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5
  • 쓰기
  • 검색

Cgv가 왜 이렇게 밀어주나 했더니

sirscott sirscott
6584 42 35

내일의 기억이 월요일날 무려 8000매의 서프라이즈 쿠폰을 진행하더라고요.

 

4FC4DDA1-E534-4AAC-A97C-4BFCB80508AD.jpeg

 

 

 

근데 신기한게 개봉일 21일인데 벌써 해요.

찾아보니 극장이 열린 곳이 꽤 있더라고요.

딱 1주일짜리지만 엄청밀어준다 했더니 

 

 

000.PNG.jpg

 

배급이 Cgv네요.

공동배급이지만 배급사라 그런지 프로모션이 상당히 크네요. 

흥행이 어떨지 궁금해지긴 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42

  • 거북이메론빵
    거북이메론빵

  • 빛나

  • dkxixid
  • 뚱땡바리
    뚱땡바리

  • 푸릇파란
  • Tankshot
    Tankshot

  • 초코우유
  • 윤딩
    윤딩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 망고바나나77
    망고바나나77
  • 나혼자본다
    나혼자본다
  • Mod
    Mod
  • 남궁나나
    남궁나나
  • 세즈융
    세즈융

  • 포스터짱좋아

  • hwangjaey
  • 캡틴아메리카
    캡틴아메리카
  • 음악28
    음악28

  • 쉬는날영화보기

  • 컵커피

  • 대너
  • 솔로
    솔로
  • 퓨리
    퓨리
  • Soma
    Soma
  • KYND
    KYND
  • Anydevil
    Anydevil
  • 조도루
    조도루
  • N차하면비로소보이는것들
    N차하면비로소보이는것들

  • peacherry

  • Again

  • 멍멍개
  • 어느멋진날
    어느멋진날
  • 얼음나무
    얼음나무
  • APTX4869
    APTX4869
  • 이한스
    이한스
  • 베에스체
    베에스체
  • AZURE
    AZURE
  • 키팅
    키팅
  • 타비
    타비
  • 밀키
    밀키
  • 리얼쿄
    리얼쿄

댓글 35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2등
8000매면 차라리 하루종일 풀어두는것도 괜찮겠네요
댓글
23:18
21.04.11.
profile image 3등
어쩐지 8000장이나?? 했더니 배급사였군요ㅋㅋㅋ
댓글
23:19
21.04.11.
profile image
8000장이나 뿌리니 보러 갈 생각이긴 한데 쫌 궁금해욬ㅋㅋㅋ 영화가 어떨짘ㅋㅋㅋㅋ
댓글
23:20
21.04.11.
profile image
영화평은 많이 안 좋아서 기대감 없이 볼 예정이긴 합니다 ^^;
댓글
23:22
21.04.11.
profile image
컵커피
아마도 블시로 보신 분들 같은데 평가가 좋진 않더라구요...
댓글
00:29
21.04.12.
profile image
락키
고민중이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걸러야겠아요 ㅎㅎ...
댓글
07:47
21.04.12.
볼 생각 1도 없었는데 ;;
8000장인데 안볼수가 없네요
댓글
23:22
21.04.11.
근데 CJ EnM이나 CJ 4DPLEX말고 CJ CGV에서도 배급사업을 원래부터 했나요...?
댓글
23:24
21.04.11.
profile image
파멸적인 8000매입니다.. ㅋㅋㅋ 이건 너무 많다보니 재결재할때도 부담이 아예없을거같아요.
댓글
23:25
21.04.11.
profile image
볼 생각이 없는데도 왠지 봐야될 것 같은 느낌이...
댓글
23:39
21.04.11.
profile image
전 오히려 8천매니까 안땡기네요ㅋㅋㅋ 내일은 레미제라블만 도전해야겠어요
댓글
00:36
21.04.12.
profile image
8000장이면 천천히 해도 되겠어요ㅋ
매번 대기타고 예매하느냐고 힘들었는데ㅋㅋ
댓글
00:40
21.04.12.
profile image
볼 생각 없었는데 8000매라.. 그냥 보려구요 ㅋㅋㅋ
댓글
00:59
21.04.12.
6천장도 1시간 넘게있었는데 2시간은가지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댓글
07:38
21.04.12.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5월 15일 박스오피스 14 paulhan paulhan 1시간 전00:00 1629
HOT [귀멸의 칼날-무한열차] (스포) 남돌비 후기 23 inflames inflames 2시간 전23:21 670
HOT 해피포인트앱에서 메가박스 7천원 관람권 주네요 45 RUMING 2시간 전22:48 2714
HOT 엔딩 부분이 인상적이었던 영화들. - [국민적인 영화 중심] 21 리얼리스트 리얼리스트 2시간 전23:07 979
HOT 고전은 왜 중요할까? 9 젊은날의링컨 2시간 전22:37 1159
HOT 스파이럴 관람평 6 reckoner reckoner 3시간 전22:33 669
HOT CGV 경산점후기 14 스페이드 3시간 전22:32 1044
HOT 이동휘 배우, 변신은 무죄 10 Roopretelcham Roopretelcham 3시간 전22:10 2284
HOT 잠시후(22:10) OCN thrills 스승의날 특집영화 <스승의 은혜> 방송합... 35 peacherry 3시간 전22:09 1539
HOT 서울 영화 나들이 하고 내려갑니다. 26 유이 유이 4시간 전21:26 1437
HOT 현재 CGV 관객수 7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4시간 전21:18 1421
HOT [언어의 정원] 성지순례 6 켄시로 켄시로 4시간 전21:11 795
HOT 스파이럴이 오마주한 영화들 5 sirscott sirscott 4시간 전21:27 1231
HOT <내일의 기억> 리뷰 4 입찢어진남자 입찢어진남자 4시간 전20:46 494
HOT 드디어 유포테이블 입성~ 22 판다소라 판다소라 5시간 전20:34 1763
HOT 용산cgv 경품 현황 5 노리터 노리터 5시간 전20:34 1142
HOT 명씨네 아트패키지 30 영린이 영린이 5시간 전20:02 1738
HOT 오늘 목격한 새로운 관크(?) 17 슉샥 슉샥 5시간 전20:08 2172
HOT 극장 자리에만 앉으면 요가와 필라테스를 하는 사람들 15 루앙프라방 5시간 전19:43 2778
HOT 뻐꾸기도 밤에 우는가 - 리마스터링으로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 9 등불 등불 6시간 전19:07 944
HOT <언어의 정원>을 보고 찾은 선유도 19 피프 피프 6시간 전18:40 1434
HOT [고질라 대 콩] S.H 몬스터아츠 메카고질라 피규어 공개! 10 밍구리 밍구리 7시간 전18:26 943
HOT [익무시사] 쿠사마 야요이 : 무한의 세계 - 지금도 활동하기에 더 멋진 여성... 4 등불 등불 7시간 전18:13 409
942180
image
양파파 9분 전01:25 64
942179
image
물흐르듯 물흐르듯 9분 전01:25 140
942178
normal
요레 요레 16분 전01:18 87
942177
image
hera7067 hera7067 29분 전01:05 99
942176
image
mugwort mugwort 30분 전01:04 201
942175
image
소설가 소설가 31분 전01:03 99
942174
normal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52분 전00:42 1419
942173
normal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 1시간 전00:31 255
942172
normal
브리즈번 브리즈번 1시간 전00:29 763
942171
image
닭한마리 닭한마리 1시간 전00:28 256
942170
image
토르덕후 토르덕후 1시간 전00:24 1363
942169
normal
Antigone Antigone 1시간 전00:22 509
942168
image
영원 영원 1시간 전00:20 749
942167
image
stanly stanly 1시간 전00:18 446
942166
normal
아니아디 1시간 전00:14 533
942165
normal
mugwort mugwort 1시간 전00:12 208
942164
image
DBadvocate DBadvocate 1시간 전00:08 524
942163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1시간 전00:06 230
942162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00:03 519
942161
image
paulhan paulhan 1시간 전00:00 1629
942160
image
영사남 영사남 1시간 전23:59 511
942159
normal
Dolpin02 1시간 전23:52 2212
942158
image
Sayatnova 1시간 전23:52 481
942157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23:51 320
942156
file
spacekitty spacekitty 1시간 전23:43 1833
942155
image
이신헌 이신헌 1시간 전23:40 433
942154
normal
추풍낙엽 1시간 전23:39 334
942153
normal
스페이드 1시간 전23:38 155
942152
normal
환풍기 환풍기 2시간 전23:34 610
942151
normal
과장 과장 2시간 전23:23 449
942150
image
leodip19 leodip19 2시간 전23:22 1169
942149
normal
inflames inflames 2시간 전23:21 670
942148
image
paulhan paulhan 2시간 전23:09 538
942147
image
리얼리스트 리얼리스트 2시간 전23:07 979
942146
image
홀리저스 홀리저스 2시간 전23:02 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