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7
  • 쓰기
  • 검색

귀멸의칼날 5주차메박 뱃지 포장...완전랜덤!!!

내꼬답 내꼬답
4046 36 37

Screenshot_20210223-202821_Instagram.jpg

 

출처 별내메박ㅋㅋ

내꼬답 내꼬답
23 Lv. 57810/62000P

cgv RVIP

메가박스 VVIP

롯데시네마 VIP

씨네큐 VVIP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36


  • 개굴희

  • wooya
  • 1104
    1104
  • 북회귀선
    북회귀선
  • moviemn7
    moviemn7
  • MegaBox
    MegaBox

  • 김낄깔
  • Ashgray
    Ashgray
  • OVO2
    OVO2
  • nashira
    nashira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까멜
    까멜
  • MiaDolan
    MiaDolan

  • 게임보이
  • 솔로
    솔로

  • 영화는기세

  • 뿡야뿡요
  • 아임서스
    아임서스
  • 현짱
    현짱

  • 아규
  • 아기밤비
    아기밤비
  • 야옹선생
    야옹선생
  • tae_Dog
    tae_Dog
  • 피프
    피프

  • 이쑤신장군

  • 별빛하늘
  • inflames
    inflames
  • golgo
    golgo
  • 말랑주니
    말랑주니
  • 다른닉네임
    다른닉네임
  • 영원
    영원
  • 아스티아
    아스티아

  • doitbetter
  • 단밤
    단밤
  • 데헤아
    데헤아
  • paulhan
    paulhan

댓글 37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철저하네요 ㅋㅋ 소울 스마트톡도 랜덤이었는데 가리진 않았는데..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0:34
5일 전
profile image
5주차는 아예 안 받으려 했는데 의외로 케이스?가 맘에 들어서 한번은 받아야겠네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0:40
5일 전
profile image
포장값이 내용물보다 더 나갈거같은데요..ㅋㅋㅋㅋ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0:43
5일 전
profile image
와 ㅋㅋㅋㅋㅋ 이렇게 안 보일 줄은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0:45
5일 전
profile image
와.. 이건 알 수가 없네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0:47
5일 전
보이는데 하나로 다 주면 어쩌나 했는데...직원 입장에서는 다행으로 보이네요ㅋㅋㅋ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0:51
5일 전
profile image

직원을 위한 개별포장이군요 ㅋㅋ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0:54
5일 전
profile image
완벽한 랜덤이군요 ㅋㅋ
랜덤지급은 직원들을 위해서라도 이런 방식이 좋은거 같습니다..
불미스러운일도 방지 되구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0:56
5일 전
profile image

상자 덕분에 분위기 그나마 반전됐네요..

 

하나는 받으러 가야지 하는 분들 제법 있어요 저도 그렇구요 ㅋㅋ;;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1:09
5일 전
profile image
생각보다 큰거 같기도 하고 포장만 큰건가 싶기도 하고 ㅋㅋ 진작에 맘 접기는 했지만.. 결국 랜덤 1종을 강행하는군용;;ㅠㅠㅋㅋ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1:09
5일 전
벳지보다도 박스가 정말 더 인기가 생기는거 같아요ㅋㅋ 안갈려고 했는 데 박스 디자인이 멋있어서 고민되네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1:24
5일 전
랜덤 지급은 저렇게 배포자도 모르게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말로만 랜덤이고 뻔히 다 보이면 바꿔달라는 사람 나오고 점바점으로 되네 안되네 말이 많아지죠
포스터도 인터스텔라 방식이 깔끔하게 좋았어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1:32
5일 전
좋네요 저거 직원들이주는 랜덤이엇으면 백퍼 싸움날각이었는데 포장도 예쁘구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1:43
5일 전
profile image

같은 거 여러개면 혈압 오를 거라 깔끔히 포기합니다. 피규어를 살래요

몰랐는데 익무님들이 아맥2차랑 같은 이미지래서 홀가분해졌습니다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1:53
5일 전
profile image
5주차는 저거였군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1:59
5일 전
profile image
마지막에 무리수 두는 듯..?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2:34
5일 전
profile image
음 그래도 이게 공정성? 측면에서 나아보입니다 ㅎㅎ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2:48
5일 전
profile image
랜덤 증정으로는 좋은 방법이네요!
댓글
내꼬답글쓴이 추천
23:00
5일 전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모바일 수정본 교체합니다 52 다크맨 다크맨 3일 전13:24 6819
HOT 08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21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6시간 전00:05 1705
HOT 2월 28일 박스오피스 (2월의 마지막날! 순위는?) 9 paulhan paulhan 6시간 전00:00 1716
HOT 아카데미에게 무시당해서 아쉬운 감독은? 31 가미 가미 6시간 전23:37 1677
HOT 어느덧 2월이 벌써..2월 베스트&워스트 뽑아봅시다 ㅎㅎ 15 뽀뇽뽀뇽 뽀뇽뽀뇽 7시간 전22:50 1076
HOT <반지의 제왕> 양장본 피해자 1人입니다.... 13 DDOG 7시간 전22:39 2907
HOT [미나리] 특이합니다. (스포 X, GV 후기) 21 뉴타입이다 뉴타입이다 7시간 전22:38 2698
HOT 2월 영화 감상 간단 정리 4 ipanema ipanema 7시간 전22:25 624
HOT 또다시 써본 "호불호 갈리지만 나는 재밌게 봤던 영화들 5개" 22 송2017 7시간 전22:31 1798
HOT 21세기 오스카 여우주연상 최악에서 최고까지 7 goforto23 7시간 전22:26 1579
HOT 어떤 배우님으로부터 받은 소포 선물 3 아지뱀 아지뱀 7시간 전22:21 1829
HOT [더 파더] 울창한 나무가 앙상한 나무가 되기 까지 1 밖에비온다 밖에비온다 7시간 전22:17 352
HOT 2000년에 무슨 일이?!?! 2000년의 걸작들 14 하디 하디 8시간 전21:37 1409
HOT 픽사, 아시아계 미국인 지원 위해 단편 애니 2편 무료 공개 5 이스케이프FZ 이스케이프FZ 8시간 전21:31 971
HOT 넷플릭스 코리아의 ‘곤지암’ 소개글 4 goforto23 11시간 전18:20 1390
HOT 잘못한걸 지적받은 닝겐들 중에 빤히 쳐다보는 인간들은 40 붕붕카 8시간 전22:08 2358
HOT 현재 예매율.jpg (미나리 1위) 12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8시간 전21:32 1978
HOT 개인적 최고영화 빙산표 5 리얼리스트 리얼리스트 9시간 전21:11 1149
HOT 최근 트로트 열풍에 대해 한마디 하는 대한민국 여자배우의 위엄 68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9시간 전20:58 4142
HOT [메가박스] 코엑스 영화관 갈 때마다 저만 이렇게 느끼나요? ㅎㅎ 19 nashira nashira 9시간 전20:16 2491
HOT 여러분들 혹시 드라마 [괴물]에서 말입니다... 18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9시간 전20:39 1567
6549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8시간 전22:02 520
6548
image
NeoSun NeoSun 18시간 전11:45 262
6547
image
NeoSun NeoSun 1일 전00:21 428
6546
image
NeoSun NeoSun 1일 전23:54 393
6545
image
NeoSun NeoSun 1일 전21:00 1911
6544
image
NeoSun NeoSun 1일 전20:22 221
6543
image
박노협 박노협 1일 전19:15 236
6542
image
특별한럭비 1일 전15:19 1060
6541
image
정체불명 정체불명 2일 전19:29 347
6540
image
특별한럭비 2일 전16:51 991
6539
image
NeoSun NeoSun 2일 전15:58 390
6538
image
처니리 처니리 2일 전14:44 165
6537
image
특별한럭비 2일 전14:20 789
6536
image
NeoSun NeoSun 2일 전13:23 227
6535
image
라온제나 라온제나 2일 전10:44 637
6534
image
NeoSun NeoSun 2일 전10:07 493
6533
image
특별한럭비 3일 전22:43 856
6532
image
흔들리는꽃 흔들리는꽃 3일 전20:30 2498
6531
image
투슬리스 투슬리스 3일 전16:38 933
6530
image
NeoSun NeoSun 3일 전14:38 1445
6529
image
특별한럭비 3일 전12:44 1003
6528
image
bangtong36 bangtong36 3일 전11:16 717
6527
image
영사관 3일 전10:45 809
6526
image
박감독 박감독 3일 전10:15 1323
6525
image
NeoSun NeoSun 3일 전09:46 350
6524
image
NeoSun NeoSun 3일 전09:04 727
6523
image
콜슨 콜슨 4일 전17:07 1035
6522
image
NeoSun NeoSun 4일 전15:00 845
6521
image
NeoSun NeoSun 4일 전14:53 729
6520
image
특별한럭비 4일 전14:44 652
6519
image
NeoSun NeoSun 4일 전14:00 284
6518
image
NeoSun NeoSun 4일 전13:12 431
6517
image
NeoSun NeoSun 5일 전21:07 544
6516
image
NeoSun NeoSun 5일 전14:46 280
6515
normal
뉑이 뉑이 5일 전13:44 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