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61
  • 쓰기
  • 검색

지수 학폭 사과문

푸루스 푸루스
8724 46 61

3.jpg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46


  • kimyoung

  • goforto23
  •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 롱테이크
    롱테이크

  • reo
  • 월계수
    월계수

  • 영화는기세
  • 콩미니카
    콩미니카

  • nerner
  • 토레타냠
    토레타냠
  • 이한스
    이한스
  • 마크월버그
    마크월버그

  • 맹린이
  • 밀라야란
    밀라야란
  • 빨간머리앤
    빨간머리앤
  • 솔로
    솔로
  • french
    french

  • Winners87
  • 레모닝닝
    레모닝닝

  • 초코우유
  • 반지의제왕
    반지의제왕
  • 진영인
    진영인
  • 소보르
    소보르
  • 코큰이최고
    코큰이최고
  • 마리누스
    마리누스
  • B바라기
    B바라기
  • golgo
    golgo
  • kiwiphobia
    kiwiphobia
  • DBadvocate
    DBadvocate
  •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 멕아더
  • 녕화인남
    녕화인남
  • 고슴도
    고슴도

  • 영씨네
  • NightWish
    NightWish
  • 안녕하세여7
    안녕하세여7
  • 아임서스
    아임서스
  • 빅찐빵
    빅찐빵
  • 아톰
    아톰
  • MoLo
    MoLo
  • 도키킹
    도키킹
  • 복학배추
    복학배추
  • 밍구리
    밍구리
  • 영화지기
    영화지기
  • 옹성우월해
    옹성우월해
  • 조도루
    조도루

댓글 61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그냥 학폭도 아니고 일진중에서도 우두머리로 전학년을 대상으로해서 악행을 일삼았으니 증인이랑 피해자도 많을테고 이번건 너무 빼박인..

그나저나 데뷔작이 김희선 배우님 주연의 드라마 앵그리맘이였는데 거기서 학교 일진역할 ㅋㅋ 그게 그럼 그냥 연기가 아니라 학창시절 하던 짓거리 고대로 본인경험을 녹여낸 메소드 연기네요 ㅋㅋ

댓글
10:18
21.03.04.
profile image

피해자 분들이 밝힌 가해 사실들만 보면 정말 악질이던데요. 다시는 스크린이든 어디서든 볼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달뜨강은 또 어찌되련지..

댓글
10:21
21.03.04.
폭로 레벨이 너무 심해서 지금이라도 처벌받아야 할거 같던데...
댓글
10:24
21.03.04.
profile image
아무리 어렸다지만 남,녀 성폭행은 처음 듣는거라 쇼킹하더군요.한공주에서 단역이였지만 가해자 남학생으로 출연할때 무슨생각이였을지..
댓글
10:29
21.03.04.
profile image
아톰
성폭행까지 했음 어린게 문제가아니라 범죄자였네요????? ㄷㄷ
댓글
11:09
21.03.04.
profile image
드라마에서 볼때 첫인상이 그리 좋아 보이지 않았는데, 역시....
댓글
10:31
21.03.04.
profile image
장기간의 더러운 짓과 씻을 수 없는 상처들 vs 종이 한 장
댓글
10:33
21.03.04.
profile image
보통 사과문을 보면 '너도 이제 고통을 느껴봐라' 에 반응해서 실제로 괴로워하고 반성하는 모습이 작게나마 그려지는데 이 사람은 죄질이 나뻐서 그런 모습이 그려지기 보단 현재 내가 누리고 있는것이 사라질 수 있다는 아까움과 두려움만 느껴지네
댓글
10:34
21.03.04.
profile image
글보니까 다른 사람들이랑 차원이 다르던데..
은퇴해서 아예 쭉 안봤으면 좋겠네요
댓글
10:34
21.03.04.
profile image
인상이 그 나이대 말없고 쑥스러움 많이타는 20대청년느낌 그정도였고 딱히 나빠보이는 인상은 아니었는데,...
댓글
10:37
21.03.04.
profile image
어두운 과거라니.. 본인 학창시절엔 아마 가장 찬란하셨을 것 같은데... 역대급이네요.. 세상에..
댓글
10:45
21.03.04.

이분은 제가아는분도 당했다해서 용서할수가없네요 부디 영원히 티비에 안나왔으면합니다 그리고 kbs에 저런 사람보려고 수신료내는게아닌데 당장하차했으면하네요

댓글
10:46
21.03.04.
profile image
은퇴할 맘은 없나보군요.. 이 종이 한 장으로 피해자들의 맘이 풀리겠나요 쯧쯧..
댓글
10:47
21.03.04.
profile image
마치 매크로 보는 듯한 사과문이네요

누구나 똑같이 배껴쓸수 있겠어요
댓글
10:55
21.03.04.
profile image
성의없는 사과문이네요
마지못해 쓴 듯한...
깊이 뉘우치고 다시는 보지 않으면 좋겠어요
댓글
11:00
21.03.04.
profile image

헐 이 배우 싸인까지 받았었는데요... 뒷통수 시리네요 + 검색해보니 더러운일 진짜 많네요^^ 안그래도 초창기 데뷔했을 때 받은거라 싸인도 다른데 바로 처리합니다

댓글
11:00
21.03.04.
profile image

뭔 죄를 지었길래 하고 검색해보니.. 장난 아니네요...;;;;

댓글
11:01
21.03.04.
profile image

와 개쓰레기 같은 새끼네요 이건 뭐 ㅠ ㅠ.. 그야말로 역대급이네요..

우두머리로 전 학년을 대상으로 폭력을 일삼았으니..

댓글
11:04
21.03.04.
profile image
아마 제가 느끼기엔 역대 학폭논란 연예인들 중엔 죄질이 가장 안 좋은 놈이 아닌가 싶습니다. 달이 뜨는 강 제작진들만 엿 먹었네요... ㅠㅠ
댓글
11:08
21.03.04.
profile image
피해자들은 방송 나오는 저 얼굴보며 재차 고통받으며 살아왔겠죠 피해자들에 대한 진정성 있는 사과문으로는 안 보이네요 평생 상판때기 들이밀지 말길
댓글
11:09
21.03.04.
profile image
사과로 끝나는 게 아니라 경찰조사 받아야 할 수준이던데요 ㄷㄷ
댓글
11:10
21.03.04.
profile image
그 발성과 어색한 연기력으로 왜자꾸 주조연급캐스팅되나 의문이었는데.. 이제 안보였음 하네요
댓글
11:15
21.03.04.
profile image
생각이란게 있으면 애초에 방송에 안 나왔겠죠... 더는 얼굴 보고싶지 않네요..
댓글
11:21
21.03.04.
profile image
저딴 게 사과문이라니요.. 진심어린 사과가 있긴 한가요?
댓글
11:44
21.03.04.
profile image
무슨 일인가하고 찾아보니, 이건 뭐 사과문이 아니라 감옥 갈 수준이네요..
댓글
11:49
21.03.04.
달뜨강 스치듯이 보고 '아 정말 엑스트라 얼굴이다. 얼굴이 귀티가 없어서 어떻게 주인공이 됐나' 의문이었는데 일이 터졌군요.
댓글
12:12
21.03.04.
profile image

드라마에 피해끼친 게 더 괴로운 듯한 사과문인데요;; 사태 잠잠해진다고 활동재개니 뭐니 낯짝 들이밀지 말고 학폭이 팩트인 분들은 카메라 앞에서 영원히 사라지길 바랍니다

댓글
12:13
21.03.04.
profile image

사과문하나 올리고 쉬다 나오겠죠
이런식이면 곤란할듯 은퇴정도는 해야지

댓글
14:07
21.03.04.
학폭을 했으면 연예인이 되지 마라! 연예인 되고 싶으면 학폭하지 말고 조용히 학교를 다녀라!
댓글
15:30
21.03.04.
profile image
인간 말종 범죄자 수준이던데...말 같지도 않은 편지로 넘어갈 생각을 하다뇨
죄를 물어 형사 입건 시켜도 시원찮을판에
댓글
16:02
21.03.04.
profile image
같이 호흡 맞추던 김소현 배우를 비롯해서 같이 출연하는 배우진과 제작진들은 뭔죄인가요 ㅠㅠ 도봉순도 보기 불편할거 같네요..ㄸㄹㄹ
댓글
19:04
21.03.04.
첨에 얼굴보고 왠지 비호감이었는데 역시...
댓글
21:35
21.03.04.
profile image
저기 빠진게 있네요. 은퇴해서 사죄하는 맘으로 살겠습니다. 용서될게 있고 안될게 있지요.
댓글
22:42
21.03.04.
profile image
친구 불러내서 자위시키고서 종이한장 sns에 올려놓고 사죄라 ㅋㅋㅋㅋ 그냥 연예계에서 조용히 퇴출되길
댓글
23:36
21.03.04.
작년 부국제에서 <기쁜 우리 여름날> 봤었는데 감독님이나 상대 배우 분 비롯해서 다른 스탭분들이 안타깝네요...
댓글
11:52
21.03.05.
profile image
멀리 안 나간다~ㅋㅋㅋㅋㅋ

뭐... 본인의 업보니 쌤통인건 당연하네요 ㅎㅎㅎ
댓글
15:34
21.03.05.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곧마감] '더 파더' 리뷰 이벤트 46 익무노예 익무노예 21.03.31.18:53 4430
HOT 현재 오리CGV 상황 18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2시간 전17:04 2211
HOT 익무분들 영화예매 미리 해놓은 것 관리 따로 하시나요? 23 OVO2 OVO2 2시간 전16:35 1351
HOT [스포일러 O] 신입회원의 스카이폴 (2012) 리뷰 7 Gone 2시간 전17:04 474
HOT '12인의 노한 사람들' 정말 굉장한 영화네요. :) 16 하이데 하이데 3시간 전15:49 1120
HOT 안노 히데아키 감독이 바라는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 흥행성적 3 하이브치즈NX 하이브치즈NX 4시간 전15:11 1024
HOT 넷플릭스로 본 1995년 [모탈 컴뱃] 후기 - 쌈마이 갬성 하난 제대로다 5 스톰루이스 스톰루이스 5시간 전13:53 1171
HOT [용산 cgv] 극장 남친이 생겼어요 ㅋㅋ 103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6시간 전12:52 6508
HOT 문화극장 1관 괜찮네요 7 Supervicon Supervicon 5시간 전14:08 773
HOT 박찬욱 감독, 제작자로 사극 도전 9 PS4™ 5시간 전13:51 2849
HOT 영화 속 자동차, 어떤 차에 타시겠습니까? 53 놀스 6시간 전13:03 1892
HOT 중국 영화사이트 데이터 삭제 얘기하니 생각난 일화 9 raSpberRy raSpberRy 6시간 전13:03 1575
HOT [노바디] 감독 일리야 나이슐러는 누구인가? 17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6시간 전12:57 1755
HOT 2023년 개봉 예정인 새로운 스타트렉 19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6시간 전12:18 1531
HOT 클로이 자오, DGA 장편 영화 부문 감독상 수상 5 메린이 메린이 8시간 전10:46 833
HOT 동두천 문화극장 / 동광극장 입니다 9 Supervicon Supervicon 7시간 전11:36 693
HOT 스압)히로세 스즈가 요즘 빠졌다는 취미.JPGIF 5 mcu91 6시간 전12:16 2600
HOT 오늘 용산 가시는분들 조심하세요.... 35 먐먐 먐먐 7시간 전12:10 5056
HOT 클로이 자오 DGA 수상 소감..유색인종 여성 최초 3 goforto23 7시간 전11:13 1258
HOT [팅테솔스] 어제 심야로 보다 졸아서 망했어요. ㅜㅜ (+포스터 사진) 24 nashira nashira 8시간 전10:29 1468
HOT [용산 cgv] 오늘의 경품현황 (11시25분) 5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7시간 전11:35 832
927836
normal
이신헌 이신헌 1분 전19:10 20
927835
image
nashira nashira 1분 전19:10 27
927834
normal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3분 전19:08 76
927833
image
허니쿰보 4분 전19:07 73
927832
normal
이신헌 이신헌 7분 전19:04 110
927831
normal
goforto23 8분 전19:03 74
927830
image
e260 e260 13분 전18:58 113
927829
image
아이디구 아이디구 28분 전18:43 574
927828
image
백멍황멍 백멍황멍 33분 전18:38 252
927827
image
흔들리는꽃 흔들리는꽃 38분 전18:33 204
927826
normal
이카로스 이카로스 45분 전18:26 283
927825
image
kimyoung 46분 전18:25 504
927824
normal
PS4™ 46분 전18:25 886
927823
image
Supervicon Supervicon 46분 전18:25 213
927822
image
샌드맨33 53분 전18:18 385
927821
image
로스트지겐 56분 전18:15 328
927820
normal
eastwater eastwater 1시간 전18:07 619
927819
normal
호락 1시간 전18:01 245
927818
image
쏠라씨 쏠라씨 1시간 전17:55 453
927817
image
샤레이드 샤레이드 1시간 전17:53 739
927816
normal
영퀴왕 1시간 전17:39 1411
927815
normal
뿡야뿡요 1시간 전17:37 352
927814
normal
신사들의산책 1시간 전17:30 840
927813
image
hera7067 hera7067 2시간 전17:05 200
927812
normal
Gone 2시간 전17:04 474
927811
image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2시간 전17:04 2211
927810
normal
나도알수없음 2시간 전17:03 942
927809
normal
현미조청 현미조청 2시간 전17:01 176
927808
image
spacekitty spacekitty 2시간 전16:53 468
927807
image
짱제니 짱제니 2시간 전16:52 141
927806
normal
숨결군 숨결군 2시간 전16:41 1018
927805
normal
소쿨러버 2시간 전16:39 1322
927804
image
스타니~^^v 스타니~^^v 2시간 전16:38 391
927803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2시간 전16:37 718
927802
normal
OVO2 OVO2 2시간 전16:35 1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