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3
  • 쓰기
  • 검색

현재까지 나온 시그니처 아트카드 전종 다 모았네요! + 사진 스압 및 영상

KYND KYND
3213 37 43

 

처음에는 마음에 드는 것 몇개만 모으다가 아트카드가 워낙 타 멀티플렉스 시리즈 굿즈에 비해 자주 나오다보니 마음에 드는 것도 자주 보여서 북을 사고, 남는 굿즈나 아트카드로 없는 아트카드들 채우다보니 결국 이렇게 전종 수집 성공했네요! ㅎㅎ

여기서 직접 제가 영화를 보고 받은 아트카드는 미나리, 고대콩, 자산어보, 서복, 코난, 유다, 스파이럴, 크루엘라, 캐시트럭 뿐인데요.

나머지는 전부 익무를 통해 교환으로 얻었네요 ㅎㅎ

고대콩이 2종이다 보니 모인 장수는 30장입니다.

아트카드 처음 나올 때만 해도 렌티큘러나 마그넷, 스탬프카드 마냥 넘버링 1만 나오고 버려질 거 같다는 평이 꽤 많았는데, 지금은 이렇게 롯데시네마를 대표하는 굿즈 시리즈로 자리 잡았네요.

개인적으로 플레인 아카이브에서 디자인을 해서 퀄리티도 훌륭한데다가 효과가 빵빵하게 들어가거나, 독점 일러스트가 들어가거기도 하고, 작품 선택이 다양하다보니 수집하는 재미가 있었네요!

오래 걸리긴 했지만 이렇게 다 모아놓고 하나하나 넘겨보니 굉장히 뿌듯합니다.

요즘들어서 렌티큘러로도 내고(메가박스는 패키지 구성으로 받아야하는데 반해 아트카드는 일반 관람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도 강점), 이번에는 콰이어트 플레이스 나왔으니 루카는 안 나오려나 했는데 둘 다 내놓는다는 해결책(...)을 내놓는 등 정말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는 것 처럼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티켓과 비등하거나 그 이상인 것 같아요 ㅎㅎ

사진 하나하나 올려보겠습니다.

 

1. 반도

KakaoTalk_20210611_170615530.jpg

2. 강철비 2: 정상회담

KakaoTalk_20210611_170615675.jpg

3.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KakaoTalk_20210611_170615826.jpg

4. 테넷

KakaoTalk_20210611_170615990.jpg

5. 나의 소녀시대

KakaoTalk_20210611_170616128.jpg

6. 기기괴괴 성형수

KakaoTalk_20210611_170616262.jpg

7. 뮬란

KakaoTalk_20210611_170616415.jpg

8.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KakaoTalk_20210611_170616554.jpg

9. 위플래쉬

KakaoTalk_20210611_170616935.jpg

10. 런

KakaoTalk_20210611_170617066.jpg

11. 조제

KakaoTalk_20210611_170617231.jpg

12. 원더우먼 1984

KakaoTalk_20210611_170617393.jpg

13. 새해전야

KakaoTalk_20210611_170617563.jpg

14. 신과 함께: 죄와 벌

KakaoTalk_20210611_170617750.jpg

15. 신과 함께: 인과 연

KakaoTalk_20210611_170617921.jpg

16. 소울

KakaoTalk_20210611_170618083.jpg

17. 캐롤

KakaoTalk_20210611_170618261.jpg

18.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KakaoTalk_20210611_170618446.jpg

19. 미나리

KakaoTalk_20210611_170618589.jpg

20. 고질라 VS. 콩

KakaoTalk_20210611_170618740.jpg

KakaoTalk_20210611_170618970.jpg

21. 자산어보

KakaoTalk_20210611_170619126.jpg

22. 서복

KakaoTalk_20210611_170619276.jpg

23.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KakaoTalk_20210611_170619424.jpg

24. 유다 그리고 블랙 메시아

KakaoTalk_20210611_170619571.jpg

25.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KakaoTalk_20210611_170619891.jpg

26. 스파이럴

KakaoTalk_20210611_170620025.jpg

27.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KakaoTalk_20210611_170620161.jpg

28. 크루엘라

KakaoTalk_20210611_170620339.jpg

29. 캐시트럭

KakaoTalk_20210611_170620479.jpg

 

+

KakaoTalk_20210611_170626621.jpg

벌써부터 두툼해진 아트카드북... 그렇게 넘버링이 옆의 책갈피 분량이 30번째가 되었는데도 아트카드북 vol. 2는 소식이 없네요...

속지 5장만 추가로 사놨는데 더 사놔야할판...ㅋㅋㅋ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37

  • 영화좋아요
    영화좋아요
  • MegaBox
    MegaBox
  • 조도루
    조도루
  • french
    french

  • 맹린이
  • 현미조청
    현미조청
  • 음악28
    음악28
  • 레히
    레히
  • eastwater
    eastwater
  • golgo
    golgo

  • dkxixid
  • 솜사탕지갑
    솜사탕지갑

  • 보통날07
  • 월계수
    월계수
  • 리얼쿄
    리얼쿄

  • 주쓰
  • Soma
    Soma

  • 스마트
  • 세즈융
    세즈융
  • 솔로
    솔로
  • 라온제나
    라온제나
  • 고일라
    고일라
  • 다른닉네임
    다른닉네임

  • 게임보이
  • 재키
    재키

  • 야인
  • 이한스
    이한스

  • 파르페틱
  • Elise
    Elise
  • 밀라야란
    밀라야란

  • 산낙지
  • Nashira
    Nashira
  • 물공
    물공

  • 에드워드
  • 멜로우
    멜로우
  • sonso1112
    sonso1112

  • leanonpete

댓글 43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와 모아놓고 보니까 정말 멋지네요 ㄷㄷㄷ
댓글
KYND글쓴이 추천
17:57
21.06.11.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sonso1112
아트카드가 빳빳하고 다 멀티플렉스 굿즈에 비해 사이즈가 있다보니 마치 미니 포스터북을 보는 느낌이에요! ㅎㅎ
댓글
18:11
6일 전
profile image
KYND
심지어 퀄리티도 좋죠 ㅎㅎㅎㅎ 플레인이 진짜 기깔나게 뽑아내는거 같아요 ㅎㅎㅎ
댓글
19:21
6일 전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고니고니배
아트카드는 그래도 초기 아트카드들이 오티마냥 가격이 오르고 그러진 않아서 교환으로 수월하게 구했어요 ㅎㅎ 비록 빈게 많아서 시간은 오래 걸리긴 했지만...
댓글
18:15
6일 전
KYND
저는 늦게 모으기 시작해서 몇개 없지만 천천히 교환 해 볼 생각 입니다~~^^
댓글
KYND글쓴이 추천
18:17
6일 전
profile image 3등
아직 저도 많이 없는데 이래서 전종을 모으는건가봐요ㅠㅠ 다 모으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댓글
KYND글쓴이 추천
17:59
21.06.11.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멜로우
오리지널 티켓은 초기 거가 희소성이 너무 높아져서... 아트카드는 그래도 수월하게 교환으로 전종 수집할 수 있었어요!
댓글
18:16
6일 전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레몬에이드라면
저도 처음부터 모았던 건 아니고 본격적으로 전종 수집 시도하게 된 건 소울 때 쯤이었어요! 아트카드는 그래도 아직 초기작들이 고가로 형성되고 그런건 아니라서 길게 시간두고 하니 수월하게 수집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아직 늦지 않았어요 지금이라도 전종 수집 가능합니다!!
댓글
18:20
6일 전
profile image
아트카드가 포스터 같아서 젤 예쁜것 같아요 ㅎㅎ
댓글
KYND글쓴이 추천
18:00
21.06.11.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밀라야란
마치 미니 포스터북 보는 느낌이에요 ㅎㅎ 양각이나 홀로그램, 렌티큘러 효과들도 들어가 있어서 더 알차보이고요
댓글
18:20
6일 전
profile image
와우!! 역시 굿즈는 떼샷이!!
초반엔 관심없었는데... 이제보니 강철비2랑 다만악도 꽤 멋지군요?!!
댓글
KYND글쓴이 추천
18:01
21.06.11.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Nashira
다만악은 초기 때라 수량이 적어서 받으러 갈까 했는데 고작 개봉 며칠 뒤에 소진돼서(...) 응 안 모아 이러고 넘겼는데 나중에야 교환으로 구했네요 ㅋㅋ 디자인 정말 이쁩니다! 요즘에는 수량이 안정화되서 다행이에요.
댓글
18:21
6일 전
떼샷은 추천이죠 너무 이쁩니다ㅎㅎ
댓글
KYND글쓴이 추천
18:02
21.06.11.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산낙지
감사합니다! 역시 넘버링 굿즈는 넘버링인 이유가 있습니다! ㅎㅎ
댓글
18:22
6일 전

전 오티는 다 안모았지만 아트카드 하나만큼은 다 모으고자해서 저도 다 모았어요ㅎㅎ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KYND글쓴이 추천
18:02
21.06.11.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파르페틱
처음에는 4~5종만 있다가 마음에 드는 영화 하나하나 모으다보니 남는 굿즈나 아트카드로 나머지 채우고 하니 전종 수집하게 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18:22
6일 전
profile image
분노의질주가 제일 멋있네요. ㅎㅎ
댓글
KYND글쓴이 추천
18:05
6일 전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재키
독점 일러스트라 타 업체 굿즈에 비해 눈에 띄고 멋진 거 같아요! 플레인 아카이브에서도 일러스트 관련 때문에 오래전부터 준비해왔다고 하니...
댓글
18:23
6일 전
profile image
아트카드 정말 크기도 크고 사진 선택도 색달라서 매력있는데 모아놓으니 진짜 예쁘네요!
댓글
KYND글쓴이 추천
18:06
6일 전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다른닉네임
종이도 크고 빳빳하고 효과들도 알찬데다가 영화 선택도 다양해서 모아두는 맛이 있는거 같아요! 가끔씩 펼쳐서 넘겨보면 흐뭇해집니다 ㅎㅎ
댓글
18:24
6일 전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고일라
이런게 전종 수집의 묘미죠 ㅎ
댓글
18:24
6일 전
아트카드 전용북도 나왔으니..앞으로도 쭈욱 나오겠죠..
수집하느라..넘..힘들지만...그래도 이뻐요~^^
댓글
KYND글쓴이 추천
18:08
6일 전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야인
vol. 1 붙인거랑 옆에 책갈피도 수량 정해진 거 보니 vol. 2 생각은 충분히 있어보여요. 그런데 지금 vol. 1이 다 팔린데도 없는 걸로 알고 있어서 계획이 있어도 연기되거나 취소될 수도...
댓글
18:25
6일 전
요즘 거의 매주 아트카드가 나와서 정신 없네요. 그나저나 저는 언제나 다 모을 수 있을런지..ㅡㅡ
댓글
KYND글쓴이 추천
18:25
6일 전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스마트
정말 타 굿즈에 비해 자주 나오는게 느껴지는게 이미 넘버링으로는 선구자 급인 오리지널 티켓을 초월했으니...ㄷㄷ 이번에 콰플 2 개봉 다음날에 바로 루카도 나오니까요. 정말 공격적으로 마케팅하는 것 같아요. 몇몇 작품은 받은 사람이 적어서 그런지 교환 잡기 힘든데 그래도 꾸준히 오래보고 구하다보니까 하나하나씩 채워지더라고요.
댓글
18:27
6일 전
profile image
언제나 그렇듯 떼샷이 진리인듯 싶습니다ㅎㅎ 멋있어요!!!
댓글
KYND글쓴이 추천
18:28
6일 전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Soma
감사합니다! 이렇게 넘버링있고 규격 맞춰진 굿즈는 떼샷이 진리에요! >_<
댓글
18:29
6일 전
profile image
고생많으셨습니다 저랑 교환하신 라야가 이뻐보이네요 ㅋㅋㅋ
댓글
KYND글쓴이 추천
18:40
6일 전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리얼쿄
네 교환 감사드려요! 라야가 효과 알차게 들어가 있어서 넘 이쁘네요 ㅎㅎ
댓글
18:41
6일 전
profile image
저는 쌓아두기만 하고 넣지는 않았는데 역시 넣어놔야 예쁘네요 :) 스크롤 내리면서 (사진마다 아래가 크게 나와서) 그런가 아트카드가 점점 커지면서 강조되는거 같아서 신기하네요 ㅎㅎ
댓글
KYND글쓴이 추천
18:44
6일 전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월계수
연속으로 사진찍다보니 생기는 의도치 않은 연출(?)...ㅋㅋㅋ 역시 넘버링 굿즈는 모아놔야 그 맛이 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댓글
18:52
6일 전
확실히 사이즈가 크니 보는 맛이 있네요b
댓글
KYND글쓴이 추천
20:16
6일 전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dkxixid
네 얇지만 크고 담긴게 많은게 아트카드의 매력같아요 ㅎㅎ
댓글
22:28
6일 전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golgo
사이즈가 있다보니 더 그런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ㅎㅎ
댓글
22:29
6일 전
profile image
굿즈는 뗴샷이죠! 확실히 오피셜북이 멋지긴 하네요
가격만 조금만 쌌더라면 ㅠㅠ
댓글
KYND글쓴이 추천
20:45
6일 전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eastwater
오피셜북이 아트카드 전체를 덮는 형식이라 보관이 편해서 좋아요. 그리고 페이지 하나에 하나 넣는거니 중간에 다른 넘버링 입수하면 끼워넣기도 쉽고요 ㅎㅎ
댓글
22:30
6일 전
profile image
저도 모으는 중인데 인증샷 보니 부럽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댓글
KYND글쓴이 추천
21:38
6일 전
profile image
KYND 작성자
음악28
감사합니다! 후에 전종수집 인증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댓글
22:30
6일 전
profile image
우와 다 모아놓으니 제가 다 뿌듯해요 ㅎㅎ 모으느라 고생하셨네요!
댓글
01:01
6일 전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CGV <루카> 무비굿딜 2차 19 라온제나 라온제나 36분 전17:26 1620
HOT [클라이밍] 삶을 증명하는 "살아있음"에 관하여 (스포) 1 창이 창이 39분 전17:23 138
HOT 로튼 토마토에서 정리한 '블랙 위도우' 북미 시사 리뷰 - 역대급 ... 6 goforto23 53분 전17:09 1062
HOT [평창영화제] <유배> 피해의식에서 벗어나 이제는 스스로를 돌아볼 때 4 KimMin KimMin 57분 전17:05 191
HOT [4DX] CGV '분노의 질주' 4DX 특가 상영 이벤트 (6/23 ~ ) 21 무비런 무비런 1시간 전16:08 2801
HOT 여고괴담 대관으로 보네요 ㄷㄷ 15 피날레 피날레 2시간 전15:47 1124
HOT CGV '웬디' 아트하우스 Club 아티스트 렌티큘러 포스터 증정 이벤트 25 무비런 무비런 2시간 전16:00 3076
HOT [평창영화제] 평창에선 라이브 공연도 매일 무료! 8 KimMin KimMin 2시간 전15:59 380
HOT CGV DRIVE IN 스퀘어원 자동차 극장 그랜드 오픈 및 오픈 이벤트 4 빙티 빙티 2시간 전15:51 1239
HOT [단독] 변요한,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주인공 15 ipanema ipanema 2시간 전15:37 2251
HOT [평창영화제] ‘징검다리 건너 가는 상영관’과 ‘세상 편한 빈백 상영관’ 2 KimMin KimMin 2시간 전15:22 414
HOT 6/21(월) 극장별 선착순 쿠폰 정리 15 빙티 빙티 2시간 전15:11 3622
HOT 디즈니플러스는 강풀'무빙'을 시즌제 드라마로 만들려고 한다 (+... 13 PS4™ 3시간 전14:44 2006
HOT [평창영회제] 개막식 기자간담회 사진 3 Supervicon Supervicon 3시간 전14:37 349
HOT 와 더숲아트시네마 분위기 너무 맘에 드네요! 29 DBadvocate DBadvocate 3시간 전14:23 1716
HOT 국내 공개를 준비중인 일본 작품들 8 PS4™ 3시간 전14:05 2000
HOT 황정민, 현빈 주연 [교섭] 첫 스틸 6 ipanema ipanema 4시간 전13:45 3316
HOT [평창영화제] <비밀> 막장, 범죄, 역사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수작 2 빛나 4시간 전13:41 645
HOT 송강호, 박정민 주연 [1승] 시놉시스 공개 5 ipanema ipanema 4시간 전13:32 2452
HOT 귀멸의 칼날 개인결산~ 22 판다소라 판다소라 4시간 전13:29 1407
HOT 91세 대감독의 열정 9 sirscott sirscott 4시간 전13:27 1606
HOT 루카 메박오티는 왜 포장이 없을까요 (처음겪는 직크) 13 고등어태비 고등어태비 4시간 전13:15 2388
HOT 조이앤시네마 '캐시트럭' 2번째 등급심의 신청 27 PS4™ 4시간 전13:20 2758
18095
normal
KJ마리아 25분 전17:37 346
18094
normal
ipanema ipanema 2시간 전15:37 2251
18093
image
e260 e260 3시간 전14:50 701
18092
image
스톰루이스 스톰루이스 5시간 전12:26 271
18091
image
별빛하늘 별빛하늘 7시간 전10:34 2074
18090
image
leodip19 leodip19 9시간 전08:34 2374
18089
normal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 18시간 전00:01 455
18088
normal
Legend_621 Legend_621 18시간 전23:25 631
18087
image
스톰루이스 스톰루이스 18시간 전23:14 1926
18086
image
leodip19 leodip19 19시간 전22:50 927
18085
image
e260 e260 19시간 전22:35 630
18084
image
과장 과장 20시간 전21:08 817
18083
image
golgo golgo 21시간 전20:45 1166
18082
normal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22시간 전20:02 1759
18081
image
스톰루이스 스톰루이스 1일 전16:59 260
18080
normal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 1일 전15:51 104
18079
image
goforto23 1일 전14:04 575
18078
image
ipanema ipanema 1일 전09:00 1788
18077
image
과장 과장 1일 전08:44 913
18076
image
e260 e260 1일 전08:30 595
18075
normal
윰유미 윰유미 1일 전02:08 516
18074
normal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 1일 전00:01 373
18073
normal
스톰루이스 스톰루이스 2일 전17:44 400
18072
image
e260 e260 2일 전17:27 471
18071
image
e260 e260 2일 전14:23 671
18070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2일 전10:56 810
18069
image
NeoSun NeoSun 2일 전09:10 468
18068
image
샌드맨33 2일 전06:39 618
18067
image
goforto23 2일 전23:20 2416
18066
normal
과장 과장 2일 전23:02 426
18065
image
e260 e260 2일 전21:05 790
18064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3일 전17:59 973
18063
image
golgo golgo 3일 전10:14 1410
18062
image
goforto23 3일 전09:52 1569
18061
image
goforto23 3일 전09:45 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