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9
  • 쓰기
  • 검색

CGV,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IMAX 상영 예정?

기억제거기 기억제거기
16248 61 49

20210120_210932.jpg

뭐죠????

기억제거기 기억제거기
21 Lv. 40427/43560P

프사 바꿨습니당다라랑당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61

  • 알베르토K
    알베르토K

  • 롱테이크
    롱테이크
  • 왕순kim
    왕순kim
  •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 YNWA
    YNWA

  • 김낄깔
  • 전직시짚알바생
    전직시짚알바생
  • 노토리아
    노토리아

  • 기둥주
  • 라온제나
    라온제나

  • reo
  • nashira
    nashira
  • 물공
    물공
  • 피프
    피프
  • 옵티머스프라임
    옵티머스프라임

  • 니코라니

  • 광활하늘
  • Boyanex
    Boyanex
  • MegaBox
    MegaBox
  • loneranger
    loneranger
  • 연연
    연연
  • 퓨리
    퓨리
  • 월계수
    월계수
  • 스타베리
    스타베리

  • 맹린이
  • eastwater
    eastwater

  • Decan
  • 판다소라
    판다소라
  • 회회
    회회
  • 인쓰
    인쓰
  • 1집
    1집
  • 복학배추
    복학배추
  • 둘시네아
    둘시네아

  • 초코우유
  • 24fps
    24fps
  • OVO2
    OVO2
  • 가니
    가니
  •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 inflames
    inflames
  • 솔로
    솔로
  • 단밤
    단밤
  • DBadvocate
    DBadvocate
  • Supervicon
    Supervicon
  • 익명의영화덕후
    익명의영화덕후
  •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 Anydevil
    Anydevil
  • B바라기
    B바라기

  • 목표는형부다

  • 카신
  • 파아란
    파아란
  • 영화지기
    영화지기
  • 해피페이스
    해피페이스
  • 밍구리
    밍구리
  • 노리터
    노리터
  • KYND
    KYND
  • 프림로즈힐
    프림로즈힐

  • BAM
  • 창이
    창이

  • 영사관

댓글 49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창이
CGV SNS에 밝힌 거면 오피셜 맞네요
날씨의 아이 아이맥스 개봉 소식도 CGV SNS에 먼저 떴습니다
댓글
21:12
21.01.20.
profile image
창이

A151DD54-8D83-4A5F-818D-85DD8F5A31F0.jpe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GV가 견제하네요... ㅎㅎ

댓글
21:13
21.01.20.
profile image 2등

헉 🤭🤭🤭🤭🤭🤭🤭🙀

아맥개봉 안했으면 관심안뒀을텐데 애니 공부하고 봐야하려나요 😂 입문각 🙋‍♂️🙋‍♂️🙋‍♂️🙋‍♂️

댓글
21:12
21.01.20.
profile image
진짜 아맥 개봉이라면 꼭!!!반드시!!! 보러가야지요!!!
댓글
21:14
21.01.20.
profile image
목표는형부다
본토에서 아이맥스 포맷을 개봉했으니
찐아맥 들여왔을 겁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저렇게 홍보할리가 ㅎㅎ
댓글
21:20
21.01.20.
profile image
귀칼 안봤는데 포스터 주면 달려야겠네요 ㅋ
댓글
21:18
21.01.20.
profile image
아아아아아아아아 대구 ㅋㅋㅋㅋㅋ 진짜
댓글
21:23
21.01.20.
profile image
안그래도 딴데서 볼까했더니만 ㅋㅋㅋ
댓글
21:25
21.01.20.
으아니.... 메박서 볼려고 관람권 이달말까진거 남겨뒀는데... 당장 써야겠네요
댓글
21:59
21.01.20.
profile image
헉 아이맥스!! 볼지말지 고민했었는데 봐야겠네요
댓글
22:04
21.01.20.
profile image
근데 KOFIC 보면 아직 2D 일반 포맷 한 종류가 등재되어있는데, 추후에 수입하고 신사진행하나요? IMAX ISLAND이벤트 도장 계속 채울 수 있고 아맥으로 볼 수 있게 두마리 토끼 다 잡아서 좋은데... 논아맥으로 상영했으면... 지금 한주 기다릴지 고민이 되네요. ㅋㅋㅋ
댓글
22:29
21.01.20.
profile image
1.85 비율이니 아이맥스도 나쁘지 않을듯.
댓글
23:06
21.01.20.
profile image

ㅋㅋㅋㅋㅋ 알았어요 알았어!! 딴데가서 안볼게요.ㅋㅋㅋㅋㅋㅋ

댓글
01:05
21.01.21.
와 기대도 못하고 있었는데 귀칼 아맥상영해주면 좋은소식이네요
댓글
04:24
21.01.2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라야’ 액션 피규어 받은 대니얼 대 킴 인증샷 5 goforto23 1시간 전23:52 989
HOT 무언가에 진심이면 우주가 나서서 도와준다. 38 말랑주니 말랑주니 53분 전00:14 1930
HOT 3월 5일 박스오피스 20 paulhan paulhan 1시간 전00:00 1767
HOT 펜트하우스 오늘 전개 도랐네요 진짴ㅋㅋㅋㅋ🔥 mp4 36 달콤멘토 달콤멘토 1시간 전23:29 2310
HOT 마블 베놈도 좋아하고 데드풀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핫토이 베놈풀 2 yssds 1시간 전23:09 590
HOT (19주의) 영화사 필모 검색할때 당혹스러운 경우.. 23 박엔스터 박엔스터 2시간 전22:37 2865
HOT <노매드랜드> <아애묘성인> 중국 개봉 불투명 2 loneranger loneranger 2시간 전22:58 962
HOT [베를린영화제] 하마구치 류스케 "Wheel of Fortune and Fantasy"... 2 이나영인자기 이나영인자기 2시간 전22:10 617
HOT [미리니름 주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뜨거운 강강강의 애... 18 EST EST 3시간 전21:31 986
HOT 라야와 마지막드래곤 포스터 떼샷!! 39 내꼬답 내꼬답 3시간 전21:09 2199
HOT 베를린 영화제 황금곰상 수상자 라드 주드 감독은 누구? 7 수수스스 4시간 전20:35 1289
HOT 하마구치 류스케 베를린 영화제 심사위원대상 수상 14 수수스스 4시간 전20:18 1971
HOT 베를린 영화제 황금곰상 줄거리/예고편 및 로튼평 2 goforto23 4시간 전20:30 1419
HOT (유머) 한국 영화의 징크스 30 카르마 카르마 5시간 전19:53 2375
HOT 제71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수상자 리스트 7 ipanema ipanema 5시간 전19:49 2110
HOT [용산 cgv] 오늘의 경품현황 (7시5분) 6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6시간 전19:06 1130
HOT '모탈 컴뱃' 국내 포스터, 개봉일 확정 24 PS4™ 6시간 전18:48 3035
HOT <반지의 제왕 트릴로지 4K 리마스터> 재개봉 이벤트 정리 19 qga8060 qga8060 6시간 전18:45 4359
HOT 데드풀 30주년 기념 포스터북 까보기 3 콜슨 콜슨 6시간 전18:27 964
HOT [씨네Q 신도림] <반지의 제왕> 트릴로지 상영 기념 스페셜 포스터 증... 22 라온제나 라온제나 6시간 전18:19 2741
910704
normal
모쿠슈라. 2분 전01:05 64
910703
image
쥬쥬짱 쥬쥬짱 5분 전01:02 104
910702
normal
코드레드 5분 전01:02 170
910701
normal
APTX4869 APTX4869 7분 전01:00 105
910700
normal
태태보라해찜 태태보라해찜 9분 전00:58 259
910699
normal
토니A 9분 전00:58 53
910698
normal
oc12 13분 전00:54 424
910697
image
PS4™ 18분 전00:49 70
910696
image
hera7067 hera7067 21분 전00:46 204
910695
normal
잔비 잔비 24분 전00:43 523
910694
image
무지개과자 무지개과자 25분 전00:42 331
910693
normal
호두집사 31분 전00:36 176
910692
normal
vjshin 37분 전00:30 689
910691
normal
무비트림 43분 전00:24 900
910690
image
말랑주니 말랑주니 53분 전00:14 1930
910689
normal
옥수수쨩 옥수수쨩 56분 전00:11 337
910688
image
흐린날씨 흐린날씨 1시간 전00:06 152
910687
image
hera7067 hera7067 1시간 전00:06 595
910686
normal
타라 타라 1시간 전00:02 1244
910685
normal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 1시간 전00:02 248
910684
image
paulhan paulhan 1시간 전00:00 1767
910683
image
goforto23 1시간 전23:52 989
910682
image
goforto23 1시간 전23:47 766
910681
image
e260 e260 1시간 전23:47 440
910680
image
홀리저스 홀리저스 1시간 전23:47 391
910679
normal
월계수 월계수 1시간 전23:45 468
910678
normal
이오호라 이오호라 1시간 전23:42 2326
910677
normal
shu 1시간 전23:41 508
910676
image
흐린날씨 흐린날씨 1시간 전23:40 171
910675
image
sirscott sirscott 1시간 전23:37 586
910674
image
달콤멘토 달콤멘토 1시간 전23:29 2310
910673
image
얼죽아 얼죽아 1시간 전23:27 229
910672
image
얼죽아 얼죽아 1시간 전23:26 243
910671
image
goforto23 1시간 전23:25 558
910670
image
공포스릴러가찐 공포스릴러가찐 1시간 전23:24 1009