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0
  • 쓰기
  • 검색

저의 픽사 영화 베스트 10

가미 가미
799 10 20

※토이스토리 4, 카 시리즈, 굿 다이노, 온워드는 보지 못했습니다

 

10. 코코 (5점/4점)

COCO1-superJumbo.jpg

 

9. 인크레더블 (5점/4점)

MV5BNDg1MDY4MzI4OF5BMl5BanBnXkFtZTcwMDQ2ODkyMw@@._V1_.jpg

 

8. 인사이드 아웃 (5점/4점)

MV5BMTAzMTIyNzU5OTleQTJeQWpwZ15BbWU4MDU3NzIwMTYx._V1_.jpg

 

7. 토이 스토리 2 (5점/4.5점)

MV5BMjEwNTE1NTc0OV5BMl5BanBnXkFtZTcwNTIzMzc4Mg@@._V1_.jpg

 

6. 니모를 찾아서 (5점/4.5점)

MV5BMTM3Mzk0NTMyOF5BMl5BanBnXkFtZTcwODUzOTAyNw@@._V1_.jpg

 

5. 토이 스토리 (5점/4.5점)

MV5BMTI1Nzk2MzU3Ml5BMl5BanBnXkFtZTcwMzAzMzc4Mg@@._V1_.jpg

 

4. 토이 스토리 3 (5점/4.5점)

MV5BMjE5MDc3MzgyMV5BMl5BanBnXkFtZTcwMDk2NzcyMw@@._V1_.jpg

 

3. 소울 (5점/4.5점)

MV5BYjE0MGNkZTAtZTA3Ny00NjE5LWE5NWEtNzI3ZTBlZThlOGZhXkEyXkFqcGdeQXVyNzI1NzMxNzM@._V1_.jpg

 

2. 월-E (5점/5점)

MV5BMjExNDU3ODAwMV5BMl5BanBnXkFtZTcwNTEwMzMzMw@@._V1_.jpg

 

1. 업 (5점/5점)

MV5BMTM1NzA0NTMzNV5BMl5BanBnXkFtZTcwOTU5OTIzMw@@._V1_.jpg

 

픽사는 걸작이 너무 많아서 순위를 정하는 게 좀 힘들었습니다ㅎㅎ 저의 최애 픽사 영화는 <월-E>이지만 완성도로 보자면 역시 <업>이 픽사의 최고작이라고 생각합니다! <토이 스토리>, <인크레더블> 시리즈도 좋아하고 최근 작인 <소울>도 정말 좋아해요~ 물론 늘 뛰어난 건 아니긴 했지만 그래도 픽사는 저에겐 언제나 믿고 보는 영화사입니다!

 

여러분의 픽사 영화 베스트 10은 무엇인가요?

가미 가미
6 Lv. 3992/4410P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A.I.>,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라라랜드>, <펀치 드렁크 러브>, <인사이드 르윈>,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그래비티>, <가구야 공주 이야기>, <체리향기>, <괴물>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0

  • 롱테이크
    롱테이크
  • 포스터짱좋아
    포스터짱좋아

  • miniRUA
  • 남궁나나
    남궁나나

  • 달다구리
  • nashira
    nashira
  • 녹등이
    녹등이
  • 우유과자
    우유과자
  • 하디
    하디

  • 송2017

댓글 20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전 인사이드 아웃이 너무 좋아요! 베스트를 하나만 뽑자면 픽사 영화 중 유일하게 만점 준 토이스토리입니다!
댓글
가미글쓴이 추천
01:01
21.04.09.
profile image
가미 작성자
하디
<인사이드 아웃>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토이 스토리>는 이제 고전의 반열에 오르지 않았나 싶네요ㅎㅎ
댓글
01:03
21.04.09.
2등


1. 인사이드 아웃
2. 토이스토리 3
3. 토이스토리 2
4. 소울
5. 업
6. 벅스 라이프
7. 니모를 찾아서
8. 도리를 찾아서
9. 몬스터 주식회사
10. 굿 다이노


일단 제가 본 픽사 애니 영화들중에서 골라본다면, 이렇게 하고 싶군요 ㅎㅎ

댓글
가미글쓴이 추천
01:03
21.04.09.
profile image
가미 작성자
송2017

다들 참 좋은 영화네요! 제 베스트 10 리스트에 아깝게 못 들어간 작품도 몇몇 보이는군요~

댓글
01:06
21.04.09.
profile image
송2017
오 굿 다이노 뭔가 반가워요ㅎㅎㅎ 귀여운 스팟..
댓글
가미글쓴이 추천
01:15
21.04.09.
profile image 3등
토이스토리3를 가장 좋아합니다
댓글
가미글쓴이 추천
01:11
21.04.09.
profile image
가미 작성자
퓨리
뛰어났던 전작들마저도 뛰어넘은 걸작이었죠!
댓글
01:17
21.04.09.
profile image
토이스토리3이 가장 인상깊고 재미도 있었던거 같네요.
그 다음은 소울
댓글
가미글쓴이 추천
01:16
21.04.09.
profile image
가미 작성자
우유과자
둘 다 정말정말 사랑하는 영화입니다!
댓글
01:18
21.04.09.
profile image
가미 작성자
녹등이
<월-E>와 <토이 스토리> 둘 다 최고죠! 오랜만에 다시 보고싶어지네요~
댓글
01:20
21.04.09.
profile image
굿다이노 꼭봐주세요ㅜㅜㅜㅜ 전 굿다이노가 탑5에 들어서..ㅜㅜ
댓글
가미글쓴이 추천
01:25
21.04.09.
profile image
전 탑3가 인사이드아웃, 토이스토리3, 소울 순이에요.
댓글
가미글쓴이 추천
01:53
21.04.09.
profile image
가미 작성자
nashira
셋 다 손에 꼽을 수작이었습니다ㅎㅎ
댓글
02:15
21.04.09.
profile image
10위를 1위로 선정하신 줄 알고 아니 업이 이 순위에도 없다니...!! 하고 봤는데 업이 1위였군요ㅋㅋㅋ 저도 업이 무조건 1위입니다ㅠㅠㅠㅠ
댓글
가미글쓴이 추천
02:00
21.04.09.
profile image
가미 작성자
복자
본의아니게 오해하시게 해서 죄송합니다...?ㅋㅋㅋ
댓글
02:16
21.04.09.
월e의 진가를 아시는분 반갑습니다 ㅎㅎ 꽤 오래전에 본 작품인데도 처음 봤을때의 신선함과 감동이 아직도 기억납니다
댓글
가미글쓴이 추천
02:30
21.04.09.
profile image
순위와 무관하게 제일 좋아하는 5개 작품 골라보자면 토이스토리3, 인사이드아웃, 코코, 라따뚜이, 업 이렇게 되는 것 같아요
댓글
가미글쓴이 추천
03:08
21.04.09.
profile image
저도 토이스토리 3, 업, 소울이 최고작이라고 생각해요!
댓글
가미글쓴이 추천
09:50
21.04.09.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드뎌 수납수에서 제작한 귀멸의 칼날 포토북이 도착했습니다^^ 2 리얼쿄 리얼쿄 25분 전20:53 256
HOT '룸', '노예 12년' 등 재개봉작 메가박스에서 7천원 상영 3 박엔스터 박엔스터 32분 전20:46 757
HOT 이번주에 도착한 블루레이들 7 특별한럭비 1시간 전20:07 549
HOT 스샷 영화 퀴즈 입니다 6 영사관 1시간 전20:01 404
HOT 80년대 추억의 영화 신문광고 21 박노협 박노협 1시간 전19:38 530
HOT 넷플릭스 러브 앤 몬스터스 한줄평 9 R.. R.. 2시간 전19:11 591
HOT [고질라 VS. 콩] 헐리우드의 어느 상영 극장 4 FutureX FutureX 2시간 전18:54 584
HOT '탑건 매버릭' 제니퍼 코넬리, 대본에 없는 톰과 곡예비행씬 찍어... 6 goforto23 3시간 전18:14 916
HOT [명탐정 코난 : 비색의 탄환] 극장에서 10년만에 보는 코난은 2 서율 서율 3시간 전17:54 509
HOT 도대체 영화를 보러 왔으면 영화나 보지. 왜 계속 핸폰을 할까요? 43 룰루리요 룰루리요 3시간 전17:35 2653
HOT 스브스 모범택시 찐대사 명장면 나왔네요ㅠㅠ💜 꿀잼👍 6 달콤멘토 달콤멘토 3시간 전17:30 1085
HOT 약간의 충격을 받았던 엔딩들 26 가미 가미 4시간 전17:09 2677
HOT [신해석삼국지] 아 이걸 추천을 해야하나? 4 regnar regnar 4시간 전17:06 535
HOT [오늘의 발리우드] 아미르 칸의 영화들 넷플릭스로 돌아오다 + α 3 raSpberRy raSpberRy 4시간 전16:52 540
HOT CGV <귀멸의 칼날> 무한감사특전 제작중.. 41 라온제나 라온제나 2시간 전18:23 4037
HOT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한글자막 예고편 14 우유과자 우유과자 4시간 전16:36 968
HOT 모아놨던 팜플렛 필받아서 최대한 다 펼쳐봤습니다... 8 YorgosLt YorgosLt 4시간 전16:33 1130
HOT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3차 패키지 수령했습니다 27 JAY19 JAY19 4시간 전16:25 1393
HOT 신신방 나타중생 후기(추천0 약스포0/ 포스터 이미지 6 멕아더 4시간 전16:20 341
HOT [넷플릭스 - 낙원의 밤] 간략후기 4 jimmani jimmani 5시간 전15:39 647
930411
image
스페이드 5분 전21:13 62
930410
normal
긍정한필 5분 전21:13 29
930409
image
베란다 베란다 13분 전21:05 151
930408
image
KENDRICK30 KENDRICK30 14분 전21:04 170
930407
image
윤하늘빛 윤하늘빛 17분 전21:01 241
930406
normal
KJ마리아 22분 전20:56 548
930405
normal
김은호 김은호 22분 전20:56 200
930404
image
무비의요정 무비의요정 23분 전20:55 327
930403
normal
Legend_621 Legend_621 24분 전20:54 184
930402
image
리얼쿄 리얼쿄 25분 전20:53 256
930401
image
박엔스터 박엔스터 32분 전20:46 757
930400
image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40분 전20:38 295
930399
normal
1110031 1110031 45분 전20:33 756
930398
file
달콤멘토 달콤멘토 46분 전20:32 722
930397
image
sirscott sirscott 47분 전20:31 261
930396
image
소울 소울 1시간 전20:17 1166
930395
image
박엔스터 박엔스터 1시간 전20:12 1352
930394
image
과장 과장 1시간 전20:10 1266
930393
image
특별한럭비 1시간 전20:07 549
930392
normal
알라폴리 1시간 전20:03 1204
930391
normal
영화좋아요 영화좋아요 1시간 전20:02 457
930390
image
영사관 1시간 전20:01 404
930389
normal
시샘달 1시간 전19:55 1002
930388
normal
룰라랜드 1시간 전19:54 702
930387
image
기억제거기 기억제거기 1시간 전19:49 338
930386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19:49 251
930385
image
mirine mirine 1시간 전19:45 495
930384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19:43 274
930383
normal
일마레보니 1시간 전19:43 1187
930382
normal
무비스따그램 1시간 전19:42 406
930381
normal
스마트 1시간 전19:40 2096
930380
image
박노협 박노협 1시간 전19:38 530
930379
image
카스카 1시간 전19:36 482
930378
normal
별단 1시간 전19:33 879
930377
normal
과장 과장 1시간 전19:31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