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82
  • 쓰기
  • 검색

18일부터 반지의 제왕 2, 3가 재개봉 하는데 하루에 다 보실분 계신가요??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3773 38 82

시간표가 어떻게 나오지 모르겠지만 18일날 2, 3가 하루에 교차상영으로 나온다면 하루에 다 보실분 계신가요?

 

Screenshot_20210306-205229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10306-205238_Samsung Internet.jpg

 

계산해보니 대략 500분으로 계산했을 때 두 편 합한 시간이 8시간 20분 😱😱😱

 

하루에 두 편 보면 쓰러지겠죠?? ㅠㅠ

 

보실 익무분 계실지 궁금해요!!

 

+추가

저기 나온 시간이 확장판 시간이라고 하네요

실제 시간은 6시간 정도라고 합니다(댓글보고 추가)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
37 Lv. 233634/250000P

예전 호냐냐 입니다 😁 닉변완료!

2020년 극장에서만 343편 관람!!

 

영화로운 하루 되세요 😊

용산 cgv 사랑해요 ❤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38

  • 탕진스튜핏
    탕진스튜핏

  • 주쓰
  • 복쭈현
    복쭈현
  • Soma
    Soma
  • 이한스
    이한스
  • 굿즈초보수집가
    굿즈초보수집가
  • 소보르
    소보르
  • 뚱땡바리
    뚱땡바리
  • LifeonMars
    LifeonMars

  • 영화는기세
  • 퓨리
    퓨리
  • paulhan
    paulhan
  • 알랑발랑
    알랑발랑
  • 월계수
    월계수
  • ZELDA
    ZELDA
  • 죽이고싶은크롱님과의11선
    죽이고싶은크롱님과의11선
  • DBadvocate
    DBadvocate
  • 프림로즈힐
    프림로즈힐
  • 아루마루
    아루마루
  • Matryoshka
    Matryoshka
  • 율독
    율독
  • Uprain
    Uprain
  • 셋져
    셋져
  • 세즈융
    세즈융
  • 아이맥스
    아이맥스
  • 솔로
    솔로
  • 도두
    도두
  • 뉴타입이다
    뉴타입이다
  • tae_Dog
    tae_Dog
  • 진격의유령
    진격의유령
  • 영원
    영원
  • 알수없다
    알수없다
  • Meerkat
    Meerkat
  • 반지의제왕
    반지의제왕

  • 맹린이
  • 럼플티저
    럼플티저
  • 밝은_will
    밝은_will
  • 박엔스터
    박엔스터

댓글 82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2등
2번가기 귀찮아서 한 번에 봐야하는데 동시에 두 자리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0:59
21.03.06.
3등
저건 확장판 시간으로 알고 있어요 극장판은 아마 6시간정도 될듯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01
21.03.06.
용산요정호냐냐
2017년 재개봉할때 확장판으로 개봉했었거든요 ㅎㅎ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03
21.03.06.
profile image
평일이라 조금 힘들 것 같긴 한데 시간표 잘 나오고 자리만 있으면 조조, 저녁으로 나눠서 시도해볼 것 같아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01
21.03.06.
profile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앗 네ㅠㅠ 중간에는 일이 있기도 해서 연속으로 보고 싶어도 못 볼 것 같아요ㅠㅠㅠㅠ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27
21.03.06.
학교 시간만 맞으면 그러고 싶지만..ㅠㅠ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02
21.03.06.
profile image

저건 확장판이고 이번에 해주는건 극장판이라 좀 짧아요. 그래도 3시간 정도이지만요. 마지막 편만 3시간 20분인걸로 알고 있어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02
21.03.06.
profile image
어차피 볼 시간은 주말 밖에 없어서 무조건 봅니다ㅎㅎ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03
21.03.06.
profile image

시간표만 맞으면 하루에 다 보고 싶어요~ 몸은 조금 쑤시겠지만 연달아서 보면 좋을 듯한~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04
21.03.06.
profile image
잡기만 한다면 연속해서 보고 싶어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05
21.03.06.
profile image
체력보다 (볼 수 있는)내 자리를 잡을 수 있느냐가 관건이에요ㅠ자리만 잡는다면 휴가내서라도 갑니다!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05
21.03.06.
profile image
용산요정호냐냐
네!ㅋㅋㅋㅋㅋ최고의 영화를 (상황이 되는)최고의 대우를 하면서 볼 수 있는 영화관들에서 보려고욬ㅋㅋㅋ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3:57
21.03.06.
profile image
일단 잡는대로 보려구요. ㅋㅋㅋㅋ 잡을수있냐없냐가 더 큰문제 같아서요. 연속으로 잡았으면 그걸로 봐야할거같아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05
21.03.06.
profile image
고민됩니다..
시간은 부담스럽지만...
확장판도 그렇고 막상 보고나면...
런닝타임은 체감하지 못할 정도로 시간이 금방가더라구요..
다만 저의 허리가 런닝타임을 이야기 해줍니다..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08
21.03.06.
profile image
자리만 잘 잡으면 1-2-3 연속도 거뜬합니다!
(는 전날이나 다음날 하루는 죽은듯이 자야 함...)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12
21.03.06.
profile image
시간이 없어서 주말에 다 몰아봐야겠더라고요ㅜㅜ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12
21.03.06.
profile image
데이비인
저도요!!
용아맥 예매해놨는데 명당자리 바꾸고 싶어서 수시로 들어가보네요
댓글
21:13
21.03.06.
profile image
용아맥으로만 재개봉날 두개의 탑 하나 보고
3->2->3->3 하려고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14
21.03.06.
profile image
용산요정호냐냐
두개의 탑 2편을 18일 보고 나서 3편->2편->3편->3편 이렇게 본다는 말이예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46
21.03.06.
profile image
예매만 된다면 하루에 다 보려구요! ㅎㅎ 예매가 된다면.. ㅠㅠ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21
21.03.06.
profile image
몽뀨뀨
사실 안좋은 자리라도 앉으면 볼 수 있는데 당일날 명당자리 취켓팅도 도전해보려고요!!
댓글
21:22
21.03.06.
profile image

보다가 기절해서 무리에요.

한편봐도 기절할 정도다보니...😭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21
21.03.06.
profile image
자리 잡을 수만 있다면 설마 저정도쯤 못하겠습니까?ㅎㅎ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23
21.03.06.
profile image

다크나이트 라이즈 용아맥도 2연속으로 본적 있는데 두개의탑-왕의귀환도 쌉가능할 거 같아요 다만 2타임 연속 다 중블을 잡을 수 있는지가 관건이죠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25
21.03.06.
profile image
자리만 나온다면 도전하고 싶네요ㅎㅎ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30
21.03.06.
profile image
꼭 이어보고싶어서 이번만큼은 용산 포기하려구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37
21.03.06.
profile image
18일에 2편 볼 예정인데 관건은 예매를 성공해야겠죠. 예전에 놀라전 3편 용아맥 본 경험과 최근에 미나리 하루에 4차 관람한 경험을 바탕으로 도전을 ㅎㅎ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41
21.03.06.
profile image
무비의요정
저도 아맥 두번이랑 용포디 한 번을 하루에 본 적 있어서 도전하려고요!!
댓글
22:00
21.03.06.
profile image
몇년전에 확장판 재개봉했을때 3편 다봤어요
아침 9시부터 저녁 10시 넘었어 끝났죠
한편 끝나고 밥먹구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44
21.03.06.
profile image

저는 다크나이트때처럼 주별로 상영했으면 좋겠어요. 상영 스케줄 횟수가 제한적인데 같은날 교차상영되면 티켓팅만 더 어려워질 것 같아요. 시리즈의 순서가 확실한 영화라서 많은 관객들이 순서대로 볼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59
21.03.06.
profile image
프림로즈힐
용아맥 스케줄 담당자의 선택에 따라 결정되겠지만 저는 하루에 교차도 좋아요!!😊.
피켓팅 되겠습니다!!
댓글
22:05
21.03.06.
profile image
프림로즈힐
솔직히 고vs콩보단 2주차 두개의탑 온전히 걸고 고vs콩 개봉하면서 왕의귀환이이랑 교차하는게 더 오래 잘 팔릴것 같긴 한데 담당자님이 생각이 있으시겠죠..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1:04
21.03.07.
profile image
Matryoshka
아...고질라 대 콩 이 25일 개봉이었군요. 지난달엔 포디스케줄이 서로 개봉해서 스케줄 나눠먹기 하더니 이번달엔 아맥이 ㅜㅜ
댓글
22:40
21.03.07.
profile image
나이드니 주의집중력도 떨어지고 허리도 아파서ㅋㅋ 저는 맘편하게 하루 한편씩만 보려고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2:22
21.03.06.
profile image

성공만 하면 몰아서 보고 싶네요 :) (포스터 준다면 받는데 대기시간이랑 주차 후 재주차가 걸리긴 하지만요 ㅇㅅㅇ;; 어벤져스 3&4 연속 때 가능했어서 가능할지도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2:26
21.03.06.
profile image
여러번 나누어서 보기 귀찮아서 성공만 하면 2,3편은 몰아서 보고싶네요 ㅎㅎ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2:31
21.03.06.
profile image

4년전에 스타리움에서 123 연달아 그것도 확장판으로 경험했는데 할만했어요...

조조 타임에 가서 거의 심야 타임 직전에 왔네요 ㅎㅎㅎ

심지어 그 전 주에 이미 한번씩 본 상태에서 말이죠

게다가 그중 하나는 심야로 봤던ㅎㅎㅎㅎㅎ

그 추운 겨울날....

지금 생각하면 미쳤네요ㅎㅎㅎ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2:51
21.03.06.
profile image
LifeonMars
우와!! 대단하세요~
그래도 건강 조심하세요!! 4년전과 지금은 또 나이가 다르니까요 ㅠㅠ
댓글
23:09
21.03.06.
profile image
소보르
저도 화장실 걱정이라 물도 아예 안마시던가 한 번 갔다와야 될듯요ㅠㅠ
댓글
23:09
21.03.06.
profile image
전 지방에서 원정가는거라 18일날 다 처리하려고요....ㅎㅎㅎ 제발 예매성공하기를...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3:01
21.03.06.
profile image
용산요정호냐냐
네 1편은 근처 아맥이랑 용아맥 고민중이고 2,3편은 무조건 용아맥입니다. 특히 3편은 필 용아맥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3:25
21.03.06.
profile image
평일이라 시간표가 잘 맞음 반차라도 쓰고 도전해볼텐데.. 비록 용아맥이 아니라도ㅠ 만약 포스터 받을 수 있다하면 아마 최대한 맞춰보려고 할 것 같긴 해요ㅋㅋ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23:32
21.03.06.
profile image
저는 경험상 세편 보면 그 중 한편은 거의 마취 관람 수준이라 하루 최대 두편을 봅니다.
반지의제왕은 극장판이면 두편 가능할 것 같습니다.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2:06
21.03.07.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무 독점] '낙원의 밤' 박훈정 감독 인터뷰 42 익스트림무비 익스트림무비 1일 전00:39 10588
HOT '괴물' 김신록, 김수현·차승원 만난다…'어느 날' 주연 ... 1 ipanema ipanema 23분 전10:32 468
HOT 서예지, 김강우 '내일의 기억' 서스펜스 스틸 8 golgo golgo 51분 전10:04 783
HOT [CGV] 서복 콤보 런칭 (4/13~5/2) 19 빙티 빙티 1시간 전09:39 2152
HOT 엠마 스톤 주연 [크루엘라] 국내 5월 개봉, 메인 예고편 공개 13 ipanema ipanema 55분 전10:00 1182
HOT 윤여정 "아카데미는 올림픽이 아니야, 모든 배우가 승자" 9 한스딤머 한스딤머 1시간 전09:28 1584
HOT 2021 아카데미 작품상 8편 트로피 일러스트 공개 3 goforto23 4시간 전06:00 1842
HOT [모탈 컴뱃] 조 타슬림 근황 7 스톰루이스 스톰루이스 2시간 전08:50 1310
HOT 《스파이의 아내》 관객수 1만명 돌파했습니다. 10 나마재 2시간 전08:39 641
HOT 맥켄지 포이 인스타 5 e260 e260 3시간 전07:31 1123
HOT '파워 퍼프걸' 실사 첫 공식 이미지 14 goforto23 6시간 전04:07 2780
HOT ‘샤잠 2’ 빌런역에 루시 리우 확정 10 goforto23 8시간 전02:45 2514
HOT 넷플릭스 ‘건담’ 실사 영화 감독 발표- 조던 보그트 로버츠 12 goforto23 8시간 전02:42 1867
HOT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차기작 소식 16 JohnMayer JohnMayer 8시간 전02:14 4195
HOT 모탈컴뱃 예전 영화판에서 더 뛰어났던 특수효과 6 우유과자 우유과자 9시간 전01:44 1019
HOT [유리 가가린 우주비행 60주년 기념] 러시아 영화다큐 주간 개최 (4.12~4.18) 6 쥬쥬짱 쥬쥬짱 9시간 전01:35 653
HOT 뭐? 눈 몇 번 굴렸는데 영화에 캐스팅 됐다구??? 12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9시간 전01:18 2976
928382
image
AyuLove AyuLove 방금10:55 4
928381
normal
golgo golgo 방금10:55 27
928380
image
놀스 2분 전10:53 91
928379
normal
FROZEN2 FROZEN2 5분 전10:50 289
928378
image
nㆍ 6분 전10:49 63
928377
image
ipanema ipanema 8분 전10:47 117
928376
normal
무지개과자 무지개과자 8분 전10:47 596
928375
image
너돌이 너돌이 8분 전10:47 110
928374
normal
goforto23 12분 전10:43 163
928373
normal
달린 20분 전10:35 286
928372
normal
데헤아 데헤아 21분 전10:34 385
928371
normal
leodip19 leodip19 22분 전10:33 400
928370
image
ipanema ipanema 23분 전10:32 468
928369
image
NeoSun NeoSun 24분 전10:31 171
928368
normal
분홍이이 38분 전10:17 450
928367
normal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46분 전10:09 583
928366
image
토르덕후 토르덕후 47분 전10:08 544
928365
normal
매드맨 48분 전10:07 904
928364
image
NeoSun NeoSun 51분 전10:04 483
928363
image
golgo golgo 51분 전10:04 783
928362
image
ipanema ipanema 55분 전10:00 1182
928361
normal
PS4™ 58분 전09:57 699
928360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09:53 270
928359
image
Dolpin02 1시간 전09:51 809
928358
image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1시간 전09:50 1516
928357
image
빙티 빙티 1시간 전09:39 2152
928356
normal
한스딤머 한스딤머 1시간 전09:28 1584
928355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09:27 392
928354
image
ipanema ipanema 1시간 전09:23 721
928353
file
NeoSun NeoSun 1시간 전09:22 421
928352
normal
수위아저씨 수위아저씨 1시간 전09:19 627
928351
normal
익무노예 익무노예 1시간 전09:11 574
928350
normal
세티 세티 1시간 전09:09 1444
928349
normal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1시간 전09:03 2205
928348
image
goforto23 2시간 전08:54 8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