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0
  • 쓰기
  • 검색

[콰이어트플레이스2]1의 불친절함을 싹날려주네요(코돌비 약스포)

내꼬답 내꼬답
3086 14 30

20210616_112405.jpg

 

시네마스코프 비율이라 오랜만에 찾은 코돌비^^

반가운 돌비 패스ㅋㅋ

 

엊그제 새벽 1편을 보고서

개인적으로 임펙트는 강했는데 왜이리 불친절할까했어요.

어떻게 이사건이 시작된건지.. 

현재 이 지역에서만 한정해서 일어난건지..

의문투성이 속에서 며칠사이에 일을 다뤘기 때문이조.

그래도 계속해서 빨려들어가는게

2편기다리느라 목빠지는줄 알았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는 E열 중블이었습니다.

보통꼽는 명당보단 앞자리인데 좋았습니다.

그리고 코돌비 혹시 음향세팅 다시한건지

초반 코돌비가 아니네요?ㅎㅎ

미쳤습니다. 특히 극 내용상 중후한 베이스음의 둥둥거림

 

20210616_150223.jpg

 

육쪽마늘빵같이 생긴 빌런 갑툭튀 하는 순간 

오랜만에 느껴보는 순간4D효과 .. 의자의 부르르 부르르

바닥 진동.. 게다가 진짜 갑툭튀사운드가 

뒷분께 엄청죄송했네요. 심장부여잡고 나오겠지

하고 대기타는데도 너무깜짝놀라서😅😅😅

 

화면역시 말할것도 없지만 시네마스코프로 

꽉찬화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콰플2는 1의 불친절함을 어느정도 해소해주는

전개와 1의 임팩트는 어느정도 유지하면서도

가족외에 서정적인 인간의 휴먼요소를 담아 굉장히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다양한 포맷이 궁금해지는 영화네요.

 

순간 미드로 나와도 대박소재겠다 싶었는데

극장에서 봐야 극강의 효과가 있을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고

우리 다재다능 존크래스키 계속해서 눈여겨보렵니다.

다음편도 벌써 기대되요.

우리 와이프 에밀리블런트.. 엄청예쁘시고 그냥

애잔한 눈빛만봐도 마음이 아립니다.

우리 두 남매와 꼬맹이 앞으로의 성장모습까지 

기대되는 이작품.. 이렇게 저는 콰며듭니다🤩🤩🤩

 

20210616_122143.jpg

 

내일은 용포디 프라임석 그리고 라이브딜에서

구매한 아맥권으로 용아맥까지 미친듯이 기대됩니다.

내꼬답 내꼬답
31 Lv. 128145/140000P

cgv RVIP

메가박스 VVIP

롯데시네마 VIP

씨네큐 VVIP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4

  • 아루마루
    아루마루
  • 레히
    레히
  • Nashira
    Nashira
  • 소보르
    소보르
  • 주황공주
    주황공주
  • None
    None
  • wity
    wity
  • 24fps
    24fps

  • hwangjaey
  • MegaBox
    MegaBox
  • 옥수수쨩
    옥수수쨩
  • AyuLove
    AyuLove
  • 솔로
    솔로
  • Dongry
    Dongry

댓글 30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육쪽마늘빵ㅋㅋㅋㅋㅋ🤣🤣🤣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16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Dongry

저는 1부터 보면서 자꾸 저게생각나더라구요ㅋㅋ

댓글
15:17
21.06.16.
2등
저는 방금 용아맥보고나왓는데 용아맥도 사운드 죽여줬습니다 ㅎㅎ 코돌비로 봣어도 충분했을거같은데 아맥포스터 포기못해서 아맥으로 봣네여..ㅎㅎ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20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호두스
돌비포스터가 넘취저라 여기먼저왔네요ㅋㅋ
용아맥도 기대되고 포스터남아있음 좋겠어요.
댓글
15:22
21.06.16.
profile image 3등
코돌비로 만족스러운 관람이셨다니 다행이네요
저도 이번 주에 관람 예정인데 덕분에 기대가 됩니다.
코돌비 사운드는 일시가 어찌됐건 재조정이 있던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정확히 언제인지는 알 수 없으나 듀얼 프로젝션 실시하며
조정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당시 제가 작성한 후기에서도 간단히 언급했었지만
그때를 기점으로 싱글과 듀얼 상영 전후로
같은 영화와 인트로 감상 시 확연하게 달라진 사운드를 체감할 수 있었지요.

코돌비가 기존엔 아주 모니터링스러운 사운드를 들려주어
듣는 재미가 적은대신 정확한 사운드를 재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는데
이후 개장한 안돌비와 남돌비와의 성향이 매우 달라서
그점 감안하여 방향성 통일감을 위해 듀얼 상영 조정 맞추어 같이 사운드 조정도 진행한 듯 합니다.
저는 결과적으로 전이고 현재고 만족스러운 것은 같습니다.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36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마그누센

개관때부터 다니다가 남돌비 사운드어택받고
잘안갔거든요. 이제 영화별화면비

따라 다니는 중인데 오랜만에 방문하고..

깜짝놀랐어요.
코돌비사운드가 이정도였나 싶을만큼요.
분영 초기랑 달라진거 같더라구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 시네마스코프는 코돌비
비스타는 남돌비 해서 골라다니려구요😆

댓글
15:44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아무래도 초기보다 확연하게 달라진 것을 느끼실 수 있으셨을 겁니다.
전체적인 출력이 좀 더 높아지면서 방향성이 보다 확실하게 체감이 되고
기존에 모니터링 사운드 성향 때문에 비교적 부족하게 느껴지던 저음도 다른 두 형제만큼은 못해도
충분히 보강되고 단단하고 강력하게 들려주어
기존보다 듣는 재미를 살리면서도 전체적인 벨런스도 크게 헤치지 않는 방향이라 매우 괜찮게 들립니다.
기존보다 더욱 담백해지고 재밌어졌다고도 표현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리고 실제로도 그렇게 체감하신 것 같아 다행이네요.
제가 아무리 이렇게 말해도 직접 체감하지 않으면 모르는 부분이라 다들 잘 모르시더라구요.😅
내꼬답님은 해당 부분 직접적으로 체감하시고 느끼셨으니
말씀하신대로 이런 변경점 참고하셔서 콘텐츠의 화면비 차이에 따라서
상영관 골라 가시면 더욱 재밌게 관람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ㅎㅎ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7:57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마그누센
아이고 별말씀을요 상세한 설명감사합니다🙏
댓글
18:13
21.06.16.
profile image

말씀대로

남돌비 크루엘라 너무 좋았습니다 😭😭

저도 비스타는 멀지만

남돌비로 다녀야겠어요 🥰

물론 코돌비도 좋지만 ㅎㅎ 

 

저는 콰플 이따 저녁에 관람해요

기대되네요 🤣🤣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6:16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AyuLove
코돌비 가시나요ㅋㅋ 콰플 코돌비..
꽉차게 좋습니다ㅎㅎ 즐관하세요^^
댓글
16:18
21.06.16.
profile image
<콰플2> 저녁에 보는데, 벌써 행복해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6:26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MegaBox
사운드좋은관 무조건요ㅋㅋ
심장부여잡으시고요
댓글
16:27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코돌비에요 ㅎㅎ 돌비 매니아 <콰플2> 보면 4개 스탬프 완성이에요^^
아시다시피 전 돌비>아맥이라 ^^;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6:29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MegaBox
벌써 4개요?ㅋㅋ
전 오늘 첫포문을 열었는데 하핫..
댓글
16:30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7월 18일까지니 아직은 여유가 있지요 뭐^^ 이참에 안성 스타필드 방문 안 하셨으면, 방문해 보세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6:32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MegaBox
조만간 평일에 날봐서 다녀오려구요.
비스타비율이라니 맞춰서요ㅋㅋ
댓글
16:34
21.06.16.
profile image
마늘빵 ㅋㅋㅋㅋㅋㅋ 찰지십니돠!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6:42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24fps
ㅎㅎ 1편에서 저거생각나더니 계속
마늘빵으로 보이네요
댓글
17:23
21.06.16.
profile image
육쪽마늘빵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런 찰떡같은 비유라니!!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7:07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None
ㅋㅋ다른이미지도 많지만
이게 딱인거 같더라구요.
좀시끄러운 마늘빵🤣🤣🤣
댓글
17:23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시끄러운 육쪽 마늘빵🤣🤣🤣🤣😂😂😂ㅋㅋㅋㅋㅋㅋㅋ 아 상상하니까 웃기네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5:06
21.06.22.
profile image

육쪽마늘빵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일반관도 괜찮았는데 후기보니 돌비를 가야하나 싶네요. 가깝진 않은데...으흐흐..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7:08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wity
일반관도 만족하셨다면 돌비나 아맥 가심
대만족이실것 같아요. 사운드 좋은곳요^^
댓글
17:24
21.06.16.
profile image
뭘 닮았나 했더니 육쪽마늘빵이었군요ㅋㅋㅋㅋㅋ 빌런 볼 때마다 육쪽마늘빵 생각에 빵터질 것 같아요ㅋㅋㅋ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7:24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주황공주
집에ㅋㅋ하나사서 쫙찢어벌리면
더비슷할지도 모릅니다🤣🤣🤣
댓글
17:25
21.06.16.
profile image

돌비라니 최고의 곳에서 보셨군요 ㅎㅎ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7:46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소보르
이제 용포디 용아맥이 남아있습니다ㅋㅋ
기대되네요!! 최고의곳만 골라서😍
댓글
17:49
21.06.16.
profile image
육쪽마늘!!! 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습니닷!! ^^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18:00
21.06.16.
profile image
내꼬답 작성자
Nashira
ㅋㅋ육쪽마늘빵 반응이좋네요ㅋㅋㅋ
우리 청각에 예민한 육쪽이 끝까지
잘봐주세요^^
댓글
18:13
21.06.1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영화를 (어설프게) 좋아하게된 이유와 나에 대한 고찰이랄까 4 늘찬 늘찬 4시간 전00:07 817
HOT [Sv님 이벤트]랑종을 보고 생각난 태국영화관 12 달려라부메랑 달려라부메랑 4시간 전00:04 835
HOT 7월 25일 박스오피스 19 paulhan paulhan 4시간 전00:00 1748
HOT [Supervicon님 이벤트] 일본 개봉당일 날씨의 아이 본 후기 8 paulhan paulhan 5시간 전23:57 521
HOT 오늘 모가디슈도 보고 전 남친도 봤어요. 51 키라라 5시간 전23:48 4048
HOT 지구 반대편 영화관에서 수퍼 소닉 관람 (2020년 초) 7 몽디 5시간 전23:33 705
HOT [슈퍼비콘님 이벤트]록본기 시네마트에서 아사노 타다노부 무대인사 참가썰~ 7 쿨스 쿨스 5시간 전23:18 402
HOT [넷플릭스 - 피어 스트리트 3부작] 간략후기 8 jimmani jimmani 5시간 전23:32 707
HOT 7년 뒤 LA 올림픽 개막식을 맡으면 될 것 같은 감독들 15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6시간 전22:13 2504
HOT [모가디슈] 간단후기 - 인성이 형에게 반하고 갑니다. 13 OVO2 OVO2 6시간 전22:03 931
HOT 용산에 이어 두번째 아이맥스 레이저관과 보급형중 탑급 4DX관 보유하고있... 6 호두스 7시간 전21:54 864
HOT 개막식으로 논란이 되었는데도 MBC 31 리얼리스트 리얼리스트 6시간 전22:37 3109
HOT 핫토이 아이언맨 마크7 피규어입니다 12 yssds 7시간 전21:14 879
HOT 최근에 익무에서 핫한 더숲 아트시네마를 소개합니다! 14 RedChars RedChars 7시간 전21:52 1025
HOT 모가디슈 후기-한국 블록버스터에 내리는 단비 18 이카로스 이카로스 7시간 전21:41 1307
HOT <모가디슈> 후기 - 꼭 봐야 할 7가지 이유 26 songforu songforu 7시간 전21:52 1619
HOT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힐링하고 싶을 때 보기 딱 좋은 애니메이션 3 과장 과장 7시간 전21:04 1112
HOT 현재 CGV 관객수 4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7시간 전21:01 1546
HOT [모가디슈] 추천 후기입니다. 3 밖에비온다 7시간 전21:13 1079
HOT 영화 보면서 가장 뜨거운 열기와 환호를 느낀, BIFF 2018 <할로윈> 상... 6 KYND KYND 7시간 전21:12 712
HOT 이번주 굿즈 모음 때샷. 19 피프 피프 8시간 전20:47 1737
HOT 아이언맨 시빌워 슈트에다가 건틀렛을 끼우다 16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8시간 전20:20 1636
HOT 해외 극장 추억 보며 저도 올려보는 멕시코에서의 추억입니다. 10 하이드 하이드 8시간 전20:02 658
HOT 2년뒤 없어질 확률 높은 <영통 메가박스> 소개 52 ProMovie7 ProMovie7 8시간 전20:02 3368
HOT 자주 다니는 영화관 소개 5 주쓰 9시간 전19:12 1139
971271
normal
홍채인식 홍채인식 2시간 전02:10 523
971270
normal
Again 3시간 전01:50 534
971269
image
spacekitty spacekitty 3시간 전01:46 380
971268
normal
반값행렬 3시간 전01:45 1476
971267
image
이안커티스 이안커티스 3시간 전01:44 785
971266
image
셋져 셋져 3시간 전01:22 534
971265
image
커피해골 커피해골 3시간 전01:13 1484
971264
normal
NightWish NightWish 3시간 전01:12 268
971263
normal
강꼬 강꼬 3시간 전01:04 229
971262
normal
땀돌이 땀돌이 4시간 전00:41 783
971261
normal
시나모롤 시나모롤 4시간 전00:41 2064
971260
normal
oriental 4시간 전00:26 468
971259
image
영화초보12 4시간 전00:15 294
971258
image
leodip19 leodip19 4시간 전00:13 1549
971257
normal
영원 영원 4시간 전00:13 323
971256
normal
늘찬 늘찬 4시간 전00:07 817
971255
image
달려라부메랑 달려라부메랑 4시간 전00:04 835
971254
image
놀스 놀스 4시간 전00:02 629
971253
image
kimyoung 4시간 전00:02 924
971252
image
팔찌하나 팔찌하나 4시간 전00:01 2178
971251
image
paulhan paulhan 4시간 전00:00 1748
971250
normal
goforto23 4시간 전00:00 400
971249
image
영사남 영사남 5시간 전23:58 371
971248
image
eastwater eastwater 5시간 전23:57 310
971247
image
paulhan paulhan 5시간 전23:57 521
971246
image
그냥뭐 5시간 전23:55 381
971245
normal
선통물천 5시간 전23:55 398
971244
image
복자 복자 5시간 전23:51 912
971243
normal
옵티머스프라임 옵티머스프라임 5시간 전23:51 998
971242
image
goforto23 5시간 전23:51 358
971241
image
키라라 5시간 전23:48 4048
971240
normal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5시간 전23:46 666
971239
image
Pomelo Pomelo 5시간 전23:46 423
971238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5시간 전23:41 671
971237
normal
판자 5시간 전23:40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