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5
  • 쓰기
  • 검색

슈퍼노바 보신분들 혹시 이생각 안드셨나요?(별거없음 주의)

카놀라유 카놀라유
2552 22 35

처음 시작부분에 두 주인공이 운전하며 가는 뒷모습이 보이는데,

차선이 반대편이라 

아 배경이 영국이군! 

까진 잘 생각했는데...;;

 

운전자가 자꾸 지도보면서 전방주시는 안하고.. 옆에서 콜린퍼스가 계속 집중하라는 제스처를 하긴 하는데,

보면서 저 혼자 계속 불안해하다가.. 아 혹시 이게 말로만 듣던 자동주행?? 와~~~

.... 했는데 알고보니 운전자가 오른쪽에 앉은 콜린퍼스...

 

당연히 차선이 반대면 운전석도 반대인데ㅋㅋㅋ 의자가 커서 그런가 핸들도 잘 안보이기도 했고, 너무 당연하게 운전석이 왼쪽이라고 생각하고서 혼자 걱정하다, 혼자 감탄(?)하다 조용히 혼자 민망해했네요ㅋ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2

  • 무비의요정
    무비의요정
  • Disney1205
    Disney1205
  • 북회귀선
    북회귀선
  • 김프프
    김프프
  • juliahermosa
    juliahermosa
  • 마법구름
    마법구름
  • 명랑오리
    명랑오리
  • 빨간머리앤
    빨간머리앤
  • 테리어
    테리어
  • J달
    J달
  • Nashira
    Nashira
  • Nobita
    Nobita
  • 아기밤비
    아기밤비

  • miniRUA
  • 세즈융
    세즈융
  • golgo
    golgo

  • 체셔고양이
  • 김엄지
    김엄지
  • 엠마스톤
    엠마스톤
  • 에펠
    에펠

  • comeupon
  • AZURE
    AZURE

댓글 35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저도 처음엔 운전하면서 지도를 보나 싶었는데 운전석이 반대였네요ㅋㅋㅋ
댓글
22:36
21.05.12.
profile image
AZURE
ㅋㅋㅋ혼자 속으로 걱정했어요
사고나면 어쩌나..하고요ㅋㅋㅋ
댓글
22:37
21.05.12.
2등

저는 우회전하라는 대사 나올 때 좌측 차선으로 운전하다가 우회전하려면 반대편 차선에서 오는 차랑 부딪힐 것 같은데 중간에 신호등이라도 있는 건가.. 요런 쓸데없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

 

(우리나라 기준) 운전석 자리에 앉아 있던 스탠리 투치가 지도를 보고 있어서 잠시 기함했던 건 덤이에요 😅

댓글
22:39
21.05.12.
profile image 3등
ㅋㅋㅋㅋㅋ 저도 그런 생각 했어요 ㅋㅋㅋ 보면서 왜 운전하면서 앞 안보냐 그러다가 자동주행인가 했는데 ㅋㅋㅋㅋ 오른쪽에서 운전하고 있는 콜린퍼스 ㅋㅋㅋㅋ 다들 비슷한 생각하셨다니 신기하네요
댓글
22:41
21.05.12.
profile image
캠핑카 차량이 수동변속 차량이던데 운전석이 오른쪽에 있으니까 기어변속을 왼손으로 하던데 이게 불편하지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오른손잡이가 많을텐데 말이죠
댓글
22:41
21.05.12.
profile image
엠마스톤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ㅋㅋ 오프닝씬에서 다들 많은 생각들을 하신 듯 해요😁😁
댓글
22:43
21.05.12.
profile image

지도도 펴고 눈 지그시 감고 그래가지고 영화적허용인가 했어요ㅋㅋㅋㅋㅋ

댓글
22:44
21.05.12.
ㅎㅎㅎ
마자요 저도
운전하는데 눈감고 거기다 지도까지 보고ᆢ
머야 자율주행인가ᆢ 이럼서ᆢ
콜린 퍼스 몸에 가려진 핸들ㅋ
댓글
22:44
21.05.12.
profile image
체셔고양이
ㅋㅋ콜린퍼스 몸 너무 크더라고요ㅋㅋㅋㅋ
댓글
22:45
21.05.12.
profile image
저도요ㅋㅋㅋㅋㅋㅋ 한참 보다가 아 맞다 여기 우리나라랑 운전석 반대지 했네요
댓글
23:01
21.05.12.
profile image
복자

ㅋㅋ 콜린퍼스가 기어변속 안했으면 끝까지 몰랐을지도요....ㅋㅋ

댓글
23:02
21.05.12.
복자
삭제된 댓글입니다.
23:01
21.05.12.
복자
삭제된 댓글입니다.
23:01
21.05.12.
profile image
Nobita
ㅋㅋㅋ 속으로 혼자 조마조마했던거 생각하면 지금도 피식 웃음이 나네요ㅋ
댓글
23:14
21.05.12.
profile image
앜ㅋㅋㅋㅋㅋ 저도 보면서 어찌나 조마조마하던지.. 다들 생각하섰군용 ㅋㅋㅋㅋ
댓글
23:04
21.05.12.
profile image

운전하면서 대화하는 장면이 많아서 뭔가 사고가 날것 같아서 괜히 걱정했어요 😂😂😂

댓글
23:07
21.05.12.
profile image

ㅋㅋㅋㅋㅋㅋ 저도 지도보는데 흠칫했다가 아! 우측에 있지! 했더라는...
영국에서 운전해봤는데... 은근 30분만에 적응됩니다.
다만 우리는 좌회전에 긴장하고, 우회전엔 신경을 덜쓰는데... 당황할 때 티 확나더군요!! ^^;

댓글
23:11
21.05.12.
profile image
Nashira
고작 짧은 영화오프닝씬인데 생각하게되는 포인트들이 많아요ㅋㅋ
댓글
23:20
21.05.12.
profile image
후지이이츠키
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별거없음이 아닌듯해요
댓글
17:52
21.05.13.
profile image
저도 불안해했어요ㅋㅋㅋㅋㅋ나중에 핸들발견ㅋㅋㅋㅋㅋㅋ같은 생각한 분들이 많은게 재밌네요
댓글
20:20
21.05.13.
profile image
저도 지도펼때 처음 훔칫했다 bbc필름에 콜린퍼스인거 떠올라 아...영국이지 했어요 ㅋㅋㅋ
댓글
23:20
21.05.13.
profile image
저도 1명 추가요.ㅋㅋ 영화 드라마에 저러다 사고나는 게 하도 많다보니..ㅋㅋ
댓글
01:40
21.05.14.
profile image
저도 보면서 그 생각한 ㅎㅎㅎ 엄청 불안했음. 사고 나는 거 아니야?!
댓글
15:27
21.05.1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모가디슈] 김윤석 스틸컷 1 ipanema ipanema 13분 전08:20 179
HOT 더 수어 사이드 스쿼드 국내 새 포스터 2 kimyoung 31분 전08:02 553
HOT 릴리 제임스 세바스티안 스탄 팸 앤 토미 해변 촬영 사진 4 kimyoung 1시간 전07:20 442
HOT 픽사 신작 ‘터닝 레드’ 컨셉아트 및 시놉시스 공개 2 goforto23 1시간 전07:03 547
HOT 국내 넷플릭스에 [에이리언: 커버넌트] 공개 5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시간 전07:00 726
HOT 젠다야 새 화보 사진 2 kimyoung 2시간 전06:32 571
HOT ‘블랙 위도우’ 새 공식 아트 포스터 5 goforto23 3시간 전05:29 1057
HOT 조금 이른 상반기 결산! (한국&해외) 4 율은사랑 5시간 전03:09 612
HOT 📱발신제한💰 (스포 약간 있음) 11 이리가수미 이리가수미 6시간 전01:47 910
HOT '씽 2' 공식 캐릭터 포스터 6종 5 goforto23 7시간 전01:21 1153
HOT 브랜던 크로넨버그 신작 'Infinity Pool' -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 1 goforto23 7시간 전01:15 621
HOT (후기)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사랑을 하고 있나요? 하고 싶나요? 꼭 보... 2 설레는영화관 설레는영화관 7시간 전01:14 410
HOT 조던 필 제작 [캔디맨] 새 예고편 (자막) 3 이돌이 이돌이 7시간 전00:58 981
HOT 섬광의 하사웨이. 본편 장면 몇 개 올립니다. 17 풍류도인 7시간 전00:43 678
HOT 배두나와 이주영 브로커 촬영 종료 감격 사진 2 kimyoung 8시간 전00:23 1853
HOT 픽사 애니메이션의 놀라운 디테일들 4 과장 과장 8시간 전00:15 1110
HOT 귀칼의 역대급 신기록 4 천둥의호흡 천둥의호흡 8시간 전00:14 1450
49410
normal
stanly stanly 3시간 전04:42 399
49409
image
이리가수미 이리가수미 6시간 전01:47 910
49408
normal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 8시간 전00:07 498
49407
image
등불 등불 8시간 전23:43 340
49406
normal
멜로우 멜로우 9시간 전23:22 306
49405
image
영화초보12 9시간 전23:18 438
49404
normal
레미제라드 9시간 전22:48 587
49403
image
에몽돌899 9시간 전22:44 402
49402
normal
Coming Coming 10시간 전22:17 497
49401
normal
래담벼락 래담벼락 11시간 전21:23 603
49400
image
reckoner reckoner 11시간 전21:18 3177
49399
normal
파울베어 파울베어 12시간 전20:06 594
49398
image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12시간 전19:51 1616
49397
image
시샘달 13시간 전19:18 360
49396
normal
홍상수의난 홍상수의난 13시간 전18:57 2075
49395
normal
영원 영원 15시간 전17:20 2671
49394
normal
팬팬 16시간 전16:31 852
49393
image
피프 피프 16시간 전16:22 926
49392
normal
타란키오 17시간 전15:31 511
49391
normal
달다구리 17시간 전15:25 770
49390
image
leodip19 leodip19 17시간 전14:39 2241
49389
image
BillEvans 20시간 전11:34 1663
49388
image
리얼리스트 리얼리스트 21시간 전11:33 1000
49387
image
BillEvans 21시간 전10:36 341
49386
image
공기프로젝트 공기프로젝트 1일 전08:06 389
49385
normal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1일 전22:38 1353
49384
normal
WinnieThePooh WinnieThePooh 1일 전22:37 3748
49383
normal
밤바다 1일 전22:17 604
49382
normal
스페이드 1일 전22:09 2114
49381
normal
stanly stanly 1일 전21:51 602
49380
image
BillEvans 1일 전21:19 391
49379
normal
BillEvans 1일 전20:01 1319
49378
image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1일 전17:01 995
49377
image
창이 창이 1일 전12:04 302
49376
image
창이 창이 1일 전11:19 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