06.18.
2등
엥 좌석이 잠겨있다니🤔 당황스럽네요 그래도 스위트박스 좌석 줘서 다행인거 같아요 즐관람 하셔요!
댓글
지그재구리글쓴이 추천
19:36
21.06.18.
3등

뜻밖의 개이득 ㅋㅋㅋ 그나저나 저는

 

다잠그고 예매좌석만 푸는시스템인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닌가보네요

댓글
지그재구리글쓴이 추천
19:48
21.06.18.
profile image
귀멸은못말려
제가 예매한자리는 잠겨있고 옆자리가 풀려있더라구요... 그렇다고 옆자리 앉는것도 사회적 거리두기 위반이라 어쩔수없이 스위트박스 앉은듯해요😂
댓글
21:30
21.06.18.
스위트박스 영화보기 불편할때도 있는데 괜찮으셨나 모르겠네요 ㅎㅎ
댓글
지그재구리글쓴이 추천
19:54
21.06.18.
profile image
하늘하늘나비
와이드박스는 자주앉는데 스위트박스는 확실히 넓네요 ㅋㅋㅋ 자꾸 기대어 눕게되는...😊
댓글
21:31
21.06.18.
profile image
스위트박스 ㅎㅎ
몇번 혼자 앉은적 있네요
댓글
지그재구리글쓴이 추천
20:26
21.06.18.
profile image
다크맨
어쩌다보니 안방 침대자세로 늘어지긴 했는데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쉬고싶을때는 2인 스위트박스석 예매해서 독점하는것도 괜찮을것같아요 ㅋㅋ
댓글
21:32
21.06.18.
profile image
어어 이거 무슨 경우예요? 상영을 위한 준비가 제대로 안 된 건데요?? 아마 이게 뭐야! 하면서 그냥 다른 좌석 임의로 앉는 경우도 종종 있었을 것 같아요ㅠㅠ
익무님은 비행기 좌석 업그레이드하듯… 업그레이드되셨네요!!
댓글
지그재구리글쓴이 추천
21:40
21.06.18.
profile image
Disney1205
옆자리가 잠겨있어야할 좌석인데 옆자리가 열려있더라구요.. 그냥 앉을까 하다가 사회적 거리두기때문에 띄어앉는건데 취지에 정면으로 반하는 행위라 직원콜 했고 업그레이드 받았습니다😊
댓글
21:43
21.06.18.
profile image
지그재구리
스마트 좌석을 제대로 확인 안 하고 운영한다니 그게 더 놀라워요ㅠㅠ
댓글
지그재구리글쓴이 추천
21:47
21.06.18.
profile image
스마트 대신 스위트군요😅
댓글
지그재구리글쓴이 추천
21:57
21.06.18.
인천 씨집,,진짜 스마트 좌석 이상해요,,
시사회 자주 가는데 인천으로 개인적으로 볼 때마다도 그럴 때마다 다 잠겨 있어서 직접 말씀드려서 앉은 적이 대다수,,
댓글
지그재구리글쓴이 추천
22:01
21.06.18.
profile image
밖에비온다
의외로 자주 일어나는 해프닝이었군요...😅 처음 왔는데 넓어서 좋긴 하더라구요. 에스컬레이터는 왜 꺼놓은건지 의문이지만😂
댓글
22:14
21.06.18.
profile image
엌... 입구에 직원 없어서 두리번거렸던 1인입니다ㅋㅋㅋㅋㅋ 제목 보고 혹시나 했는데 인천 맞았군요. 그나마 일찍 입장하셔서 망정이지 당황스러우셨겠어요; 스위트박스에서 스윗한 관람하셨길~ 오늘 객석 분위기 활기차서 좋더라고요. :)
댓글
지그재구리글쓴이 추천
22:12
21.06.18.
profile image
Renée
맞아요 ㅎㅎㅎ 마키아벨리 나올때마다 웃음 빵빵 터져서 분위기 좋았어요😊😊
댓글
22:16
21.06.18.
profile image
이럴거면 스마트 좌석 좀 없앴으면 싶어요. 그래도 스위트 좌석 축하요 :)
댓글
지그재구리글쓴이 추천
22:33
21.06.18.
profile image
천둥의호흡
그래도 색다른 경험이라 좋았어요 ㅋㅋㅋ 자주는 당혹스럽겠지만...😅
댓글
22:54
21.06.18.
합법적 메뚜기 표현 귀엽네욬ㅋㅋㅋㅠㅠㅠ
댓글
지그재구리글쓴이 추천
01:43
21.06.19.
profile image
달린
마침 루카 직전에 본 킬러의 보디가드2에서 불법 메뚜기가 흰옷을 입고 여기저기 돌아다녀서..🤬 검은옷도 거슬리는데 흰 티셔츠를 입으니 빛반사 엄청나더라구요😩
댓글
05:09
21.06.19.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웨이브 × HBO 시리즈 띵작 추천 이벤트 34 익무노예 익무노예 4일 전23:14 20713
HOT [DC -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간략후기 7 jimmani jimmani 4시간 전00:10 1221
HOT 모가디슈 후기: 차갑게, 때론 따뜻하게 (스포) 6 환풍기 환풍기 4시간 전00:06 645
HOT 8월 5일 박스오피스 16 paulhan paulhan 5시간 전00:00 2393
HOT '프렌치 디스패치' 새 포스터 및 뉴스레터 소개 영상 1 goforto23 5시간 전23:59 1178
HOT 킹샤크 짤털🙃(혐주의+약스포) 57 닭한마리 닭한마리 5시간 전23:43 2927
HOT 역대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 1-10위 (R등급) 16 리얼리스트 리얼리스트 5시간 전23:35 1471
HOT <코다> 보고 폰 배경 바꿨습니다! 21 뇽구리 뇽구리 5시간 전23:27 1657
HOT <잘리카투> 오랜만에 강렬한 영화를 찾는다면... 3 DELIGHT DELIGHT 5시간 전23:16 1008
HOT [이벤트] 1명에 익무인에게 CGV 티켓 총 13개를 올인합니다! (티켓 사진 첨... 33 Love,Death+Robots Love,Death+Robots 5시간 전23:12 2320
HOT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공식 캐릭터 포스터 6종 13 goforto23 6시간 전23:00 1994
HOT 그린 나이트 관람평 11 reckoner reckoner 6시간 전22:58 1671
HOT 간만에 건진 힐링 음악 영화, <코다>🎶 시사회 리뷰 4 이리가수미 이리가수미 6시간 전22:50 1306
HOT CGV에게 VIP는 충성고객이 아니라 호구라는 걸 또 입증하네요 37 천상코니 천상코니 6시간 전22:38 4593
HOT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무심코 지나칠수 있는 디테일 2개...(스포) 15 토니A 6시간 전22:43 2090
HOT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용아맥 간단 후기 8 sirscott sirscott 6시간 전22:30 1667
HOT [코다]익무시사회 신청하길 잘 했다! 4 아리아a 아리아a 6시간 전22:27 777
HOT 애들 보는 건데 퀄리티가 미친 애니메이션...(feat. 스타워즈) 4 녹등이 녹등이 6시간 전22:14 2027
HOT 역대 SF영화 TOP 10을 뽑아봤습니다. 16 므찐수 7시간 전21:52 1480
HOT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리뷰 1 입찢어진남자 입찢어진남자 7시간 전21:49 859
HOT 21세기 스릴러 걸작들 37 하디 하디 7시간 전21:39 2061
HOT [DC] (스포) 더수스에서 가장 웃었던 장면.. 16 옵티머스프라임 옵티머스프라임 7시간 전21:09 2252
HOT [싱크홀] 차승원 이광수 배우, KBS1 아침마당 출연 (8/6) 6 Roopretelcham Roopretelcham 8시간 전20:49 1877
HOT 현재 CGV 관객수 6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8시간 전20:29 4445
HOT 인질 vs 세이빙 미스터 우... 살짝 비교 17 다크맨 다크맨 8시간 전20:18 2911
HOT 공포영화보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엄청난 몰입감의 블록버스터 영화, [ 모... 7 붕붕카 붕붕카 10시간 전19:03 1442
976059
image
Avengers2020 Avengers2020 1시간 전03:51 93
976058
image
leviathan 1시간 전03:28 178
976057
normal
파란새싹 파란새싹 2시간 전02:39 644
976056
image
우유과자 우유과자 2시간 전02:39 286
976055
image
RoM RoM 2시간 전02:14 122
976054
image
goforto23 2시간 전02:09 936
976053
normal
엣센스불한사전 3시간 전01:57 547
976052
normal
건국 3시간 전01:56 188
976051
image
goforto23 3시간 전01:55 355
976050
image
spacekitty spacekitty 3시간 전01:50 173
976049
normal
흔들리는꽃 흔들리는꽃 3시간 전01:50 385
976048
normal
맬론 맬론 3시간 전01:49 141
976047
image
DBadvocate DBadvocate 3시간 전01:49 296
976046
image
시샘달 3시간 전01:22 629
976045
image
슈하님 슈하님 3시간 전01:19 175
976044
normal
윈터1314 윈터1314 3시간 전01:14 1126
976043
image
솔로 솔로 4시간 전01:00 2746
976042
image
박엔스터 박엔스터 4시간 전00:56 297
976041
normal
오기 4시간 전00:43 227
976040
normal
래담벼락 래담벼락 4시간 전00:37 284
976039
image
얼렁뚱땅 얼렁뚱땅 4시간 전00:36 187
976038
image
우유과자 우유과자 4시간 전00:35 900
976037
image
홀리저스 홀리저스 4시간 전00:32 181
976036
image
등불 등불 4시간 전00:25 385
976035
normal
spacekitty spacekitty 4시간 전00:23 1253
976034
normal
One그리 4시간 전00:22 256
976033
image
안혐오스런마츠코 4시간 전00:20 404
976032
image
goforto23 4시간 전00:15 522
976031
image
kimyoung 4시간 전00:13 724
976030
normal
고슴도 고슴도 4시간 전00:11 245
976029
image
jimmani jimmani 4시간 전00:10 1221
976028
normal
우유과자 우유과자 4시간 전00:09 712
976027
normal
goforto23 4시간 전00:07 353
976026
image
환풍기 환풍기 4시간 전00:06 645
976025
image
e260 e260 4시간 전00:06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