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맞이해 끄적여보는 갠적인 올해 상반기 베스트5
옵티머스프라임
2434 9 4
아직 한달 남았지만 그냥 한번 정리해봅니다..
(취향주의..)
5위 고질라 대 콩 8.0
4위 저스티스리그 스나이더컷 8.1
3위 분질9 8.2
2위 캐시트럭 8.9
1위 귀칼 9.1
이 외에 순위에 없지만 소울, 라야의 마지막 드래곤, 웨이다운, 노바디, 크루엘라, 더 스파이 등의 작품이 좋았네요..
가장 아쉬웠던 작품은 카오스 워킹.. ㅜ
그래도 좋았던 작품이 10편 이상이었던..
알찼던 상반기였던 것 같습니다.. ^^
옵티머스프라..
추천인 9
댓글 4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1등
코로나 시국이지만 볼만한 영화들 꽤 나왔죠
20:59
21.06.05.
golgo
그러게요 돌이켜보니 제법 규모 있는 작품들도 많이 나왔던 같아요..
21:03
21.06.05.
2등
애니가 참 큰 활약을 했던 상반기 같아요.
소울, 귀멸의칼날,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나소흑전기, 크루즈패밀리, 푸펠 등등...
전 이렇게 애니 많이 본 거 첨인거 같아요. ㅎㅎ
21:36
21.06.05.
Nashira
맞아요 저두요 ㅋ 평소 애니 거의 안 봤는데 이렇게 그것도 극장에서 많이 보긴 첨이었네요 ㅎ
21:37
21.06.05.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