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4
  • 쓰기
  • 검색

왕가위감독, 장국영 팬이라면 와야할 춘광사설에 왔습니다. (사진 많음)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2762 43 44

며칠 전 예고했던 춘광사설 가게에 왔습니다.

 

와 오니까 너무 좋아요~~

 

우선 사진 감상!!

 

1618050213661-14.jpg

1618050213661-15.jpg

20210410_192522.jpg

 

가게 외부에요  작고 귀여운 바 입니다.

 

가게 내부는 더 느낌있어요

 

왕가위 감독과 장국영이 나온 영화 ost가 계속 나옵니다.

 

20210410_192400.jpg

 

전체샷을 찍고 싶은데 손님들이 있어서 부분씩 찍었어요

 

20210410_192656.jpg

 

장국영 관련 벽, 맨 오른쪽에 타락천사에 나온 파인애플 통조림도 보이네요 

 

 

20210410_192148.jpg

20210410_192103.jpg

 

여기는 빨간방이라고 옛날 느낌나는 왕가위 감독 비디오들이 있어요    저도 찍어봤습니다 😁

 

이제 음식들 시킨거 소개

 

연유꽃빵

20210410_192609.jpg

 

 

장국영 토마토 라면과 장국영 칵테일

20210410_192739.jpg

 

홍콩식 토스트

20210410_194525.jpg

 

치즈어묵튀김

20210410_194921.jpg

 

마지막 굿즈로 따로 파는 춘광사설 라이터

 

20210410_194551.jpg

 

색깔별로 다 구입했어요 히히😁

 

홍콩 온 기분 들고 너무 좋네요

 

사장님께서 여기 가게 계약할 때 일부러 4월1일날 맞춰서 하셨다고 해요~

 

동영상 설명 관련 뭅뭅 유튜브

https://youtu.be/svCtQIpWiFg

 

자세한 가게정보는 인스타주소 확인하세요!

https://instagram.com/cheungwongtsasit?igshid=1j5kmd065ahhw

 

맨날 여는 곳이 아닌 팝업 예약제 입니다😁

 

12만원 넘게 시킨거 안비밀 ㅋㅋㅋ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
38 Lv. 253119/270000P

예전 호냐냐 입니다 😁 닉변완료!

2020년 극장에서만 343편 관람!!

 

영화로운 하루 되세요 😊

용산 cgv 사랑해요 ❤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43


  • miniRUA
  • Avengers2020
    Avengers2020

  • 프로작
  • 꿈극장
    꿈극장
  • 레히
    레히
  • 쥬쥬짱
    쥬쥬짱
  • 율독
    율독
  • kalhun
    kalhun
  • 칠리새우
    칠리새우

  • aniamo
  • 우유과자
    우유과자
  • 등불
    등불
  • 밀키
    밀키
  • 얼죽아
    얼죽아

  • 로또1등되게해줘
  • 빨간머리앤
    빨간머리앤
  • 테리어
    테리어
  • Soma
    Soma
  • 남궁나나
    남궁나나
  • 스타베리
    스타베리

  • 벤더
  • 다크맨
    다크맨
  • 웅냥
    웅냥
  • 스타니~^^v
    스타니~^^v
  • 소울
    소울
  • ZELDA
    ZELDA

  • 빛나
  • reckoner
    reckoner
  • 온새미로
    온새미로

  • 플로런스
  • 옥수수쨩
    옥수수쨩
  • 플래티넘
    플래티넘
  • 낡낡
    낡낡
  •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 xwe8wj19al
  • 퓨리
    퓨리
  • 한아뿐
    한아뿐
  • 쏭님
    쏭님
  • 도리
    도리
  • 코큰이최고
    코큰이최고

  • 해천
  • MiaDolan
    MiaDolan

  • peacherry

댓글 44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2등
아........ 4월 1일... 가슴이 먹먹합니다...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0:08
21.04.10.
profile image 3등
분위기 너무 좋네요..!
음식도 맛있어 보여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0:08
21.04.10.
profile image
와 저런 곳이 있군요~ 기회되면 가봐야겠어요ㅎㅎㅎ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0:10
21.04.10.
profile image
4월 1일 계약하셨다니,,사장님 팬심이 대단하시네용😊 분위기 너무 좋아보이는데 맛은 어떤가용??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0:21
21.04.10.
profile image
옥수수쨩
음식도 하나같이 너무 맛있어서 오늘 12만원 넘게 먹고 왔어요 ㅋㅋㅋ (와인 1병 먹었어요)
홍콩식 토스트랑 연유꽃빵이 달아서 술안주용으로 너무 좋았어요!!
댓글
21:38
21.04.10.
profile image
여기 토마토 라면 짱 맛있었어요.
볶음밥도 정말 맛있었고요.
사장님의 90년대 홍콩영화 감성 찐사랑이 듬뿍 느껴지는 곳♡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0:23
21.04.10.
profile image
중경삼림 매장 같은 곳은 어떤 분이 오픈 안 하시려나 궁금하네여ㅜ 돌아가면서 매일 새로운 메뉴 주문할 수 있는데ㅜㅜ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11
21.04.10.
profile image
Disney1205
화양연화 가게도 있다고 들었는데 전 여기도 너무 좋았어요!!
왕가위 감독전 도장깨기 해야겠어요!!
댓글
21:39
21.04.10.
profile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일단 코시국이니 가능한 매장 내 취식은 조심하려구요ㅠㅠ 이왕 가신 거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랍니다! 근데요! 토마토 라면은 무슨 작품에서 먹은 건가요?ㅎ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56
21.04.10.
profile image
Disney1205
작품에서 나온건 잘 모르겠고 홍콩식으로 나온 음식이라고 유투브에서 본것 같아요

양조위 볶음밥이 영화에 나왔는데 안시켰어요
댓글
22:00
21.04.10.
profile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저는 홍콩다방에서 간식 주문해서 배달 기다리고 있어요.ㅎㅎㅎㅎ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2:01
21.04.10.
profile image

태국에서 촬영한 왕자웨이의 '화양연화'

그래서..

서울 종로에 위치한 태국 음식점 '화양연화'도 추천요 :) =3

 

화양-태국.JPG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30
21.04.10.
profile image
스타니~^^v
오 여기서 국수 포장해서 먹으면 되는 건가요?ㅋㅋ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56
21.04.10.
profile image
여기 너무 좋죠 ㅎㅎ 저도 최근에 다녀왔는데 너무 행복했었던 곳이에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21
21.04.10.
profile image
다크맨
홍콩식 토마토라면인데 1차 분위기에 취하고 2차 음식들이 다 맛있었어요
100% 예약제라서 인스타에 날짜 뜨면 꼭 예약하고 가셔야 됩니다!!
댓글
21:41
21.04.10.
profile image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네요ㅠㅠ
맛도 괜찮은가요?ㅋㅋ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2:03
21.04.10.
profile image
Soma
진짜 다 맛있어요😊
가게 여는날이 팝업이라 인스타 보시고 꼭 예약하세요!!
댓글
22:21
21.04.10.
아 저도 어제 다녀왔는데 벌써부터 또 가고싶어요ㅜㅜ 다음번엔 양조위볶음밥도 드셔보세요! 진짜 볶음밥이 다 거기서거기겠지했다가 연신 맛있다를 중얼거리다 왔어요ㅠ 더워지기 전에 또 가고싶네요ㅎㅎ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2:20
21.04.10.
profile image
호랑이기운이솟아나
저도 볶음밥이 거기서 거기일꺼라 생각해서 안시켰는데 다음엔 시켜볼라고요!!
이제 익무에 알려져서 예약하기 더 어렵겠어요!!
댓글
22:23
21.04.10.
오 토스트위에 노란건 버터인가요 바나나인가요?분위기 너무 좋네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2:35
21.04.10.
profile image
분위기 너무 좋아요ㅠㅠㅠ 작년부터 알고 있었지만 같이 갈 지인도 없고ㅠ 입맛만 다시고 있는 중이랍니다 쩝...ㅠㅠ 기회되면 꼭 봐야지요. 후기 잘 보고 가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2:55
21.04.10.
profile image
밀키
저도 뭐 친구도 없어서 가족과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가시면 후회없으실거에요!!
댓글
22:56
21.04.10.
어머 드디어...

축하드려요...ㅎㅎㅎ

홍콩행 익스프레스...ㅎㅎ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3:03
21.04.10.
profile image
옷!~~ 예약제구요^^
가봐야겠습니다 ^^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0:10
21.04.11.
profile image
꿈극장
사진찍으러가시기 완전 좋으실 것 같아요!!
가게 여는날 공지는 인스타에 떠요😊
댓글
10:18
21.04.11.

오와... 홍콩 갬성으로 힐링되셨겠어요^^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글 잘읽었습니다!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3:30
21.04.11.
profile image
분위기 좋군요~^^ 아~ 장국영~😭 저 춘광사설 용산에 있더군요~😁 후기 잘봤습니다~👍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01:16
21.04.12.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9월 베니스 영화제 - 100% 오프라인 예정..'듄' 등 첫 공개될듯 1 goforto23 28분 전18:53 369
HOT 필름마크북 고민이신 분들께 다이소 대체물품 추천해볼게요 ㅎㅎ 10 DBadvocate DBadvocate 43분 전18:38 1045
HOT 희귀 굿즈 나눔하는 경우 주의하세요. 27 golgo golgo 1시간 전18:16 2555
HOT CGV '명씨네 명작전 - 짐 자무쉬' 상영작 (5/19 ~ ) 10 무비런 무비런 1시간 전17:52 1736
HOT 다음주 VOD 출시 일정 PS4™ 1시간 전17:48 899
HOT 메가박스 '인트로덕션' A3 포스터 + 필름컷 증정 이벤트 진행 예정 4 무비런 무비런 1시간 전17:45 1659
HOT ‘프로페서 앤 매드맨’ 캐릭터 포스터 5종 1 goforto23 2시간 전17:10 410
HOT CGV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아이맥스 포스터 증정 이벤트 48 무비런 무비런 2시간 전16:53 3644
HOT [수위아저씨 선정] 수트핏 개쩌는 서양배우 TOP10 11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2시간 전16:49 1219
HOT 필름마크 북 추가 실물 25 라온제나 라온제나 2시간 전16:41 2620
HOT 홍보다 VS 맥이는거다 19 푸루스 푸루스 2시간 전16:38 2731
HOT 잭 스나이더 감독 넷플릭스 신작 '아미 오브 더 데드' 국내 등급 ... 9 무비런 무비런 2시간 전16:35 1533
HOT 아가씨 컬렉터즈 포스터 한번 자랑해봅니다! 15 KYND KYND 2시간 전16:35 1153
HOT 메가박스 '스파이럴' 개봉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 6 무비런 무비런 2시간 전16:26 2421
HOT 넷플릭스 ‘365일’ 2편과 3편 제작 확정 4 goforto23 2시간 전16:26 1290
HOT 210430 전주국제영화제 JIFF <혼자 사는 사람들> 무대인사 / GV 공승... 2 무그 무그 3시간 전16:17 419
HOT 디즈니에서 작심하고 만들었다는 유람선 7 NeoSun NeoSun 3시간 전16:09 1210
HOT 한국어 대사가 나오는 훌루의 아시아-태평양계 미국인 응원 영상 3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3시간 전15:55 460
HOT CGV 5월 왓챠관 상영작 라인업 2탄 6 라온제나 라온제나 3시간 전15:50 1539
HOT [용산 cgv] 오늘의 경품현황 (3시40분) 8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3시간 전15:45 949
HOT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굿즈현황판 4 설초 설초 3시간 전15:42 729
HOT 장문리뷰- 언컷젬스, 유대인과 오팔 (스포ㅇ) 6 치즈돈까스 3시간 전15:38 411
HOT 컨저링3와 콰이어트플레이스2 전단 나란히 보니 좋네요. 8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4시간 전14:57 820
941743
normal
songforu songforu 방금19:21 0
941742
image
Dolpin02 12분 전19:09 205
941741
normal
집에서만보다가 집에서만보다가 15분 전19:06 535
941740
normal
이신헌 이신헌 15분 전19:06 187
941739
image
하루연어 23분 전18:58 296
941738
image
이신헌 이신헌 23분 전18:58 104
941737
normal
이제됐어 23분 전18:58 149
941736
image
이신헌 이신헌 27분 전18:54 101
941735
image
goforto23 28분 전18:53 369
941734
image
뜨거운아아 뜨거운아아 29분 전18:52 101
941733
image
광활하늘 30분 전18:51 554
941732
image
OVO2 OVO2 39분 전18:42 827
941731
normal
그냥그냥 42분 전18:39 534
941730
image
DBadvocate DBadvocate 43분 전18:38 1045
941729
normal
츄야 츄야 50분 전18:31 894
941728
image
JAY19 JAY19 52분 전18:29 433
941727
image
스톰루이스 스톰루이스 53분 전18:28 188
941726
normal
즐기는자 즐기는자 53분 전18:28 221
941725
image
밍구리 밍구리 1시간 전18:20 527
941724
image
샌드맨33 1시간 전18:20 737
941723
normal
golgo golgo 1시간 전18:16 2555
941722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시간 전18:13 620
941721
normal
죄많은유령 죄많은유령 1시간 전18:10 569
941720
normal
스피예트 1시간 전18:03 254
941719
image
JAY19 JAY19 1시간 전18:01 432
941718
normal
헌터 헌터 1시간 전17:54 657
941717
image
무비런 무비런 1시간 전17:52 1736
941716
normal
PS4™ 1시간 전17:48 899
941715
image
무비런 무비런 1시간 전17:45 1659
941714
image
golgo golgo 1시간 전17:37 703
941713
image
원더덕 1시간 전17:34 847
941712
normal
데헤아 데헤아 2시간 전17:17 1660
941711
normal
오래구워 2시간 전17:17 604
941710
image
goforto23 2시간 전17:10 410
941709
normal
시샘달 2시간 전16:57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