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31
  • 쓰기
  • 검색

롯시 포토티켓 확실히 좋네요

핀란 핀란
3654 19 31

20210124_193906.jpg

 

후발주자라서 니즈 파악을 잘한 것 같아요~

테두리 여백이 애매한 느낌이지만

시리즈나 연결이미지 뽑기에는 좋을 듯 ㅎㅎ

새 기계라서 그런가 인쇄도 짱짱하고

무엇보다 카드 자체가 두꺼워서 마음에 듭니다

 

근데 롯데는 관람 전에만 결제되어서

싸다구처럼 급한 예매에는 적용이 힘드네요

1장 만들어보고 좋아서 더 뽑고 싶었는데 아쉽 ㅠ

결제도 카드만 되더군요 😭

엘포인트 안 되어서 당황.. 해피머니도 안 되고..

아마 컬쳐캐시 같은 다른 것들도 안 될 듯;;

그래도 일단은 출시되어서 좋네요 😆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9

  • 솔방울
    솔방울
  • 밀키
    밀키
  • 복쭈현
    복쭈현
  • MegaBox
    MegaBox
  • 파이.
    파이.
  • 모안나
    모안나
  • 에펠
    에펠
  • 어둠의다크
    어둠의다크
  • 홀리저스
    홀리저스

  • 샤인머쓱해
  • 강철꼬리
    강철꼬리
  • 율독
    율독

  • 멕아더
  • 김갱
    김갱
  • 내꼬답
    내꼬답
  • 아임서스
    아임서스
  • 그대가분다
    그대가분다
  • DBadvocate
    DBadvocate
  • 세즈융
    세즈융

댓글 31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핀란 작성자
푸른창호
예매할 때 미리 선택해야해요~ 여러장도 가능하고 기계없는 지점꺼 예매해도 선택은 되더라고요 ㅎㅎ
댓글
19:52
21.01.24.
profile image 2등

아..오늘 하려다 안했는데 다음번엔 꼭 해봐야 겠네요^^

댓글
핀란글쓴이 추천
19:54
21.01.24.
profile image
핀란 작성자
그대가분다
매번 귀찮아서 취소하다가.. 올만에 대기시간이 길어서 만들어봤어요~ 예매번호 누르면 바로 출력시작되어서 한방에 나와서 신기 ㅋㅋ
댓글
20:00
21.01.24.
profile image 3등

적용시스템이나 결제지나면 못뽑는점빼면.. 

3사중 최고같아요

댓글
핀란글쓴이 추천
20:00
21.01.24.
profile image
핀란 작성자
내꼬답
퀄리티가 3사 중에서 확실히 최고~ 처음 꺼내들었을 때 반짝반짝 너무 예쁘더라고요 ㅎㅎ
댓글
20:05
21.01.24.
profile image
핀란
블랙톤 뽑으셨는데 화사한 컬러뽑으셔도 존예입니다😁
댓글
핀란글쓴이 추천
20:05
21.01.24.
profile image
핀란 작성자
내꼬답
다음번에 캐롤 아트카드 받으면서 컬러풀한거 뽑아보려고요 😀😀
댓글
20:20
21.01.24.
profile image
cgv나 메박꺼에 비하면 크기는 대략 어떤가요?
댓글
핀란글쓴이 추천
20:07
21.01.24.
profile image
핀란 작성자
김갱
크기는 3사 다 똑같아요~ 두께가 한 2배 정도? 신용카드 느낌입니다 ㅎㅎ
댓글
20:18
21.01.24.
profile image
핀란
두께가 상당한가 보군요. 롯시 영화 보러가면 한번 뽑아봐야겠어요!ㅎㅎ
댓글
핀란글쓴이 추천
20:36
21.01.24.
profile image
핀란 작성자
김갱
지금 출시기념으로 포티 자랑 이벤트도 하더라고요~ 뽑으시면 응모도 해보세요 ㅎㅎ
댓글
20:43
21.01.24.
profile image
핀란 작성자
멕아더
얼른 예쁜걸로 뽑아보고 자랑해주세요~😆
댓글
20:33
21.01.24.
profile image
빈공간 없어서 너무 예쁘네요ㅎㅎ
댓글
핀란글쓴이 추천
20:38
21.01.24.
profile image
핀란 작성자
empty

그쵸~ 꽉 차서 너무 좋아요 ㅎㅎ 만들 때 이미지조절도 다른데보다 쉬운편이더라고요 😊

댓글
20:45
21.01.24.
profile image
월타밖에 없다고 본거 같은데
직영점들 어여 생겼으면 합니다 ㅜㅜ
댓글
핀란글쓴이 추천
21:11
21.01.24.
profile image
핀란 작성자
홀리저스
지점이 너무 적긴 하죠 ㅠ 처음에 월타 건대 신림 노원 김포공항 이렇게 5군데였는데.. 그래도 최근에 신도림도 생기고 점점 늘리고 있긴 하더라고요 🤔
댓글
21:15
21.01.24.
티켓 예매시에만 추가로만 구매할수있다는걸 늦게알아서 아직도 못뽑고있어요 이번주에는 저도 경험을 해보려구요
넘 이쁘네요 ^^
댓글
핀란글쓴이 추천
21:12
21.01.24.
profile image
핀란 작성자
푸른연
저도 관람 전에 미리 결제하는게 영 익숙치 않아서.. 계속 못뽑고 있다가 오늘 실행했는데 만족 ㅎㅎ 푸른연님도 이번주에는 꼭 예쁘게 뽑아보세요 😀
댓글
21:18
21.01.24.
profile image

메박 포토티켓 보면 CGV마저 고퀄로 보이는데
이건 저세상퀄이군요

댓글
핀란글쓴이 추천
21:42
21.01.24.
profile image
핀란 작성자
어둠의다크

메박은 색감이 약간 뿌옇고 희미하죠 ㅠ 씨지비도 이젠 만족스럽지 않네요;; 확실히 늦게 출시될수록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
07:57
21.01.25.
profile image
저도 세개 뽑았는데 두깨가 진짜 만족스럽더라구요 제발 추후제작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댓글
핀란글쓴이 추천
21:47
21.01.24.
profile image
핀란 작성자
에펠
포카 꺼내려고 잡자마자 두툼해서 깜놀했네요 ㅋㅋ 관람 후에도 진짜 만들게 해줘야합니다 ㅠ
댓글
07:59
21.01.25.
profile image
여백이 거의 없어서 너무 좋네요~~ 저도 얼른 롯시 포티 뽑고싶어요^^
댓글
핀란글쓴이 추천
00:10
21.01.25.
profile image
핀란 작성자
밀키
여백 없이 나오는거 보고는.. 인터스텔라 포스터이미지 3장을 롯시에서 뽑을 수 있었으면 참 좋았겠구나 싶더라고요 ㅠ 조만간 연결되는 이미지로 한번 제작해보려고요 ㅎㅎ
댓글
08:02
21.01.25.
profile image
핀란
헉 너무 좋은 아이디어예요! 그림이 이어지는 포스터 뽑으면 조녜일듯ㅜㅜ
댓글
13:11
21.01.25.
profile image
오 여백이 거의 없네요! 롯시에 갈일이 별로 많지는 않지만 가게되면 무조건 뽑아야겠네요
댓글
핀란글쓴이 추천
01:32
21.01.25.
profile image
핀란 작성자
솔방울
그동안은 단독개봉작 아니면 무비싸다구 할 때만 갔는데;; 이제는 포티 뽑고 싶어서 종종 예매할 것 같아요 ㅎㅎ
댓글
08:04
21.01.25.
여백없이 깔끔해서 정말 예쁘네요 !! 확실히 글 내용 처럼 후발주자라서 이것저것 보완해서 나온 느낌 ㅎㅎ 제가사는 지역에는 롯데시네마가 없어서 ㅠㅠ 아쉬워요! ! 구경 잘 했습니다~~
댓글
핀란글쓴이 추천
11:54
21.01.25.
profile image
핀란 작성자
Jooie
가까이에 롯시 없거나.. 지점 있어도 기계 안들여왔거나.. 그런 경우가 많아서 아직은 접근성이 좀 떨어지는 것 같아요 ㅠ 모처럼 포티 서비스 만든만큼 롯시가 잘 발전시키면 좋겠어요 ㅎㅎ
댓글
12:13
21.01.25.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박신혜 배우의 조승우 배우 허락받고 올린 사진 1 Roopretelcham Roopretelcham 27분 전15:50 942
HOT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배급사 인스타그램 피드 7 Roopretelcham Roopretelcham 33분 전15:44 1110
HOT 1년만에 다시 오픈한 뉴욕 극장 간판 모습들 2 goforto23 2시간 전14:04 772
HOT 송강 요즘 섹시화보 모음 4 NeoSun NeoSun 1시간 전14:27 887
HOT 김새론 최근 2 NeoSun NeoSun 1시간 전14:26 738
HOT 조승우x박신혜 '시지프스', 넷플릭스 전세계 톱10 2 APTX4869 APTX4869 1시간 전14:23 782
HOT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100만 돌파! 35 단밤 단밤 2시간 전14:02 1977
HOT 귀멸의 칼날 6주차 스티커 수령했습니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14 도키킹 도키킹 2시간 전13:50 1090
HOT 헐리웃 비평가협 결과 - ‘미나리’ 윤여정 수상 29관왕...’프라미싱 영 우먼... 5 goforto23 2시간 전13:42 1262
HOT [펜트하우스]어제 에피는 수위조절을 했나봅니다(혐,스포 주의) 13 아톰 아톰 2시간 전13:33 1766
HOT 겁나 커버린 아역배우. jpg 19 밀키 밀키 2시간 전13:18 3088
HOT 유명 배우들의 희귀한 사진들을 모아 봤습니다. 14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3시간 전13:12 1436
HOT [카지노 로얄] 다니엘 크레이그, "유명한 고문 장면은 8시간동안 정말 ... 2 이나영인자기 이나영인자기 3시간 전12:55 1755
HOT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재밌게 봤습니다! 11 강톨 강톨 3시간 전12:25 848
HOT 하비 와인스틴의 오스카 캠페인 역사 11 메린이 메린이 9시간 전07:09 1812
HOT 귀멸의 칼날, 한국 IMAX 애니매이션 작품 중 최고 오프닝 성적 기록 15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4시간 전12:05 1911
HOT 로튼 토마토 선정 역대 최고 아시아계 미국인 영화 Top 65 4 goforto23 4시간 전11:37 1374
HOT 반지의 제왕 트릴로지 광고판 (CGV 용산) 22 한스딤머 한스딤머 4시간 전11:24 2248
910906
normal
애플민트T 애플민트T 2분 전16:15 54
910905
image
풍류도인 2분 전16:15 45
910904
image
LouReed 3분 전16:14 50
910903
image
이스케이프FZ 이스케이프FZ 3분 전16:14 101
910902
image
JAY19 JAY19 6분 전16:11 77
910901
image
분홍이이 7분 전16:10 304
910900
image
DBadvocate DBadvocate 8분 전16:09 132
910899
image
댠댠 댠댠 8분 전16:09 324
910898
normal
wolfkiba wolfkiba 8분 전16:09 396
910897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21분 전15:56 327
910896
normal
소쿨러버 21분 전15:56 126
910895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27분 전15:50 942
910894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33분 전15:44 1110
910893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37분 전15:40 772
910892
normal
totalrecall 37분 전15:40 555
910891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39분 전15:38 574
910890
normal
이오호라 이오호라 42분 전15:35 387
910889
image
쎄라토 42분 전15:35 427
910888
normal
룰루리요 룰루리요 44분 전15:33 276
910887
image
사과트리 사과트리 52분 전15:25 724
910886
file
leodip19 leodip19 54분 전15:23 894
910885
normal
stanly stanly 55분 전15:22 521
910884
image
bangtong36 bangtong36 55분 전15:22 304
910883
normal
시몬스 시몬스 56분 전15:21 634
910882
image
선우 선우 1시간 전15:16 283
910881
image
이오호라 이오호라 1시간 전15:10 219
910880
normal
aniamo 1시간 전15:00 229
910879
image
friend93 1시간 전14:54 2521
910878
image
홀리저스 홀리저스 1시간 전14:53 253
910877
normal
아기밤비 아기밤비 1시간 전14:53 911
910876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1시간 전14:52 324
910875
image
줄리아러브 줄리아러브 1시간 전14:51 203
910874
normal
이끌림 이끌림 1시간 전14:49 409
910873
normal
킹시저 1시간 전14:48 726
910872
image
타오르는뱃지의분노 타오르는뱃지의분노 1시간 전14:46 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