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3
  • 쓰기
  • 검색

메박 오티북은 다들 필수로 구입해서 사용중이신가요

Centaur
1348 12 23

모아온 오티가 슬슬 어딘가에 정리해둬야할 갯수 정도는 된거 같은데

 

오티북을 아직 사지 않았습니다.

 

사실 그닥 사고 싶다는 생각이 잘 안들어요.

 

 

이유를 솔직히 말하면 이 물건의 가격이 16000원 씩이나 하는게 영 납득이 안가서....

 

16000원이면 뭐 커피 몇잔 값인데 걍 사라 하실지도 모르겠만 

 

돈이 있냐없냐랑 가격이 납득이 되냐안되냐는 다른 문제잖아요~ 

 

포토티켓 같은 경우는 무인양품 2천원짜리 A4 카드홀더 

정말 만족스럽게 잘 쓰고있는데

이런 대체품이 없으려나요.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2

  • 솔방울
    솔방울
  • sonso1112
    sonso1112
  • 룰루리요
    룰루리요
  • 알랑발랑
    알랑발랑
  • Josée☘️
    Josée☘️

  • 맹린이
  • 참다랑어
    참다랑어
  • LU-LA
    LU-LA
  • 애옹단지
    애옹단지
  • 다른닉네임
    다른닉네임
  • 링컨차를타는변호사
    링컨차를타는변호사
  • 조도루
    조도루

댓글 23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하나쯤은 있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티북 자체가 예쁘기도 하구요. 저는 2개를 살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댓글
13:58
21.04.08.
Centaur 작성자
링컨차를타는변호사
실물 품질은 괜찮아서 구입하신분들은 다 만족하시나 보더라구요
댓글
14:02
21.04.08.
profile image 2등
포토티켓 보관하시는 것처럼 찾아보시면 있긴합니다 ㅎㅎ 그런게 귀찮아서 그냥 티켓북을 구매했지만요 ㅋㅋㅋㅋ
댓글
14:01
21.04.08.
Centaur 작성자
다른닉네임
찾으면 적당히 오티들어갈만한 미니 앨범(?)종류들이 있을것 같은데 찾기가 귀찮은건 그렇죠 ㅋㅋㅋ
댓글
14:06
21.04.08.
profile image 3등
각 잡힌 파우치에 넣어 보관하고 있어요. 한 눈에 펼쳐보면 예쁘긴 하겠지만 아직 오티북 사고 싶은 마음은 안 들어서요 ㅎㅎ
댓글
14:01
21.04.08.
Centaur 작성자
애옹단지
확실히 어디무슨 통이나 박스에 넣어두는거 보다 파일링 해놓는게 이쁘긴한데 오티북 말고는 대안이 잘 없나봐요~
댓글
14:08
21.04.08.
profile image
저는 모으고 싶은 것만 모으는데도 꽤 모았는데 구매는 안 할 것 같아요ㅋㅋ 근데 새 버전 나오면 또 모를 일이지만요ㅎㅎ
댓글
14:02
21.04.08.
Centaur 작성자
LU-LA
새버전으로 좀 경량화 저렴이 버전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하드커버나 메탈 고리 빼고 일반 화일처럼 간단하게...
댓글
14:09
21.04.08.

롯시 아트카드북 처럼 후회하는 사람 못 보기도 했고

어차피 오티 계속 모을 생각이면 값어치 충분히 한다고 생각해요

댓글
14:02
21.04.08.
Centaur 작성자
1집
그렇긴 하겠죠. 메박이 오티 마케팅은 계속 할거같은데....
댓글
14:15
21.04.08.
profile image
은근 오티북 쓰임새가 있어서 사두면 좋아요
오티 필름마크 별카드 이렇게 넣어서 쓰고있네요
댓글
14:07
21.04.08.
Centaur 작성자
참다랑어
타사 특전도 호환(?)이 되나보군오~
댓글
14:16
21.04.08.
보통 티켓넣는 앨범같은거 많이팔긴하더라구요 연뮤쪽도그렇고 수요가 꽤잇어서 ㅋㅋ
저는 그냥 상자에 보관하다가 혹시나 잉크가 날아가지는 않을까 걱정되서 그냥 티켓북하나 삿어요
댓글
14:10
21.04.08.
Centaur 작성자
뿡야뿡요

그런 제품들 본거 같은데 오티랑 사이즈가 맞나 싶어서 선뜻 구입을 못하겠더라구요. 답답 ㅠㅠ

댓글
14:20
21.04.08.
전 옛~~~날옛적에 산 캐릭터 앨범이 있는데 오티가 나름 들어가는 크기어서 그거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그냥 보관 용도여서 저도 오티북 구매할 생각은 없어용
댓글
14:11
21.04.08.
Centaur 작성자
맛좋은수박

뭔가가 필요한 와중에 집에 있는 물건 중에 그런 적당한 대용품이 나오면 왠지 기분 좋더라구요 ㅋㅋㅋ

댓글
14:23
21.04.08.
profile image
나중에 콤보 할인권 나왔을 때 쿠폰 써서 콤보로 사면 꽤 저렴해집니다. 오티북에 팝콘L, 탄산 2개 구성인데 쿠폰 써서 만원인가 줬던 것 같아요.
댓글
14:16
21.04.08.
Centaur 작성자
거북이메론빵
보통 콤보 할인권은 그런 이벤트성 사은품 합본 콤보세트에는 적용이 안되는줄 알았는데... 그게 가능하다면 엄청 싼거네요.
댓글
14:26
21.04.08.
profile image
안사고 놔뒀다가 나중에 사서 반지의 제왕 오티를 끼우다보니... 신경써서 잘 놔뒀다고 생각했는데도 기스들이 나있는걸 보고 진작 살걸 그랬나 싶긴 하더군요
댓글
14:31
21.04.08.
Centaur 작성자
wandava
유광 오티는 기스 신경 써야되는군요
반제는 나온지 얼마되지도 않는데 벌써 기스라니....
댓글
14:34
21.04.08.
요즘 오티나 별카드, 시그니처 K 카드 등 오티북 사이즈에 들어가는 굿즈들이 많아서 다양하게 잘 사용하고 있기는 합니다.
속지도 따로 구매도 가능해서 속지만 구매하셔서 다른 파일에 보관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아니면 큰 문고나 다이소에 가면 화일이나 속지 다 구매 가능하시니 맘에 드는 걸로 고르셔도 되고요.
어떤 방법이든 빨리 정리하는게 좋더라고요 저는 나중에 하니 정리하기도 힘들고 필름 같은 경우는 기스도 잘 나고
원하시는 방법 정하셔서 이쁘게 정리하시길요~^^
댓글
15:12
21.04.08.
profile image

예전에 50프로인가 만원인가 할인쿠폰 있어서 그걸로 싸게 샀네요. 근데 사고 보니 잘 산거 같아요!

댓글
15:21
21.04.08.
profile image
따로 알아보기 귀찮아서 걍 사서 쓰고있는데,
생각보다 좋더라고요 ㅋㅋㅋㅋ
다른 일반 콘서트나 전시회티켓 넣기에도 좋습니다 ㅋㅋㅋ
댓글
17:52
21.04.08.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드뎌 수납수에서 제작한 귀멸의 칼날 포토북이 도착했습니다^^ 4 리얼쿄 리얼쿄 40분 전20:53 380
HOT '룸', '노예 12년' 등 재개봉작 메가박스에서 7천원 상영 4 박엔스터 박엔스터 47분 전20:46 971
HOT 이번주에 도착한 블루레이들 8 특별한럭비 1시간 전20:07 630
HOT 스샷 영화 퀴즈 입니다 6 영사관 1시간 전20:01 445
HOT 80년대 추억의 영화 신문광고 22 박노협 박노협 1시간 전19:38 593
HOT 넷플릭스 러브 앤 몬스터스 한줄평 9 R.. R.. 2시간 전19:11 662
HOT [고질라 VS. 콩] 헐리우드의 어느 상영 극장 5 FutureX FutureX 2시간 전18:54 645
HOT '탑건 매버릭' 제니퍼 코넬리, 대본에 없는 톰과 곡예비행씬 찍어... 6 goforto23 3시간 전18:14 947
HOT [명탐정 코난 : 비색의 탄환] 극장에서 10년만에 보는 코난은 2 서율 서율 3시간 전17:54 515
HOT 도대체 영화를 보러 왔으면 영화나 보지. 왜 계속 핸폰을 할까요? 43 룰루리요 룰루리요 3시간 전17:35 2677
HOT 스브스 모범택시 찐대사 명장면 나왔네요ㅠㅠ💜 꿀잼👍 7 달콤멘토 달콤멘토 4시간 전17:30 1121
HOT 약간의 충격을 받았던 엔딩들 27 가미 가미 4시간 전17:09 2716
HOT [신해석삼국지] 아 이걸 추천을 해야하나? 4 regnar regnar 4시간 전17:06 551
HOT [오늘의 발리우드] 아미르 칸의 영화들 넷플릭스로 돌아오다 + α 3 raSpberRy raSpberRy 4시간 전16:52 551
HOT CGV <귀멸의 칼날> 무한감사특전 제작중.. 41 라온제나 라온제나 3시간 전18:23 4100
HOT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한글자막 예고편 14 우유과자 우유과자 4시간 전16:36 981
HOT 모아놨던 팜플렛 필받아서 최대한 다 펼쳐봤습니다... 10 YorgosLt YorgosLt 5시간 전16:33 1148
HOT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3차 패키지 수령했습니다 27 JAY19 JAY19 5시간 전16:25 1407
HOT 신신방 나타중생 후기(추천0 약스포0/ 포스터 이미지 6 멕아더 5시간 전16:20 346
HOT [넷플릭스 - 낙원의 밤] 간략후기 4 jimmani jimmani 5시간 전15:39 653
930416
image
케이시 케이시 2분 전21:31 80
930415
image
무지개과자 무지개과자 2분 전21:31 31
930414
image
KENDRICK30 KENDRICK30 5분 전21:28 68
930413
image
NeoSun NeoSun 7분 전21:26 91
930412
normal
Coming Coming 13분 전21:20 115
930411
image
스페이드 20분 전21:13 136
930410
normal
긍정한필 20분 전21:13 85
930409
image
베란다 베란다 28분 전21:05 215
930408
image
KENDRICK30 KENDRICK30 29분 전21:04 285
930407
image
윤하늘빛 윤하늘빛 32분 전21:01 306
930406
normal
KJ마리아 37분 전20:56 742
930405
normal
김은호 김은호 37분 전20:56 247
930404
image
무비의요정 무비의요정 38분 전20:55 430
930403
normal
Legend_621 Legend_621 39분 전20:54 246
930402
image
리얼쿄 리얼쿄 40분 전20:53 380
930401
image
박엔스터 박엔스터 47분 전20:46 971
930400
image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55분 전20:38 335
930399
normal
1110031 1110031 1시간 전20:33 909
930398
file
달콤멘토 달콤멘토 1시간 전20:32 838
930397
image
sirscott sirscott 1시간 전20:31 282
930396
image
소울 소울 1시간 전20:17 1278
930395
image
박엔스터 박엔스터 1시간 전20:12 1461
930394
image
과장 과장 1시간 전20:10 1384
930393
image
특별한럭비 1시간 전20:07 630
930392
normal
알라폴리 1시간 전20:03 1303
930391
normal
영화좋아요 영화좋아요 1시간 전20:02 487
930390
image
영사관 1시간 전20:01 445
930389
normal
시샘달 1시간 전19:55 1056
930388
normal
룰라랜드 1시간 전19:54 752
930387
image
기억제거기 기억제거기 1시간 전19:49 363
930386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19:49 269
930385
image
mirine mirine 1시간 전19:45 515
930384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19:43 290
930383
normal
일마레보니 1시간 전19:43 1261
930382
normal
무비스따그램 1시간 전19:42 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