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박스오피스의 흥미로운 향방 예상 + 현시각 예매율.jpg

# 우선 소울은 이 시간 현재 CGV 당일관객이 3.2만명이고, 아직 상영이 시작하지 않은 지방쪽 회차가 더해지면 CGV만으로 3.3~4만 정도는 기록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이 경우, 개봉일에 기록한 60,461명을 상회하는 기록이 나오지 않을까...라고 조심스럽게 기대해봅니다.
# 명탐정코난 당일관객수가 아예 안나온 건, 아마도 CGV 이 시스템이 누적관객이 없으면 당일관객도 표시안되는 오류 때문일 것 같고... 세자매는 1만명은 넘어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현재 CGV 3,988명으로... 다른 극장 더해도 1만명 넘기가 그리 수월해보이진 않네요 ㅠㅠ
다음은 현시각 예매율 현황입니다.
# 귀칼의 경우 오전 8시경에 예매량이 8.1만 정도였고 현재 4.1만 정도로 4만이 줄었는데... 따라서, '오늘 오전 8시 이후에 당일 티켓팅으로 관람한 관객'을 제외하더라도 일단 최소 4만명 정도는 확보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예매한 분들 중 취소표도 있었겠지만 그건 미미할 테니)
# 당연히 오늘 당일 오티 때문에 급하게 표 끊고 달려가신 분들도 꽤 계실 거고(특히 익무문들...ㅎㅎ), 극장에 사람들 엄청 모여있는 걸 보고 호기심에 표 끊어서 보신 관객들이나, 당일 갑자기 끌려서 보신 분들...의 숫자가 더해지면...
결론은 오늘 박스오피스 1위가 소울이 될지 귀칼이 될지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덧붙여, 지난 토요일에 소울 13만에 다른 영화들 더해서 대략 14.5만~15만 정도의 일일관객을 기록한 것 같은데, 오늘 어쩌면 그 기록을 평일에 넘어설 수도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감도 있구요. (문화의 날 버프 덕분이지만요 ㅎ)
귀멸이 오늘 대단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