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56
  • 쓰기
  • 검색

어제 영화관에서 아무도 안 마주친 경험담.

유이 유이
2672 36 56

어제 청주에 볼일이 있어서 올라갔는데 그전에 시간이 두시간 정도 비어서 뭘 할까 하다가 역시 청주 시내 영화관들 시간표를 열어봤네요.

마침 노바디 시간 딱 좋은게 있어서 예매하고 영화관에 갔습니다.

당연히 처음 가보는곳이었구요.

 

그런데 영화관이 있는 8층으로 올라갔는데 진짜 사람이 한명도 없는거에요.ㅎㄷㄷ

카페는 오픈을 안 했고, 오락실은 텅 비었고, 화장실, 매표소, 로비 등등...

사람이 그 층에 아예 없더라구요.

 

D9F5F8A6-CBBC-43D9-BFFA-B535A77F5386.jpeg.jpg

 

입장하는곳에도 발열 체크기 하나, QR 체크인 안내문 하나, 주차 인증 패드 하나 뿐 사람은 없고 셀프 입장...

밖에서 자리 위치 확인 하는데 뭔가 광고가 끝나가는 느낌이라 후다닥 입장했더니 위탁이라선지 광고가 5분 정도 밖에 안되네요.

 

FC42FB84-658D-4BA7-A8A6-78AC27740C4C.jpeg.jpg

 

그와중에 심지어 대관...ㅎㄷㄷ

리클라이너에서 대관에 영화는 너무 편하게 잘 봤어요.

 

영화가 끝났는데 아무도 들어와서 퇴장로 안내해주는 사람이 없어서 헤맬까봐 그냥 입장로 문 조심스레 열고 나왔습니다.

나와서 둘러봐도 청소하러 오는 사람 하나 없이 똑같이 조용하더군요.

 

영화관 인력난이 심하다지만 여긴 관객수도 그런것 같아서 뭐라 그러지도 못하겠고...

매표소에 가서 부르면 사람은 한명 나왔겠죠.

저야 늘상 다니는게 영화관이니 셀프로 다 하고 잘 보고 나왔는데...

 

여튼 특이한 경험이었습니다.

영화 보러 건물 한층에 올라가서 나올때까지 사람을 아무도 못 마주치다니...

 

 

유이 유이
8 Lv. 5902/7290P

CGV 3년차 SVIP

메박과 롯시는 가끔씩만 갔었습니다만...

CGV의 기존 VIP 고객 대우 삽질로 21년부턴 바뀌어보려 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36

  • 롱테이크
    롱테이크

  • oc11
  • 율독
    율독
  • we11come
    we11come
  • 월계수
    월계수

  • 샐러드

  • 막동이

  • menomosso
  • 하파타카차
    하파타카차
  • wity
    wity

  • 대너

  • miniRUA

  • hwangjaey
  • 도도야경
    도도야경
  • 남궁나나
    남궁나나
  • 마법구름
    마법구름
  • 셋져
    셋져

  • 로또1등되게해줘
  • moviemn7
    moviemn7
  • 세즈융
    세즈융
  • 테리어
    테리어
  • 누리콩
    누리콩
  • 튼튼이
    튼튼이
  • ZELDA
    ZELDA
  • N차하면비로소보이는것들
    N차하면비로소보이는것들
  • 쥬쥬짱
    쥬쥬짱
  • 송씨네
    송씨네

  • 맹린이
  • 조도루
    조도루
  •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 skypco
    skypco

  • 레몬에이드라면

  • nㆍ
  • 파이.
    파이.
  • 윤딩
    윤딩
  • 홀리저스
    홀리저스

댓글 56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레몬에이드라면
리클라이너 대관은 첨이었나, 그런것 같기도 하네요. ^^
댓글
11:17
21.04.08.
profile image 2등
살짝 무섭기도 하네요 ^^;;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1:16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skypco
오락실 소리랑 로비에 모탈컴뱃 예고편만 반복해서 나오는데 좀 을씨년스럽긴 했어요.ㅎㅎ
댓글
11:19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용산요정호냐냐
바꿔 생각해보면 그렇게되나요.ㅎㅎ 그러고보니 누가 입장문은 닫아주고 가긴 갔네요.ㅋㅋ
댓글
11:20
21.04.08.
profile image

어... 저도 어제 그랬는데 인천 지역의 CGV였는데 직영도 문제지만 위탁점도 직원이 너무 없어요.

전광판도 다 끄고 로비 음악도 없고 해당 층 가게들은 다 망해버렸으니 영업하는 곳 없고... 
직원 한 분이 손님과 대화하느리라 사실 입장은 저 혼자한 거나 다름없고 홀로 대관...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1:21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송씨네
여기도 위탁이에요. 전 웬만하면 위탁점은 피하는 편이라 드물게 간건데 정말 인력이 없긴 하더라구요. 매표소에 내다보고 있는 사람조차 없었어요. 영화 하나가 입장 시간인데도...ㅠ
댓글
11:27
21.04.08.
profile image
송씨네
인천지역에서 제일 큰 인천cgv도 제대로 운영이 안되니 다른 cgv들은 더 심한거 같아요,,,주안역 cgv는 전관 리클라이너로 바뀌자마자 운영중단해버리고..
댓글
11:39
21.04.08.
profile image
익무야호
주안역 지점은 좌석 교체로 인한 비용 본전 뽑을려면 지금 열심히 돌려도 모자랄 판인데 말이죠. 어른들의 사정(?)은 알 수가 없네요.
댓글
11:45
21.04.08.
profile image
송씨네
아무래도 운영비용이 더 들거라고 생각 하는거 같아요...리클라이너로 바뀌고 갔을 때도 사람이 진짜 없었거든요..
댓글
12:13
21.04.08.
profile image
청주....ㅠㅠ
태어나고 어릴 때 잠깐 살았던 곳인데, 그 도시의 영화관이 유령 영화관이 되다닛..ㅠㅠ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1:22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쥬쥬짱
전 사실 청주에서 마지막 영화관 갔던게 작년 이맘때여서 경험은 비슷했어요. 더군다나 그땐 영화관 가는데 용기와 비난 감수가 필요했던 시기라...ㅠ
댓글
11:29
21.04.08.
profile image
요기 어딘지 알겠네요ㅎㅎ
저는 영화보면서 만났던 관크가 다 이 영화관이었는데 대관하셨다니 부럽습니다ㅜㅜ리클라이너 편해서 여기 대관하는게 작은 소망이에요ㅋㅋ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1:34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튼튼이
시간 맞는 지점이 여기밖에 없어서 아무 생각 없이 갔는데 여기도 다시 보니 백화점 건물인거 같네요. 대구도 백화점 내 지점들이 관크는 가장 많거든요. 그럼 제가 운이 좋았던 걸로..ㅋ
댓글
11:38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로또1등되게해줘
정답! 입니다.ㅎㅎ
댓글
12:10
21.04.08.
로또1등되게해줘
저는 저기 근처 살아서 저기 젤 마니 갑니닼ㅋㅋㅋㅋ 스파이의 아내도 저기서 봤네요 ㅎ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5:01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로또1등되게해줘
리클라이너라 좌석은 푹신하고 좋더라구요.ㅎㅎ 관람은 만족했어요.ㅋㅋ
댓글
17:32
21.04.08.
유이
다행입니다 ㅎㅎ
저거 건물이 한동안 망했어서...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이 없어요 지금도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9:51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로또1등되게해줘
대구점도 그렇고 CGV가 입점 건물을 잘 못 고르네요.ㅠㅠㅋ
댓글
21:10
21.04.08.
profile image
<아무도 없는 곳> 봤으면 더 신기했을 것 같아요😅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2:03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셋져
전 아무도 없는곳도 대관으로 봤었죠.ㅋㅋ 다만 그땐 밖엔 사람이 있었는데...ㅎ
댓글
12:10
21.04.08.
profile image

와 밤이었으면 살짝 무서웠을수도...ㅋㅋㄷㄷㄷ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2:07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아이셔
낮이고 공포 영화는 아니라서 다행이었어요.ㅋㅋ
댓글
12:11
21.04.08.
profile image
워메 무섭진 않으셨어요?ㄷㄷ 특별한 경험되셧겠어요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2:07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녹색토끼
노바디가 막 무서운 영화는 아니라서 재밌게 봤어요. 대놓고 공포 장르였으면 좀 무서웠을지도요.ㅎㅎ
댓글
12:13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영화보고
앗, 설마 입장문도 자동으로 닫힌건 아니겠지요.;;;ㅋ
댓글
12:13
21.04.08.
유이
요즘 입장문 자동으로 닫히는 곳 많아요;;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02:17
21.04.09.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oc11
오... 몰랐어요. 입장문 닫는 상황을 볼일이 없다보니.ㅎㅎ
댓글
02:38
21.04.09.
profile image
요즘 대전,청주 확진자 속출해서 더 그럴꺼에요.. 저도 시간맞는데 찾아다니는 편인데 세군데정도 빼곤 다 무인이었어요ㅜ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2:15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냉열
사실 대구도 그렇고 광역시들 확진자 발생 규모는 비슷한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다시 증가세라 조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것 같네요.ㅠ
댓글
12:21
21.04.08.
profile image
잘은 모르지만 청주면 충청도에서 꽤 큰 도시로 알고 있는데.. 한 명도 안마주치셨다니 신기하면서도 조금은 무섭네요 그래도 대관은 부러워요 ㅎㅎ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2:29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뇽구리
그래도 청주에 CGV만 5개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나름 유동인구 많은 건물이 위치하고 있는 지점이 너무 조용해서 신기했네요.ㅎㅎ
댓글
12:33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쀼뮤와
제가 글까지 쓰고싶었던것보면 그런것 같습니다.ㅎㅎㅎ
댓글
12:57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에몽돌899
공포 영화는 아직 대관은 없었고 모르는 사람이랑 딱 둘이 본적은 있는데 그래도 엄청 더 무섭더라구요.ㅎㅎ
댓글
12:57
21.04.08.
이 추세라면 정말 영화관이 곧 서라진다해도 이상하지 않을 광경이네요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4:53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막동이
코로나가 뭔가 트리거를 당겨버린것 같은 느낌도 있어요.ㅠ
댓글
17:33
21.04.08.
profile image
핑거스냅으로 사람들이 블립되거나 세상에 홀로 남겨진 기분이셨겠네요..ㄷㄷ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5:50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월계수
그럼 반은 남아있어야되는데 저만 남았더군요.ㅎㄷㄷ
댓글
17:34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우연의 일치로 다 사라졌을 수도 잇죠 ^^;; 앤트맨도 같이 있던 일행들 전부 다 사라졌잖아요..ㅠㅠ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7:41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월계수
하핫.ㅎㅎ 지금 용아맥 갔다가 나오는 길인데 엔드게임 갑자기 보고싶네요.ㅠㅠㅋㅋ
댓글
17:45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앗, 엔드게임 재밌죠!! 제가 봤던 영화들 중에서 n차를 제일 많이했던 영화(23회?)였더랍니다 ㅎㅎ 정식 개봉 때도 그랬고 작년에 아맥&포디로 재개봉 했을 때도 달렸는데 용아맥에서 빛을 발하며 훌륭했던.. 언젠가는 또 아맥에 걸렸음 좋겠네요 ㅎㅎ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7:57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월계수
전 작년말 놀란 기획전 때부터 용아맥에 눈 떴는데 어벤저스 시리즈 아맥 재개봉 하면 진짜 매번 올라갈겁니다.ㅋㅋ 직접 용아맥에서 본 눈 되고싶어요.ㅎㅎ
댓글
17:59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요즘은 dmr 거친 스코프 영화들 위주(귀칼은 1.78:1이었지만 판본 문제인지 좌우에도 블랙바가 생겨 액자모양으로..)만 틀다보니 아맥영화가 그립더라고요.. 용아맥만이 보여줄 수 있고 용아맥이 진가를 발휘했던 1.43:1을 상영했던 라이온 킹이라던가 놀란 기획전(인터스텔라, 덩케르크, 다크나이트) 때 아예 안본 눈이었어서 아맥으로 보면서 눈에 하트가 뜨면서 황홀했는데 1.43:1 지원하는 영화가 1년에 1,2편 개봉할까 말까일 정도로 없다보니(원래 원더우먼 1984도 1.43:1 얘기 있었는데..ㅠㅠ) 아쉽더라고요..1.9:1이어도 좋으니까 아맥비율 있는 영화들 극장에서 자주 만나고 싶은데 아쉽네요.. 인피니티 워랑 엔드게임은 전장면 아맥 비율인데다 스토리, 연출 등으로도 돈이 아깝지 않은 정도(작년엔 특가였던 걸로 기억?!)였어서 또 만나보고 싶네요 :)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8:14
21.04.08.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월계수
그래도 지방러로서 어떤 영화든 용아맥 버프를 받으면 화면비 관계 없이 훨씬 더 매력적인 영화로 변하더라구요. 갈때마다 신기합니다.ㅎㅎ 물론 1.43:1인 영화가 용아맥에서 보기엔 최적임에 분명하지만 명작이면 어떤게 걸려도 환영입니다.
그런데 인피니티워랑 엔드게임이 걸린다 ? 그럼 바로 달려가야죠.ㅎㅎ 코로나가 장기화되는게 왠지 씁쓸하지만 그런 쪽으로는 기회가 올것 같기도 해요.
댓글
19:36
21.04.08.
뭐랄까 유령영화관 같은 느낌이라 오묘하네요
댓글
유이글쓴이 추천
14:05
21.04.09.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달린
들어가서 나올때까지 기분이 묘했어요.ㅎㅎ
댓글
17:16
21.04.09.
profile image
유이 작성자
롱테이크
그러게요.ㅎㅎ 영화도 현실도 노바디였어요.ㅋㅋ
댓글
00:20
21.04.1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4월 20일 박스오피스 7 paulhan paulhan 8시간 전00:00 2240
HOT 박찬욱과 봉준호의 장르, 기요시의 호러들에 대한 궁금증. 5 젊은날의링컨 9시간 전23:13 1394
HOT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BL물의 전설🤒 42 닭한마리 닭한마리 9시간 전23:02 2670
HOT 더 좋은 평가를 받았어야 할 영화들 43 하디 하디 9시간 전22:58 3416
HOT 어려울수도 어렵지 않을 수도 있는 스샷 퀴즈 8 가미 가미 9시간 전22:56 780
HOT 노매드랜드와 같이보시면 좋을 영화 4 9 sirscott sirscott 9시간 전22:47 1767
HOT 제임스 건 감독의 2021 일정 4 goforto23 9시간 전22:47 1652
HOT [더 스파이]컴버베치 변신의 끝은 어디인가..초강추후기 30 내꼬답 내꼬답 10시간 전22:11 1761
HOT 개인적인 지브리 장편 영화 순위 28 하디 하디 10시간 전21:53 1248
HOT 김용화 감독님 강연에서 받은 굿즈들... 6 과장 과장 11시간 전21:16 1591
HOT 블레이드 러너(1982) 다양한 버전 포스터 22 놀스 놀스 11시간 전20:46 1152
HOT 리암 니슨 '마크맨' CGV 단독 개봉 예정 9 PS4™ 11시간 전20:45 1875
HOT cgv 로그인 제한 38 무비스따그램 12시간 전20:35 5298
HOT 어이쿠야..이게 그거가 아니었군요 29 계란여왕쥬리 계란여왕쥬리 12시간 전20:00 4695
HOT [바람의 검심 최종장: 더 비기닝] 신규 스틸컷 9종 13 스톰루이스 스톰루이스 12시간 전19:47 1098
HOT 오늘의 지브리계정 업데이트 - 시타, 코난. 앤, 벽난로 등 4 NeoSun NeoSun 13시간 전19:38 1017
HOT 엠마 스톤, 엠마 톰슨 주연 [크루엘라] 국내 심의 접수, 개봉 준비 9 ipanema ipanema 13시간 전19:05 1991
HOT 샹치 트레일러 지금 봤어요....👊 17 밍구리 밍구리 13시간 전18:52 2396
HOT [메가박스] 4월 포인트몰 상품 공개 14 라온제나 라온제나 14시간 전18:20 3316
931535
normal
ipanema ipanema 3분 전08:37 93
931534
image
goforto23 4분 전08:36 70
931533
image
e260 e260 8분 전08:32 69
931532
image
ipanema ipanema 19분 전08:21 168
931531
normal
해롱해롱 해롱해롱 27분 전08:13 153
931530
image
ipanema ipanema 36분 전08:04 655
931529
normal
뿡야뿡요 45분 전07:55 144
931528
normal
Supervicon Supervicon 46분 전07:54 457
931527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58분 전07:42 328
931526
image
ipanema ipanema 1시간 전07:39 325
931525
image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1시간 전07:37 259
931524
normal
샌드맨33 1시간 전07:34 842
931523
normal
스톰루이스 스톰루이스 1시간 전07:33 210
931522
image
goforto23 1시간 전07:30 196
931521
image
e260 e260 1시간 전07:21 292
931520
image
저하늘끝에 저하늘끝에 1시간 전07:06 580
931519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06:50 249
931518
image
goforto23 2시간 전06:40 798
931517
image
goforto23 2시간 전06:20 727
931516
image
goforto23 2시간 전06:17 345
931515
normal
clarityaqua 2시간 전06:17 496
931514
image
goforto23 2시간 전06:03 287
931513
image
goforto23 2시간 전06:03 407
931512
image
goforto23 2시간 전05:56 417
931511
normal
피프 피프 3시간 전04:52 291
931510
image
goforto23 4시간 전04:21 844
931509
image
링컨차를타는변호사 링컨차를타는변호사 4시간 전04:14 828
931508
image
goforto23 4시간 전04:13 627
931507
normal
링컨차를타는변호사 링컨차를타는변호사 4시간 전04:00 863
931506
image
옵티머스프라임 옵티머스프라임 5시간 전03:25 611
931505
image
마법구름 마법구름 6시간 전01:43 1109
931504
normal
Cleo57 7시간 전01:39 1484
931503
image
피프 피프 7시간 전01:30 427
931502
normal
필름러버 필름러버 7시간 전01:20 1251
931501
normal
린짱 린짱 7시간 전01:06 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