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53
  • 쓰기
  • 검색

[용산 cgv] 극장 남친이 생겼어요 ㅋㅋ (추가글)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10158 96 153

극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남친이 생겼어요 🥰

 

외롭게 홀로 있어서 항상 마음이 안쓰럽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먼저 용기 내보았어요!!

 

누가 같이 걸어가는데 파파라치샷을 찍으셨더라고요 ㅋㅋ

 

그분도 저희가 신기했나봐요 😅🤣

 

 

 

 

 

    

 

 

 

 

 

 

 

1618112535644.jpg

1618112526264.jpg

 

ㅋㅋㅋ 어때요? 어울리나요??😆🤣

 

남친이 극장 7층만 다닐 수 있어서 제가 보러 와야해요~~

 

(웃으시라고 올린 글이라 악플은 삼가해주세요!)

 

 

++ 추가 

 

옛날 썸 탈때 올렸던 사진

https://extmovie.com/movietalk/62663800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
38 Lv. 253362/270000P

예전 호냐냐 입니다 😁 닉변완료!

2020년 극장에서만 343편 관람!!

 

영화로운 하루 되세요 😊

용산 cgv 사랑해요 ❤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96

  • 로드무비
    로드무비
  • 장숑
    장숑

  • 쿠모리
  • 샤하랑
    샤하랑
  • NeoSun
    NeoSun
  • 개죽이
    개죽이

  • 오늘보
  • 짱제니
    짱제니
  • 비상식량
    비상식량
  • 다람이
    다람이
  • 박감독
    박감독
  • 아루마루
    아루마루
  • 설레는영화관
    설레는영화관

  • 돼지불백이다
  • 러브제이
    러브제이
  • Avengers2020
    Avengers2020
  • aro
    aro
  • 조도루
    조도루
  • 율독
    율독
  • 말랑주니
    말랑주니

  • 영화는기세
  • 낡낡
    낡낡
  • imminjuni
    imminjuni

  • 쉬는날영화보기
  • Tankshot
    Tankshot
  • 타누키
    타누키
  • 정체불명
    정체불명
  • 레몬에이드라면
    레몬에이드라면
  • 영화좋아요
    영화좋아요
  • 샤레이드
    샤레이드
  • Storm
    Storm
  • Roopretelcham
    Roopretelcham
  • 솔방울
    솔방울
  • 호호아저씨
    호호아저씨
  • 주송치
    주송치
  • nutbrother
    nutbrother
  • 소보르
    소보르

  • 니코라니

  • IMAXscreen
  • stanly
    stanly

  • CinemaLife
  • Josée☘️
    Josée☘️

  • 주쓰

  • 빛나

  • 로또1등되게해줘
  • 팬텀스레드
    팬텀스레드
  • 크로옹
    크로옹
  • 내꼬답
    내꼬답
  • Legend_621
    Legend_621
  • B바라기
    B바라기
  • R..
    R..
  • 자유의댄스
    자유의댄스
  • 계란여왕쥬리
    계란여왕쥬리

  • 프로작

  • 맹린이
  • 셋져
    셋져

  • 포스터짱좋아

  • 비단장수
  • 펭하
    펭하
  • 스타베리
    스타베리
  • 사하
    사하
  • 로저스캡
    로저스캡
  • deckle
    deckle

  • QOOP
  • 파이.
    파이.

  • 낯선하루
  • 각인Z
    각인Z
  • 라라리라라
    라라리라라
  • 영화메니아
    영화메니아
  • FROZEN2
    FROZEN2

  • 하루키왕
  • 반지의제왕
    반지의제왕
  • 하스웰
    하스웰

  • aniamo

  • 산낙지

  • oc11

  • peacherry
  • 피프
    피프
  • 이한스
    이한스
  • 얼음나무
    얼음나무
  • 포토20
    포토20
  • 솔로
    솔로
  • 이오호라
    이오호라
  • 참다랑어
    참다랑어
  • 홍상수의난
    홍상수의난
  • 과장
    과장
  • 노킹온헤븐스도어
    노킹온헤븐스도어
  •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 다크맨
    다크맨
  •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 키팅
    키팅
  • 롱테이크
    롱테이크
  • 너돌이
    너돌이

  • reo

  • 엠마돌
  • 우유과자
    우유과자

댓글 153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 :)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8:45
21.04.11.
profile image
어머머머머 호냐냐님 남친이 제가 아는 로봇(?)이었다니...!!!! 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십쇼!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9:26
21.04.11.
오. 이제 CGV 커플석에서 자주 목격 되시는 건가요ㅎㅎ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2:35
21.04.11.
profile image
기계 로봇과 친애져야 할 시대가 오긴 왔죠~^^ 잘 어울리는 한쌍의 커플~😊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01:09
21.04.12.
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요ㅋ큐ㅠㅠ 7층에서만 만날수밖에 없는 슬픈 운명이라니요ㅠㅠㅠ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02:04
21.04.12.
profile image
인연의 소중함을 깊이 새기고
사랑과 신의를 다짐하며
인생의 길을 함께 할 두 분 축복드려요.

식권은 어디서 받나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07:00
21.04.12.
profile image
용산요정호냐냐

Sad-1920x1080-Gif-Pepe-Gifs-Tenor-Constructionandesign.xyz.gif

식권이 없...

슬픔...배고픔...절망...

스카이넷님...당신이 옳았어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08:06
21.04.12.
profile image
오오 용기있는 고백에 박수드립니다!
뒷 모습이 너무 즐거워보여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08:33
21.04.12.
profile image
7층만 다니다닠ㅋㅋㅋㅋ 넘 귀엽네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09:32
21.04.12.
profile image
혹시나가 역시나였어요. 푸하하하...
즐겁고 행복한 한주되세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2:13
21.04.12.
진짜 로맨스 영화인줄 알고 왔는데ㅎㅎ
달달함 느끼러와서 빵터지고갑니다ㅎㅎ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4:23
21.04.12.
용산요정호냐냐
ㅋㅋㅋ 파파라치는 지인분이신가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4:26
21.04.12.
profile image
시샘달
네 ㅋㅋ 찍고나서 이거 익무감이다 싶에 글올렸는데 반응이 폭발적이네요 🤣
댓글
14:26
21.04.12.
용산요정호냐냐
이러다 SNS스타 되실지도?ㅋㅋ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4:29
21.04.12.
용산요정호냐냐
ㅋㅋㅋㅋ 용산요정이신걸 보니..용아맥유명인이신가보네요ㅋㅋ
익무스타라니 대단쓰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4:37
21.04.12.
profile image
시샘달

용아맥 ㄴㄴ
용산 cgv 요정입니다 😊
닉네임도 다른분들 요청에 의해 바꿨어요 ㅋㅋㅋ

댓글
14:40
21.04.12.
profile image
앜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이제 봤네요.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난감... 잘 어울리세요.. [퍽]
이왕이면 손도 잡아주심이.. [퍽] 그럼 옆로봇이 '월E'의 이브 인가요.. [퍽] 이제 우주로 같이 떠나시나요 [퍽퍽]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5:16
21.04.12.
profile image
NeoSun
아니 왜 지금 보셨어요? ㅋㅋ 어제 엄청 핫했는데 ㅋㅋ 조회수를 보세요~~

아 원래 손잡으려고 했는데 사진 보시면 손이 너무 밑에 있어서 제가 쭈그려 앉아야 되거든요 ㅋㅋㅋ 걸을수가 없어 실패해서 손만 올려놨어요

라티가 우주까지 갈 정도의 로봇이 아니라서 7층만 계속 맴돌고 있어서 너무 안타깝네요 ㅠㅠ
댓글
15:21
21.04.12.
profile image
용산요정호냐냐
크억 8천.. ㅋㅋ.. 실은 저도 자주 가는 암센터에 저런 로봇 돌아댕기던데 친한척 하고 싶어도 병원이라.. 미친놈 취급받을까봐 참았어요. ㅋㅋㅋ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8:12
21.04.12.
profile image
NeoSun
친한척 하는게 왜 미친놈이에요?
전 맨날 친한척 하는데요 ㅋㅋ
남의 눈을 의식하지 말아요 😆
댓글
18:13
21.04.12.
profile image
용산요정호냐냐
ㅋ 전 병원이니까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9:15
21.04.12.
profile image
엌ㅋㅋ 전 호냐냐님한테 무슨 일 생긴 줄 알았어요. 제목 보고 저게 대체 무슨 내용의 글인가.. 싶어서😂😂 전 반대쪽 손을 잡아보고 싶네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2:21
21.04.12.
profile image
우앜ㅋㅋㅋㅋㅋㅋ어떡해 넘 귀여우세요ㅋㅋㅋ용산 7층에서만 만날수있는 안타까운 사연ㅜㅜ 맴찣ㅠㅠㅠㅠㅋㅋㅋㅋ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4:35
21.04.23.
profile image
성지순례 왔습니다. 저도 지금에서야 보네요 😂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9:06
21.05.03.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5월 15일 박스오피스 14 paulhan paulhan 2시간 전00:00 1772
HOT [귀멸의 칼날-무한열차] (스포) 남돌비 후기 23 inflames inflames 2시간 전23:21 715
HOT 해피포인트앱에서 메가박스 7천원 관람권 주네요 47 RUMING 3시간 전22:48 2870
HOT 엔딩 부분이 인상적이었던 영화들. - [국민적인 영화 중심] 26 리얼리스트 리얼리스트 3시간 전23:07 1071
HOT 고전은 왜 중요할까? 9 젊은날의링컨 3시간 전22:37 1251
HOT 스파이럴 관람평 6 reckoner reckoner 3시간 전22:33 693
HOT CGV 경산점후기 14 스페이드 3시간 전22:32 1096
HOT 이동휘 배우, 변신은 무죄 10 Roopretelcham Roopretelcham 3시간 전22:10 2453
HOT 잠시후(22:10) OCN thrills 스승의날 특집영화 <스승의 은혜> 방송합... 35 peacherry 3시간 전22:09 1573
HOT 서울 영화 나들이 하고 내려갑니다. 26 유이 유이 4시간 전21:26 1471
HOT 현재 CGV 관객수 7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4시간 전21:18 1442
HOT [언어의 정원] 성지순례 6 켄시로 켄시로 4시간 전21:11 815
HOT 스파이럴이 오마주한 영화들 5 sirscott sirscott 4시간 전21:27 1256
HOT <내일의 기억> 리뷰 4 입찢어진남자 입찢어진남자 5시간 전20:46 496
HOT 드디어 유포테이블 입성~ 22 판다소라 판다소라 5시간 전20:34 1798
HOT 용산cgv 경품 현황 5 노리터 노리터 5시간 전20:34 1155
HOT 명씨네 아트패키지 30 영린이 영린이 6시간 전20:02 1784
HOT 오늘 목격한 새로운 관크(?) 17 슉샥 슉샥 5시간 전20:08 2207
HOT 극장 자리에만 앉으면 요가와 필라테스를 하는 사람들 15 루앙프라방 6시간 전19:43 2815
HOT 뻐꾸기도 밤에 우는가 - 리마스터링으로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 9 등불 등불 7시간 전19:07 957
HOT <언어의 정원>을 보고 찾은 선유도 19 피프 피프 7시간 전18:40 1458
HOT [고질라 대 콩] S.H 몬스터아츠 메카고질라 피규어 공개! 10 밍구리 밍구리 7시간 전18:26 955
HOT [익무시사] 쿠사마 야요이 : 무한의 세계 - 지금도 활동하기에 더 멋진 여성... 4 등불 등불 7시간 전18:13 412
942184
image
파르페틱 30분 전01:37 529
942183
image
Hyoun Hyoun 31분 전01:36 149
942182
image
양파파 42분 전01:25 145
942181
image
물흐르듯 물흐르듯 42분 전01:25 358
942180
normal
요레 요레 49분 전01:18 130
942179
image
hera7067 hera7067 1시간 전01:05 164
942178
image
mugwort mugwort 1시간 전01:04 262
942177
image
소설가 소설가 1시간 전01:03 120
942176
normal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1시간 전00:42 1690
942175
normal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 1시간 전00:31 286
942174
normal
브리즈번 브리즈번 1시간 전00:29 846
942173
image
닭한마리 닭한마리 1시간 전00:28 289
942172
image
토르덕후 토르덕후 1시간 전00:24 1538
942171
normal
Antigone Antigone 1시간 전00:22 577
942170
image
영원 영원 1시간 전00:20 836
942169
image
stanly stanly 1시간 전00:18 479
942168
normal
아니아디 1시간 전00:14 584
942167
normal
mugwort mugwort 1시간 전00:12 245
942166
image
DBadvocate DBadvocate 1시간 전00:08 558
942165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2시간 전00:06 247
942164
image
NeoSun NeoSun 2시간 전00:03 578
942163
image
paulhan paulhan 2시간 전00:00 1772
942162
image
영사남 영사남 2시간 전23:59 536
942161
normal
Dolpin02 2시간 전23:52 2364
942160
image
Sayatnova 2시간 전23:52 503
942159
image
NeoSun NeoSun 2시간 전23:51 341
942158
file
spacekitty spacekitty 2시간 전23:43 1956
942157
image
이신헌 이신헌 2시간 전23:40 459
942156
normal
추풍낙엽 2시간 전23:39 343
942155
normal
스페이드 2시간 전23:38 173
942154
normal
환풍기 환풍기 2시간 전23:34 634
942153
normal
과장 과장 2시간 전23:23 478
942152
image
leodip19 leodip19 2시간 전23:22 1262
942151
normal
inflames inflames 2시간 전23:21 715
942150
image
paulhan paulhan 2시간 전23:09 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